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회의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회의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이 기대하는 것은 설과 명절을 제외하고는 아마도 신을 볼 때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 집은 매우 외진 곳이라 운동회 행렬이 지나갈 때 이미 오후였을 것이다. 의식 등은 이미 줄고 줄었고, 나머지는 거의 없었다. 나는 늘 목을 쭉 뻗어 오래 기다렸는데, 십여 명이 금면이나 파란 얼굴이 빨개진 우상을 들고 황급히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끝났어.
나는 항상 이번 경기가 지난번보다 더 성공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결과는 항상 "거의" 입니다. 신상이 들기 전에 한 푼으로 산 호루라기는 작은 진흙, 색종이, 대나무 꼬치 하나, 닭털 두세 개로 만든 기념품으로,' 수도 불기' 라는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내며 2 ~ 3 일 동안 불었다.
이제' 도안의 꿈' 을 다시 보면 당시 무예가 확실히 사치스러웠다고 생각한다. 명나라 사람들이 쓴 문장 때문에 다소 과장될 수밖에 없다. 비를 구하기 위해 용왕에게 안부를 묻는 방식도 있지만, 방법은 간단하다. 단지 십여 명이 용을 둘러싸고 있고, 마을의 아이들은 바다귀신을 가지고 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이야기를 담아야 했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그는' 수호전' 의 한 인물을 기억한다. ".그래서 그는 헤어져서 키가 작은 흑인, 키가 큰 남자, 스님, 여자 여자 여자, 미녀, 녹색 얼굴, 비뚤어진 머리, 붉은 수염, 예쁜 수염, 흑인을 찾았다 대형 케이블 도시;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그것은 국가, 마을, 산, 바로 인접한 주현이다. 고가로 고용하면 36 명, 수호영웅, 저마다 생기발랄하고, 말이 가면 간다고. "누가 감동하지 않고 옛사람을 한 번 볼 수 있을까? 아쉽게도 이런 큰 자세는 일찍이 명나라 사회와 함께 탈락했다.
운동회는 상해의 치파오 () 와 달리 베이징의 국사 () 는 모두 공식적으로 명백히 금지되어 있지만, 부녀자는 볼 수 없다. 문인, 이른바 문인 () 은 일반적으로 보러 가려고 하지 않는다. 아이들러 만 사원이나 관아 에 가서 구경을 했다; 선수권대회에 대한 나의 이해는 대부분 그들의 서술에서 나온 것이지 고증학자의 소중한' 안과학' 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한 번 기억한다, 나는 또한 비교적 호황을 누리는 선수권 대회를 직접 목격했다. 처음에는 한 아이가 말등에 타고' 당보' 라고 불렸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높은 사진' 이 도착하자, 긴 깃발은 긴 대나무 장대에 의해 들고, 땀을 흘리는 뚱뚱한 사람은 두 손으로 받쳐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기쁠 때 멜대 머리를 머리나 치아, 심지어 코끝에 올려놓는다. 다음은 이른바' 죽마',' 정자를 들어 올리다',' 말머리' 이다. 그중에는 범죄자, 붉은 족쇄 수갑, 그리고 아이도 있다. 당시 이들은 모두 영광스러운 사업이라고 생각했고, 들은 것은 모두 행운아였다. 나는 아마 그들의 각광을 부러워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왜 중병에 걸리지 않았는지, 우리 엄마가 절에 가서' 범인' 을 소원을 빌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중병, 중병, 중병, 중병) 하지만 지금까지 나는 선수권 대회와 관계가 없었다.
