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중국 고전 시집 서문
중국 고전 시집 서문
1. "맹희비탄" 1권 서문 전문 번역 이야기 1 학사대학 일화 원래 문학사 유탕은 태종황제가 방문한 적이 있으며, 지금까지 독신자만이 하루는 똑바로 앉을 수 있지만 나머지 시간에는 감히 혼자 앉을 수 없습니다.
스토리 : 홀에 잔디 전망대가 있는데 각자 옷을 입고 플랫폼에 앉는다. 더 이상 그렇지 않지만 여전히 빈 플랫폼입니다.
옥당 동쪽 성지각 창틀에 불이 타고 있는데, 태종 황제가 밤에 옥당에 갔다가 갑자기 잠이 들었다. 촛불도, 옷도, 모자도 없었는데, 궁궐의 첩이 촛불을 가져와 그 위에 빛을 비췄는데, 유탕이 대단한 행사라고 생각해서 아직도 바꾸고 싶지 않아요. 번역: 송 태종 황제가 한때 학사원의 유당을 방문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매달 초하루에는 한린 총각들만 앉을 수 있었고 다른 날에는 허가 없이는 누구도 감히 거기에 앉을 수 없었습니다. .
과거에는 칙령 초안이 작성될 때마다 독신자가 옷을 입고 단상에 앉는 것이 규칙이었습니다. 지금 그렇게 하지 않으면 우리는 빈 플랫폼만 남겨둘 것입니다.
Yutang 동쪽에는 Chengzhi Pavilion의 창문에 불의 흔적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송태종이 밤에 유당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소이견은 이미 잠이 들어 서둘러 일어났는데, 그의 옷과 모자를 비출 만한 촛불이 없었습니다. 조명을 제공하기 위해 창틀을 통해 촛불을 켜십시오.
아직까지는 불타버린 유리창을 유탕의 좋은 이야기로 간직하기 위해 교체할 계획은 없습니다. 후푸(원문) 중국의 옷과 모자는 북제시대부터 모두 후푸를 사용합니다.
좁은 소매, 진홍색 녹색, 짧은 코트, 긴 부츠, 벨트 등 모두 오랑캐 옷입니다. 질주할 때는 소매가 좁은 것이 좋고, 풀밭을 걸을 때는 짧은 옷과 긴 가랑이가 편리합니다.
후족은 무성한 풀밭에서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북쪽의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으며 왕실도 적극 추천합니다. 내가 후팅(Hu Ting)에 도착한 날, 새로운 비가 내리고 풀이 뒹굴고 옷과 하카마가 모두 젖었지만 후족 중 누구도 그것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옷에 늘어져 있는 휘장은 활과 칼, 스카프(이 둘을 합하면 한 단어임), 가방 계산, 칼 갈기 등을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중에 가랑이를 떼어냈는데도 그 고리가 오늘날의 말의 가을뿌리처럼 가랑이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당나라 무덕(五德)과 정관(鄭關)시대처럼 황제는 십삼륜을 축제로 활용해야 한다. Kaiyuan 이후 사람들은 오래된 관습을 가지고 있었지만 Bo를 약간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벨트 고리와 나사형 벨트는 원래 구멍이 있었는데, 이번 왕조에서는 부드러운 주름을 더해 인문학을 표현했습니다. 번역: 북제나라 이후 중원의 의복과 의복은 모두 호족의 의상을 채택했습니다.
좁은 소매, 긴 가죽 부츠, 가죽 벨트는 모두 호족의 복장입니다. 라이딩과 사격에는 소매가 좁은 것이 편리하고, 풀밭을 걸을 때는 짧은 옷과 긴 부츠가 편리합니다.
후족은 푸르른 풀을 좋아하고 풀밭에 사는 경우가 많다. 왕궁마저도 깊은 풀밭에 있을 때 이런 상황을 본 적이 있다. 야만인 왕의 궁정에 도착했을 때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풀밭을 지나갈 때 내 옷과 바지는 모두 젖었습니다. 야만인의 옷만 전혀 젖지 않았습니다.
