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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인류 역사

중국은' 여름',' 주하',' 화',' 주화' 라고도 불린다. 고대에 중원에 살던 한족이 사이 (동이, 남만, 서종, 북제) 를 구별하기 위해 자칭한 이름이다. 예를 들어, "좌전" 시앙 공 14 년, 강거가 말했다: "내 음식, 옷차림은 중국과 달리 돈과 언어는 표준에 미치지 못한다." 한샤는 화서에서 기원했고, 복희는 화서씨의 아들이다.

주대에는 예법을 따르고 의리를 지키는 사람은 한 (), 한 (), 하인 (), 하인 () 이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주화 (), 주하 () 라고 불린다. 고서에서 "화", "하" 는 중원, "이", "이" 는 사방이다. 중국은 중국, 한여름, 중토, 중국이라고도 한다.

중국과 여름은 한때 공통이었는데, 이 두 단어는 동의어이다. 중국은 여름입니다. "중국" 은 "한여름" 이라고도 불린다. 예를 들어' 좌전' 이 10 년 동안 책으로 쓰여진 공자는 "여름을 찾지 않고 중국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곳의' 화' 도' 여름' 이다. 공자는 "아래" 와 "화" 를 동의어로 본다. 갑골문에서' 화' 라는 글자가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춘추시대부터 중국 고서는' 화' 와' 하' 를 함께 사용하여' 화하민족'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한족의 조상 황제와 안지가 중원 지역에서 부족 연맹의 수장을 쟁탈하고 있다. 안지 부락이 패하여 황제 부락에 편입되어 염황연맹이 형성되었다. 나중에 사슴 전쟁에서 그들은 동이그룹 구리족 수장인 치우를 물리치고 연맹 세력을 오늘날의 산둥 경내로 확대했다. 나중에 황제부와 안지부를 주체로 하여 산둥 일부 동이부족과 더 큰 화하연맹을 구성하였으며, 화하족원은 기본적으로 고정되었다. 2 100 년에서 770 년 전, 황하 중하류의 황제족 후예는 연이어 하조 상조 주조를 세웠다.

한인은 진나라 시대에 자신을 한샤라고 불렀고, 한대부터 점차 자신을' 한' 이라고 불렀다. 그래서 한샤인은 또 다른 이름인 한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원래의' 화하' 호칭은 사라지지 않고' 한' 호칭과 함께 지금까지 사용되었다.

화하 두 글자는 고대에는 동음자였으며, 본 두 글자는 서로 통용되었다. 공자는 "아래" 와 "화" 를 동의어로 본다. 좌전' 에서' 염황 자손은 여름을 도모하지 않고, 외국인은 중국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는 말은 중국과 여름의 대명사이고, 중국은 여름이다. "중국" 은 "한여름" 이라고도 불린다. 한샤는 고대 한족이 자칭하는 명칭으로, 선진전적에서는 흔히' 여름' 이나' 화' 또는' 화' 라고 불린다. 사이 (동이, 남만, 서종, 북제) 를 구분하기 위해서요. 지금은 중국과 한족의 호칭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화" 와 "하" 는 갑골문에서 매우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황제와 안지는 부족연맹의 지도자를 쟁탈하기 위해 중원 지역에서 한천전이 발발했다. 안지 부락이 패하여 황제 부락에 편입되어 염황연맹이 형성되었다. Yanhuang 그룹은 주로 yandi 부족과 Huangdi 부족입니다. 사슴의 전투에서 그들은 구리족 수장인 치우가 이끄는 동이족과 묘만족 연합군을 물리치고, 한하 연맹의 영향을 오늘의 산둥 지역으로 확대하고, 동이족과 산둥 내 다른 부족들과 더 큰 한하 부족 연맹을 결성했다. 화하인의 기원은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주조, 화하족은 민족 집단으로서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기원전 22 1 년, 진나라는 춘추전국시대 이후 할거하는 국면을 끝냈다. 한민족은 진나라 시대에 스스로 한샤라고 불렀고,' 한민족' 이라는 명칭은 한대에서 점차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한여름의 칭호는 여전히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생존 공간이 확대됨에 따라 화하 민족이 번창하기 시작했다. 한당 시대에는 인구 문화 경제가 전례 없는 높이에 이르렀고, 송대에 이르러 인문이 절정에 이르렀다. "한인" 이라는 단어는 원대에서 몽골 사람들에게 널리 화하라고 불린다. 나중에 한족으로 불리게 되었다. 20 세기 이전에 가장 많이 사용된 호칭은' 한샤인' 이었다. 예를 들어 한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중국인' 이라고 자칭했고, 명나라에서는' 한인' 과' 중국인' 이라고 자칭했고, 두 단어는 동의어였다. 요컨대, 한족과 한샤인은 평등한 의미의 민족으로서 한나라부터 줄곧 가장 많이 사용되었다.

