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지리 돈은 전문과 주석을 부여한다.
지리 돈은 전문과 주석을 부여한다.
나는 종종 지리의 아름다움은 천지가 현덕에게 물려준 것이고, 또한 나의 옛 선생님이 지켜준 비밀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늘 이 문제를 자세히 생각한다. 풍수 지리의 현묘함과 묘미는 하늘과 땅이 음덕이 있는 사람에게 매장되어 있고, 음덕이 있는 좋은 사람의 후손은 무량한 사람이 소유할 수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전에는 대사의 신비한 비밀이 지리의 보급을 놓을 수 없었기 때문에 아무도 지리의 미묘함을 이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념을 잃은 사람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득도자, 만도.
풍수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조상이 덕행이 풍부하다면 의외로 복지를 만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좋은 것을 찾기 위해 풍수 지식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살기 좋은 것도 아니고, 속마음을 위해 빨리 하기 위해서도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그러나 풍수 지리는 결국 법도가 있어서 풍수 법도를 모르는 사람은 찾을 수 없다. 풍수 지리법규를 아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다.
먼저 용결법을 찾는 방법을 알고, 제작의 느낌을 이해하고, 혈의 처방을 상세히 연구하고, 모래수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자.
풍수보지를 찾는 방법: 우선 용맥을 찾는 법칙을 알아야 한다. 용의 능력은 후룡으로 가는 것이고, 능력은 전룡으로 가는 것이다. 용은 협곡을 건너면 반드시 영접하게 된다. 보냈지만 인사를 하지 않으면 끝이다. 만약 그것이 융기된다면, 그것은 매듭을 지을 것이다. 둘째, 결혈의 정을 알아야 한다: 드래곤이 곧 결혈을 할 때 사방의 모래물, 진영이 완성되고, 당정으로, 고관 귀인이 승진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셋째, 혈을 채취하는 방법과 기교를 상세히 연구해야 한다. 머리를 삼키고, 머리를 돌리고, 얼굴을 열고, 팔자를 열고, 3 시 3 분에 혈을 맺는다. 넷째, 사봉과 흐르는 물의 모양과 정서를 자세히 살펴야 한다. 수로에서 모래를 제거하고, 수법이 물을 받는다는 것이다.
벗겨지고 대체되는 것은 변화의 기회입니다. 그 기복은 모두 정확하다.
일반적으로 용맥은 선조의 산에서 시작되는데, 일반적으로 바위와 바위가 싫어서 매우 가파르다. 당신이 용에 있을 때, 당신은 잠복하고, 가볍게 변화하며, 당신의 젊은 조상을 다시 양육합니다. 젊은 조상은 여전히 굴곡이 많고 사악하지만, 빛을 보양하여 부모의 큰 산으로 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부모의 산은 또 내려와야 하고, 부드러울수록 태아의 휴식 지점에 도달하는 별이다. 용맥의 행법, 기복, 우여곡절, 생동감 있고 발랄하며, 용맥의 행법 기준에 부합한다.
명문 출신으로 나는 어깨를 펴고 얼굴을 열었다. 나는 내 뼈와 근육을 드러내는 것이 두렵다.
협을 건너거나 소조산을 나가면 가장 보기 드문 것은 어깨를 열고 얼굴을 여는 것이다. 변화가 일어나자 스타들은 어깨를 열고 어깨를 열고 미소를 너그럽게 용서했다. 맥이 빠지는 것을 가장 꺼리는 것은 날씬하고, 환자처럼 날씬해서 힘줄이 다 드러났다. 어깨 작업면의 광맥과 심부 구조는 모두 산에 들어가는 암층으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풍부하고 견고하며 평평하며, 수토유출이 없고, 지층의 발육이 양호하여 경작하기 쉽다. 노골적인 광맥과 심부 구조는 모두 노두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가파르고 풍화하기 쉽다. 토양의 유실로 인해 석질의 석두 제조가 불가능하다.
엄격해야만 위대한 기구가 될 수 있다. 비스듬히 곧게 펴서, 비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용맥의 걸음걸이는 씩씩하고 장엄하며 단정하고 점잖아야 큰 공신이 될 수 있다. 머리를 기울이고, 자세가 바르지 않고, 고집을 부리면 마음이 맺히지 않는다.
