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교패는 어떻게 쓰나요?

도교패는 어떻게 쓰나요?

간판을 정확하게 쓰는 형식과 요구 사항.

카드 자리,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쓰지 않을 겁니다. 현대인들이 중국의 전통문화를 잃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패를 쓰는 것은 모두 규범적이지 않은 형식이다. 또 한 가지는 패를 쓸 때 많은 사람들이 존중하지 않고 함부로 낙서를 했다는 것이다.

우선, 카드 자리 작성 요구 사항. 오솔길은 패를 쓰는 것이 바로 이 귀신들에게 자리를 세우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귀신의 패를 쓰지 않으면 도장에 들어갈 수 없다. 불당, 절, 호법은 마음대로 들어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오솔길은 여기서 법을 전달하고, 오솔길은 여기서 칠불을 싸우고, 오솔길은 여기서 명계에 귀의하고, 문은 호법신에 의해 통제되고, 귀신은 밖에서 돌고, 매우 급하여 들어갈 수 없다. 현장에는 아직도 보호법이 있는데, 오솔길의 도움을 포함해서 귀신도 들어갈 수 없다. 그들은 어떻게 들어갈 수 있습니까? 그들에게 패를 써 주다. 패는 그들의 여권이고 그들의 입장이다.

소도는' 학생이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 보고서' 에서 여러 차례 이 문제를 언급했다. 예를 들어,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고독한 유령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보호자가 매우 엄격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에서처럼, 보호자는 보지 않고 몰래 들어갔다. 그가 잠입한 후, 만약 보호자가 본다면 쫓겨날 것이다. 보호자가 매우 엄격해서 이 고독한 혼령이 숨었다. 나중에 그가 부엌에 숨어 있을 때 마침 거사를 만나 오솔길에서 손을 씻었다. 그는 "길은 외로운 영혼과 야생 귀신이다. 이곳을 보면 들어오려고 부처를 따라가고 싶지만 오솔길이 없는 곳. 도와주세요. " 나실인은 말했다: "좋아. 하지만 지금 너에게 패를 쓰는 것은 이미 늦었다. 오솔길이 제공하는 법계의 중생 패위가 있다. 거기 서 주세요. " 거사가 인사를 하자 보호자는 그것이 그의 위치라는 것을 알고 보호자는 서두르지 않았다.

보호자는 도인들이 여기서 회의를 하는 것처럼 도인을 보호하고, 바깥 입구에 경비원이 있다. 회의장에 입장하는 사람은 반드시 티켓과 통행증이 있어야 한다. 오솔길의 친척과 친구가 와서 통행증이 없으면 오솔길은 입구로 가서 경비원에게 인사를 한다. "여기는 오솔길의 친구이고, 여기는 오솔길의 친척이다. 그를 들어오게 하다. " 경비원이 들어왔다. 만약 네가 인사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너를 들어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다 똑같아요. 그래서 패를 쓰는 게 중요해요. 이것이 첫 번째 요점입니다.

둘째, 패를 쓸 때는 공경해야 한다. 산책로는 귀신을 공경해야 한다. 패석을 쓸 때 동음자나 이체자를 쓸 수 없다. 이름은 글자마다 정확하게 써야지, 다른 글자로 대체할 수는 없다. 잘못 써서 귀신도 들어갈 수 없다. 따라서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패를 쓸 때 이름은 반드시 정확하게 물어봐야 한다. 한자는 복잡하고 동음자가 많으니 신중해야 한다. 가족은 이름을 제공하고, 그는 이해하지 못하고, 관심을 기울이지 않지만, 우리는 반드시 한 글자씩 물어보고, 한 글자씩 물어봐야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 글을 깔끔하게 써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초서자를 쓰고, 패를 엉망진창으로 쓰는 것은 안 된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쇄체로 한 획씩, 한 획씩, 이것은 하나이다. 다른 하나는 고칠 수 없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틀리면 골목에서 많은 패를 봤어요. 잘못 쓴 후 펜을 들고 바르고 다시 써라. 이것은 허용되지 않고, 허용되지 않으며, 허용되지 않습니다. 내가 잘못하면? 공손하게 다시 한 번 쓰다. 이것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통로는 귀신에 대한 불경으로, 이득을 얻지 못한다. 낙서를 하면 보호자가 잘 보이지 않고 나도 잘 보이지 않는다.

