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전통 도안 포스터 디자인-논문' 중국 전통문화가 그래픽 디자인에 응용한다' 3000 자 중 어느 쪽이 급한가?
전통 도안 포스터 디자인-논문' 중국 전통문화가 그래픽 디자인에 응용한다' 3000 자 중 어느 쪽이 급한가?
키워드: 구리 드럼; 시각적 요소 그래픽 디자인 앱 앱
[중국 도서관 분류 번호]: J8 13. 1 [문헌 식별 번호]: A.
[문장 번호]:1002-2139 (2012)-16-0-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를 계승하고 발굴하는 것은 이미 오늘날 사회에서 보편적인 관심의 화제 중 하나가 되었다. 하천동 드럼 예술도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보완하고 있다. 더 많은 학자들이 동고라는' 나만악기' 에 관심이 있다. 동고의 원소조형이 독특하여 독특한 시각예술을 형성하여, 하치장족 향의 전체 민족의 예술, 문화, 역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학자들은 동구 문화예술 연구에 힘쓰고 관련 문헌을 집필했지만, 이 예술적 특징을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전면적으로 적용하지는 않았다. 그러므로 이것은 이 글에서 토론할 문제이다.
1. 하천 청동 드럼 모델링의 예술적 특징과 의미
구리 드럼의 시각적 요소 조형은 특정 역사적 상황에 반영된 사실적인 묘사로, 어떤 하천 드럼의 시각적 조형에도 그 의도와 내포가 있다고 할 수 있다.
1. 하천 청동 드럼의 전반적인 조형 예술
하천의 구리 드럼은 북강이 속이 텅 비어 있고, 허리가 깊어 바닥이 보이지 않고, 양쪽에 구리 고리 귀가 있어 점잖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북면은 중점 장식 부분으로, 가슴허리에는 많은 장식 그림 도안이 있고, 북발은 비어 있어 촘촘하고 뚜렷한 효과를 낸다.
하천의 냉수 구리 드럼과 준의동 드럼의 전체적인 조형은 모두 만담동 드럼에서 진화해 왔으며, 북가슴은 허리로 점차 수축되어 뚜렷한 경계선이 없어 모두 고풍스럽고 유창한 특징을 물려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하천 구리 드럼의 평면 조형 요소와 그 내포.
구리 드럼 원소. 내용별로 기하학적 쉐이프, 추상 쉐이프, 구체적인 패턴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 기호는 대부분 반복적이거나 번갈아 나타나는 간격으로 나타나는데, 이는 합리적인 배치와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낳는다.
(1) 태양 패턴 및 구름 패턴 모델링 요소
처음에는 댐형 드럼의 태양무늬가 단순한 원형에 불과했지만, 나중에는 다각형, 바늘 모양의 빛 또는 현으로 이루어진 고리가 더해졌습니다. 고대 통치자들은 종종 요술을 사용하여 그들 자신의 통치를 허구로 만들었다.
고대 하천지 구리 드럼은 운뢰무늬로 장식되어 있어 자연신에 대한 숭배이다. 과거에는 많은 곳에서 뇌공묘를 짓고, 신령에 대한 제사를 나타내기 위해 놋드럼을 자주 두드렸는데, 이는 사람들의 사회 관습과 자연 숭배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은 장수를 기원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2) 동식물 패턴의 조형 요소
동물문양은 황로 무늬, 변형된 황로 무늬, 가금류 무늬, 결박지무늬, 매화무늬, 나뭇가지무늬, 사반화무늬, 군무늬 등 다양하다. 이 도안들 중 일부는 실생활에서 볼 수 있고, 어떤 것은 스스로 창조한 것이고, 매우 생동적이며, 사람들의 생활 환경과 아름다운 소망을 반영한다.
(3) 종교 모델과 인물 서사 모델링 요소
종교 예술은 우리나라에서 줄곧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준의형의 북면에는 팔괘기가 있고, 고대 선민들은 모두 종교 숭배가 있었는데, 자연히 동고의 장식 예술에 반영되어 고대 종교 예술과 세속 예술의 완벽한 조화였다.
