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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의 기원

한자는 중화 문명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으로, 우리 수천 년의 역사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이 교류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하다. 한자에서 유래한 서예 예술은 중화 문명의 진귀한 보물이다. 그런데 한자는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한자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은 중국에서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창호는 진나라 시대 한자의 창시자라고 한다. "순자 해모" 는 "좋은 작가가 많은데 창호가 그 중 하나이다" 고 기록했다. 여춘추' 는 "습중조차, 창호 저서" 라고 기재했다. 창호는 황제의 역사학자로 중국 고대 문자의 대표라고 한다. "설문해자" 에 따르면 창호는 황제 시대의 한자 사가로 존경을 받았다. 신탁을 만드는 데도 글이 필요하다. 따라서 창호는 전욱부족에서 온 것이어야 한다. 그는 "S 에서 태어나 S 에 묻혔다" 고 해서 타이페이에는 창릉이 있다. 그는 기원전 26 세기에 살았다. 이에 따르면 중국 문자는 4,500 년 전에 이미 비교적 성숙했다고 추측했다.

근대 이래 창호를 인정하면서 일부 사람들은 조어자의 대열을 넓혔다. 예를 들어, 노신 선생은 "사회에서 창호만이 유일한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칼자루에 작은 그림을 새기고, 어떤 사람은 포털에 그림을 그린다. 그 결과 글자가 점점 많아지면서 역사가들은 수집하자마자 대강대강 적어 둘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중국 문자의 기원은 아마도 이 예시를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 "물론 한자는 창호 한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라 창호 같은 많은 사람들이 점차 풍부하게 하고 있다. 창호는 이 사람들 중에서 더 중요하고 더 큰 역할을 할 뿐이다.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한자가 창호 () 가 만든 것이 아니라 글자 자체의 의미이다. 한자의 출현은 중국 역사가 문자 기록 시대에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이는 역사의 장하 중 큰 사건으로 후세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창길 창작

창호, 성후, 황제사학자, 한자의 창시자. 그는 "조자 성인" 이라고 존칭되었다. 오늘날 남락현에서 북서쪽으로 35 마일 떨어진 오촌에는 창령, 창호사, 제서대가 있습니다. 역사가들은 창호가 태어나서 스리랑카에 묻혔다고 생각한다.

전설에 따르면 창호는 "밧줄을 묶는 계약을 시작했다" 고 한다. 그 전에 사람들은 매듭, 즉 큰 것은 큰 매듭을 만들고, 작은 것은 작은 매듭을 만들고, 연결된 것은 일련의 매듭을 짓는다. 나중에 칼로 나무와 대나무에 부호를 새겨 메모로 삼았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문명은 점차 진화하고, 사물은 복잡하고, 이름과 사물도 많다. 매듭과 목각 만드는 방법은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한다. 이것은 텍스트를 만듭니다. 당시에는 양잠뿐만 아니라 배, 차, 활, 거울, 요리용 냄비와 바가지를 발명했다. 이러한 발명의 영향으로 창호는 일종의 글자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창호 전설; 네 눈은 눈동자로 매우 총명하다. 1 년, 창호 남쪽 순찰, 양궐 (현재 산시 로난현) 이 있는 산을 오르고 현후로와 대치하고 있습니까? 물, 나는 갑자기 등에 파란색 무늬가 많은 큰 거북이를 보았다. 창호는 그것을 보고 매우 놀라서, 그는 그것을 집어 들고 자세히 연구했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거북이 등 위의 도안이 의미심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도안이 의미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규칙이 제정된다면, 모두가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의 소망을 전달하고 일을 기록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호일 밤낮을 생각하며 사방을 둘러보며 하늘의 별 분포, 지상 산천의 모양, 새와 짐승충어의 종적, 식물과 도구의 모양을 묘사하고 묘사하며 다양한 부호를 만들고 각 기호의 의미를 설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자신의 뜻에 따라 부호로 그것들을 모아서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고, 그의 해석을 통해 그는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창호는 이 기호를 "단어" 라고 부른다

창호 () 가 글씨를 만드는 데 성공하여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그날 낮에는 좁쌀 같은 비가 내렸고, 밤이 되자 나는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왜 샤오미 같은 비가 오나요? 창호 () 가 글을 창조했기 때문에, 글이 사상을 전달하고 사물을 기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축하할 만하다. 그런데 귀신이 왜 울어? 글을 쓰고, 사람의 지혜가 커지고, 사람의 도덕이 분화되고, 사기와 교활함이 생겨나고, 세상은 영원히 평온한 날이 없을 것이며, 귀신도 평온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귀신이 울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말이 있습니다.

한번은 창호가 이 매듭에 기재된 사서를 황제에게 제공한 역사적 사실이 잘못되어 황제가 염제와의 국경 협상에서 실패하게 된 적이 있다. 나중에, 창호는 그의 직위를 사임하고 세계를 여행하는데, 이것은 좋은 방법으로 역사를 기록하는 것이다. 3 년 후, 그는 고향인 백수 오병촌으로 돌아왔고, 한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퀘스트의 즐거움을 보고, 새와 짐승의 발굽의 흔적을 본다" 며 각종 재료를 정리하고 대표작을 창작했다.