태아의 관심은 숨겨져 있고 눈에 띄는 별 사이에 있다.
용걸혈에 갈 때, 혈의 태식은 반드시 모래손에 싸여 은폐되어야 한다. 즉, 혈은 3 분의 3 의 물을 경계로 하는 매미 날개 모래로 싸야 한다. 머리 매듭에서 별은 반드시 높이 튀어나와야 한다. 즉, 뇌다발을 대사하기 시작하여 맥에 빠져야 진짜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과 양 이동, 둘 다 비싸다; 딱딱하고 딱딱하며, 도처에서 그들의 도움을 구하다.
용결분, 음전양, 양전음, 동전정적, 정적변화, 둘 다 변환, 허위와 실실, 강성, 부드러움, 곳곳에서 협조해야 한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전체 풍수 시스템은 음양, 운동, 허실, 강건함, 상호 변화입니다. 용이 운동할 때 별은 음양이 변하고 변하지 않으면 기운이 없다. 관혈에 들어갈 때 음맥입혈은 양맥 뒷혈이고, 양맥입혈은 음맥 뒷혈이다.
나는 아들이 아버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가 주관적이고 노예적이라는 것을 모른다.
때로는 용맥의 가지가 사치스럽고 복잡하며 복잡하게 얽혀 있어 매듭이 어디에 있는지, 그 주성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말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성의 표지가 있는 곳에는 정결이 있다. 만약 주성이 분명하지 않다면, 주변의 모래물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사산이 공조하고 만수가 회당에 돌아오는 것은 나를 위해 쓰는 것이면 반드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귀족 의 아들 에 대한 전면 호출 후 포옹; 등을 돌리고, 단지 다른 사람의 하인일 뿐이다.
일반적으로 주룡회는 전후별 별들로 둘러싸여 있고, 맞은편 산은 호위를 받지만, 그는 당당하고 위풍당당하다. 이 용은 틀림없이 매우 크게 매듭지어서 귀인의 아들이라고 부른다. 만약 당신이 인간처럼 옆으로 누워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산을 껴안을 것입니다. 한쪽을 등지고 있는 산은 다른 사람의 모래돌 보호이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노예라고 불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열성적인 사람들은 그것을 없애려고 열심입니다. 환경보호 노동자들은 방앗간에 복종하는 느낌이 든다.
주룡이 걷고 있을 때, 양쪽의 시끌벅적한 산들이 모두 열정적으로 세차게 달려들어 멈출 시간이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룡의 경우 원호룡이기도 하다. 용을 보내 강을 건너는 것은 일종의 갈등이고, 용사지를 보내는 것은 일종의 보호이며, 자신의 산 가까이에 있다. 사방의 산수는 신하가 황제를 대하는 것처럼 성심성의로 절을 한다.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나뭇가지를 자세히 보니 한 가지 변화가 딱 맞는 것을 발견했다.
용을 찾을 때는 산에서 한 토막씩 찾아야 한다. 우리가 산 주변에서 용의 사지와 발을 찾을 때, 우리는 동굴 별이 되어 홀에 던질 수 있다. 동시에 각 분기의 용맥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나뭇가지 중 하나에 변화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용맥이 들보에 떨어져 머리를 삼키는 것이 침술할 만한 곳이다.
만약 당신이 나중에 올라간다면, 스타가 되는 비용이 더 많이 든다. 만약 네가 전 과정에 참여한다면, 너는 이런 돌파구에 놀랄 것이다.
용맥은 기복이 심하고, 걸음이 빡빡하지 않고, 벌개미가 함께 모이는 것처럼, 말 펜티엄, 호랑이가 양을 쫓아다니는 것처럼, 주용을 찾지 못하는 등 오랫동안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중 스타가 되고, 몸매가 둥글거나, 용모가 화려하거나, 멋지고 우아하며, 스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용맥이 끊임없이 걷는다면, 결국에는 반드시 이상하게 끊어질 것이다. 용흥은 악귀를 데려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협곡을 깨야만 사악한 기풍을 없앨 수 있고, 용을 깨고 사악한 기풍을 띠는 것은 없다.
강력한 자세, 담요로 덮인 발; 그 자체가 정교하고 뒷면도 너무 거칠지 않아요.