가죽띠에 매달린 가랑이는 활, 검, 손수건, 수학주머니, 숫돌 등을 담는 데 사용됐을 것으로 추정된다. 가랑이는 나중에 제거되었지만 고리와 가랑이 사이의 연결은 소나 말의 가랑이 뒤에 묶인 가죽 벨트와 같았으며 오늘날 벨트의 장식용 버클입니다.
황제는 13개의 반지를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이는 당나라 무덕(五德)시대와 정관(鄭關)시대에도 마찬가지였다. 개원왕조 이후에는 옛 풍습을 따랐지만 폭이 약간 더 넓어졌지만 허리띠 고리는 여전히 허리띠 본체를 통과했습니다.
원래는 작은 구멍이 뚫려 있던 허리띠를 이 왕조에 와서는 매끄럽게 접히는 형태로 개량해 사람의 모습을 더욱 정교하게 꾸몄다. 고삼관을 둘러싼 논쟁 원문: 학사대학 제3관 학사관에는 거대한 고삼나무가 있는데 이를 고삼관이라 한다.
이 누각에 사는 사람들 대부분이 총리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선비들은 회당을 놓고 경쟁했고, 그들 중 일부는 전임자들의 짐을 빼앗아 무력으로 점거하기도 했다.
저는 총각이었을 때 이 문제를 직접 눈으로 관찰했습니다. 번역: 학사대학 제3관 학사정 앞에는 거대한 메뚜기나무가 있습니다. 이 정자는 예전부터 정자라고 불렸습니다.
과거에는 누각에 살던 사람들 중 상당수가 총리가 됐다고 한다. 그래서 총각들은 모두 소포라홀에 살기 위해 경쟁했고, 일부는 소포라홀을 차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짐을 옮기기도 했다.
제가 총각이었을 때 이런 일을 목격했습니다.
Orpiment가 원본 텍스트로 변경되었습니다. Guange의 책의 새로운 깨끗한 버전은 책의 위치가 잘못되어 orpiment로 그려졌습니다.
글자를 바꾸는 방법을 가르쳐 보십시오. 긁거나 세탁하면 종이가 손상되고 종이가 쉽게 벗겨질 수 있으며, 가루를 바르면 문자가 지워지지 않고 바르고 나면 사라집니다. 여러 번. 다만 오르피먼트는 퍼지자마자 사라지고 오랫동안 그 자리에 남아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를 '연황'이라고 불렀으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번역: Guange의 새로 복사된 책에 약간의 실수가 있으므로 Orpiment 가루를 사용하여 번지십시오.
문자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비교한 적이 있습니다. 종이를 긁어서 세탁하면 손상되고, 종이를 붙이면 쉽게 떼어낼 수 있으며, 가루를 사용하면 문자를 지울 수 없으며 여러 번 시간이 걸립니다. 완전히 덮는 시간; 오르피먼트를 바르기만 하면 즉시 벗겨지고 오랫동안 떨어지지 않습니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납황색"이라고 불렀는데, 이 방법은 아마도 오랫동안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송나라 서적 원문 : 전생의 서적 컬렉션은 여러 곳에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즘에는 세 개의 도서관과 한 개의 비밀 누각이 있는데 모두 책을 소장하고 있지만 모두 Chongwen Academy에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공문서는 도난당하는 경우가 많았고, 학자·관료 가문에서 이를 입수하는 경우도 많았다. 가우중에서는 8명의 편집자와 편집자를 임명하고 4권의 잡서를 두고 수백 명의 서기관을 배부하였다.