오솔길은 간판이 귀신의 통행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인의 이름을 쓰는 것 외에도 태양에 써야 한다. 태양은 길의 주인이다. 대사를 쓸 때 제목은 반드시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의 관계에 해당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죽은 사람이 어머니이고 그녀의 이름이 양서재라면, 죽은 사람은 아들이나 딸이어야 한다. 양을 쓰지 않으면 하나만 쓰는 것이 번거로울 것이다. \ "유령 도로 \" 에서 유령 왕 은 양 연구 를 언급 하고, 양 연구 의 큰 그룹 에 와서, 어느 것을 언급 할 것인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을 쓰지 않으면 귀찮아요. 양사부' 를 쓰는 것은 다르다. 하지만 여기에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 서재의 아들 이름은 이걸이다. 100 개 양서재 중 5 개 양서재의 아들이 이걸이라고 할 수 있고, 아들도 이름이 바뀌어 번거롭다. 이건? 그래서 패위 뒤에는 두 줄의 글자를 써야 한다: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다른 줄에서는, 너는' 죽음', 즉 몇 년, 몇 월, 어느 날, 어느 때' 죽음' 이라고 써야 한다. 이렇게 다 쓰면 귀신의 왕에 도착하면 사람을 잘못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보도중국은 문명고국이다. 중국 고문화는 필기요구를 매우 중시하는데, 지금은 사람이 다 없어졌다. 나는 오솔길에서 많은 사람들의 패를 보았는데, 한눈에 이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예를 들어, 우리 아들은 어머니에게 카드를 쓰고 양서재와 이소진을 직접 써서 이렇게 썼습니다. 안 돼, 소용없어, 그도 꼭 올 수 있는 건 아니야. 또한 묘비 조각가를 포함하여 묘지에서 많은 묘비를 볼 수 있지만, 우리는 지금 그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에 죽은 아버지나 아버지 어른을 직접 쓰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죽은 아버지를 직접 쓰는 것도 잘못이다. 적어도 아버지에 대한 불경이다.

패자리와 묘비의 표기법은 다른 사람이 한눈에 알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죽은 사람의 부모나 시부모, 어른이 아직 건재한지 묻지 않아도 묘비만 보면 알 수 있다. 여자가 죽은 후 패를 보면 죽은 사람의 남편이 아직 살아 있는지, 손자손녀가 있는지, 부모가 아직 살아 있는지 알 수 있다. 위패가 한눈에 훤하다.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있습니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고 () 아버지의 정신적 위치를 직접 쓰는 것은 간단해서 문제를 설명할 수 없다. 귀신왕을 찾아갔을 때도 귀신왕에게 적지 않은 번거로움을 주었다. 남들은 찾을 수 없으니, 나는 아예 찾지 않겠다. 그래서 때로는 간판을 썼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경우도 있다. Trail 은 이제 패위의 표기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니 모두 기억해야 합니다. 기회가 있다면, 오솔길의 도움팀에' 간단한 속성 수첩' 이라는 책 한 권을 인쇄해' 간단한 속성 수첩',' 음체 자구법',' 생명의 종말 노트',' 서학노트' 네 권의 책과 함께 제본하는 것이 좋다. 이 책은 골목 안의 독서팀에 널리 전해졌다. 이 책의 뒷면에는 간판의 필기 형식이 있다. 우리 스스로 한 번 봅시다. 오늘 산책로는 이 형식에 따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밋치는 중국이 예로부터 쓴 표기법에 따르면 부모가 돌아가신 후에는 부모를 쓸 수 없고, 부모를 부를 수도 없다. 그들은 살아있을 때 부모를 부른다. 그들이 죽은 후, 아버지는 고 () 라고 부르고, 어머니는 덤불이라고 불렀다. 시험과 덤불, 시험은 아버지, 총각은 어머니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나는 아버지가 죽었다고 말할 수 없었다. 그것은 우리 아버지에 대한 가장 큰 불경이다. 나는 그것을 첫 번째 테스트 또는 명백한 테스트라고 불러야 한다.