위의 동굴 별이 높고 가파르다면, 아래는 평평하고 느긋해야 한다. 담요와 이불이 거기에 매듭이 있는 것 같다. 이는 용체가 구멍 별을 매듭으로 바꿔 더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에너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에너지명언) 별이 마지막에 작고 정교하다면, 뒤가 굵고 건장하고 키가 크더라도 두렵지 않다. 정교한 그 자체로는 용체가 이미 모든 사기를 벗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듭이 끝나면 몸이 먼저 돌아야 한다. 진정한 용은 살아 있으니 반드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일반적으로 결혼할 용맥은 자연스럽게 돌아서고, 전체 조류는 청국에 투입된다. 평소 길목에 멈춰 있던 용맥은 항상 사지를 앞으로 기울여 용호 샌드박스로 변해 자신을 껴안았다.
그것의 진정한 감정을 조사하기 위해 그것을 자세히 알아보다. 눈을 뜨고 상황을 보아라.
결론적으로, 용점혈법을 찾아보려면 반드시 자세히 이해하고 이해해야 그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너는 반드시 눈을 반짝여야 그것의 모양과 자세를 볼 수 있다.
산 바닥은 노 바닥이고, 매듭에는 차이가 없다. 허리에 수은을 띠고 있으니 용이 멀지 않은 것이 틀림없다.
용혈을 찾을 때 산기슭에 있는 대전만 보면 사방의 사봉이 단단하고, 소굴이 가운데에 모여 불타는 난로의 바닥처럼 매듭을 짓는다. 난로의 바닥을 볼 수 없다면, 용맥의 허리에 기포 모양의 별이 있는 한, 용맥은 너무 멀리 가면 안 되고, 매듭이 형성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산이 어수선하여 변형해야 한다. 지금 허리를 굽혀 절하며 국왕이 왕좌에 앉아 있는 것 같다.
용점혈을 찾을 때, 나는 때때로 용맥이 멈추는 곳에 왔지만, 앞의 사수봉이 뒤죽박죽이 되는 것을 보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위치를 옮기고 각도를 바꿔야 했다. 때때로 각도가 변하면 홀의 전체 경관이 질서 정연하게 변한다. 조당봉첩은 신하처럼 절하고, 동성의 매듭은 황제가 등극하는 것처럼 고귀하며, 신하들이 절을 하는 것을 보고 있다.
또는 상황 때문에 반항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때로 그는 악귀를 피하고 빗나갔다.
용혈을 찾을 때, 때로는 사정전을 투하하기 위해 가로방향이나 역방향으로 가야 하는 경우도 있다. 때때로 별의 머리는 사악하기 때문에, 악을 피하기 위해 별의 경사진 가장자리에 혈을 베어야 한다. 용점혈을 찾을 때는 올바른 방향의 정룡을 찾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어떤 용맥은 늘 역세를 일으켜 조상을 구하기 때문에 가로판이나 역판을 사용해야 한다. 일부 동굴 별 꼭대기에는 석두 또는 볼록한 타일이 매달려 있습니다. 아니면 한쪽은 오목하고, 하늘은 하얗습니다. 이 사키를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혈성의 편차에 관계없이 다른 쪽의 혈을 취해야 한다.
전정은 돌아오지 않는다. 교묘하게 아첨하지만 허망하다. 아치를 둘러싸고 괴상하고 사실적으로 보인다.
어떤 바람이 불고, 사봉이 흩어지는 상황은 교묘하고 아름답고, 정확하고, 장엄한 동굴 별이라도 만들어낼 수 없다. 그것이 가짜 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변의 별과 산봉우리가 모두 아치형이라면 인사를 하면 모래와 물이 다정하게 뒤돌아 볼 것이다. 동굴 속의 별들이 이상하고 아름답더라도, 그것이 진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죄수가 사면초가를 받는 것을 본다면, 그를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묵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일단 깨지면 모든 것이 틀렸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용점혈을 찾는 데는 사봉이 우뚝 솟아 있고 사방이 눌려 있는 경우가 있는데, 동굴 별은 일반적으로 한 감방에 갇혀 있다. 문이 열려 있다면 닫혀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할 수 있다. 때로는 완벽한 스타일링, 모래, 물, 용, 구멍이 있어야 하지만, 치명적인 부상 (예: 뇌 손상) 은 할 수 없고, 아무리 예뻐도 안 된다.