노란 종이에 큰 책으로 썼는데, 그때부터 감히 남에게 숨길 수가 없었어요. 수년 동안 이 일을 하다가 결국엔 책 도서관밖에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번역 이전 세대에서는 홍수나 화재 등의 재난으로 인해 책이 유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책을 수집했습니다. 지금은 3개의 도서관과 비밀전시관, 책을 수집하는 4개의 장소가 있는데 모두 총문서원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식 서적이 도난당했으며, 이러한 서적은 학자-관료의 집에서 종종 발견되었습니다. 가우시대 조정에서는 8명의 편집자와 편집자를 임명하여 4개의 도서관에 있는 서적을 정리하고 100명의 관료에게 제공하는 일에 집중했습니다.
정리된 책들은 노란 종이로 제본되어 대량으로 복사됐고, 이후부터는 개인이 허락 없이는 감히 수집할 수 없었다. 수년간의 교정 끝에 나는 Zhaowen 도서관의 책 교정을 마쳤습니다.
왕안시는 규칙을 어겼다. 원문 가유중에서는 과거가 끝나기도 전에 왕준민이 1위 학자라고 거짓 주장을 했다. 알려지지 않았고, 준민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도 아무도 없었다. 과거시시에는 왕징공이 지직고로 임명되었고, 천장각에서 과거시를 기다리고 있던 양러도가 세부관으로 임명되었다.
기존 제도는 황실고시 응시자를 선발할 때 예비심사관이 먼저 자리를 정한 뒤 이를 2차 심사관에게 보내면 그 후 재심사가 결정된다. 동일하면 동일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절차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최초 심사 또는 재심사를 통해 결정됩니다. 즉, 재심사와 차이가 없습니다. -시험. 당시 징공왕은 예심에서 첫 번째로 선발된 사람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양러도는 법을 준수하여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하여 한 사람을 첫 번째 사람으로 선택했습니다.
토론이 진행되는 동안 당시 관리였던 태창 소경 주총도가 이 소식을 듣고 동료들에게 "너희 둘이 왜 그렇게 심하게 싸우냐. 왕준민이 왕준민이라는 얘기를 들었어. 열흘 전에 일등 학자가 되어야 합니다." 두 왕자는 자신을 미워하기로 미리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경공의 초청에 따라 각자의 의견을 제출하고 칙령을 내렸습니다.
타이틀을 받은 사람은 왕준민이었다. 상세한 공식 약속이 이루어졌고, 그때부터 맞춤 제작이 이루어졌습니다.
번역 가우시대 예부가 진사 후보자 수를 보고하고 황제가 아직 과거를 치르지 않은 후 왕군민이 황제라는 소문이 수도에 퍼졌다. 2. 고대 한문 번역 '태사공 서문'에서:
한나라가 흥성하고, 소하가 법령을 제정하고, 한신이 군사법을 제정하고, 장창이 규율을 제정하고, 숙순통이 제정하였다. 에티켓, 그리고 문학이 약간 발전했습니다. "시", "책"이 종종 등장합니다.
번역 : 이때 한나라가 흥하고 소하가 법을 개정하고 한신이 군법을 확증하고 장창이 규례를 정하고 동순이 예절을 정하였으므로 선비와 선비를 겸비한 문인들이 성격과 학습이 점차적으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와 '책'은 곳곳에서 끊임없이 발견되고 있다.
그래서 한나라가 흥하고, 소하가 법령을 제정하고, 한신이 군법을 신청하고, 장창이 헌장을 썼다.
모음집 설명: 예를 들어 춘. 말했다: "Zhang은 열거의 예술을 의미합니다. Cheng, Z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aoling의 저서 "총리는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수를 계산합니다"는 재료의 양과 시스템의 품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촉과 쑨이 예절을 익히면 문학도 조금 발전하고 시나 책도 가끔 등장하는 경우가 많다.
빈빈: 문학적 재능과 도덕적 인품을 모두 갖춘 인물이다. 약간: 점진적으로. 3. 고시 《돌아가서 서문의 모란시를 보고 답과 번역을 낭독》의 원문과 번역
저자: 다음 한문을 읽고 6~6번 문제를 완성하세요. 9.