고대 국가 대사는 대부분 전쟁 제사와 관련이 있었다. 고대 중국 남방에는 깃털 춤이 있었다. 그들이 춤을 출 때, 그들은 제사 의식의 지지자인 것 같다. 뒤에 있는 무용수는 밝은 노란색 옷을 입고 춤을 추며 마치 날고 있는 것 같다. 예를 들면: 그림이나 춤추는 창, 또는 춤추는 방패, 낚시지도, 배하지도, 보트 타기 지도, 경주지도 등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도안들은 중국 고대 문화의 역사적 변천을 기록하며, 사람들이 유한세계를 인식하는 진정한 묘사이다.
둘째, Hechi 구리 드럼 모델링 요소 예술 개발
전체적인 조형 분석에서 구리 드럼은 예기 기능의 영향을 받아 높이가 아름답고 상징적인 패턴이 있는 다양한 장식 패턴을 묘사한다. 그 후, 북벽은 점점 얇아지고, 문양은 점점 더 복잡해진다.
그래픽 조형 예술의 분석을 보면, 사람들은 최초의 단일 태양 패턴 요소에서 다양한 형상, 추상 그래픽, 구상그래픽 등으로 발전했다. , 그리고 최초의 만가댐식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동구 장식 예술의 실용성과 심미성의 통일을 구현했다.,,,,,,,,,,,,,,,,,,, 。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Hechi 구리 드럼 요소 적용
1. 하천 구리 드럼 원소의 현대 디자인 장점
동고는 일종의 악기와 예기일 뿐만 아니라 풍부한 장식 패턴을 지닌 민간 예술이기도 하다. 하천동 드럼의 원소는 장족의 오래된 풍습과 종교 의식을 충분히 반영한다. 청동 드럼 요소를 현대 디자인에 교묘하게 적용할 수 있다면 시각적인 즐거움에서 감정의 즐거움으로, 눈의 직관적인 감각에서 마음의 심미 체험으로, 작품에 영혼을 주입하는 것과 같다. 작품 전체가 살아난다.
그래픽 디자인에 Hechi 구리 드럼 요소 예술의 응용.
하천 구리 드럼의 무늬는 구리 드럼 표면의 무늬이다. 대비, 비유, 과장, 대칭, 1 차 및 2 차, 명암, 변화, 반복 및 지역 색상 강조를 통해 구리 드럼의 장식 예술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VI 디자인에 구리 드럼 요소 사용: 구리 드럼의 장식 예술은 구리 드럼 자체에 많은 문화적 내포를 더해 줄 뿐만 아니라 현대 예술 디자인에 또 다른 문을 열었다. 예를 들어 VI 디자인에 적용해 필자가 직접 그린 봉산 동고회사 VI 로고를 봉황의 마스코트와 결합해 아름다운 VI 작품을 설계해 봉산을 머리로 삼은 봉산이라는 아름다운 곳을 연상케 한다. 구리 드럼 장식을 밑바닥으로 하여 이 회사가 동북과 같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로고의 전반적인 조화, 완전성, 강력함이 하천 지역 민족 문화와 어우러져 기억에 남는다.
구리 드럼 원소는 포장 디자인에 사용된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마케팅에서 무시할 수 없는 단계이다. 한 제품의 포장 성공 여부는 고객의 구매 욕망에 달려 있으며, 이러한 포장은 아름다운 외관에만 국한되지 않고 제품 포장과 제품 자체가 상호 의존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구리 드럼 장식의 운용은 제품의 내포를 잘 해석하여 제품이 중국 민족의 특색을 갖추게 할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인에 구리 드럼 요소 사용: 태양 패턴과 같은 구리 드럼의 장식 패턴은 설계에서 연속적이거나 전체적이거나 조각적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12 남녕 국제민가 페스티벌의 포스터 디자인에서 작가는 동구 이미지를 배경으로 동구 문양을 밑받침으로 하여 길상한 장족 처녀를 돋보이게 하며 간결하고 명료하게 주제를 관통하며 친절하고 후대하는 느낌을 준다.
