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3DMax 에서 스쿼시 수정자를 사용하여 두꺼운 책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DMax 에서 스쿼시 수정자를 사용하여 두꺼운 책을 만드는 자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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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 에서 스쿼시 수정자를 사용하여 두꺼운 책을 만드는 자습서.

만들기를 클릭하고 모양을 선택한 다음 오브젝트를 스플라인으로 전환하고 전면 뷰에서 만들 선을 선택하고 전면 뷰를 선택한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뷰포트를 최대화하여 전면 뷰에서 이러한 선을 만듭니다.

수정을 클릭하고 정점 수준을 선택하면 만든 부적절한 정점을 약간 조정할 것입니다.

가운데 정점 두 세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베지어 곡선을 선택하면 아래쪽 정점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정점 전환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우리는 특수한 곳에서 슬라이더를 조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정점이 왜곡되는 것을 발견했다. 비틀기 정점의 슬라이더를 조정해 보겠습니다. 균일한 전환 효과를 내도록 합니다.

정점을 베셀 각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각 두 개의 정점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고, 하단과 평평할 수 있으며, 이 때의 모델 효과에 더 잘 맞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은 일정한 두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정한 골자를 만들어야 한다. 수정을 클릭하고 스플라인 수준을 선택하거나, 장면에서 모양을 클릭하거나, 윤곽 뒤의 숫자 값을 입력하거나, 윤곽을 직접 클릭한 다음 장면에서 선을 드래그하여 윤곽 효과를 냅니다.

윤곽 만들기가 완료되면 스쿼시 수정자를 추가하여 실제 3D 모델 텍스처가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림의 규모도 다르기 때문에, 수량은 책과 다를 수 있다. 이것은 정상이며, 우리는 현실 생활의 잣대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우리가 그린 치수가 책에 설정된 크기와 정확히 일치한다고 말하지 않는 한, 이 숫자는 압착 수정자를 추가할 때만 일치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략 정확한 비율만 하면 된다.

그런 다음 책의 효과를 계속 그립니다. 선을 클릭하면, 정면도에서, 우리는 책종이의 기복과 뒤집기 효과를 그린다.

정점을 선택하고 정점을 조정하겠습니다. 이 경우 정점을 어떻게 드래그해도 움직임이 매우 부드럽지 않으므로 정점을 적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기교이다.

이 조정이 완료되면 스플라인 수준을 사용하여 윤곽도 선택해야 합니다. 윤곽 뒤에 숫자 값을 입력하거나 윤곽을 직접 클릭하여 위쪽으로 드래그하여 더 굵은 윤곽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돌출 수정자를 추가하고 이전과 동일한 값을 설정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책의 한 면을 만들 수 있고, 같은 방법으로 다른 면을 만들 수 있으며, 미러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미러 도구] 를 클릭합니다. 미러 축은 x 축입니다. 복사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X 축을 따라 이동하여 적절한 위치에 놓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부드럽게 보이도록 일부 정점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모형이 완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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