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느 조대에 사람이 많습니까?

어느 조대에 사람이 많습니까?

1, 태감은 예전에 태감이라고 불렀어요. 환관 제도는 진나라 시대에 시작되었으며,' 시경',' 이주',' 이기기' 에는 모두 환관에 관한 기록이 있다.

2. 태감은 예전에 태감, 별자리명' 태감' 으로 불렸고, 왕좌 서쪽에는 별 네 개가 있었다. 황제의 친근한 행운아의 이름으로 사용되기 때문이다. 내시 (선택), 내시, 관관, 중관, 내관, 내신, 내종, 내감, 내시라고도 합니다. 내시, 베이징에서 내시, 시아버지, 절인, 내시, 내관, 내종, 중관, 중연, 내경, 중귀인으로 일컬어지는 것은 고대 궁정에서 황실을 섬기고 외식기를 거세한 남자를 가리킨다. 환관은 궁중 잡무를 관장하는 노예이므로 국사에 참여할 수 없다. 그러나 이들은 베이징 황실과 아침저녁으로 지내기 때문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래서 일부 왕조에서는 환관이 국가 대사의 대권을 장악하고 있었다. 중국 초기의 환관은 모두 환관이 아니었고, 동한 이후 환관은 완전히 환관으로 사용되었다. 지금까지 환관 문화는 이미 중국 수도의 큰 특색이 되어 서예 북경어 등의 문화에 뒤지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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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주초에 나타났고, 주공단은 처음으로 궁정에서 환관을 사용했다. 봉신연의' 에는 궁중의 종업원이 후궁을 엉망진창으로 만든 사례가 있다.

% 청나라와 전조의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두 번째는 검으로 음낭을 자르고 고환을 벗기는 것이다. 분명히 이런 거세는 생식기를 완전히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 목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홍마이' 간의지' 권 8 에는 이 방법이 기재되어 있다. 또 고대에는 이른바' 묶는 법' 과' 반죽법' 이 있었다고 한다. 전자는 소년이 어렸을 때 생식기' 고환' 의 뿌리에서 삼끈으로 찔러 죽였는데, 오줌 익사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생식기의 정상적인 발육에도 지장을 주지 않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년의 생식기는 기능을 잃게 된다. 후자는 소년이 어렸을 때 이런 방식을 아는 사람이 매일 그의 고환을 살살 쥐었다. 점차 적응한 후, 그는 고환이 으스러질 때까지 손의 힘을 증가시킬 것이다. 하지만 고환이 잘리거나 으스러지면 발육하면 수정을 완전히 피할 수 있지만 성욕과 궁정 음행의 능력은 일정 기간 동안 존재할 수 있으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더 강하고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 "

참고 항목:

남성은 거세되어 음경이 뿌리까지 끊어진 것으로 이해되지만, 고대 기록에 따르면 음낭과 고환을 파괴하는 사람도 있었다. 예를 들어, 「운」 (yun)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외신은 기세로, 고자는 참수하다. 。 외신은 음낭과 고환을 가리킨다. 파괴되면, 사람의 성선은 더 이상 발육하지 않고, 음경은 발기할 수 없어 성능력을 상실한다.

참고 항목:

"공공연히 아내, 축첩, 대식뿐만 아니라 환관과 궁녀, 환관과 황후 사이의 음행도 흔하다. 북부 웨이 xiaowen 황제, 황후 펭 정욕, 홍군 남하, 펭 과 보살 음행. 북제 황후 후도 내감에게 모욕을 당한 적이 있다. 이것들은 정사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명나라 jiajing 년, 환관 리우 룽 과 여러 궁녀 간통, 이 일이 폭로된 후, 그는 해직되었다. 천계년 동안 환관 위충현, 조진경, 서응원이 성우, 조정 음행이 되었다. 위충현과 또 다른 내시 둥지위는 희종주 유교의 유모인 객가와 물들어 더욱 차마 볼 수 없었다.