어떤 일에 마음을 집중하고, 계획을 다 써버리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그 일을 하는 사람은 꽃을 찾는 것처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시간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남은 시간. 나는 Xinchou년에 Kunshan에서 Taicang, Jiading, Nanxiang을 여행하고 35채의 모란집을 방문하여 글로 기록했습니다.
강인에서 모란을 찾아다닌 이시는 가이드도 없이 돌아왔다. 동정산에는 유명한 모란종이 많다는 말을 오랫동안 들었는데, 올해 3월에 160마일을 여행하고 태호의 파도를 헤쳐나가 이틀 만에 산에 도착했습니다.
함께 꽃을 찾으러 갈 때 마차나 막대기를 들고 외딴 곳을 다 찾아다니는데, 처음 도착하면 들어갈 수 없는 사람들도 있고, 계속해서 거기로 가는 경우가 많다.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산에 있는 유명한 꽃은 대부분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에 있으며, 그 중 많은 꽃은 이전에 본 적이 없습니다.
낮에는 꽃 앞에 앉아서 누워 있고, 밤에는 꽃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며칠을 계속했다. 설렘이 끝나면 돛을 내려 호수를 건너 후추로 가서 꽃시장을 구경한 다음 곤산시 안팎의 꽃이 있는 곳을 방문합니다.
그 기간 동안 50채가 넘는 집에서 50송이 이상의 꽃을 거의 아낌없이 보았지만, 시간이 부족했던 분들은 미치고 중독됐다고 할 수 있겠네요! 손님은 "주연희는 '부귀를 가져다주는 꽃'이라는 뜻이다. 내 아들이 가난하고 천한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우씨는 "나는 가난해서 돌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천성이 관대하고 무자비하고 가난함이 없으며, 그는 겸손한 위부이지만 세상에 대한 야망이 없고 왕자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p>
손님이 또 말했다. "유자 공이 모란을 꽃으로 쓴다. 내가 뭐가 그리 좋은가?" 유씨는 "아름다움이 있는 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괴물인데 왜 그 아름다움에 집착해야 합니까?" 세상은 단지 눈과 의지를 즐겁게 하기 위한 것인데, 참으로 괴물이구나!" 일을 구하려는 의도와 작가를 웃게 만들려는 의도가 있어서 말이 없습니다.
(귀장(貴莊)의 『모란시 서문』에 의거함) 참고: ① 판첸: 열두 번째 날. 6.
다음 문장 중 점으로 표시된 단어의 잘못된 해석은 A입니다. 끝내기 전에 반드시 관찰해야 합니다. B를 중지하세요.
가능한 모든 지점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음: 아마도 C일 것입니다. 그 아름다움에 빠져들어 보세요. Move: Move D.
순간의 변덕에 맞게: 만족시키기 위해 7. 다음 문장 중 점으로 표시된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이 동일한 문장은 A입니다.
내가 꽃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B이다. 쇠약해져 돌아온 지렁이는 발톱과 이빨이 없지만 강한 근육과 뼈를 가지고 있으며, 산에서 5~6마일 위에 동굴이 있습니다.
그는 미쳤고 집착적이다. 그러나 그 시들은 모두 거침없이 쓰여졌는데, 누가 그것을 비웃겠는가? 강에 이르면 배에 탄다.
본문의 문장에 대한 다음의 이해 중 본문의 의미와 일치하지 않는 것은 A이다. 우리는 말이나 막대기로 함께 꽃을 찾고, 항상 먼 곳으로 이동합니다.(저와 친구들은) 함께 모란을 찾습니다. 때로는 차로, 때로는 막대기를 들고 걸어서 갈 곳이 없습니다. 우리가 닿을 수 없는 곳.