나는 동관에 가서 오창회를 보러 갈 것이다.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 보기 드문 대사였다. 현성에서 가장 번화한 대사이고 동관은 우리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성밖에는 60 여 리의 수로가 있는데, 거기에는 두 개의 특별한 절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 기재된 미고모사이다. 하녀는 명절을 지키다가 죽어서 신이 되었지만 다른 사람의 남편을 찬탈했다. 지금 제단에는 확실히 한 쌍의 젊은 남녀가 미소를 띠고 있는데, 이것은' 윤리학' 과는 달리 5 석전이다. 그것은 이상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고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하면 이것이 바로 오신이라고 한다. 그러나 확실한 증거는 없다. 우상은 다섯 남자, 아무것도 만연하지 않습니다; 뒤에 다섯 명의 아내가 앉아 있지만, 결코' 분좌' 가 아니라 경극의 한계만큼 엄격하지 않다. 사실, 이것은 또한 "윤리" 와는 다르지만, 5 석이기 때문에, 자연은 "또 다른 이론" 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동관은 시내에서 비교적 멀어서 모두들 아침 일찍 일어났다. 어젯밤 삼면 기와창의 큰 배가 강부두에 정박했고 의자, 음식, 찻주전자, 과자통이 속속 옮겨졌다. 나는 웃으며 춤을 추며 그들에게 빨리 행동하라고 재촉했다. 갑자기 노동자들의 얼굴에 매우 걱정스러운 기색이 드러났다. 나는 사고가 났다는 것을 알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아버지가 내 뒤에 서 계셨다.
"가서 너의 책을 가져오너라." 그는 천천히 말했다.
이 소위 "책" 은 내가 깨달을 때 본 "검요" 를 가리킨다. 왜냐하면 나는 두 번째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 학교 나이가 이상해서 일곱 살 때를 생각나게 한다.
나는 너무 긴장해서 책을 가져왔다. 그는 나를 홀 한가운데 있는 책상 옆에 앉혀 놓고 한 문장씩 나에게 읽기를 가르쳐 주었다. 나는 한 문장씩 읽고, 마음속에 수가 있다.
두 마디 말로 이삼십 줄을 읽었는데, 그가 말했다
\ "나에게 읽어 주세요. 네가 외울 수 없다면, 네가 회의에 가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그는 일어서서 방으로 들어갔다.
나는 머리에 찬물 한 대야를 부은 것 같다. 그런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 자연은 읽기, 읽기, 기억, 그리고 암송이다.
광둥은 반고 출신으로 황야에서 태어났다.
천하제일제왕, 조개는 무모하다.
바로 이런 책인데, 나는 지금 처음 네 마디만 기억하고, 나머지는 모두 잊어버린다. 당시 외웠던 이삼십 줄은 자연히 함께 안에 두고 왔다. 당시' 검요' 를 읽는 것이' 천자문',' 백가성' 을 읽는 것보다 훨씬 유용하다는 말을 들었을 때를 기억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대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한 가지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좋지만,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반고가 광동에서 나왔다" 는 것은 "반고가 광동에서 나왔다" 는 것이다. 계속 읽고 기억해라,' 반고가 광동에서 나왔다'! "야생에서 태어났다!" ......
신청한 대상이 모두 옮겨져 집안이 분주함에서 조용해졌다. 아침의 햇빛이 서쪽 담장을 비추니 날씨가 매우 맑다. 어머니, 노동자, 큰어머니, 즉 아창아, 구해낼 수 없어, 묵묵히 내가 읽어주기를 기다리고, 내 등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요함 속에서 나는 마치 많은 집게가 머리를 내밀어 광야에서 태어난 것을 집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도 내 목소리가 황급히 떨리는 것을 들었다. 늦가을 밤 귀뚜라미 울음소리 같았다.
그들은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양도 더 높이 올라갔다.
나는 갑자기 확실한지 일어서서 책을 들고 아버지의 서재로 들어갔다. 나는 단숨에 외웠는데, 마치 꿈만 같다.
"네. 가자. " 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모두가 동시에 움직였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강항으로 걸어갔다. 노동자들은 마치 나의 성공을 축하하며 빠른 걸음으로 맨 앞에 걸어가는 것처럼 나를 높이 안았다.
나는 그들만큼 행복하지 않다. 출항 후 수로의 풍경, 상자 안의 간식, 동관 5 석소의 시끌벅적한 모습은 나에게 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지금까지 다른 모든 것은 이미 완전히 잊혀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검략만 암송하는 그 단락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나는 아직도 왜 그때 아버지가 나에게 책을 외우라고 했는지 궁금하다.
5 월 25 일.
작품 감상:
오석 회의는 노신의 어린 시절에 보기 드문 사건이다.