명나라에서는 환관이 여성을 강간하는 사건이 가끔 발생했다. 홍무말년, 석운이 하남에 상주했을 때, 한 차례 미복 사방 () 이 있었고, 한 집의 처참한 울음소리를 들었다. 물어보니, 원래 이 집 딸은 내시에게 강간을 당해 모욕을 당해 자살했다. 석운은 종종 법원에 이 일을 보고하고, 주원장은 일을 연주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사형으로 환관을 체포한다. 경태 원년 (1450), 대동 우장군 서귀는 군 내시 이영이 통치권에 있는 장교의 아내를 강간했고, 아내가 불복하자 이영은 이 장교의 참모를 때려죽였다고 말했다. 주치옥, 한 세대의 황제종, 순찰에 조언을 요청했지만 결과는 없었다. 천순 원년 (1457), 공부 우시랑호선은 위례가 특별히 연회를 베풀 때마다 매춘부를 찾아 술을 동반하여 본관의 딸을 아내로 삼으라고 강요했다. Hidemune 매우 화가 나서, 웨이 리 전문 체포, 법에 따라 처벌 을 보냈다.

장가를 가고, 장가를 가고, 대식하고, 빈궁과 물들거나 횡포한 여인의 환관은 대부분 일정한 지위와 권력을 가진 환관이다. 지위가 낮은 환관, 혹은 궁중에서 하등 관직을 쥐고 있는 환관들은 자주 나가서 몸을 팔곤 한다. 명대, 스정청루 교방에' 서원' 이라는 곳이 있는데, 궁중의 내시와 장군 내시를 전문적으로 접대한다. 이런 창녀는 불꽃놀이 동료들이 멸시하는 것이다. 이곳에 온 태감은 대부분 정찰된 젊은 태감이다. 일정한 지위를 가진 환관은' 서원' 에 가려고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어떤 환관이 매춘을 하러 간다고 들었으며, 심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며, 어떤 환관은 고문을 당해 죽을 수도 있다고 들었다. 궁중에서 대식이 유행한 후, 일부 내시들이 밖에서 한 매춘부와 연애를 하다가 정식으로 그녀를 집으로 데려갔다. 만년 동안 남장을 한 여자가 천궁에서 발견되어 행적이 의심스러워 심문을 받았다. 원래는 창녀였다. 내시 한 명이 그녀를 데려갔지만, 그녀가 밤을 지낸 전액을 지불하지 않았다. 그녀가 궁중에서 감히 다시 외출하지 못하자, 매춘부는 어쩔 수 없이 몰래 궁안으로 들어가 내시를 찾아 교대할 수밖에 없었다. 신은 주준균에 살고 있는데, 이 일을 알고 있다. 그는 태감을 이사감에게 넘겨주고 매춘부를 법무부에 넘겨 조사하라고 명령했지만, 그 후의 결과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숭 젠 년, 법원은 외국 매춘 을 금지 하는 법령 을 공포 했지만, 결국 금지 하지 못했습니다.

어떤 태감은 행동이 더욱 옹졸하고, 심지어 다른 남자와 항문교까지 한다. 명나라 내시가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몸을 깨끗이 씻을 때 고환만 절제하고 음경은 자르지 않는다. 만리 때 내시 한 명과 노래하는 소년이 있었다. 연극에서 발기할 수 없는 음경을 남자의 항문에 쑤셔 넣었지만 빼낼 수가 없었다. 음경이 안에서 팽창하고, 남자아이는 극도의 고통으로 죽었다. 내시도 사형을 선고받았다. 청나라는 명나라의 교훈을 받아 내시가 입궁하기 전에 세척할 때 그의 음경과 고환을 동시에 베었다. 건륭년 동안 한 관리는 고종 이홍 황제에게 내시의 음경이 잘렸지만 많은 경우 일정 길이로 자라났다고 보고했다. 이에 따라 그는 즉각 전면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음경이 긴 내시를 다시 근절할 것을 제안했다. 고종은 그의 건의에 동의하여 많은 내시들이 두 번째 투옥을 강요당했다. 제안된 관원은 환관이 그를 불쾌하게 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생각해 내서 보복했다고 한다. ""