먼저 패석을 검사하면 외부인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아들이 세운 패임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집에는 노인이 있다. 즉 죽은 자에게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 적어도 한 명은 있었거나,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없어졌고, 그의 시아버지는 아직 세상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왜 그렇게 말하죠? 세상에 한 사람이 부모 어른과 함께 있는 한, 그가 죽으면 먼저 가라고 말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먼저 가서 앞장서고 있다. 이 집에서, 그는 아직 표현하지 않았기 때문에' 1 위' 라고 불린다.

만약 그의 부모, 악부모, 어른도 없고, 손자도 있다면, 그는 바로 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다. "쇼" 를 쓰면 돼, 쇼. 그는 집에서 가장 존귀한 사람이라, 인칭 선고시라고 한다. 손자가 없다면, 그는 아직' 명백한' 이라고 불릴 수 없고,' 첫 번째' 라고 불릴 수 없다. 이는 도인들이 알아야 할 일이다.

여성도 마찬가지다. 콩 은 어머니, 현총 도 죽었다, 그리고 시부모, 부모, 적어도 한 어른은 아직 살아 있다, 현총 이라고 한다. 선안과 선시험은 똑같다. 어른은 사라지고 손자를 보았다. 그들은 모두' 현' 이다.

현과 선제의 차이점은 어른이 있어서는 안 되고 손주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위에 노인이 없으면 아래에 손자가 있어야' 거드름 피우다' 라고 부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거드름 피우다' 라고 부른다. 남녀 모두 똑같다.

지금 골목에 있는 사람들은 예의를 몰라 아버지가 모모씨라고 하는데 옳지 않아요. 아들로서, 당신은 밖에서 아버지의 이름을 직접 부를 자격이 있습니까? 아들이 밖에서 아버지의 이름을 불러 금기를 범했다. 이 아들은 절대 불효하고, 가장 기본적인 규칙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중국 고대 문화의 금기이다. 하지만 외부인이 와서 "아빠 이름이 뭐예요?" 라고 물으면 다른 사람이 물으면 너는 대답해야 하고, 대답하지 않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우리 아버지, 즉 소도의 아버지에게 대답해야 하는데, 아들이 아버지의 이름을 부르면 먼저 금기를 말해야 한다. 쇼도가 아버지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금기시되지만 굳이 말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먼저 상대방에게 고개를 숙이고, 아버지의 이름 앞에 금기한 글자를 말하다. 예를 들어, 어린 감독의 아버지 성은 성지충이다. 만약 내가 아버지의 이름을 언급한다면, 우리 아버지의 성은 쳉 (Cheng) 이고, 나는 그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다른 사람이 너의 아버지의 성을 정지충이라고 들은 진실이다. 이 금기는 중간에 끼어 이름으로 말하지 않고 아들이 아버지에게 겸손하고 공경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중간에 금기를 놓아야 하고, 카드 쓰는 것은 여전하다.

