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남영세가의 악: 혼이 돌아오는 곳: 마음이 돌아가는 곳, 혼이 돌아오는 곳.

남영세가의 악: 혼이 돌아오는 곳: 마음이 돌아가는 곳, 혼이 돌아오는 곳.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 사람이 죽은 후의 무게는 죽기 전 마지막 순간보다 5g 적다. 이것은 영혼의 힘이라고 한다. 그러나 영혼의 세계는 무엇이며, 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남영가의 악' 이라는 책에서 작가는 영혼의 관점에서 한 사람의 일생을 이야기했다.

장 guangtian 의 모든 책은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고난 아름다움' 에서는 공간과 시간의 자유로운 전환, 대량의 시구의 임의삽입, 심지어 정욕의 묘사까지 눈에 선하다. 다시 \ "남용가악 \" 과 같이 고대와 현대에 모두 있다. 음식의 묘사를 자세히 읽으면 군침이 도게 된다. 가끔씩 세부 사항을 찾아 작가의 공진이 탄탄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남영세가' 의 악은' 타고난 영' 의 시작과 마찬가지로 차용물 측면에서도 시작을 사용했지만, 먼저 자신을 깨끗하게 골랐다. 깃털 책의 도움으로 극 전체가 서막을 열었다.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깃털 책, 떠돌아다니는 영혼, 너를 남용경산의 세계로 데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개막한 큰불은 처음 봤을 때 불행한 물길을 걷다가 한 가족의 죽음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산의 영혼이 밖으로 나와 갑자기 죽고 싶지 않다. 그의 손에 있는 옥동조차도 그의 슬픈 심정을 가지고 있다. 남산의 필조를 빌려 작가는 독자의 감정을 슬픈 문서로 옮기는 데 성공했다. 계속 읽다가 더 슬픈 일이 뒤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번 화재는 사실 남부의 아내 산남과 남부의 친어머니였다. 그러므로 남쪽은 비참한 출생을 가질 운명이다. 방화 후 애인과 사랑의 도피를 한 어머니, 친어머니에게 살해된 아버지. 그의 인생 경험은 고아보다 더 비참하다. 평범하지 않은 운명은 평범하지 않은 삶을 운명지어놓은 것 같다. 여러 가지 기괴한 이야기들이 남쪽의 성장을 동반한다.

남용세가악' 중 남용을 설계한 충신이 아니다. 이런 성격은 마침 웨이에서 멀지 않은, 남부의 친어머니이다. 남쪽은 송, 금, 맹의 세 대가에게 혜택을 주었지만, 단지 다음 분 때문에 옛 주를 버렸을 뿐이다. 이런 대신은 진심으로 아첨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너는 책에서 남영이 친구에 대한 성실과 충성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작가 장광천도 머리를 쥐어뜯었다. 그래서 이런 주인공의 이미지가 있다. 남 영은 영웅이 아니며, 심지어 세 명의 성을 가진 노예도 아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영혼의 눈에는 국가와 가족의 증오가 없고, 어떤 것은 아버지와 아들의 관심일 뿐이다. 그의 관심 때문에 남경영산은 차라리 그의 영혼을 유랑시키고 신과 부처와 불꽃 놀이와 채팅을 벌여 그것을 유지하길 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사랑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감탄하게 한다. 영혼의 최종 귀착지는 육체와의 통합으로 매장된 반면, 남산의 영혼은 동심으로 잠을 잘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혼명언) 다행히도 나는 따라다녔고, 가끔 또 다른 영혼이 함께 있어 외롭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아버지의 관점을 통해 이 책은 아들의 모든 것을 살펴보았다. 그의 음식과 욕망을 포함한다. 음식에 대해 이 책의 묘사는 더욱 극단적이다. 월아는 금빛 찬란한 음식을 처음 보았는데, 맛있게 먹었고, 우태 (남경영 노래) 조차도 자기가 송나라의 사람이라고 감탄하며 뒷문에서 태어났지만 거지처럼 먹었다. 결국 나도 한숨을 쉬었다. 이렇게 내려가면 어떻게 징계할 것인가. 이 줄거리는 영문도 모른 채 우태에게 비애를 느끼게 한다. 아름다운 세월이 이미 고골이 되었다. 외로운 영혼이 남아 있지만 여전히 아이를 기대하는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 너무 슬퍼!