철저하고 깨끗한 총벌, 연간 검사, 검토,' 수염 씻기' 는 건륭 시대부터 시작되며, 건륭 이후의 방법 외국인은 모두 기재되어 있다. 역사적으로 청나라와 청나라만이 국가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엄격히 통제하고 제약할 수 있다. 새로 발견된 자료에 따르면 청나라가 24 사를 편찬할 때 진나라 이후의 사료를 대량으로 수정하였으며, 문자옥을 통해 대량의 민간 원판 서적 (예: # 영락대전, 천궁 오카이, 무학고전 총편찬 등) 을 파괴했다. 또 예를 들어 10 만 내시 (고궁은 99%99.5 개, 황실, 궁녀, 관직) 와 장이 쓰촨 (당시 중국 인구는 얼마나 되었습니까? ), 그리고 청제의 사서에 대한 임의성 (황제는 절대로 사서를 읽을 수 없고, 바꿀 수도 없다. 왜냐하면 사서는 필과 같기 때문이다. 회고록을 처음 본 # 황제는 이세민이었다. 이세민은 그의 형제를 죽이고 아버지를 퇴위시켰기 때문에 회고록을 보았다. 그러나 그는 결국 감히 바꿀 수 없었고, 단지 다른 사람을 찾아 그를 크게 미화시켰을 뿐이다. 그래서 25 사에는 당사가 두 개 있고, 완전히 다르다. 첫 번째는 주디입니다. 이름과 글자도 이세민만큼 좋지 않아서 기록을 바꿨습니다. 생모 # 아니요, 뒤에 있는 명성조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는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감히 하지 못한다. 한 무리의 공무원들이 # 지금, 아무렇게나 말했을 뿐, # 머리를 움직여 $ 청조를 욕하고 싶은 것은 크게 다르다. 황제는 주인이고, 모든 관원은 노예이다. 강희제와 옹정제의 책을 보세요. 황제는 늘 이렇게 말한다. "이 # 을 기록하지 말고 서류에서 $ 를 그리면 된다." 이것은 무슨 서류입니까? 기록) 을 참조하십시오.

저자: 천아

고대 내시 # 거세 $% 어디?

환관 # 문화는 고대 중국의 특별한 문화입니다. 나머지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모두가 내시의 어느 부위가 거세되었는지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요아는 많은 자료를 조사하여 정리했다. 관심 있는 형제 좀 봐. 하하.

요약:

말하는 것이 비교적 통일된 것은 고대의 환관이다. 거세할 때 JJ 와 볼스는 대부분 함께 거세했다. 그것이 말했듯이.

그러나 이 같은 상황은 청나라의 환관을 겨냥한 것이다.

하하.

천아가 너에게 요약해 줄게.

사실 각 왕조마다 거세하는 방법과 부위가 다르다. 거세된 자의 나이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JJ 를 거세하기 위해 거세공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 JJ 를 거세하지 않고 공을 거세하는 것은 이전 왕조에서 더욱 보편적이었다. 명청 시대가 되자 궁형의 기술이 진보하여 기본적으로 함께 궁형이었다.

내시는 보통 청소년이나 어린이이다. 만약 네가 JJ 만 거세한다면, 너는 실금과 악취가 날 것이다. 알을 거세하는 것뿐이라면 이런 방법은 비교적 흔하다. 첫째, 음경은 자라지 않고, 둘째, 배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유일한 단점은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계란과 JJ 를 함께 거세하는 것은 비정상이며 사망률 수치가 매우 높다. 청나라에 이르러 궁형 기술은 일정한 수준에 이르렀고, 환관이 후궁을 남교하는 사례가 속출하여 궁형 제도를 함께 시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