산에 있는 유명한 모란은 대부분 볼 수 있는데, 그 중 많은 것은 이전에 본 적이 없고, 그 중 많은 것은 이전에 본 적이 없습니다. 너의 가난함과 천함 때문에 그것이 너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그러나 너는 풍성한 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너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세상에는 허락되지 않고 단지 눈을 즐겁게 하고 의지를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것뿐입니다. 나는 단지 사용하는 세상과 조화를 이루지 못합니다. 꽃구경) 내 눈을 즐겁게 하고 내 마음을 만족시키려고요. 어떻게 내가 괴물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다음의 이해와 분석 중 본문의 의미와 부합하지 않는 것은 가이다.
저자는 모란을 찾아 산과 강을 넘나들며 쉬지 않고 일했지만 늘 시간이 부족함을 느꼈다. 비.
작가는 모란에 푹 빠져 그 유명한 꽃을 보면 밤낮으로 그 꽃과 동행하며 취하게 된다. 기음.
저자는 모란이 부귀의 꽃이라고 하는데, 그의 관대한 기질이 모란과 잘 어울린다고 한다. 디.
저자는 아름다운 것들은 모두 탐닉하는 한 자신을 해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참고 답변: 6.
C (액션:흔들림) 7. B (입자, 형용사 어미, 다음과 같습니다...
A는 단독; 입자, 속성 조사의 기호를 취합니다. C 대명사, that; could it be.
D 이것들 ;는 "of"와 동일합니다. 8.
D (나는 세상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단지 눈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만족시키기 위해 (꽃놀이를) 사용한다. 어떻게 악마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가) 9.
다('모란은 부의 꽃'이라고 했다'는 오류) 첨부: 한문 참고 번역: 어떤 일에 전념하고 온 마음을 다해 밤낮으로 일하는 사람을 '무노력'이라 한다. 그리고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유명한 꽃을 찾을 때도 그런 것 같아요. 신주년을 회고하면서 곤산에서 태창, 자딩, 남향으로 여행하면서 35그루의 모란을 보고 당시의 상황을 기록하는 글을 썼습니다.
의사년에 강음에 모란을 구하러 갔으나 인도해 주는 사람이 없어 수확도 하지 못한 채 돌아왔다. 둥팅산에는 모란 종류가 많다는 말을 오랫동안 들어왔습니다. 올해 3월, 태호의 파도를 건너 160마일을 건너 이틀 동안 걸어서 둥팅산에 도착했습니다.
(친구들과 저는) 때로는 차로, 때로는 지팡이를 들고 함께 모란을 찾으러 갔습니다. 처음에 들어갈 수 없는 곳은 없었습니다. , 우리는 거기에 두세 번 가봤습니다. 모란이 피었을 때만 봐야합니다. 나는 산에서 유명한 모란을 대부분 보았으며 그 중 많은 것은 내 평생 본 적이 없습니다.
낮에는 꽃 앞에 앉아서 누워 있고, 밤에는 꽃 아래서 술에 취해 며칠을 이렇게 지냈어요. 흥미가 떨어지자 태호를 건너 호추로 가서 꽃시장을 구경한 뒤 곤산 안팎의 꽃이 있는 곳을 모두 방문했습니다.
열흘 동안 50여 곳의 꽃을 보러 다녔는데, 아마도 '노력하지 않고', '충분히 살아간다'는 지경에 이르렀을 것이다. 정말 미친짓이고 매혹적이라고 할 수 있죠! 한 손님은 "저우롄시가 '모란은 부의 꽃'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가난한 신분을 생각하면(그러나 당신은 부의 꽃을 좋아한다)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 나는 쌀 몇 킬로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지만 성품이 관대하고 영웅적인 것을 좋아하며 가난한 자의 초라함은 없고 참으로 겸손한 서민이지만 사회를 업신여기고 개성을 탐닉하며, 왕자를 섬기지 않으니 부드러움이 없느니라. 손님이 말하기를, "구양수는 (송나라의) 유학자였다." 모란은 가장 아름다운 꽃이었습니다.