어깨 를 통해 물 경계,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정수리를 주의하지 않고 비스듬히 달아나다.
용점혈을 찾아 가슴에 어깨가 있는 스타를 만나면 너는 할 수 없고 우리도 보러 갈 필요가 없다. 만약 머리가 삐뚤어지면, 우리 발 아래 뛰어다니는 별들은 구멍을 열어도 소용없으니, 생각할 필요가 없다.
Longhu 제대로 묶여 있지 않지만 두 위안 절벽 누출; 물이 뾰족한 입으로 결합되면 젖꼭지가 비게 된다.
동굴의 양쪽에서 심연과 절벽은 끝까지 직통한다. 주변에 곧은 용사와 호사가 있지만 결코 건용결은 아니다. 어떤 곳은 인과가 다 되어 있고, 촉촉한 전선이 두 자루의 세탁필처럼 곧게 걸어간다. 젖꼭지처럼 둥글고 아름다운 공성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은 물을 따라 가고, 물은 산을 따라 흐른다. 보통 수확이 뾰족하고, 물줄기가 경사지고 곧으며, 산이 없으면 산에 대해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처음에는 흐릿했고, 별이 있어도 소용이 없었다. 현무는 아랑곳하지 않고, 비록 공기맥 총체가 있지만.
말등에 할랄 기운이 없고, 아내가 붓는다면, 처음에는 모호하다고 한다. 이곳은 동굴 별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홀 뒤의 주성이 어깨를 삐뚤어지게 하고, 마음을 움직이지도 않고, 관동장에 가지 않으면, 조금 맥이 비어 있지만.
담평은 가장 인기 있는 국경정맥으로 어깨와 등은 둥글고 두꺼워야 한다.
산을 나누는 하천은 평평하고 느긋한 것을 가장 좋아하고, 담평은 모래물이 새고, 모래물이 다정하며, 경사가 솟구치는 것을 삼가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듭이 있는 스타어깨와 스타등은 둥글고, 고기가 많고, 동그란 두께는 구멍이 있는 스타발을 나타낸다. 평탄한 강을 산과 산의 경계로 삼는다면, 반드시 모래돌로 둘러싸여 있고, 용은 다시 봉우리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둥근 어깨 별을 얻는다면, 그것은 분명 식물이 풍부하고 토층이 잘 발달한 길상지일 것이다. 국경 광맥의 물이 기울어지고 별이 얇고 어깨가 얇다면, 그것은 분명 수토유실, 암층이 바삭하고 풍화되어 모양이 거칠고 단단한 완고한 땅일 것이다.
드래곤 생활 의 정 맥, 보호 주간 해야한다; 삼키는 것은 입혈의 기초이니, 시종 관통해야 한다.
용맥이 변하는 곳은 보통 작아지고 낮아지는데, 속칭 벌허리라고 한다. 이곳은 용신의 가장 중요한 곳이고, 용이 숨을 쉬는 곳이다. 이것은 용흥이 가장 약한 곳이며, 바람에 빼앗기는 것을 가장 꺼린다. 바람이 물을 불면 용의 진기도 바람에 빠져나간다. 그러므로 반드시 모래보호자가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따라서, 드래곤 협곡 을 통해, 양 을 잡으려고 호랑이 처럼 보호 에 대한 환영 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스타의 기가 머리에 떠오르는 곳을 다발 삼키고, 목구멍의 연골이라고도 하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침투는 엄격하고 촘촘하며, 느슨하고 약해서는 안 된다. 목구멍은 삐삐 소리가 나는 공기 흡입구와 같아서 작아질수록 더 깨끗해진다. 맥맥에 잘 지켜준 용과 별, 인후가 꽉 잠겨 있어 대부분 아름다운 도시에 녹아들었다. 맥이 추우면 긴 목을 삼키면 매듭짓기가 어렵다. 종결도 가볍고, 많아도 모자란다.