이 문장 는 어릴 때 동관에 가서 무향회를 보기 전에 미묘한 부자 충돌을 묘사했다. 무향사에 대한' 나' 의 갈망과 아버지의 방해로 아동 심리에 대한 아버지의 무지와 소외를 보여 봉건사상 풍습의 비합리성을 함축적으로 비판했다. 노신은 부모가 자신의 심리에 관심이 없을 때 아이가 무력하고 지루하다는 것을 말한다.
봉건 사회에서 노신은 현성의 소강 가정에서 태어나 사회 변천과 가정 쇠퇴를 겪었다. 노신은 이런 어두운 봉건 가풍과 사회 현황에 둘러싸여 있다.
노신의 어린 시절에는 어린이들의 탐욕과 유치한 동심이 많이 말살되었다. 이것은 봉건 교육의 불합리한 탓이다. 사람을 잡아먹는 전통 교육에서 배양된 아이는 병적인 것일 수밖에 없다. 이는 당시 중국의 병적인 사회현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악순환을 형성했다. 노신은 자라서 진독수, 후시, 이대천과 함께 신문화 운동을 이끌었다. 그는 학술 개혁을 통해 미래의 아이들을 봉건 교육으로부터 보호하기를 희망한다.
정말 흥이 깨졌다! 왜 그 순간 아버지는' 나' 를' 검요' 를 외워야 하는가! 열정을 방종하는 흥분과 기쁨이 갑자기 비누 거품처럼 사라졌다. 오석회소의 시끌벅적함과 소란스러움은 이미 무미건조한 검으로 약간 대체되었다. 봉건 시대의 교육은 아이의 동심을 말살하고 그들의 천성을 말살했다. 작가는 5 개의 오두막 클럽 중 하나의 에피소드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건 교육이 아이의 심신에 미치는 엄청난 피해를 강력하게 비판했다.
3. 저자 소개:
노신 (188 1 ~ 1936), 저장 사오싱인, 2008 년 5 월 처음으로'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중국 현대문학사 최초의 백화소설' 광인' 을 발표했다 오사전후에' 신청년' 잡지 작업에 참가하여 오사신문화 운동의 지도자가 되었다. 중국 근대의 유명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그는 중국 문화대혁명의 총지휘자이다. 민중도' 국혼' 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이를' 사고문화와 교육' 이라고 부른다. 광서 7 년 (188 1 년 9 월 25 일) 8 월 초 3 일 저장성 사오싱시 회계현 동장방구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주장수, 일명, 자옥산, 호옥정, 호옥재였다. 노신 외에 그의 필명에는 덩강, 당이, 던당다이, 초연이 포함되어 있다. 어렸을 때 도련님의 생활을 즐기면서 집안이 점점 몰락하여 가난해졌다. 청년시대는 다윈 진화론과 톨스토이 박애 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1898 노신은 그의 이름을 주장수에서 주수인으로 바꿨다. 1902 일본 유학을 갔는데, 원래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이후 문예 업무에 종사해 민족정신을 바꾸길 희망했다. 1905- 1907, 혁명 신문화 운동에 참여하여 모로시론, 문화편파론 등의 논문을 발표하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어머니와 아내 주안의 명령에 따라 귀국하여 결혼했다. 1909 년 형 주작인과 함께' 외국 소설집' 을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같은 해 귀국하여 항주와 사오싱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19 18 처음으로'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자신의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다. 그 전에 그는 의사로서 전쟁 때문에 행동작가가 되었다. 노신은 일생동안' 책을 사랑하는 사람' 이었다. 1927 허광평 여사와 결혼하여 남자를 낳아 주해영이라고 합니다. 1936 10 6 월 19 상하이에서 사망했다. 그 작품은' 노신전집',' 그의 작품',' 노신 서신집' 에 수입되고, 노신이 편집한 각종 고서가 다시 인쇄되었다. 198 1 년,' 노신전집' (16 권) 이 출판되었다. 2005 년에 노신전집 (18 권) 이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축복',' 아Q 정전',' 광인일기',' 들풀',' 아침꽃',' 방랑',' 개화시',' 외침' 이다. 베이징, 상하이, 사오싱,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잇따라 건립되었다.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 국어 교재로 선정되었다. 소설' 축복',' 아Q 정전',' 약' 이 영화로 각색되었다. 노신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이다. 후시와 견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