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시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고시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다음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푸른 하늘은 물과 같고 맑은 하늘은 만리이다. 이것은 꿈이냐, 아니면 환각이냐. 밤달이 이미 내 눈에 들어와 내 마음에 녹아들었다. "
간단히 말하면 확장, 확장이다.
하지만 인용하려면, 배기와 반복의 기초 위에서 문장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게 비파 소리인가요?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우리는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비파에서)
아니면' 좋다' 는 무력한 목소리? (송원 한 곡에서 나왔는데 기억이 잘 안 나요)
아니면 내 말이 몇 번이고 울부짖을까? "이백의" 친구를 배웅하다 "
또' 노래 한 곡 부를 필요 없다' 는 침묵인가? 어디서 왔는지 기억이 안 나요. 어차피 노래시예요. ) 을 참조하십시오
더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분명히 비슷한 것이 있어서 좀 생각이 안 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저는 중학생입니다. 고등학생, 심지어 대학생이라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직접 가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 _ *).
또한,
만약 문장 고체를 생각한다면, 너는 가능한 한 글자의 행간에 있는 고체를 반영하기만 하면 된다. 반드시 인용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추구하는 더 높은 경지는 마치 E 대성당 야가와 같다. 한 마디도 완전히 인용한 것은 없지만, 모든 문장은 고전에서 인용한 것이고, 암시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강해질 것입니다 ~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2. 명편으로 고시를 쓰는 방법은 중국 문화의 정수이다. 고도로 세련된 언어, 풍부한 상상력, 강렬한 리듬감, 운율미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다. 고시 중의 명문이 널리 전해지는 것은 걸출한 문학의 정수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널리 전해 내려오는 고시, 명문은 모두 역사의 긴 강을 거쳐 시련을 견디고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는 문화의 예이다. 오래 지속되는 이유는 언어가 간결하고 음운이 아름답기 때문만이 아니라 재료 선택, 표기법, 기교 등에서 배울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내용과 자료에서 서술문, 경물 묘사, 서정, 지, 이치로 나눌 수 있다. 글쓰기 방법과 기교에서 비유, 감정 표현, 과장, 사실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르다. 어떤 의미에서 시 한 수는 한 편의 문장 개요이다.
따라서 고시 명문의 체계적인 훈련은 각종 작문 소재를 접해 축적하고, 각종 작문 방법과 기교를 익히는 것이다. 학생들의 작문 능력 향상이 눈에 띈다.
첫째, 고시 명구를 읽고, 소재 문장 축적, 영양 부족, 건조함은 대부분의 현대 학생들의 통병이다. 그 이유는 학생들이 축적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한 학생의 뱃속에 잉크가 없는데 어떻게 예쁜 문장 쓰기를 할 수 있습니까? 고대 문학의 국수로서 고시 명구. 언어는 많은 비바람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수사가 화려하고 내용이 풍부하여 경경, 노트, 이치 등과 같은 내용이 풍부하다.
학생들의 언어 축적을 위한 최고의 소재입니다. 풍부한 축적이 있으면 할 말이 있고, 감정이 있으면 표현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축적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학생들이 꿀책을 따는 진지를 이용하여, 매일 학생들에게 고시 명문 열 수를 베껴 쓰게 하고, 학생들이 낭독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동안 학생들은 많은 명구를 축적하여 연습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둘째, 시사산문의 교류, 글쓰기를 연습하는 학우들이 축적되어, 표현하고 운용할 수 없다면 백지 한 장과 맞먹을 수 있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우선 학생들에게 읽은 고시 명문의 의미를 이해하게 하다. 학생들이 고시 명문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고시명문의 관련 내용 (예: 작가, 글쓰기 배경, 시인의 당시의 심정, 고시명문에 대한 전고 등) 을 확장해야 한다. 학생들은 그 의미를 깊이 이해한 후 다각적인 훈련을 할 수 있다.
1, 명문의 단락을 둘러싸고 고시와 명문의 이미지 계층이 분명하지만, 이미지에 대한 묘사는 적고, 이미지와 감정을 포함한 많은 공백이 있다. 이것은 학생들의 연습에 풍부한 작문 소재를 제공한다.
선생님은 이것을 학생 작문의 유기적 보충으로 삼아 선별적으로 글쓰기를 연습할 수 있다. 습작을 연습할 때 학생들이 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명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학생들이 시의 내포를 이해한 후, 여러 각도에서 연습, 확장, 개작, 독후감 또는 한 편의 시에 대한 소감을 써서 학생들에게 상상력의 자유를 발휘하게 하였다. 학생이 무엇을 쓰는지 어느 정도 해결했다.