좋은 사람이 되지 말고, 반드시 그 진심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흔적이 없는 말은 하지 말고 맥박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용방동을 찾을 때, 우리는 때때로 몸이 완벽하고 별이 둥근 곳을 만나기도 하기 때문에, 이것이 성공이라고 쉽게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용맥이 여기서 조화를 이루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한다. 때로는 풍경이 복잡하기 때문에 가지가 너무 낭만적이고 사치스러워서 매듭이 사라지는 것 같으니 주맥이 떨어지는 곳을 자세히 살펴봐야 확인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혈을 시켜서 높은 산의 정상에 이르러 별처럼 보이는 곳을 만나면 함부로 장례를 치르지만, 용은 쉬지 않고 분주하게 달려가고 있는데, 어떻게 융합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산속 사람들은 주근맥을 가리지 않고 울퉁불퉁한 곳마다 함부로 구멍을 내지만, 그들은 이것이 용맥의 사지라는 것을 모르고, 그는 구멍을 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아깝다!
황금빛 후광, 볼록한 입술, 옆 볼의 흔들림, 발밑의 은은한 물을 보세요.
둥천지에서 별면을 바라보는 것은 태양과 달 주위에 가끔 나타나는 조리개, 또는 여자 젖꼭지 적갈색 원의 따뜻함과 같아야 한다. 뒷팔자수사는 둥글고 두툼해야 한다. 홀 밑에는 트레이처럼 평평하고 아름다운 주머니가 있어야 하고, 주머니의 가장자리에 립옷을 살짝 말아야 합니다. 혈장 양쪽에 넓은 볼이 있어야 하고, 뚱뚱한 돼지의 볼처럼 흔들려야 한다. 묘기슭에는 은은한 계수가 있어야 한다. 전체 동성지역에 모인 빗물이 발밑에서 모이게 하는 것, 즉 새우게 금붕어의 그림자수이다. 좋은 동굴이 위의 네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경관기장의 중심이어야 한다. 토층 아래에서 파면, 왕왕 너무 둥글고 풍경이 그림과 같다. 이곳은 풍수의 보배로운 곳이다. 네 방면 중 하나가 부족하여, 심혼까지 가벼워졌다.
뒤는 목을 기준으로 하고, 앞은 난로 밑을 기준으로 하고, 안쪽은 구순 지지를 기준으로 하고, 밖은 천심 10 도를 기준으로 한다.
결혈의 실제 분석은 뒤통수가 인두와 연결되어 있는지, 뇌가 분수를 형성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앞에 밝은 홀이 있는지, 난로 바닥처럼 평평하고 아름다운지, 동굴 안에는 집게 유돌돌기가 있어야 하고, 구멍 앞의 여기는 펠트를 깔아 쿠션을 표시해야 한다. 여기는 평평하고, 약간 오목해야 하며, 차마는 주머니로 숨길 수 있다. 동굴 앞에는 산이 있어야 하고, 구멍 뒤에는 산이 있어야 하고, 동굴 밖에는 산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천심 10 도를 기초로 한 것이다.
정면은 각도에 서기가 어렵다. 머리는 녹지 않고 찾아다닌다.
일반적으로, 취혈은 종종 별의 정면에서 선택되지만, 때로는 별의 밑부분이 좋지 않거나 로비에 좋지 않을 경우, 별의 한 귀퉁이를 골라서 토미형미를 원칙으로 해야 한다. 때때로 혈성의 높은 곳에서 자르고 싶었지만 높은 곳에는 숨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당기가 모이지 못하고 혈성의 하부에 있는 화생뇌 밑에서 찾아야 했다.
백사는 그 일생을 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 독특함을 추구한다.
용점혈을 찾을 때, 답답하고 고요한 경관에서, 변화무쌍한 곳을 찾기만 하면, 혈을 맺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많은 같은 지형에서 독특하고 특이한 곳이 있는데, 바로 동굴군이다.
혼란, 하나님은 그의 외모를 숨 깁니다; 희미한 우르릉거리는 소리, 가스가 피부에 모였다.
용맥이 정신을 전하기에 부족하고 눈에 띄는 동굴 별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의 구도가 어떤 인물인지, 그의 매력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알아야 한다. 용이 크고 굵고 동굴 별이 무겁다면, 그의 용기가 깊은 곳에서 뜨겁다는 것을 알아야 동굴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다.
