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수주에는 어떤 유명 인사가 있었습니까?

고대 수주에는 어떤 유명 인사가 있었습니까?

Suizhou 시 zengdu 지구 (원래 suixian) 고대 유명 인사 고대 얼굴 Shennong (? -응? ) 인류의 시조. 일명 안지, 적디, 열산씨, 신농이라고 합니다. 여산 구용산 사람. 황제와 함께 중화민족의 조상 중 하나인 황삼은 고대 강씨 부족의 수장이라고 한다. 안지 부락과 황제 부락은 남방 치우부락과의 전쟁에서 연맹을 결성하여 치우부락을 물리쳤다. 이후 제부는 중원 각 부족을 더욱 통일했다. 안지신농은 신이 아니라 사람이며 고대 장강문명의 상징이며 남방 씨족 부족의 걸출한 대표이다. 중화문명에 대한 그의 큰 공헌은 개척 재배, 농업생산도구, 요리염업, 방직업, 원시 천문역법, 수금 개척, 장터 설립, 도자기 제작, 의약품 발명, 지리 개념 등이다. 오늘 제주에는 열산대로, 열산호텔, 신농공원, 신농표 쌀이 있습니다. 역산진은 국가 A 급 관광지와 성급 풍경 명소' 안지신농고리 관광지' 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음력 4 월 26 일 안지신농 탄신일에는 대형 제사 행사가 있다. 춘추량 (? -응? ) 정치인, 군사가, 사상가. 일명 계세량, 계세량. 춘추 초기에 나는 의사를 따랐다. 중국 남방 제 1 문화 유명인, 유학선강을 개척한 중요한 학자 중 한 명인' 민본' 사상을 최초로 제기한 학자. 계량은 초국과의 관계 구도에 큰 영향을 끼쳤고, 그의 도움으로 수양은' 동한 대국' 이 되었다. 이백은 그것을 "신농 이후 대성현이 뒤이어" 라고 칭찬했다. 죽은 후 동성의 한 곳에 묻혀 묘사를 지어 후세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다. 항전 시기에 무덤이 파괴되었고, 1958 년에는 남은 묘를 평지로 만들었다. 오늘 수주에는 계량거리와 계량운전학교가 있고, 시 기계공학학교의 학교 부지에는 계량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전국 시대의 증후을 (? -기원전 433 년) 군사가와 예술가. 성은 기명 B 입니다. 전국 초기에 그는 그 나라의 군주로 기원전 433 년에 사망하여 매장되었다. 1978 증후을묘고고학팀이 발굴한 편종을 대표하는 대량의 문화재가 눈부신 문화예술과 과학기술 성취로 세계를 놀라게 했다. 편종은 세계 음악사의 기적이자 고대 주조사의 최고봉이다. 국보',' 희귀한 보물',' 세계 8 대 기적',' 정신세계 성산',' 고대 문명의 상징' 으로 불린다. 수주도' 고락의 고향',' 편종의 고향',' 문화재의 수도' 가 되었다. 증후을묘와 주변의 북두고묘장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며, 증후을묘관광지는 2003 년 첫 국가인 A 급 관광지로 선정됐다. 한무 첸 (? A 25), 리아 참 (? 26) 농민 봉기 지도자. 유림고성은 미혹이다. 서한말년에 왕망은 황제를 부르고, 정치부패는 각지의 농민들이 분분히 반란을 일으켰다. 황제 3 년 (22 년), 모진 (), 요참 () 율 수천 명이 임평 () 에서 반란을 일으켜' 평림병' 이라고 불렀다. "핑" 은 경산인 왕양, 왕봉 삼촌이 이끄는' 신도시 병사' 와 합병된 후' 녹림 호걸' 으로 불린다. 녹림호걸' 과' 적미군' 이 왕망 통치를 전복시킨 후, 봉기군은 류현을 한헌제로서, 대대로 바뀌는 연호, 봉기군을 한군으로, 모진을 음평왕으로, 요참을 옹왕으로 삼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권 내 분열의 상황에서 모진은 유현의 의심을 받아 신병에게 살해되었다. 모진이 살해된 후, 리아참 율부는' 적미군' 에 투항했고, 이어' 적미군' 으로 유봉된 한중왕 유가를 공격하여 실패했다. 그들의 사적은 후한서 (권 1 1) 에서 유펑자와의 전기를 찾을 수 있다. 동진 장 (? -응? ) 법원 장관. 희자 아저씨. 정사' 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수주 한나라 인물. 동한 중기에 조정에서 심각한 외척과 환관 정치 투쟁이 일어났다. 초창기, 장주는 완현에서 공조를 맡았고, 이후 효렴을 발탁했다. 역대 중랑장, 광록훈, 너무 자주, 모두 구경의 관입니다. 나중에 그는 일반 관리가 되어 조신 중 1 위를 차지하며 지위가 탁월했다. 등태후는 평원왕 유승이를 만성병 삼아 상제를 양자로 입양했다. 공급자 저우 가 죽은 후, 신하들은 유승이 황제로 삼으려 하고, 덩 태후는 후환을 두려워하고, 유호를 황제로 세웠다. 몰래 궁문을 닫고, 덩씨 형제와 내시 정충, 채륜을 죽이고, 상서를 빼앗고, 황태후를 폐지하고, 안제는 평원왕 유승이었다. 이 일이 누설된 후 그는 자살을 저지당했다. 그의 사적은 후한서 (권 12)' 장주전' 에서 볼 수 있다. 경일 (574-616) 은 승려이자 불교 교육자이다. 흔한 성씨 역사. 그는 일찍 출가하여 법부를 다듬고 혜원 스님의 지도 아래 열반 등 고전을 공부했다. 황카이는 종남산 우진사의 주지로 임명되었다. 대업 4 년 (608), 균열원에 들어가 스님을 가르치다. 대업 9 년 (6 13), 장안선사에 거주하다. 만년에 선사 담잠에게' 사진상' 이론을 배우고 정토 사상을 정토종 창시자에게 전수했다. 대업 12 년 (6 16) 사망, 향년 53 세. 그의 사적은' 속승전' (권 12)' 순업전' 에서 볼 수 있다. 당호자양 (? -응? ) 사제. 흔한 성은 호다. 아홉 살에 출가하다. 스무 살 때 형산을 여행했고, 스승은 석천 이한광에서 도교상청파 제 14 대 제자가 되었다. 회주 후, 식당을 짓고, 경학을 강의하고, 수도를 고치고, 명성이 멀리 퍼졌다. "그의 간호를 받은 사람은 3 천여 명이다." (예: 도교의 저명한 인물 원단추) 나와 이백은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오랫동안 이곳에 왔었다. 나중에 그는 현령마와 함께 이백과 고 재상 쑤 손녀의 혼사를 안배했다. 이백은 일찍이 그에게 도교를 배우고 실천한 적이 있다. 천보 초년에 명나라 황제는 서경 태위 궁사로 초빙되었다. 다른 도사들에게 거절당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길에서 죽었다. 시신은 수남 신죽산에 묻혔다. 이백이 친필로 글을 쓰니, 짱 입에 침이 마르지 않는다. 이백과 호자양은 왕래가 잦아' 수주자양 선생의 벽'' 주자양 선생의 식하루' 와 같은 시를 많이 썼다. 그의 사적은' 이태백 전집' 제 30 권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