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이 세상에 정말 전설적인 무족이 있습니까?

이 세상에 정말 전설적인 무족이 있습니까?

예, 예를 들어, 미아오 여성. 연구에 따르면 묘족의 마력이 있다는 것은 소문이다. 당사자, 현지 대중, 전문가 학자의 의견을 듣고 소문을 퍼뜨리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판문 석사 논문' 묘인과 마술' 을 참조하십시오. 삼모. Com (모종 연합망) 은 전문이 있습니다: /Article/ShowArticle.asp? 아티클 ID =115 결론 현재 한족 사회는 묘족 사람들이 수작을 부리는 것을 자주 상상하지만 한족의 수작 관념은 더욱 길다. 한족 사회의 요술 상상력과 고소는 유래가 깊다. 청조 말년에 정정부 (현 허베이) 향신 이봉각은' 법소각 코뿔소기' 를 썼다. 지금까지 푸젠의 일부 지역에서는 방법에 대한 상상력과 비난이 여전하다. 방법은 종종 질병의 원인과 관련이 있다. 병의 원인에 대한 추측으로서 방법의 개념은 사람들의 인식 방식을 반영한다. 병원 곤충부터 넓은 의미의 병원 바이러스, 그리고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은 병명에 이르기까지 병명과 증명을 분리하는 용법이 등장했고, [1]' 고' 의 의미의 변화는 항상 상상력과 가설의 기본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한의사는 오랫동안 상상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한의사가 질병에 대한 진단으로 요술 혐의가 질병의 사실에 가려졌다. 마녀와 방법은 원래 각자의 의미가 있다. 요술의 조합은 흑요술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나중에는 마법 사용과 관련된 검은 요술, 혹은 요술이 마법이 있는 요술에 대한 상상을 더 많이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마법명언) 불교와 도교의 영향으로 한족 사회의 귀신 관념이 진화했다. 병의 원인에 대한 상상력과 흑마법 사용에 대한 상상력이 결합되어 있다. 이 결합 과정에서 기이한 소문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의사가' 고병' 에 대한 치료는 병의 원인에 대한 상상력과 흑마법에 대한 상상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악한 개인과 그들의 마술에 대한 이런 생각도 파생되었다. 질병이나 요술에 대한 인식에서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질병의 억압은 상상 속의 악과 관련이 있다. 이 악한 사람들은 이미 사회의 적이 되었다. 정부 관리, 마법사, 의사, 승려, 도사, 추리소설 편찬자, 사서, 지방지의 저자들은 마녀의 악과 범죄를 자신의 방식으로 고소한다. 환자의 고통과 의심을 달래거나 예방방식과 대응법을 전파한다. 그들은 귀신처럼 사악한 요술을 두려워한다. 사람들은' 마력' 을 가진 사람이 요괴되는 것을 상상한다. 명청 이래 한족과 중국 남방의 소수민족 왕래가 빈번하다. 많은 한족 이민자들이 강남에서 이곳으로 와서 무지막지한 곳으로 여겨져 낯선 자연환경과 주변의 적대적인 소수민족에 직면했다. 그들은 새로운 질병과 어려움을 겪었다. 이러한 질병에 대한 한의학의 해석과 주변의 불친절한 민족이 역사상 무술에 대한 그들의 신앙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요술의 개념으로 질병을 설명하고 소수민족을 기소하고 약탈하는 데도 사용한다. 이훼는 소수민족에 관한 이 소문의 몇 가지 원인을 지적했다. 그러나, 현장 조사가 부족하기 때문에 상세한 분석에는 약간의 결함이 있다. 예를 들어, 요족 점술을 토론할 때, 저자는 실수로 요족의 요술과 요술을 혼동했다. [2] 이런 차이는' 주역' 의' 점술' 과 같다. 무술에 대한 우리의 정의와는 무관하다. 묘족들의 이런 요술 상상력은 이민자인 한족뿐만 아니라 많은' 원주민' 들에게도 발생한다. 한화 정도가 높은 장족, 부이족, 동족도 높은 산에 사는 묘족의 악을 상상하고 있다. 한족, 장족, 부이족, 동족의 상상력은 모두 실생활에서 민족 경계를 강화하고 민족 거리를 유지하는 실질적인 역할을 했다. 장족, 부이족, 동족이 묘족 무술의 위험을 상상할 때, 그들은 한족의 상상력에서도 위험하다. [3] 왕명과 선생은' 한장창어' 에서 창인의' 한 조각 욕설' 현상을 묘사했다. 요술 고소의 족족 사슬에서 한족은 소수민족, 특히 묘족의 무술을 상상하고 고소했다. 장족과 동족은 한족들이 상상한 것이지만 묘족들이 상상한 것이다. 이상하게도 이런 상상 속의 관계는 민족 간의 단방향 관계이며, 한족은 보배자로 상상하지 않을 것이다. 명청 이래 한족은 묘족이 모여 사는 지역에 대량으로 들어갔다. 묘한문화교류에서 한족인의 무술관념은 마법사 의술 문학작품을 통해 묘족 사회에 진입하여 묘족 사람들에게 내면화될 수 있다. 요술의 개념은 한족 주술사, 의사, 문인, 그리고 이 관념의 영향을 받는 묘족 주술사 (또는 다른 주술사) 가 묘족 사회에 도입되어 묘족 사회의 원래 귀신관념과 결합되는 것이다. 이로 인해 묘족 사회의 요술 관념이 형성되었다. 묘족 사회의 요술 전설을 보면 한인의 요술 관념에서 전환된 것 같다. 그 가족들은 작고, 사회관계가 나쁘고, 명성이 좋지 않아 이곳으로 이주한 사람들은 묘족 사회 요술 혐의의 피해자가 되기 쉽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소문에 반격할 능력과 조건이 부족하다. 그들 중 일부는 거절과 비난을 받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묘족 사회의 요술에 대한 신앙은 관련 결혼 금기를 형성했다. 묘족 사람들의 강한 귀신 신앙, 조상에 대한 숭상심, 순박하고 선량하며 악에 대한 질투로 요술 신앙이 오랫동안 존재하여 없앨 수 없다. 마녀에 대한 전설은 종종 두 극단에 놓여지는데, 하나는 미녀이다. 하나는 못생겼다. 모두 일반인과 다른 특징이다. 이 특징을 강조하여, 우리는 또한 그들이 큰 사람으로서의 신분을 강조할 수 있다. 아름다운' 요녀' 에 대해서는 종종 성의식의 영향을 받는다. 일부 나병 환자들도 같은 전설을 가지고 있다. 또 일정 비율의' 창녀' 외모가 근친결혼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 소문에 중상을 입은 사람은 왕왕 준남미녀로 묘사된다. 이들 가정이 일반 가정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저자는 그들이 장애 아동을 익사시켰다고 감히 추측했다. 한정된 자원은 건강하고 우수한 사람을 양성하는데 쓰인다. 주통혼권에서 제외된 남녀들은 모두 상당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근친결혼 이후 외모의 특징이 강화됐다. 그래서' 요녀' 의 아름다움은 거대한 상상력 외에 어느 정도 현실적인 기초가 있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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