얇은 측면 두께, 영감의 움직임입니다; 성장하면서 위축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만약 동굴 별이 한쪽이 두껍고 한쪽이 얇다면, 얇은 면은 물의 한 면이고, 두꺼운 면은 물이 가는 면이며, 경관은 더욱 민첩하고 생생하다. 모래방지가 동시에 짧아지고 연장되면 짧은 모서리가 높고 긴 모서리가 낮고 작으며 적당하며 대칭이 더욱 균형을 이룹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매듭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야 청운을 평평하게 할 수 있고, 주제로 곧장 들어가야 숨을 쉴 수 있다.
매듭이 보금자리, 집게혈, 가슴혈, 돌출점이든, 묘사가 있어야 하고, 수수 () 는 점계 () 여야 한다. 평평한 곳이든 높은 곳이든, 입혈할 때는 뇌기, 입혈, 음양기가 상당히 조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혈이 열리지 않는다.
요컨대 몸은 영적이어야 하고, 용은 변해야 하고, 모래는 잡고, 물은 직면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매듭의 마지막에 별은 밝고 섬세하며 둥글어야 한다. 질식, 음양 변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원과 발전을 바꿔야 한다. 모래는 폐쇄하고, 중생은 포위해야 한다. 흐르는 물은 반드시 구부리고 북한으로 순환해야 한다.
욕심 많은 사람은 그 미묘함을 알 것이다. 멀리 조종하는 자는 예언자가 가깝다.
용점혈을 찾아 광대한 광활함을 탐내는 것은 우선 조형에 사봉수법의 정교한 작용을 채택해야 한다. 물국이 기세가 웅장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작은 국면만이 하나로 모일 수 있다. 넓은 모양을 좋아하면 먼저 부근의 모래물을 잘 조절해야 하고, 외부 아치의 경우 활이 무겁지 않다. 그 오묘함을 아는 자는 그 형세의 모양을 안다. 예를 들면 사자가 물의 입에 안고, 거북사는 발에 안기고, 황금 부부는 양쪽에 서 있고, 봉무봉봉황은 앞으로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근처를 아는 자, 즉 내당이 난로 밑을 할 때, 먼저 그 돌진을 할 때, 한 묶음의 삼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호는 자신을 보호해야 하고, 하락 추세는 긴장을 풀어야 한다.
금붕어는 동의하지 않고, 9 곡을 백교하여 북조한다. 팔꿈치 겨드랑이가 완전하지 않아 과시하는 것도 헛수고다.
구멍에 물이 없으면 인사와 회망이 있어도 소용없다. 용체동 별이 몸에 달라붙는 모래석 보호도 없고 사지도 없다면 먼 곳에 아름다운 사봉이 많이 모셔져도 소용이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나는 차라리 생기발랄하고, 가장 싫다.
풍수혈을 고를 때, 왼쪽의 용사나 오른쪽의 호사가 부족하고, 청당이 모이지 않을까 봐 두려우면, 이 혈은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굴과 얼굴 사이의 감정을 살피고, 얼굴을 등지고 있을 때 진위를 판별한다.
동굴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판별하려면 먼저 동굴별이 빛나는지, 경관이 향수인지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수가 나에게 사실이라면 나를 배신하는 것은 거짓이다.
국은 넓지 않고 모이지 않는다. 상황이 어떻든 간에.
풍수보전의 아름다움은 넓이가 아니라, 모수종령의 아름다움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동굴 앞의 모래' 는 고귀한 그래픽 스타일이 아니라 나에 대한 애정이다.
내가 모래라면, 나는 뒤돌아 볼 것이다. 만약 우리 국이라면 발밑을 평평하게 할 것이다.
만약 이 동굴 별이 쓰는 사봉이라면, 그것은 분명히 앞을 돌아보는 것이다. 만약 이 동굴 별이 쓰는 홀판이라면, 그 발은 틀림없이 평평하고 예뻐서 못생겨서는 안 된다.
빈 칸 채우기, 백; 모든 파벌은 비어 있다.
조형의 어느 곳이 새고 또 다른 사봉이 평평하게 깎여 보조금을 받는다면, 이 사봉들은 특히 중요하며, 백방으로 해야 한다. 지표수를 분산시키면 값어치가 없다. 거의 0 에 해당한다.
곧고 짧으며, 곳곳에서 중간을 구하다. 높이의 크기는 꼭 맞아야 한다.