한 아버지가 그의 아들에 대한 희망을 품고 있는 것은 생자의 기대와는 다르다. 우태는 그의 아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랄 뿐이다. 다른 사람에게는 있으면 있고, 없으면 없다. 영혼이 잠자리에 빙의될 때만 아들의 근육과 뼈에 붙을 수 있다. 이는 일시적이어서 우태가 만족함을 느끼게 한다. 달이 독살되었을 때 우태의 영혼도 고통을 받았다. 혈연 관계가 이렇게 밀접하다. 감정은 책에 묘사된 선이 아니다. 우태의 시각이기 때문에 이렇게 실감나게 볼 수 있다. 그리고 슬퍼질수록 우태의 영혼은 더 슬프고, 행복할수록 영혼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태의 영혼은 같은 주파수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영혼은 당신의 마음을 짐작할 수 없지만, 당신이 모르는 것을 알고, 먼저 위험을 읽어주고, 먼저 당신을 위해 길을 알아내거나, 항상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관심 있는 느낌이 갑자기 종이에 오르다.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부자관계에 대해 책 속 우태의 영혼은 확실히 생각을 자극할 수 있다.

이 책을 처음 받았을 때 표지가 너무 답답하다고 느꼈다. 검은 금빛 위에 갑자기 튀어나온 빨간 제목이 눈에 띄지만, 별로 예쁘지 않다. 나는 실수로 표지를 건드렸지만, 그것은 유일무이하다. 심플한 흑백이 눈에 띈다. 일봉일봉의 표지 디자인은 마침 책 속의 인물을 호응했다. 우태의 영혼을 지탱하는 큰 새는 봉황의 화신이다. 봉황이 다시 태어나는 것은 열반에 있다. 종이와 문자의 대비도 일반 책보다 편하다. 오랫동안 보아도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기복이 심한 줄거리까지 더하면 독서에 대한 흥미가 더 강해질 것이다.

완전한 책을 보면 본연의 애정과 음식 외에 더 많은 감정이 도를 추구하는 데 있다. 나순자가 일생 동안 추구해 온 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붉은 먼지에 매료된 칠에 급소를 맞았다. 베트남의 남영 가문 가운데 남쪽은 칭기즈칸과 전쟁을 벌여 다시 십자교를 만났다. 그의 마음은 불도의 세탁을 받았다. 생명이 처음 태어났을 때, 그는 죄악으로 가득 찼지만, 그는 위대한 시로 사람들을 구했다. 세상이 죄를 내려놓고 성심성의로 주님께 돌아올 때마다 구원을 받아야 한다. 모든 종교는 단지 사람들의 진실한 참회일 뿐이다. 위만경기, 3 점, 영약도 마찬가지다. 남 영약의 일생은 화약으로 이루어졌지만, 많은 살육이 그를 후회하게 했다. 생활에 대한 참회는 남용으로 하여금 십자가 종교에 점점 가까워지게 했다. 붉은 먼지 속에서 달은 우태와 마찬가지로 포용, 망각, 화해를 배웠다. 만이에 대해 우태의 마음은 점차 원래의 증오에서 이해로 바뀌었다. 마찬가지로 월아도 야오음의 배신을 겪었다. 야오음의 간통이 시중에서 드러나더라도 월아는 흔쾌히 마주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비로운 마음을 품고 있었다. 체험은 영혼을 풍부하게 했고 우태의 영혼도 마찬가지였다.

평생 부유하기는 어렵지만 우태의 영혼은 시간이 지날수록 인간으로서의 풍요를 경험했다. 이것은 큰 경사이다. 우리는 영혼의 존재의 진실성을 분별할 방법이 없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우리도 영혼이 정말 존재하기를 어렴풋이 기대하고 있다. 언젠가 생명이 끝나면 영혼은 마음을 따라 그것이 신경쓰는 곳으로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