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그래픽 디자인의 이미지와 예술적 개념

그래픽 디자인의 이미지와 예술적 개념

가이드: 훌륭한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이미지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디자이너는 적절한 이미지로 디자인 내용을 청중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해 관객에게 다른 느낌을 줘야 한다. 넓은 의미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모두 이미지이다. 다음은 그래픽 디자인의 이미지와 분위기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책 표지 디자인은 독자들에게 이미지, 인상, 특별한 이미지를 주는' 이미지' 를 바탕으로 한 예술이다. 이' 상' 은 우주의 물체, 현상, 영상 등을 포함한다. 표지 디자인은 시각 언어를 이용하여 책의 내용이나 본질을 평면에 드러낸다. 추상적인 형식으로 독자들은 책의' 정신' 을 느낄 수 있고, 이런' 정신' 을 사랑할 수 있다.

책 표지 디자인은' 뜻' 에 귀결되는 예술' 책이 다 말하지 않고, 말이 다 되지 않는다' 는 뜻으로, 글이 아직 충분히 표현될 정도로 표현하지 않았으니' 코끼리' 를 사용할 수 있다. 책 표지의 이미지는 책의 내용을 어느 정도 풍부하게 하여 책의 보급에 더욱 영향을 미쳤다.

표지 디자인은 일정한 "의미" 를 표현해야 하지만 독단적이거나 독단적일 수는 없으며, 반드시 제목을 근거로 해야 한다. 즉 표지 디자인은 명제적인 것이다. 이곳의 의미는 책 제목뿐만 아니라 원고의 깊은 의미, 완제품 사용 범위, 시장 수요 등에서 비롯된다. 디자이너는 책의 모든 명제의 의미를 고려하여 최선을 다해 정답을 만들어야 한다. 표지 디자인은 명제의 특정 의미에 답해야 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 자체의 문화적 의미도 표현해야 한다. 좋은 디자인은 책의 문화적 품위를 충분히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예술미 자체는 항상 독자의 마음을 먼저 즐겁게 한다. 그리고 그것을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묵묵히 영향을 미칠 것이다.

표지 디자인은 실용적인 장식 예술로서 사람들의 오랜 문화의식, 생활경험, 문학기호 등을 이용하여 상징적으로 의미를 밝히거나, 객관적인 표현을 함축적으로 시뮬레이션하여 미감을 표현하여 독특한 영상언어를 형성한다. 책의 표지 형식을 책의 내용과 일치시켜 책 전체와 통일하다.

표지 디자이너로서 반드시 책 작가의 땅에서 자신의 예술의 꽃을 키워야 책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좀 더 합리적인 방식으로' 의미' 를 표현하고,' 신의 덕을 깨닫는 것, 만물의 정과 같다'-'코끼리' 로 독자들을 추상적인 각도에서, 일반적인 개념으로 책의 본질을 개괄하고 파악하며 표상을 통해 깊이 파고든다.

표지 아이디어는 디자이너 자체의 예술적 소양과 문화 축적에 기반을 두고 있다. 특색이 뚜렷한' 이미지' 로 책의 시대감과 생동감을 풍부하게 하고, 각종 아름다운 형식으로 선택과 대비를 하여 독보적으로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켜야 한다. "그것을 비추면 볼 수 있다", 표지는 책에서 아직 보고 보지 못한 내용에 빛을 비추고, "이미지" 를 세우고, 책에 생명력을 부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이미지" 의 조형 요소: 점, 선, 면, 체, 공간, 색, 질감 등 ... 디자이너의 눈에는 개성과 감정이 가득한' 의미' 가 되어야 하며, 기본 요소로 구성된' 코끼리' 의 표현력은 무궁무진하다. 디자인은 간단하고 단순하지 않고 다채롭고 지저분하지 않아야 한다. 마치 한 지점에서 나오는 빛이 광선인 것처럼, 어떤 점들은 흩어져 모여 하나의 평면, 하나의 평면, 그리고 무한히 시간과 속도의 변화를 재현하여 일월연륜의 내포를 드러낸다. 간결하고 풍부하고 다채롭고 선명합니다.

"코끼리" 와 "의미" 의 관계를 탐구하려면 시각 심리학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필요하다. 독일 심리학파의 형식탑 심리학은 조별, 허세, 시각 상수성, 착각의 심리학 원리 묘사 등 배울 만하다. 디자이너는 독자의 인식력을 동원하고,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심리적 요소의 조합을 활용하고,' 이미지' 로 독자와 소통하여 표지 이미지의 최상의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책의 "정신" 을 "이미지" 로 요약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하며 "입상" 에서 돌파구를 찾도록 요구한다. 디자인에서는 독자가 직업, 민족, 문화적 소양이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 에 대한 선호도도 다르기 때문에' 의미' 의 잣대를 잘 파악해야 한다. 인류는 예로부터 이미지로 사상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환경과 생활습관의 영향으로 지역마다 이미지 사용에 대한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전통에서 경험을 얻어야 한다.

위의 두 가지 측면을 통해 그래픽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이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현대 표지 디자이너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민족적 특색과 세계, 전통, 현대의 조화를 찾는 것이다. 책 바인딩 디자인 이념을 풍부하게 하는 동시에 다른 장르 예술이 흡수하는 영양을 통해' 이미지' 를 이해하고' 의미' 를 찾아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