창호 () 의 글 속의 인물들은 모두 만물의 모양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의 문자는 태양의 붉은 동그라미에 따라 표기되어 있다. "달" 이라는 단어는 초승달의 모양을 모방하여 그린 것이다. 헤링본 문양은 사람의 실루엣그림에 대한 연구이다. 창호의 첫 번째 글은 나중에 황제에게 알려지자 황제가 크게 감동하여 그를 창성으로 봉했다. 군자가 남을 이기고 소인이 한 수 앞선다는 뜻이다. 나중에, 하나님은 이 일을 알고 창호에게 곡우를 주셨다. 이것이 바로 지구상의 곡우절의 유래이다.

백수현성에서 출발하여 웨이 (남) 청청 (건설) 도로를 따라 낙하 (물) 로 (천) 도로를 내려가다. 지프는 고원 도랑 사이로 한 시간 정도 뛰어서야 창호사가 있는 석관촌에 도착했다. 1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이 창호사는 이미 국무원에 의해 정식으로 국가로 등재되었다.

창호령은 오촌 서쪽에 위치하여 높이가 5 미터인 큰 흙더미이다. 무덤 아래에는 양사오에서 용산까지의 고대 문화 유적이 있다. 무덤 앞에는 옹중과 돌사자가 있고,' 창호' 라는 글자가 적힌 석두 광장이 세워졌다. 창호 사원, 건설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다. 절에 현존하는 비문에 따르면, "한당 이래 대문, 두 문은 모두 경산건물로 예배전, 본전, 잠각의 우아하고 아름답다. 명대 명인의 제사와 창호 부부의 석각이 있다. 사내에는 비각이 많고, 창송청백,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계단식 논에 파빌리온 누각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건물 전체가 매우 웅장하다.

중국어를 기록하는 쓰기 시스템으로, 지금도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글자 중 하나로 이미 4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좁은 의미에서 그들은 한인이 쓴 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중국 문화권의 같은 인물이다.

한자는 중국에서 가장 기본적인 필기기관으로, 늦어도 상대에서 사용하기 시작했고, 갑골문, 대주, 소전, 이수, 해서체 (초서, 행서) 와 같은 다양한 필기 스타일의 변화를 겪었다. 진시황은 중국을 통일하고, 리스는 소전을 정리하고,' 서동문' 의 역사는 이때부터 시작된다. 중국어 사투리 발음의 차이는 크지만, 문자체계의 통일은 사투리 차이로 인한 교류 장애를 줄였다.

동한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한자의 구조법칙을' 육서' 로 요약했다. 상형, 손가락, 뜻, 형성자, 음역, 차용. 그 중에서도 상형자, 가리킬 수 있고, 알아차리고, 형성자는 구사법의 원리이며,' 구사법' 이다. 그러나, 전주와 차용은 한자의 사용 규칙이며, 한자의 사용 방법이다.

3000 여 년 동안 한자를 쓰는 방식은 크게 변하지 않아 후세 사람들이 쉽게 고문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근대 서구 문명이 동아시아에 입성한 후 한자 문화권 전체의 각국이 서방에서 배우는 트렌드를 불러일으켰는데, 그중에서도 한자 사용을 포기하는 것이 이 운동의 중요한 측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운동들은 서양 병음 문자보다 한자가 육중하고 둔해 보인다고 생각한다. 한자를 사용하는 많은 나라들은 각기 다른 정도의 간결성자를 가지고 있다. 심지어 완전히 병음화하려는 시도도 있다. 일본어 가나의 라틴 음역 방안과 한어에서 각종 병음 방안의 출현은 모두 이런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중국 대륙이 행서를 참고한 초서는 한자의 획을 간소화하고 1956 년 6 월 28 일' 간화자총표' 를 개정하여 중신 양국에서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대만성은 줄곧 중국어 번체를 사용한다.

한자는 문화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이다. 현재 한자로 쓴 고서가 대량으로 있다. 각기 다른 방언은 한자를 * * * * 의 필기체계로 사용하기 때문에 한자는 역사적으로 중화문명의 전파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동남아시아 문화권 형성의 내적 연계가 되었다. 한자의 발전 과정에서 대량의 시사, 연련 등의 문화를 남겨 독특한 중국 서예 예술을 형성하였다.

일반적으로 한자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구사 능력도 강하여 많은 한자가 독립적으로 구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한자의' 사용 효율' 이 매우 높아 2000 개 안팎의 상용어가 98% 이상의 서면 표현을 덮어쓸 수 있다. 또 한자의 읽기 효율도 높다. 한자의 정보 밀도는 글자보다 높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같은 내용의 중국어 표현은 다른 어떤 알파벳 언어보다 짧다.

현재 중국어 지역에서는 대부분 중국어 번체 (번체자) 와 중국어 간체 (간체자) 의 두 가지 표준 한자를 사용한다. 전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북미의 중국인 공동체에 사용되고, 후자는 중국 대륙, 싱가포르, 동남아시아의 중국인 공동체에 사용된다. 전반적으로 두 한자 쓰기 체계에는 차이가 있지만, 상용한자의 개인차는 25% 이내이다.

한자 쓰기의 복잡성으로' 한자 낙후론' 은 유래가 오래되어 한자가 교육과 정보화의 병목으로 여겨져 한자' 라틴화' 를 추진하거나 한자를 폐지하는 추세다. 지금은 한자도 두드러진 장점이 있어 초기 학습이 어렵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상용어를 파악한 뒤에는 대량의 영어 단어와 비슷한 지속적인 학습 문제가 없고, 그 표의 특징은 인간의 뇌의 학습 능력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컴퓨터 입력 문제의 기본 해결 후 "한자가 뒤떨어지다"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