꽃만이 아니라 모든 아름다운 것이 악마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세상과 조화되지 않고 단지 내 눈을 즐겁게 하고 내 마음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것뿐인데, 어떻게 그것이 악마라고 생각합니까?” 특별히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것도 아니고 작가가 비웃음을 당하면 할 말이 없다. 4. 한문 수필 '기릉조'의 서문은 어느 시험지에서 나온 것인가
작품명 : 기릉조 서문 작품 연도 : 명나라 저자 : 장황옌 문학 장르 : 산문 [1]? 이 작품의 원문을 편집하세요. Yu Ziwu Xiang [1]은 종종 시를 좋아합니다.
전직 관료들은 고전과 역사를 폐기하는 것을 고려하고[2] 종종 경고를 받아 글쓰기를 중단하고 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중단했지만 계속해서 때때로 그것을 훔쳤습니다. 그는 왕위에 오른 후[3] 세계 각지의 선한 사람들과 폭넓은 우정을 쌓고 선물과 선물을 교환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돈을 축적했습니다.
나라에 난관이 잦아 강동[4],[요]가부간[5]에서 대의를 제창하니 과거에 뛰어나던 기술[6]이 다 흩어져 뿔뿔이 흩어진. 그래서 그는 군대를 준비하러 나가서[7] 암호를 입력하고 황제 칙령을 만들었고[8] 여전히 그의 기질을 노래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마는 강을 건넜지만 [9] 길고 짧은 이야기는 짧기도 하고 쑤차오의 지지로 [10] 모든 것이 전쟁에 던져지는데 [11] Cheng의 글의 불행. 우병서(玉熙舌)가 바다 위에 떠다니기 시작했는데[12] 그로부터 10년, 7년이 지났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조국과 가정을 걱정했고 가난과 혼란에 대한 연민을 느꼈다. 어떤 이들은 북방 원정대에 군대를 이끌고[13] 길고 관대한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포로들로부터 도망쳐 남쪽으로 진군하며 짧고 외로운 노래를 부르기도 합니다.
즉, 바람과 비가 흔들리고 파도가 흔들릴 때 외로운 신하들은 스승을 사랑하고 유랑인들은 친척을 소중히 여길수록 어찌 나라를 토벌하는 소리라고 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세상에 대한 첩의 슬픔. 정해(丁海) 봄에 배가 강에 전복되어 빙서(内巳)가 죽고 말았다.
오자추[15]에서는 축제가 산으로 옮겨갔고[16], 딩하이의 작품은 사라졌다. Geng Yin Xia [17]는 여단을 다시 바다로 이끌었지만 Wuzi와 Jichou는 다시 사망했습니다 [18].
하지만 남은 조각은 3~4개뿐이다. 신모창국이 멸망하자[19] 풀밭의 풀이 다 말라버렸다[20].
이렇게 펜과 잉크에 무슨 불행이 있겠습니까! 다음은 약간 완성된 이전 장과 새로운 장을 편집한 것입니다. Bingshen[21]에서 Changguo가 다시 쓰러져 10명 중 3명이 사망했습니다.
우쑤시대[22], 양산산에서 배가 전복되어 10명 중 7명이 사망했다. 계해[23]에서는 양쯔강 전투 때 같은 적들이 서로 싸웠고[24], 항아리를 덮도록 남겨진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25]. 문자 [26], 그리고 문자에도 양지우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7].
지난 몇 년간 하늘이 아직 전진하지 않는다고 한탄하기도 했고, 강물을 맑게 하는 어려움에 대해 생각하기도 하고(29), 시를 빌리려는 생각도 했었다. 연대기를 표현합니다. 그런 다음 친구들과 친구들에게 녹음해달라고 요청했고, 읽은 내용을 복사하여 순서대로 따라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Yu Xing에 대한 기억이 강하고 기억에 남는 것을 Chu Duan [30]에 녹음했고 몇 편의 시를 얻었습니다. 한쪽 귀가 있는 전체 삼각대와 같습니다[31].