또한, 학생들이 고시의 명구를 넓히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는 글쓰기의 난이도를 낮추고, 학생의 문장이 순조롭지 못한 현상을 피한다. 오랜 훈련을 거쳐 학생들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흥취가 넘치며 시적인 경지에 들어가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아름다운 문장 쓰기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 학생들에게 자신이 쌓은 고시 명문으로 요약할 수 있도록 한 구절을 준다. 학생 연습 문제의 적용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고시 명문 확대에만 머물면 다른 장르의 연습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학생의 작문 수준과 국어 소양을 제고하면 학생들은 많은 좋은 단어와 좋은 문장을 축적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해의 기초 위에서 운용하는 것도 배워야 한다. 학생들에게 배운 고시로 한 단락의 훈련을 총결하게 하여 학생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게 하다.
실생활에서 한 구절을 요약하면, 사실 학생들에게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이 명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그림을 묘사할 때 자연스럽게 이 고시 문장을 떠올려 길고 번거로운 서술을 피하고 학생들의 연습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한다.
3. 방법의 침투는 고시 중의 명문이 널리 퍼지도록 유도할 수 있다. 화려하고 세련된 수사와 선명한 사상뿐만 아니라 작가의 뛰어난 작문 방법과 기교 때문에 고시의 매력과 중국 문학의 발전 방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새로운 커리럼에서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작문을 가르치기 위해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학생들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방법, 학생들이 자유롭게 표현하도록 하는 방법.
작문 방법과 기교가 없어서는 안 된다. 고전 고시의 모든 명문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 방식이 있다.
문장은 문장 단위이다. 학생들은 고시 명문의 작문 법칙과 기교를 진지하게 궁리하여 자신의 작문에 적용함으로써 긍정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1, 물건을 들고 포부를 표현합니다.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입니다."
이 시는 두보가 25 세 정도에 쓴' 망악' 에서 나왔다. 그때 그는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었다.
유엘 산 아래, 유엘 산 정상에 오르자, 그의 문필은 더욱 강화되었다. 비록' 등봉조극' 은 없지만 태산의 본모습이 이미 눈에 들어왔다.
어려운 등반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인의 포부를 표현하며 불요불굴의 성격과 원대한 정치적 포부를 표현했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사물을 빌려 자신의 포부와 포부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는 것은 학생의 작문이 직설적이고 함축미 부족 등의 폐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2. 산수를 한 폭 쓴다. "해돋이 강홍이 불을 이기고, 춘강이 푸르다." 이 말은 강남의 봄빛을 생동감 있게 해석하고, 강화와 홍록강의 밝은 색채를 부각시켜 눈부신 인상을 준다.
그중에는 동색 간의 상호 대비와 이색 간의 상호 대비가 모두 있어 작가의 좋은 색칠 기교를 충분히 보여 준다. 이에 따라 경물을 묘사한 문장 () 는 사물의 특징을 포착하고, 적절히 선택하고, 밝은 색채를 잡고, 비교하거나 대조하여 경물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경경 서정은 종종 학생들에게 환경에 대한 묘사가 심경의 묘사이며 경물을 통해 * * * 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학생들이 스스로 조작할 때는 감정의 귀환, 물건의 귀환이다. 그러나 고시 명문에는 모두 약속이 있다.
3. 작문에서 당시 송사 O (_ _ _ 우선, 나는 시의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그래야 자만하지 않고, 그다음에는 의경이 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헤아려 보면 시를 네가 쓰고 싶은 곳에 더 잘 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뒤가 일치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너는 시를 써야 한다. 양자의 의경을 알게 되면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에 연락할 수 있고, 백어로 말하면, 인용 과다한 혐의를 피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의경에 빠져들게 할 수 있다. 이는 일정한 것이다. 문장 역시 의경의 영향을 받고, 문필도 더욱 활기를 띠게 될 것이다. 사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의 이 문제가 좀 크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작문을 쓰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다. 너는 축적하러 가야 하지만, 너의 재능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마디만 하면 철리가 있다. 이것도 사실이다. 글쓰기에 대한 나의 이해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 필요하지만 반드시 자신의 견해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좋은 문장 때문에 너의 생각과 생각을 끌어내지 마라. 이렇게 하면 화려한 미사여구에 영혼이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허허, 솔직히 눈부시지 않아요. 내가 중학교 때 작문은 선생님께 자주 칭찬을 받았는데, 특히 서문과 산문 (나는 의논문 (* _ *) 을 말하고 싶지 않다. 너무 무섭다. 결국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나는 게으르다. 좋아하면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솔직히 나는 책을 거의 읽지 않는다. 고시를 좋아하지만 기억이 안 나서 기억이 안 나요. 하지만 선생님은 독서가 그런대로 만족스럽다고 하셨고, 편안한 O (_ _ _) O ~ 힘내세요. 많이 공부하면 반드시 진보할 거예요. 너는 너의 아이를 교육하고 있지, 히히, 내가 추측하건대.