요컨대, 구리 드럼 이미지는 하천지 민족 문화의 상징으로, 깊은 문화 유산과 독특한 민족 심리 내포를 가지고 있다. 구리 드럼 예술의 존재와 발전에 적합한 실용적 가치를 찾아야만 구리 드럼 예술이 더 잘 발전하고 전승될 수 있다. 구리 드럼과 다른 문화재의 차이점은 그것이 장기적인 지속과 발전 과정에서 현대 사회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점점 커지고 발전의 기세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따라서 현대 디자인에 구리 드럼 요소를 적용하여 설계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동시에, 하천 구리 드럼 문화의 지속적인 발전에 대해 중요하지 않은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참고 자료:
[1], 이가신. 남서 민속 청동 드럼의 장식 예술 [N]. 광서민족대학교 학보 (철학사회과학판), 2005, (5):89-9.
[2], 문화재 출판사. 고대 중국 청동 드럼 [J].
[3], 홍성. 광시 고대 구리 드럼 연구 [N] 고고학 학보 1974.
중국 고대 동고 연구회. 고대 중국 청동 드럼 [J]. 베이징: 문화재출판사, 1988.
CCTV 등급! 국가보물' 시즌 3 9.5 점, 신선 포스터 한 장마다 정교하다! 역사를 잊어야 미래를 열 수 있고, 상속을 잘해야 혁신을 잘 할 수 있다. 우수한 전통문화는 한 나라와 한 민족의 전승 발전의 근본이다. 잃어버리면 정신적 명맥을 끊는다.
국보: 역사의 변두리에 바이두망판 HD 자원 링크:
"링크:
Pwd= 1234
코드 추출: 1234 "
이 영화는 20 세의 라틴계 여성인 제시 모랄레스 (Jessie Morales) 가 위대한 꿈을 가지고 친구들과 일생의 모험을 벌여 그녀의 신비로운 가족역사를 폭로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체성, 집단, 역사적 판권, 애국주의 등 시사를 탐구할 것이다. ""
절실한 전통문화는 사회의 영혼이다. 현대사회의 발전과 함께 중국 현대디자인의 발전은 전통문화의 전승에 기반을 두고 생존의 기초를 찾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전통문화다. 중국 전통문화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창작의 자유공간을 넓혔다. 중국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문화에 대해 심도 있는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해야 하며, 전통문화의 발전을 중시하고, 깊은 전통문화의 내포를 지닌 작품을 창작해야 한다. 이 글은 전통문화부터 시작하여 전통문화와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를 통합하고 전통문화와 그래픽 디자인의 응용을 탐구한다.
우선, 전통문화는 현대 그래픽 디자인 발전의 기초이다.
세계화의 과정은 오늘날의 문화에 영향을 미쳤다. 코믹한 드라마, 코믹한 만화, 맥도날드, 사람들의 삶에 들어와 서양적인 사회문화가 되었다. 새로운 생활방식은 기존의 사회구조를 깨고, 사람들은 새로운 가치관과 심미관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상으로는 전통문화와 발전의 기초가 없다. 중국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이런 무의미한 작품은 세계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현대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 과정에서 전통문화를 배울 필요가 있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우수한 영양 성분을 발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만 하면 의미가 깊다. 그래픽 디자인의 발전은 반드시 전통문화의 계승과 발전에 기반을 두어야 하며, 생존의 기초를 찾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전통문화이다. 중국은 서구의 산업 혁명과 현대 디자인 운동을 경험하지 못했지만 자신의 디자인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잃었다는 뜻은 아니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서구 문화보다 더 직관적이고 감성적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시스템 연구를 진행하고, 전통문화의 발전을 중시하며, 의미 있는 요소를 이용하여 깊은 문화적 내포를 지닌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창작해야 한다.
