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중국화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어떻게 처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까?

중국화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어떻게 처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까?

중국풍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추천하여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이야기하다. 요즘 중국풍화가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 ~ (뿌듯함 ~~TT)

상당한 수량과 퀄리티를 가진 화가들을 추천해드려요 ~ ~ ~

5 월 불기 (너무 유명해서 많은 켄조 팬들이 널리 퍼지고 있다 ~)

모군백백 (꽃간 미안 자습서-고대 CG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

덕진 (대만성 유명 화가) 은 섬세하고 사실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왕장 (지금까지 내가 발견한 가장 민족적인 스타일의 화가 ~)

장로 (국풍이 서화의 기초를 결합했고, 구도, 동작, 인체 구조는 뚜렷한 서구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 그는 몇 개의 폭로된 동영상 자습서를 가지고 있어 좋다. 찾을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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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

저는 기본적으로 독학한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 분야에서 노력하고 싶다면, 다음 몇 가지가 중요하다. 단순한 취미라면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요. 아래도 참고할 만하다 ~ ~

영기초라면 기본기는 때려야 한다. 인체 구조는 파악해야 할 중점 중 하나이며 구도와 색채도 있다. 이런 것들은 회화 수준과 직결되어 있어서 파악하지 못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인체 구조 방면에서, 전문적으로 베리만의 인체 구조, 공인된 고전을 추천했다. 또한, 사실 일만풍격이 간결한 인체감각도 참고할 수 있다. 나는 슈퍼 만화 스케치 기법의 기본 장을 추천한다. 많은 곳이 잘못되었지만 시작은 더 빠를 것이다.

구도와 색채에 대한 전문적인 이론이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내 이해와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느낀다.

기초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예: 다양한 기본 구도 패턴) 를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미도를 수집하여 경험과 영감을 쌓을 수 있다. 미도는 한 폭의 그림일 뿐만 아니라 사진, 디자인 등 정품이다. 국풍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스타일도 영감을 줄 수 있다.

이런 기초적인 물건들은 그림을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해야만 장악할 수 있고, 지름길은 없다.

정말 잘 그리고 싶다면, 스케치 등 국풍과 무관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 매우 중요하다.

나도 자습자여서 줄곧 기초에서 고생하고 있으니 보충해야 한다.

제 개인적인 제안은 대량의 스케치 모사+적당량의 완전한 모사+소량의 오리지널 시도 ~ ~

다음은 도구입니다.

현재 삽화는 컴퓨터 그래픽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미래의 발전 추세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결국 편리하고 빠르기 때문에 수정하기 쉽다.

따라서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해야합니다. 나는 너의 이 방면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 간단히 말해 보세요.

대지, 와콤은 줄곧 주류였다. 나의 전공은 영화와 연장 시리즈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초보자가 이렇게 사치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 몇 백 원짜리 그런 종류와 몇 년 전 영화 확장도 스트레스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전국 추세는 현재 포토샵 위주 (개인이 항상 PS 를 사용) 로 해야 하고, 페인터도 가능해야 하는데 구체적인 상황은 알 수 없다.

제가 개인적으로 현재 보고 있는 국풍 튜토리얼은 모두 PS 브러시와 PS 브러시입니다.

이 방면의 기초가 없다면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사용 방법을 기본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인터넷에서 기초 자습서를 찾거나 서점에서 기초 교재를 살 수 있다.

국풍의 PS 그림 자습서는 잘 몰라서 주요 동영상 사이트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이 뚜렷한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브러시가 더 중요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먹색이 옅고, 그리고 그런 획이 있다. 적당한 정도만 있으면' 국풍' 의 느낌을 낼 수 있다. 그래서 좋은 잉크 펜은 많은 힘을 절약할 수 있다.