4. 명편으로 고시를 쓰는 방법은 중국 문화의 정수이다. 고도로 세련된 언어, 풍부한 상상력, 강렬한 리듬감, 운율미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다. 고시 중의 명문이 널리 전해지는 것은 걸출한 문학의 정수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널리 전해 내려오는 고시, 명문은 모두 역사의 긴 강을 거쳐 시련을 견디고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는 문화의 예이다. 오래 지속되는 이유는 언어가 간결하고 음운이 아름답기 때문만이 아니라 재료 선택, 표기법, 기교 등에서 배울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내용과 자료에서 서술문, 경물 묘사, 서정, 지, 이치로 나눌 수 있다. 글쓰기 방법과 기교에서 비유, 감정 표현, 과장, 사실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르다. 어떤 의미에서 시 한 수는 한 편의 문장 개요이다.
따라서 고시 명문의 체계적인 훈련은 각종 작문 소재를 접해 축적하고, 각종 작문 방법과 기교를 익히는 것이다. 학생들의 작문 능력 향상이 눈에 띈다.
첫째, 고시 명구를 읽고, 소재 문장 축적, 영양 부족, 건조함은 대부분의 현대 학생들의 통병이다. 그 이유는 학생들이 축적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한 학생의 뱃속에 잉크가 없는데 어떻게 예쁜 문장 쓰기를 할 수 있습니까? 고대 문학의 국수로서 고시 명구. 언어는 많은 비바람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수사가 화려하고 내용이 풍부하여 경경, 노트, 이치 등과 같은 내용이 풍부하다.
학생들의 언어 축적을 위한 최고의 소재입니다. 풍부한 축적이 있으면 할 말이 있고, 감정이 있으면 표현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축적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학생들이 꿀책을 따는 진지를 이용하여, 매일 학생들에게 고시 명문 열 수를 베껴 쓰게 하고, 학생들이 낭독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동안 학생들은 많은 명구를 축적하여 연습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둘째, 시사산문의 교류, 글쓰기를 연습하는 학우들이 축적되어, 표현하고 운용할 수 없다면 백지 한 장과 맞먹을 수 있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우선 학생들에게 읽은 고시 명문의 의미를 이해하게 하다. 학생들이 고시 명문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고시명문의 관련 내용 (예: 작가, 글쓰기 배경, 시인의 당시의 심정, 고시명문에 대한 전고 등) 을 확장해야 한다. 학생들은 그 의미를 깊이 이해한 후 다각적인 훈련을 할 수 있다.
1, 명문의 단락을 둘러싸고 고시와 명문의 이미지 계층이 분명하지만, 이미지에 대한 묘사는 적고, 이미지와 감정을 포함한 많은 공백이 있다. 이것은 학생들의 연습에 풍부한 작문 소재를 제공한다.
선생님은 이것을 학생 작문의 유기적 보충으로 삼아 선별적으로 글쓰기를 연습할 수 있다. 습작을 연습할 때 학생들이 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명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학생들은 시의 내포를 이해한 후 연습, 확장, 개편, 여러 각도에서 자신의 독후감 또는 한 편의 시에 대한 소감을 써서 학생들에게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를 주었다. 학생이 무엇을 쓰는지 어느 정도 해결했다.
또한, 학생들이 고시의 명구를 넓히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는 글쓰기의 난이도를 낮추고, 학생의 문장이 순조롭지 못한 현상을 피한다. 오랜 훈련을 거쳐 학생들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흥취가 넘치며 시적인 경지에 들어가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아름다운 문장 쓰기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 학생들에게 자신이 쌓은 고시 명문으로 요약할 수 있도록 한 구절을 준다. 학생 연습 문제의 적용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고시 명문 확대에만 머물면 다른 장르의 연습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학생의 작문 수준과 국어 소양을 제고하면 학생들은 많은 좋은 단어와 좋은 문장을 축적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해의 기초 위에서 운용하는 것도 배워야 한다. 학생들에게 배운 고시로 한 단락의 훈련을 총결하게 하여 학생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게 하다.
