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산간재: 천간 오합-정인과
산간재: 천간 오합-정인과
전통 이학의 기초지식에서 천간 천간 오합은 중요한 구조로서 의미가 풍부하고 변화가 다양하다. 실제 응용에서는 거의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 단문의 중점은 고서에서 묘사한 남녀가 난교한 지식점을 탐구하는 것이다. 많은 고서들 중 이런 말이 있다. 정인간통은 단순한 진술과 묘사일 뿐, 분석하지 않았다. 왜 간통죄인가? 그 원리는 무엇입니까? 파생 과정은 어떻게 변화하고 진화합니까? 잠깐 만요, 난 이런 건 본 적이 없어요. 게다가 역사가 유구하여, 사람들은 실제 사용에서 시간을 지키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의심이 점차 마음속에 축적되어 의심감이 저절로 생겨났다. 많은 사람들이 간음에 반대하기 시작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의 이학 실천에서 발견한 바와 같이, 거의 모든 고대인들의 직접적인 질적 판단은 모두 정확하다. 이 판단들은 모두 고대인들이 실천에서 총결한 것으로, 천추백련이라고 할 수 있다! 분석되지 않는 과정은 이미 고서의 특징이 되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는 고대인들도 걱정이 있었고, 나쁜 사람에게 해로울까 봐 걱정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왜 하늘과 땅의 결합이 이런 조합인지 설명하는데, 많은 해법이 있으니 여기서는 논의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정인이 왜 간음을 저질렀는지 분석만 한다. 간통죄는 어디에서 드러날 수 있습니까?
정인은 한 무리의 천간의 표현이다. 직접적으로, 어떠한 간음 특성도 가지고 있지 않고, 쉽게 육허에 둘러싸여, 마치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간음명언) 이것은 우리에게 변화의 시각으로 이런 조합을 바라볼 수 있게 해 주며, 동시에 변화의 방법으로 자신의 곤혹을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정인은 정사와 임자로 변할 수 있다. 천지가 서로 융합되다. 하늘에는 땅이 있어야 하고, 음에는 반드시 양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상식이다. 정인도 교환과 건갑으로 우리에게 새로운 표현이 생겼다.
정사 () 는 궁귀와 관귀 () 의 결합체로, 우리의 현실적인 언어로 표현하면 유부녀 () 이며, 약칭 소부 () 이다. 렌지는 건궁과 후대의 결합체로 바람둥이, 즉 바람둥이로 표현된다. 바람둥이를 들고 있는 한 젊은 여자가 우리에게 음행의 그림을 그려 주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만날 때 진으로 표현할 수 있다. 진의 관점에서 보면 복숭아꽃은 단일이다. 교환은 일원인데, 이것은 또한 이 젊은 여자가 사랑과 복숭아꽃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 하나의 멋진 그림이다. 한 젊은 여자의 성욕이 출렁이며, 미래의 행동은 상상할 수 있다. 지금의 말로 불륜을 저지르면 간음의 이미지가 부르짖을 것이다.
이로써 정인 간통의 이미지가 분석됐다. 물론 이것은 우리 가족의 의견이다. 이런 이해에 따라 고대인의 잠재 대사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