국풍 PS 붓' 링화 수묵화필' 을 추천합니다. 며칠 전에 찾았어요. 정식 버전을 살 수 없다면 살 수밖에 없지만 정말 값어치가 있어야 한다. 하지만 초심자이기 때문에 무료판으로 사용할 수 있고, 25 위안의 간소화판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국풍을 가고 싶다면 진정한 국화가 근본이라고 강력히 제안한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중국화 거장 몇 명 추천합니다 ~ ~

인물화에서:

팬 Zeng (프리 핸드, 예배 할 가치가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숙도 (전형적인 세심한 여자)

펭 리안 사이 (또 다른 고전 꼼꼼한 인물)

양계덕 (참고할 만한 캐릭터 스케치가 상당히 많다)

풍경화:

산수화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산수화는 전체적인 경지와 레이아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삽화로 표현하는 것은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참고할 만한 대가인 증강만을 추천합니다. 매우 섬세하고 섬세한 경관은 국부라도 참고할 수 있다.

꽃과 새 그림:

꽃과 새, 특히 꽃은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화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고전 스타일을 잘 그린 사람이 많고 찾기 어렵지 않기 때문에 이 두 주인을 추천합니다.

추전안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꼼꼼한 꽃과 새)

주충요 (공필화조, 대량의 작품, 서점에도 각종 그림책이 있다)

이 추천은 강한 개인적 성향을 가지고 있다. 이 두 폭의 꼼꼼한 꽃과 새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고전적인 꼼꼼한 꽃과 새의 느낌에서 벗어났다고 할 수 있다. 현재 국풍 일러스트레이션에 많이 등장하는 것은 그다지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들의 작품에 참고할 만한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단순히 이 방면의 소재를 축적하고 싶다면, 몇 가지 스케치를 찾아 참고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사실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국화에 대한 전공은 많지 않다. 나는 국풍을 정말 신경쓴다. 나는 서점의 코너에 자주 가서 진짜 중국화를 볼 수 있다. 그것들은 진정한 뿌리입니다.

어떻게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0 1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학습 과정을 배우는 것은 얕은 것에서 깊이 들어가는 것이다. 먼저 구체적인 제재와 창작 방향을 정해야 하고, 그런 다음 정통한 후에 추상적인 소재를 시도해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구도의 선택은 주제의 렌더링에 영향을 주므로 구도는 주제와 일치하는 것을 선택하여 내용을 전달해야 한다. 투시원리를 통해 화면의 각도를 관찰하고, 그 다음은 음의 공간과 화면 맨 아래의 관계, 시각적 유도와 움직임, 점선면의 관계입니다. 마지막으로 배색 비율을 조절하여 훈련 시 품질이 양보다 크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삽화로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광고, 만화, 그림책, 축하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과정은 주로 소재 수집, 스케치 그리기, 선명한 선 그리기, 색조 결정, 소프트웨어 모델링 등의 단계로 구성됩니다. 삽화는 시각적 전달예술이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비교적 높은 손으로 그린 능력을 필요로 하며,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창의력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재료 수집

다양한 방법으로 주제와 관련된 자료를 선택하다. 소재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여가 시간에 각종 사이트에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이나 포스터를 수집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디자인 사이트에 가서 주제와 관련된 양질의 작품을 찾는 것이다.

약도

스케치는 그림의 형태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것과 같습니다. 스케치를 통해 순간적인 영감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업 일러스트를 할 때는 일러스트가 원래 전달하고자 했던 것을 정확한 스케치로 고객에게 보여주고 다음 세부 사항을 거치면 반복적인 재작업을 피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투명 선 초안

선을 그리는 원고를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릴 때 반복해서 수정한다. 묘사할 때 물체의 원근, 색, 내부 구조 등에 주의해야 한다. 투시를 그릴 때 시야, 표관 시야, 1 점 원근, 2 점 원근, 3 점 원근 등과 같은 투시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내부 구조에는 선, 구조, 동적, 화면 표현력에 대한 숙달이 포함됩니다. 좋은 선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 효과를 높이고, 라인마다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다른 객체의 구조적 특징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곡조를 정하다

색조를 결정하는 것은 색조를 정의하는 것이며, 색채의 기본 구성과 색채심리학을 파악해야 한다. 색채에 따라 다른 시각적 느낌을 주고, 좋은 색채 배합은 사람의 노래를 자극하고 특별한 감정적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소프트웨어 모델링

자신의 습관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PS, SAI, AI 등입니다. 각 소프트웨어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노이즈와 텍스처는 PS 로 처리하고, 선은 SAI 로 처리하고, 형상은 AI 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처음부터 삽화를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삽화가 무엇인지, 어떤 도구가 삽화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면 직접 그림으로 연습할 수 있다. 첫 걸음을 내딛으면 다음 조작이 훨씬 쉬워진다.