둘째, 문화와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통합과 응용
현대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문화 발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을 필요가 있다. 경제 발전과 현대 과학 기술의 향상으로 전통 문화에서 당대 디자인에 대한 분석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히 필요하다. 그래픽 디자인에는 문화와 같은 많은 영향 요소가 있습니다. 서양 예술 사상이 중국 그래픽 디자인에 녹아들었을 때, 우리는 또 다른 각도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생각하는데, 이것은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국의 현대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문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현재의 디자인 이념의 쇄신을 빼놓을 수 없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 이념은 반드시 전통문화에 뿌리를 두고 중국인의 심미 정취에 입각해야 한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 이념은 현대 디자인 이념과 디자인 사고를 융합할 뿐만 아니라 전통문화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여 오늘날의 시대적 특징에 부합하는 새로운 사회주의 작품을 창조한다.
전통문화의 특징과 기호를 현대그래픽 디자인에 통합하는 것도 현대그래픽 디자인이 중국 전통문화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추세다. 예를 들어 건축가 페이밍이 디자인한 중국 향산호텔은 강남수향 청벽돌회와 색채를 이용해 중국의 전통문화적 정서를 현대건물에 더해 일종의 문화 * * * 소리를 형성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전통문화와 현대그래픽 디자인이 융합되는 과정에서 서로 정수를 흡수하는 과정이라는 것이다. 전통 특징과 기호를 참고해 중국 전통문화를 문화전달체로 선정해 전통문화의 정수를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통합시켰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전통문화예술이 현대디자인에서의 확장과 발전을 제창해야 하며, 이해를 바탕으로 그' 모양' 과' 의미' 를 채택해 그' 신' 을 전달하고,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와 현대국제어로 표현하고, 중국 전통문화의 정신요소를 현대그래픽 디자인에 통합해 민족문화정신과 세계디자인언어를 현대디자인예술의 주류로 통합시켜야 한다.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 는 일본' 자유' 종이방을 위해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포스터 디자인을 창안했다. 전통 수제지의 털은 종이 무늬에 쓰이고, 선지의 대나무 무늬의 변화는 중국 자연산수화의 경지를 이루는 대피 이미지를 구성해 중국의 자유로운 인문적 기질과 근심 없는 생활 태도를 보여준다. 전체 포스터의 제작과 중국 전통 도안의 예술적 표현을 결합하여 작품의 풍격을 남김없이 돋보이게 한다.
올림픽 휘장의 성공은 가장 좋은 예이다. 오성, 오환, 상형적인' 중국매듭' 전통패턴과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태극권의 결합으로 회휘장이 흐르는 물처럼 생동감 있고 조화롭다. 작품은 현대 디자인 이념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민족의 심미 가치 지향과 역사 문화의 특색도 구현했다. 전통 문화 이념과 현대 로고 디자인이 긴밀하게 결합된 예술적 매력을 충분히 선보였다. 로고의 전반적인 구조도 전통적인 길조 장식 패턴' 판장' 에서 따온 것이지만, 귀중한 것은 이 전통 조형을 직접 차용하지 않고 중국 서예 중 특유의 프리 핸드 기법을 활용해' 중국매듭' 과' 선수' 의 두 가지 동태와 이미지를 적절히 전달함으로써 로고 주제를 표현하고 사람들의 소망을 전달한다는 것이다.
홍콩 봉황위성 TV 의 회휘는 중국 전통예술에서' 희상봉' 의 도안을 참고하여 민족 문화적 배경을 지닌 짙은 특색을 표현했다. 그리고 피닉스와 우크라이나는 회전하는 날개가 매우 역동적이며 완벽하고 길상하며 번영한다는 아름다운 의미를 담고 있다.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희망과 동경으로 가득 찬 이런 장식 패턴은 중국 전통 예술 표현의 특색 기법을 표현했다. "상해 노주" 포장의 창의적인 디자인은 전통 도안과 노상해 건축의 특징을 채택하여 전통 도안과 지역 특색을 현대인의 감상 습관과 결합시켜 노상하이의 전통문화를 보여주며 심플한 귀환의 느낌을 주며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현대주 포장을 설계했다.