이전 Yuefu Songxing은 다시 조사 할 수 없으므로 거의 Guangling San [32]과 같습니다. 아아! 나라가 망하고 가문이 망하고 아직도 명절도끼를 차고 있는데 [33] 도둑의 원수를 갚을 수 없는데 어떻게 운율 있는 말을 써서 후손들에게 지식을 구하겠는가? 그러나 소령 천보의 난(34)으로 인해 그는 촉로를 떠나 황제를 폐하지 않았으며 후대부터 오늘날까지 시사(施史)라 부른다.
타오징걸은 정금나라의 혼란에 연루되었고[35], 해체 후 복귀했을 때 이희[36]라는 제목의 책을 써야 한다. 송나라가 죽은 후에도(37) 정소남(鄭蘇南)은 여전히 석봉경(吳峰靈)에 철 상자를 던졌는데, 그 상자는 300년이 지나서야 풀려났다(38).
남편의 염원을 한탄할 수도 있고, 그의 진심을 기억할 수도 있다. 그런데 왜 "Qi Ling Cao"라고 불립니까? 그것은 산산조각이 나서 죽은 케이크 조각일 뿐이며 더 이상 전체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는 마치 불가사의를 파악하는 군사 전략가와 같으며[39], 또한 Yu Xingjian의 작품입니다[40]. .
영력 16년, 인인 단오절이 있은 지 5일 만에 장황옌은 자신을 알게 되었다. [1]?이 단락에 대한 편집 참고 사항 [1] 춤추는 코끼리: 고대 무술.
<의례서·네이론>: "아이가 아이가 되면 코끼리처럼 춤을 춘다." 성인 아동이란 15세 이상의 아동을 말합니다.
후세대에서는 춤추는 코끼리를 성인 어린이를 지칭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2]선대복: 돌아가신 아버지를 가리킨다.
[3] 순위: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저자는 23시에 선출되었습니다.
[4] 강동의의를 옹호하다: 1645년(순치 2년)에 남명 홍광왕조가 멸망한 것을 말한다. Qian Sule 등은 절강 동부에서 군대를 모집하고 Zhang Huangyan을 보내 Lu 왕 Zhu Yihai를 맞이하여 국가를 감독하기 위해 청나라에 저항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연대기를 보는 Quanzu 참조) [5][liáo]: 바느질.
[liaojia]: 갑옷을 함께 꿰매십시오.敽(jiò): 묶다, 연결하다, Qian: 방패.
揽gan: 방패에 밧줄을 묶으세요. 상서비시(商書·feishi)에서 나온 말이다. "선(善)은 갑옷이요, 철은 마른 것이니라.
여기서의 뜻은 전쟁을 준비한다는 뜻이다. [6] 독수리의 기술:
[7] 계획: [8] 황실 칙령 작성을 담당하기 위해 조정에 입장
장황옌이 군대를 시작한 후, 노왕. 칙령을 내린 관리. [9] 호마(胡毛): 남쪽으로 가는 청군을 가리킨다. 지지: 노왕(魯王)의 초안을 가리킨다.
[11] 빙화(Bingxuan): 빙화(Bingxu): 1646년(순치 3년).
[13] 군대를 이끈다. [14] 정해: 1647년(청나라 순치 4년)
[15] 오자: 1648년. 서기(청나라 순치 5년)
순치 5년에 장황언이 상우에 가서 의병을 모집하고 평강촌에 들어갔다.
(조원건 저서 『연대기』 참조) [17] 근음(財印) : 서기 1650년(청나라 순치 7년) )
[19] 신마오: 서기 1651년(청나라 순치 8년)
[20]笥(sì): 물건을 담는 사각형 기구가 있다. 생존자 없음: 아무도 남지 않았습니다.