패석을 쓰면 먼저 첫 시험이나 시범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샛길 아버지의 간판을 쓰십시오: 샛길 아버지의 성정. 샛길에 할아버지가 있거나 집에 노인이 있다면, 샛길 아버지는 제 1 시험이라고 부르신다. 그의 성은 쳉 (cheng) 이고 이름은 충성 (zhizhong) 이다. 패를 쓸 때는 성공 아래에' 공' 을 써야 하는데, 이' 공' 은 그에 대한 존칭이다. 먼저 금기를 말하다. 이름을 말하고, 지충절을 숨기고, 정생 연위서여야 한다. 이것은 매우 만족스럽다. 전체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시험 Chenggong 금기 zhizhong, 정부 건강 연꽃 위치 서쪽. 어른도 없고, 경로 중 아버지가 가문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면, 현고시성공은 중추성준 Xi 연꽃위를 두려워한다고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가 쓴 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어머니의 패는 아버지보다 글씨를 더 복잡하게 쓴다. 경로 어머니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 엄마 성은 두, 우리 아빠 성은 쳉, 우리 엄마 이름은 두수진. 작은 칼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할아버지 할머니와 외할머니는 모두 없어졌고, 작은 칼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작은 칼 아버지도 돌아가셨다. 그래서 샤오 가이드 (Xiao Dou) 가 샤오 가이드 (Xiao Guan) 의 어머니에게 카드를 쓸 때, 당신은 그를 시안 얀 (Xianyan)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선안 이하는 두수진을 말할 수 없다. 선안 두수진이라고 하면 틀렸다. 뭐라고 부르세요? 그녀의 친정 성은 두인데, 왜냐하면 그녀는 작은 칼의 아버지와 결혼했기 때문이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그녀는 닭을 시집가서 개를 따라다니기 때문에 결혼 후 성이 되고 성이 두가 아니다. 이것은 이해해야 한다.

어머니의 성은 어떻게 쓰나요? 그녀의 성은 쳉 (cheng) 이니 친정 성을 더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신선성목이다. 그녀는 성씨네에서 아들을 낳았기 때문에, 그녀는 성씨네 아들의 어머니이다. 그녀의 친정 성은 뒤에 두었지만, 전체 이름은 청두라고 부를 수 없다. 그녀가 살아있을 때 청두라고 부를 수 있다. 죽으면 청두라고 부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명계에서 사람을 찾을 수 없다. 너는 너의 이름을 써야 하지만, 그녀의 이름은 직접 쓸 수 없다. 만약 두수진이 또 틀렸다면, 왜? 그녀는 정가에 시집갔다. 소녀의 이름은 그녀의 부모가 준 것이다. 그녀가 결혼하고 살아 있을 때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녀의 이름은 쳉 두입니다. 하지만 정두의 이름을 패위에 적는 것은 좋지 않다. 명계에서 그녀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그녀가 사람을 찾을 수 있도록 그녀의 어린 시절의 이름을 찾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사람은 저승에 서류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무 하에서는 두여인을 써야 한다. 유가의 사람은 아이를 가리킨다. 아래에' 내실 이름' 이라고 써 주세요. 내실 이름은 매춘부의 이름이고, 내실 이름은 수진 () 입니다. 완전합니다. 즉, 그녀는 지금 쳉 (Cheng) 과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성은 쳉, 친정 성은 두이다. 그녀의 어린 시절 이름은 수진이었다. 홍콩과 대만에서는 여전히 그것을 부른다. 이름이 뭐죠? 그녀의 이름은 정두수진이다.

여기서 여자는 남자보다 한 가지 규칙이 더 많다. 또 다른 규칙은 무엇입니까? 죽은 사람이 유명인의 요구에 부합하고 남편이 없으면' 유' 라고 부르지 않고' 태유' 라고 부른다.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할아버지 할머니와 외할머니가 모두 사라졌고,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먼저 돌아가셨기 때문에 어머니는' 사람 같다' 가 아니라' 사람 같다' 라고 불렸다. 사람들은 태유를 보면 죽은 사람의 남편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윗사람도 없고, 이미 손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래서' 오솔길' 에서 어머니 패의 전체 이름은 쇼의 어머니가 너무 어려서, 부인 이름 수진, 서련위가 태어났다는 것이다. 이렇게 패를 쓰면 온전하여,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래서 이 패는 사람을 숙연하게 보이게 한다. 이것은 어머니의 패자리의 필기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