새 세기를 맞이하다' 포스터 조모이는 디자인에 용을 테마 패턴으로 사용하여 중국 용의 복합체와 현대 디자인 예술을 결합했다. 참신함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강조하며 새로운 내용을 부여하고 전통적인 표현 형식으로 새로운 사상을 표현했다. 그 시각 언어는 간결하고 명료하다.
중국 지향운동협회 로고 디자인은 사람들이 자연으로 돌아가 건강을 체험하는 쾌락정신의 핵심을 창작의 원천으로 삼고 있다. 로고는 시나닷컴 타원의 모양을 차용하고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방향성 운동 로고와 결합해 세계가 둥글고 세계가 하나라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 표지판은 조용하고, 멀고, 동적인 느낌을 주며, 중국 지향운동협회가' 자연으로 돌아가고, 건강을 경험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는 스포츠 취지와' 레저 중 운동, 운동 중 휴식' 이라는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중국 최초의 나침반으로서 4 대 발명 중 하나인 시나닷컴은 중국 고대 인민지혜의 결정체이다. 시나닷컴의 유산은 중국 전통문화의 지속과 승화를 대표하며, 방향 운동의 특징을 떠올리게 하며, 이 운동과 중국의 역사적 연원을 암시한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서 전통적인 장식 패턴의 관계와 응용을 파악하는 방법은 패턴 색상 대비, 통일, 변화의 기본 법칙을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중국 전통 민족 도안예술의 색채 에센스를 흡수하고 창의적으로 발휘하고 적용함으로써 중국 그래픽 디자인의 민족 스타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중국 전통문화는 중화민족의 지혜와 재능의 결정체로, 독특한 인문과 역사적 요인이 뚜렷한 문화적 내포를 만들었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일종의 생활의의상의 예술이다. 왜냐하면 우리 조상들의 생명의식은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역사의 변천에 따라 중국 전통문화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 형식을 형성하여 중국의 독특한 전통문화 체계를 형성하여 민족의 독특한 예술정신을 구현했으며, 중국 현대그래픽 디자인의 전승, 운용, 혁신의 탄탄한 기초와 독특한 법보입니다. 이 글은 이 방면을 더 탐구하고, 중국 전통문화와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 전통과 현대의 융합을 찾아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재 인쇄]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중국 전통 길조 패턴 적용
"길조" 는 행운, 길조의 상징을 의미한다. 중국의 전통적인 길조 도안은 인물, 동물, 꽃과 새, 태양, 달, 별, 폭풍, 번개, 문자 등을 교묘하게 운용하는 것이다. , 신화 전설과 민간 속담을 소재로 식물, 해음, 감경, 선리, 상서로운 글자를 직접 적용하는 등 일련의 숫자 상서로운 수법을 활용해 도형과 상서로운 도덕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예술 형식을 창조한다.
상서로운 도안은 토템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주에서 시작되었고, 송원 시기는 빠르게 발전하여 명청시기에 정점에 이르렀다. 당시의 예술스타일, 기술수단, 전달체, 정치, 경제의 영향으로 제한과 특징이 달랐지만, 이런 이유로 이렇게 다채로운 예술 형식이 생겨야 중국인의 길상관념을 물려받을 수 있었다.