[21] 빙신(Bingshen): 서기 1656년(청나라 순치 13년) 전년도에 장황옌(張皇岩) 등이 정성공(鄭成功)의 군대와 연합하여 주산(周山)을 탈환하였다. 올해 저우산은 다시 청나라 군대에 의해 포로가 되었습니다.
[22] 우쉬(Wuxu): 서기 1658년(청나라 순치 15년). [23] 계해: 서기 1659년(청나라 순치 16년).
[24] 같은 적 : 『시경·진풍·오이』: “나는 창을 고치고 당신과 같은 적을 공유한다.” in-arms", 여기서는 Zheng Chenggong을 의미합니다.
熸(jiān): 불이 꺼진다. Zheng Chenggong의 패배를 의미합니다.
[25] 항아리 덮기(pū): 항아리를 덮는 것. 한 왕조의 유신(Liu Xin)은 양웅의 "태법(Tai Xuan)"이 앞으로는 소스병만 덮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는 가리는 컵이 가치가 없는 작품을 비유적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저자의 자조적인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26] 돌: 지명. 장시(江西)성 난창(南昌)시 북쪽에 위치.
돌 우편물: "시수오신우·인단" 참조: 진나라 예명 홍교는 우장의 지사였으며 떠나기 전에 그는 더 많은 것을 가져오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백 글자. Yin Xian은 돌로 가서 모든 편지를 물에 던지며 말했습니다. "가라앉는 사람은 스스로 가라앉고, 뜨는 사람은 스스로 떠오른다. Yin Hongqiao는 편지를 쓸 수 없습니다. 편지)."
이는 저자의 모든 원고가 분실되었음을 나타냅니다. [27] 아홉 번째 직업의 불행: 불운.
[28] 천부: 나라의 운명을 가리킨다. Yi: 평평하고 안정적입니다.
[29] 강이 맑아지기 전에는 강을 맑게 하기가 어렵다: "좌전"은 항공 8년의 시를 인용했다. 살아라." 고대인들은 황하의 물이 맑아지기를 기다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믿었습니다.
이는 어려운 시대에 평화를 향한 오랜 기다림을 비유한 것입니다. [30] 추(chō): 껍질을 사용하여 닥종이를 만들 수 있는 뽕나무.
이것은 종이를 의미합니다. [31] Quan Ding Yizhen: 냄비 전체에 고기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32] 광링산(Guangling San): 고대 노래의 이름. 지강씨가 이 곡을 잘 연주했어요.
Jikang은 처형되기 전에 Sima Zhao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그는 하프로 이 곡을 연주하며 "Guangling San"은 이제 멸종되었습니다!"( "Jin Book"원전 참조) [ 33] 오류: 이것은 자기를 숨기는 진술입니다. 잉: 받아요.
Jie Yue: 황제는 장군을 임명할 때 임명된 자에게 부적의 도끼를 줍니다. 이는 작가가 군 사령관을 역임한 것을 가리킨다.
[34] 소령: 두보. 천보의 난(Tianbao Rebellion): 서기 755년(천보 14년). 5. 뛰어난 고대 산문(시경 등 긴 시)
소공전의 첫 번째 장은 간단한 산문인 '상서'에 관한 것입니다. [첨부] 금석문의 두 번째 장은 우유에 관한 것입니다. "문" "좌전"》 》 [첨부] "공양전기", "호량전기", "국어" 제3장 초기공민의 이익 "전국정책" [첨부] "연자춘추" 제4장 "봄" Fan Gentle Harmony"와 "열렬한 열망은 항상 존재합니다" " "논어" "맹자" [부록] "Tan Gong" 아름다운 수필 "장자" 5 장 6 장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노자" " 순자' '한비자' 제7권 장지의 기이한 관심 '산해경' [첨부] '무제전' 시 '무제를 생각하다' 제2권 제1장 '시집' 제2장 '바람' '야' 잠의 소리, 기묘한 기사의 등장 '츄시' 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