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에는 반팔 용양 외에 게이라는 단어가 있었나요? 하느님께 도움을 청하다
고대에는 반팔 용양 외에 게이라는 단어가 있었나요? 하느님께 도움을 청하다
동성애는 중국에서 예로부터 있었고, 중국의 역사만큼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다. 중국 청대의 걸출한 학자이자' 사쿠전서' 편집장 척적 (1724 ~ 1805) 에 따르면 문헌에 따르면 명작' 악웨이초당 노트' 에는' 연동이가 황제에서 시작된다' 고 기재되어 있다. 아동은 젊은 남자가 성인 동성애자와 성관계를 갖도록 하는 젊은 남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황제는 중화민족의 전설 중의 조상이다. 이것은 중국에서 동성애의 존재를 중국 역사의 시작에 두었다. 사마천 (기원전 145 ~ 86 년) 은 기원전 90 년의' 사기' 에서 "좋은 관리가 좋은 밭보다 못하다는 말이 있다" 고 썼다. 가짜는 아무것도 없다. 여자만 색상으로 아첨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관리들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운이 좋은 사람이 많았다. " 사마천의 이 말은 일찍이 한나라 이전, 즉 기원전 206 년 전 ('사기' 에는 한고조의 동성애가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과거' 라는 단어는 한대 전을 가리켜야 한다), 미모 때문에 황제와 동성애 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사에서 남성 동성애의 장기적 존재를 명확하게 지적한 사례다. 역사 기록 외에도' 안자춘추',' 한비자자',' 전국책',' 한서',' 김숙',' 송서',' 석남',' 북사',' 진수' 에서 여기서 인용해야 할 기록은 우리나라 남성 동성애자의' 호칭' 이나' 대명사' 의 어원이기 때문에' 한비자는 말할 수 없다' 는 역사 이야기에서 위왕 위영공 (기원전 534 년부터 기원전 493 년까지 재위) 이 한 미남 미자흠을 매우 사랑한다고 한다. 위국의 법에 따르면, 만약 네가 왕의 차를 불법으로 운전한다면, 너는 너의 발을 방해하는 처벌을 받아야 한다. 어느 날 미자흠이 그의 어머니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국왕의 차를 훔쳐 그의 어머니를 보러 갔다. 국왕은 듣고 나서 그를 처벌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가 효도하다고 칭찬한다. 또 한번은 미사와 국왕이 과수원에서 놀았다. 미자실이는 아주 달콤한 복숭아를 먹고 나머지는 왕에게 주었다. 국왕은 또 그를 칭찬했고, 군주와 신하의 예의도 아랑곳하지 않고 복숭아를 많이 먹었는데, 그가 얼마나 상대방을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나중에 동성애자' 복숭아에 대한 집착' 이라고 불렸다. 《한서》에 따르면 한애제는 동현을 매우 사랑한다. 여행할 때, 애제는 그와 함께 차를 타고 실내에서 함께 잠을 잤다. 한번은 낮에 두 사람이 함께 잤는데 에디가 깨어나서 일어나려고 했지만 동현은 여전히 자고 있었고 에디의 소매를 눌렀다. 에디는 그를 깨우지 않기 위해 소매를 자르도록 사람을 보냈다. 그래서 나중에 동성애는' 슬리브의 중독' 또는' 슬리브를 끊는 것' 으로 불리기도 했고, 때로는' 타오의 슬리브를 끊는 것' 이라고도 불리기도 했다. 전국책 위책' 에 따르면 위왕과 용양군은 아주 좋은 동성부부로 동침으로 서로 매우 사랑한다. 어느 날 왕웨이와 용양군은 같은 배에서 낚시를 했다. 용양군은 물고기 열 마리를 잡고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왕 웨이는 왜 그에게 물었다. 그는 물고기를 잡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가 더 큰 물고기를 잡았을 때, 그는 그가 낚시를 시작한 작은 물고기를 버리고 싶었다. 그래서 그는 사해 안에 미녀가 많다고 생각했고, 또 다른 미녀를 받을까 봐 왕위가 그를 버릴까 봐 울었다. 왕위는 절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금지령을 어기는 자를 온 가족이 베껴 쓰라는 명령을 내렸는데, 용양군에 대한 그의 사랑이 얼마나 진실한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나중에 동성애는' 용양의 선',' 용양' 이라고 불렸다. 이는 적어도 춘추전국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동성애가 금지령을 위반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야중독' 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황제가 앞장서서 그렇게 했기 때문이다. 나중에 위진 남북조에 이르러 게이 역시' 상류사회의 패션' 이었다. 예를 들어 위진 시대에는' 대림 칠현' 으로 불리는 7 명의 유명한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 사이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중국 고대의 저명한 성생활 전문가인 반고리 박사의 논증에 따르면 적어도 지강 (기원 223-262 년) 과 응우엔 (기원 2 10-263 년) 은 동성애자였다. 유의경 (기원 402-444 년) 에서 단타오 (기원 205-283 년) 의 아내는' 세설신어' 제 19 장에서 노강과 응우안 국적이 밤에 그녀의 집에 사는 동성행위를 기록했다. 당대부터 송원 시대까지 동성애에 대한 기록은 매우 적었다. 명청 시대에는 동성애에 대한 기록이 더 많았다. 명청시대에 한 익명의 작가는 중국 역사상 약 50 건의 유명한 동성애 사건을 전문적으로 기록한 책' 단소매' 를 한 권 썼다. 아마도 이것은 중국 고대 문학 중 유일하게 동성애를 전문적으로 논술한 책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