중국 길조 패턴의 스타일과 이름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지만, 그들이 표현하는 의미는 모두 길조를 기초로 한다. 상서로운 관념은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와 심리적 연상의 산물로, 일정 기간 동안 행운을 빌고자 하는 사람들의 소망을 반영한다. 중화민족은 역사가 유구하다. 축적의 결과로 중국 전통 도안은 다양한 상서로운 관념을 표현했다. 그중에서도' 복, 루, 수명, 재재, 길' 은 상서로운 문화의 핵심 내용이며, 서로 연결되어 있고, 각기 특색이 있는 상서로운 주제이다. 행복은 삶에 대한 동경이며, 나지브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노원의는 노동 보수이지만,' 임금' 으로서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명리를 의미한다. 장수는 수명을 연장하는 것이다. 행복은 표면적인 경사뿐만 아니라 교제와 교육도 의미한다. 재물운은 큰돈을 벌자는 뜻이고, 복을 빌고 부자가 된다는 뜻도 있다. 길상이란 악귀와 재난을 몰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 도안은 인류가 세계를 형상적으로 파악하는 방식이자 기본적인 정화 방식이다. 그것은 일정한 형식으로 형성되어 일정한 사상을 반영한다. 중국 전통 길조 패턴의 주제에는 많은 전통문화와 인문정신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전통 심미문화의 영혼이며, 전통 민속문화의 주요 내용이며, 생활의 각종 요구와 모든 방면을 포함한다. 전통적인 길조 패턴에서 선과 색채는 조형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이다. 색깔에 대한 인간의 인식은 동물의 자연반응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선은 그렇지 않다. 느낌, 이해, 파악은 간접적으로 훨씬 더 어렵고, 훨씬 더 많은 이념, 상상, 이해 등의 요소와 능력이 필요하다.
중화민족의 사상적 자질은 전통 심미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유교 철학은 음양의 조화, 천인의 화합의 아름다움, 진선미의 통일, 천지인의 삼극 구조를 제시한다. 도가 철학은 자연을 아름다움으로, 경지를 아름다움으로 삼는 미학 이론을 제시하여 중국 전통미학의 문화적 특징을 형성하고, 형성된 관념도 전통 길조 패턴의 형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진선미의 통일은' 계략은 반드시 뜻이 있어야 하고, 뜻은 반드시 길조가 있어야 한다' 는 결과를 초래했다. 전통 사상에서' 선' 은' 미' 이고, 여기서' 선' 은 길상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의식의 뿌리는 중국 전통의 심미 문화이다. 따라서 전통적인 길조 패턴의 형식 특징은 대칭과 균형의 방법, 자연 형태의 사용, 은유와 상징의 사용, 색채의 선택, 한자 또는 숫자의 직접적인 사용 등을 포함한 전통적인 심미 문화의 구현이다.
디자인이 아무리 유행하더라도 그들의 디자인 스타일은 지역, 사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되며, 현지 문화는 그들의 디자인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이에 따라 디자이너는 현지 환경에서 차츰차츰 형성되는 디자인 이념을 사고함으로써 디자인에 대한 인식관을 결정지었다. 디자이너가 본토 문화에 기반한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면, 그들이 만든 이미지는 자신의 민족적 관념과 독립적인 표현력을 갖게 될 것이다.
전통적인 길조 도안을 차용하는 과정에서 주로 조형의 사고 연상과 내포의 사고 연상을 포함한다. 조형의 연상은 어떤 사물이 비슷한 형태나 어떤 비슷한 외적 특징으로 인해 생기는 연상을 가리킨다. 내포연상은 한 사물과 다른 사물의 내포와 의미의 밀접한 접근과 필연적인 결합으로 인한 상상력의 확장과 연결이다. 내포 Lenovo 는 디자인 주체에서 출발하여, 먼저 설계에서 표현할 내포를 찾은 다음, 내포 Lenovo 와 관련된 다양한 형태에서 디자인 아이디어를 완성하는 것이다. 형식의 연상과는 달리, 내포의 연상은 주체로부터 시작되며, 형식 차원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내포가 형식과 의식의 유대가 된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만들려면 주제를 가장 잘 나타내는 혁신적인 시각적 표현을 디자인 요소로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의 전통적인 길조 도안은 수량이 많고 그래픽 자원이 풍부하여 거대한 보고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이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창작에 집중해야 하고, 전통적인 길조 패턴의 깊은 내포와 완벽한 형식을 현대 디자인 이념과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중국 문화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 될 것이다. 이것은 우리 디자이너에게 용납할 수 없는 책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