고대 한인은 해외로 이민을 가서 중국인을 자처하면' 중국인' 이라는 단어가 생겼다. "중국인" 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한족을 가리켰지만, 중화문명이 확장됨에 따라' 중국인' 의 개념은 점차 화하족에서 주변으로 중화문명의 영향을 받는 소수민족으로 확장되었다. 그것은' 중국인' 과' 해외 중국인' 을 포함한 모든 중국인의 대명사가 되었다. 한문명이라고도 하는 한하 문명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문명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중화문명의 직접적인 근원은 황허 문명과 창장 문명으로, 중화문명은 이 두 지역 문명의 교류, 융합, 승화의 열매로 여겨진다. 황하 문명의 대표는 동남부의 대지만 문화, 배이강 문화, 양사오문화, 용산 문화, 홍산 문화이다. 주는 은례에서 은상문명을 물려받았다.

전통적으로 황하 유역에서 생겨난 농업문명은 역사적시기에 자연지리 요인의 영향을 받아 장강 유역의 농업문명으로 끊임없이 전환하고 발전시켰다고 한다. 장강 유역의 농업 문명은 황하 유역의 농업 문명의 계승과 발전이다. 황하 유역의 초기 농업은 주로 곡식을 재배하는 것이었고, 장강 유역의 농업은 주로 벼를 재배하는 것이었다. 북방 초원 유목 문명은 중화 문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대지만 유적지의 발견에 따르면 황하 유역 농업문명구와 북방 초원 유목문명구의 과도지대가 있으며, 역사시대에도 유목민족과 농업민족이다. 서로 경쟁하는 주요 지역에서 농업 문명과 유목 문명도 줄곧 직접 교류하고 융합하고 있다. 적현 () 신주 () 의 이름은' 사기 맹자 () 순경 () 열전 ()' 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데, 그 가운데 전국시대 제나라 () 에는 연연 () 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중국 이름 적현 신주 ()." 나중에 사람들은 중국을' 적현 신주' 라고 불렀다. 하지만 따로따로 많이 쓰거나, 지선, 또는 선저우.

꽃: 고대 "꽃" 은 아름다움과 영광을 의미합니다. 중국에 대한 한 가지 설명에 따르면, 고대 중원 지역의 사람들은 그들이 말쑥하고 화려한 문명지역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여 중국이라고 자칭했다. "춘추 좌전 정의": "중국에는 큰 선물이 있어서 여름이라고 합니다. 도장을 찍는 아름다움이 있는데, 그것을 화라고 한다. " 또 다른 주장은' 꽃' 이 붉은색이라는 뜻이다. 저우 사람들은 빨간색을 좋아하고 빨간색은 길조의 상징이라고 생각하여 꽃이라고 자칭한다. 또 다른 설법은 중국이 중국 화하성의 옛 명칭에서 왔다는 것이다.

중국인: 진나라 이전에 한하 사람들은 자신의 조국을 중국이라고 불렀다. 진나라 이후 점차 중화민족을 주체로 하는 나라로 발전하였다. "중" 은 중국의 뜻이고, "화" 는 한하 민족의 약칭이다. 당대의 한보의 시: "중국의 땅은 변성에서 멈추고, 외국의 구름은 섬에서 온다", "중국" 과 "외국" 을 번갈아 사용했다.

한하: 서주 () 때 주조 () 가 천하를 지배하며, 자칭 한하 () 라고 부른다. 서주 () 저우 () 왕조의 강역을 중국으로 하여 천하를 사이 () 로 나누다.

큐슈: 대우치수치수로 큐슈를 통치한다는 전설에서 유래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치수 후 중국은 규슈로 나뉜다: 지, 연, 청, 징, 양, 양, 용, 서, 유. "Huainanzi District" 는 또한 고대 중국의 큐슈 (Shenzhou, Zizhou, Rongzhou, Jizhou, 타이 저우, 제주, Bozhou, Yangzhou) 를 기록했다. 나중에 큐슈는 중국을 가리킨다. 큐슈의 뜻은 구역, 구속, 구지, 구구를 도출하는 것이다. 송나라에서는 중국의 지도가 그려졌다. 큐슈에도 구이, 구미, 구주꾸미, 구유, 구도 등 많은 별명이 있다. Lt 표준어. 루 >; & gt:* * * * 공 삼촌은 아홉 명이고, 아들은 과거에 키웠다고 해서 사회를 숭배했다. 여기서, * * * 공은 제후의 * * 주인으로, (신농) 다음으로, <<' 산해경 >; 염제-연마-호걸-서치-축융-* * 공-후디의 혈통은 똑같다. 이곳의 * * * 공은 염제의 후손이며, 성은 장이다. 서주 * * * 와 역사,> 는 * * * 보와 돈 을 부른다. * * * 백은 * * * 공의 후손으로, 성은 장이다. * * * 궁전은 큐슈의 중심에 있습니다. << 산해경. 중산경 >; GT 푸산의 머리는 대추산이라고 합니다. * * * 여기서 출공하여 서쪽으로 강으로 유입합니다. 간대추산은 뇌수산이지, 저우산이 아니라, 저우산은 * * * 직장생활을 하는 곳이다. * * * 작품' 노여움은 저우산에 닿을 수 없고, 그 안에 있다. 번반, 즉 대추산 일대에 봉착하다. 당시거보 () 는 전조 () 의 저택 () 에서 시작되었지만, 그곳에도 있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