휘어지거나, 곧거나, 짧거나, 긴 점성이든, 항상 음양의 움직임이 변하는 곳을 찾아야 한다. 용맥은 높든 낮든 크든 작든 판정을 받을 때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한다.
혈은 천심을 겨누고, 크기는 옮기기 어렵다. 관을 공기 옆에 놓고 그 깊이를 고려하다.
바늘로 찌를 때는 천심 10 경이 균일하고 1 척 1 인치가 빗나가지 않도록 요구한다. 관을 놓는 것은 문맥과 연결되어야 하며, 연구는 깊이가 얕아서는 안 된다는 이치를 연구해야 한다. 양혈은 물의 첫 번째 조합을 깊이로 하고, 음혈은 물의 두 번째 조합을 깊이로 한다. 경혈의 공기가 기울어지면 관은 비스듬히 놓아야 한다. 영이 온다. 관은 적당한 곳에 놓아야 한다. 열두 권의 고서가 똑똑히 말했다. 관은 보통 영양분이 없는 실트 층에 놓아야 하며 지열 기류에 쉽게 뒤따른다. 평탄한 양지는 얕게 묻어야 하고, 산지는 깊이 파묻어야 한다. 바다 깊은 곳에 묻으면 봄이 되기 쉽고, 산 속의 얕은 매몰은 바람에 쉽게 습격되기 때문이다.
무에서 태어나는 것보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이 낫다.
정말 자를 수 있는 점을 찾아 결함이 있는 곳을 연구하는 것은 매우 심각한 일이다. 절대 마음이 맺히지 않은 곳에서 그것을 풍수보지로 여기지 말고 억지로 두피를 베지 마라. 어떤 풍수 선생은 어딘가에 매듭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돈을 받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유익' 해야 한다. 너무 아깝다!
독자, 당신은 이해합니다, 이해합니다; 땅을 찾는 사람은 총명하고 영리해야 한다.
풍수 저작을 읽을 때는 책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용점혈을 찾고, 눈빛이 예민하고, 사유가 민첩해야 한다. 풍수 저작을 많이 보고 겸허하게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열심히 연습할 수 있다면, 자연히 마음이 깨달을 것이고, 총명하고 최고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문장 에 익숙한, 성공적인 마음; 그 중 하나를 훔치다. 무한하게 사용하다.
이' 천녀부' 를 읽을 수만 있다면 산천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중 몇 가지 요령만 익히면 한평생 쓰기에 충분하다.
루안 머리, 모두 발생 에 둘러싸여 있다; 변신은 선비에 의존한다.
용점혈을 찾는 신비가 모두 여기에 포함되어 있다. 어떻게 유연하게 운용할 것인가에 관해서는, 독서인 자신의 천재와 근면함만 볼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참고 사항:
얼굴: 누워서는 얼굴이고, 얼굴로 남겨요. 여기는 누워서 가지 않는 산을 가리킨다.
벗기기: 이 글은 거친 산을 가리키며, 그것들을 정교한 산으로 바꾸는 것을 벗기라고 한다.
여유도 없고 시간도 없다.
담요 매트리스 스타일: 이것은 산기슭의 완만 한 경사면을 나타냅니다. 담요와 매트리스는 사람들이 눕는 용품인데, 이것은 비유이다.
입두: 점성이 머리의 가장 가까운 부분에서 삼키는 것을 잡는 것을 입두라고 합니다.
현무: 동천후 주성.
분금: 구멍이 있는 별.
글로우: 태양과 달빛이 태양이나 달 주위의 구름층을 통해 굴절되어 형성된 조리개입니다. 여성 유두의 적갈색 원은 유두 멀미라고도 한다.
후유: 용족의 변화는 크지 않아 끝까지 깨어나지 못했다. 평원이나 플랫폼에서 자는 지렁이를 말한다.
은은한 우르릉거리는 소리: 굵고 높은데, 이는 표토가 너무 두껍고 가스전이 부족한 동굴 별을 가리킨다.
용신: 이것은 가스전의 중심이자 빛이 드러나는 지점입니다.
기화: 용기, 당당이 모여, 가스전이 뭉친 곳을 말한다.
금붕어: 동굴장 양쪽에서 가장 가까운 밀착 모래 보호대를 말합니다.
팔꿈치 겨드랑이: 이것은 용신과 혈성의 사지와 발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