실생활에서 한 구절을 요약하면, 사실 학생들에게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이 명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그림을 묘사할 때 자연스럽게 이 고시 문장을 떠올려 길고 번거로운 서술을 피하고 학생들의 연습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한다.
3. 방법의 침투는 고시 중의 명문이 널리 퍼지도록 유도할 수 있다. 화려하고 세련된 수사와 선명한 사상뿐만 아니라 작가의 뛰어난 작문 방법과 기교 때문에 고시의 매력과 중국 문학의 발전 방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새로운 커리럼에서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작문을 가르치기 위해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학생들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방법, 학생들이 자유롭게 표현하도록 하는 방법.
작문 방법과 기교가 없어서는 안 된다. 고전 고시의 모든 명문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 방식이 있다.
문장은 문장 단위이다. 학생들은 고시 명문의 작문 법칙과 기교를 진지하게 궁리하여 자신의 작문에 적용함으로써 긍정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1, 물건을 들고 포부를 표현합니다.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입니다."
이 시는 두보가 25 세 정도에 쓴' 망악' 에서 나왔다. 그때 그는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었다.
유엘 산 아래, 유엘 산 정상에 오르자, 그의 문필은 더욱 강화되었다. 비록' 등봉조극' 은 없지만 태산의 본모습이 이미 눈에 들어왔다.
어려운 등반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인의 포부를 표현하며 불요불굴의 성격과 원대한 정치적 포부를 표현했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사물을 빌려 자신의 포부와 포부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는 것은 학생의 작문이 직설적이고 함축미 부족 등의 폐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2. 산수를 한 폭 쓴다. "해돋이 강홍이 불을 이기고, 춘강이 푸르다." 이 말은 강남의 봄빛을 생동감 있게 해석하고, 강화와 홍록강의 밝은 색채를 부각시켜 눈부신 인상을 준다.
그중에는 동색 간의 상호 대비와 이색 간의 상호 대비가 모두 있어 작가의 좋은 색칠 기교를 충분히 보여 준다. 이에 따라 경물을 묘사한 문장 () 는 사물의 특징을 포착하고, 적절히 선택하고, 밝은 색채를 잡고, 비교하거나 대조하여 경물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경경 서정은 종종 학생들에게 환경에 대한 묘사가 심경의 묘사이며 경물을 통해 * * * 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학생들이 스스로 조작할 때는 감정의 귀환, 물건의 귀환이다. 고대시의 이름도 있습니다.
5. 고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아사 한 층 같다. 지금 이 순간 밀짚모자를 쓰고 밀짚모자를 쓰고 불빛이 환한 창문을 오랫동안 응시하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밝은 달이 되었다.
내가 관목 수풀 속에 서있을 때, 손에 대나무 피리를 꽉 쥐고 춤을 추며. 누가 은은한 피리를 그렇게 유쾌하게 불고, 두 개의 작은 발이 소 등 양쪽에서 흔들린다. 길을 따라 모두 조깅이다. 원래 피리를 부는 사람은 장소를 타고 늦게 돌아온 목동으로, 옷도 벗지 않았다.
나는 살금살금 따라가 평탄한 곳을 찾아 하품을 했는데, 그는 여전히 그 녹색 옷을 입고 있었다. 희미한 달빛 아래. 잡초가 가볍게 춤을 추고 있다. 달밤의 광활한 푸른 풀 속에서 고요한 들판을 살며시 덮고, 입에 가늘고 긴 초가지붕을 물고, 그는 또 그 들판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금 부끄러워 하지만, 기쁨의 흔적과 함께, 나도 피곤 해요. 나는 기지개를 켰고, 미풍이 들판에 메아리치자 아이는 경쾌한 발걸음으로 걸어 나왔다. 그는 새옷을 입고 개울가에 있는 초가집으로 돌아갔다.
들어가자마자 나는 숲속을 돌아다녔다. 마치 훌륭한 마술사처럼 누워서 쉬고, 멀지 않은 곳에서 잠이 들었다. 수탉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가볍게 자신을 바꾸고, 그 작은 밀짚모자를 쓰고, 태양은 산들의 품에 가볍게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