이것은 내가 처음 삽화를 배울 때 그린 그림이다. 납작한 스타일로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중에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음으로, 이 그림을 예로 들어, 완전한 삽화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삽화는 실제로 몇 개의 작은 물체로 이루어져 있다.

편폭 때문에 가장 간단한 휴대폰을 예로 들어 전체 그림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디지털 드로잉 소프트웨어 AI 를 열고 새 캔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기반이 없는 학생은 먼저 인터넷에 가서 왕이윈 교실, Youyou.com 과 같은 무료 수업에 익숙한 소프트웨어를 찾아 완전한 입문 자습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 캔버스를 만들면 창이 나타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캔버스 크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오른쪽 목록에 새 크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 크기의 경우 먼저 캔버스 이름을 변경한 다음 캔버스의 폭과 높이를 조정한 다음 세로 또는 가로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 모드는 일반적으로 RGB 모드이므로 함부로 바꾸지 마세요.

캔버스를 만든 후 바탕 화면의 그림을 만든 캔버스 창으로 드래그합니다.

드래그한 후의 첫 번째 단계는 브러시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메뉴모음 아래쪽에 브러시 도구가 있습니다. "기본" 이라는 단어가 있는 드롭다운 상자를 클릭합니다. 드롭다운 상자의 오른쪽에 목록 상자가 있습니다. 새 브러시를 만들려면 클릭합니다. 클릭.

새 붓글씨 브러쉬가 나타나면 [확인] 을 클릭합니다.

[붓글씨 브러쉬] 옵션이 나타납니다. 이제 크기를 변경하고 브러시 크기를 3pt 로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획 색상을 변경합니다. 휴대폰은 색블록과 획으로 이루어져 있고 획이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먼저 획을 바꾸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획명언)

바로 가기 키 M 을 눌러 휴대전화의 모양을 잡아 당깁니다.

바로 가기 키 Ctrl+C 와 Ctrl+F 를 눌러 제자리에 사각형을 붙여 휴대폰 화면을 만듭니다.

계속해서 제자리에 붙여 휴대폰 화면 상단을 만든다.

도구 모음에서 [사각형 도구] 를 찾은 다음 [둥근 사각형 도구] 를 클릭합니다.

마우스로 둥근 사각형을 당겨 파란색으로 색상을 채우거나 색상 흡수 도구 I 를 사용하여 옆에 있는 참조 오브젝트의 색상을 직접 흡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직사각형 도구 모음에서 도구를 다각형 도구로 변경 을 클릭합니다.

빈 공간을 클릭하여 창을 팝업하고 측면 수를 3 으로 조정합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삼각형이 즉시 팝업됩니다.

삼각형의 크기를 조절하고 둥근 사각형의 오른쪽 아래에 삼각형을 배치하여 대화 상자 스타일을 만듭니다.

선택 도구 v 를 사용하여 둥근 사각형과 삼각형을 선택하고 메뉴 막대의 창에서 패스파인더를 찾습니다.

패스파인더 뒤의 그래픽, 대화상자를 완료합니다.

그런 다음 ctrl+C, ctrl+V, 세 개의 대화상자를 복사하고, 그 중 하나를 회전하고, 대화상자 길이를 늘립니다.

이전 방법에 따르면 휴대전화의 모양을 복제하고 회색을 휴대전화의 그림자로 채워 입체적인 효과를 준다.

단축키 L 을 누른 다음 alt+shift 를 누르고 왼손을 놓지 말고 오른손으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정원을 당기면 바로 휴대폰의 홈 키입니다.

핸드폰 사이즈가 나왔어요. 더 자세한 것을 원한다면 그림자와 휴대폰의 다른 세부 사항을 추가할 수 있다.

다른 작은 물건들도 비슷하다. 바로 가기 키, 획, 채우기로 간단하고 재미있는 납작한 작은 물건들을 많이 그릴 수 있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