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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행사 기획서

알찬 직장생활은 무심코 지나갔고, 우리는 일에서 새로운 장을 열어야 하고, 우리도 새로운 목표를 세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이를 위해, 우리는 계획을 잘 세우고 계획서를 잘 써야 한다. 좋은 기획서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다음은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전시회 행사 기획서입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회 이벤트 기획서 1 1, 전시회 배경

우리가 부동산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은 주로 부동산 시장의 활약도를 더욱 자극하고, 많은 인민 대중의 주택 구입 수요를 충족시키고 편리하게 하며, 부동산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유도하기 위해서이다. 시 부동산관리국이 주도하고, 방송국 청부, 방송국 미디어 전시부가 주최한다. 조화는 가을 부동산, 가정, 건축자재 전시가 20xx 65438+ 10 월 1- 3 일 용호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황금가을 향기 속에? 이번 전시회는' 조화가 살기 좋다' 를 주제로 품질 생활을 해석하기 위한 좋은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둘째, 전시회의 목적

1. 부동산 및 관련 업계를 위한 자아, 교류, 공동 발전을 보여주는 대화형 플랫폼을 구축하여 전시 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확대하다.

2. 주택전시회의' 전시마트' 기능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집을 사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현장 대비 선택을 하도록 하고, 시민의 이성적 소비관념을 유도한다.

3.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최대한 자극하여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의 판매 목표를 최대한 달성한다.

셋째, 전시회의 특징

1, 전시시간은 10, 1-3, 국경절 골든 위크 기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김구은 10 의 방전 판매 시기는 9 월, 개판 10 월, 게다가 국경절 연휴까지 이어받아 사람들의 소비심리가 상대적으로 느슨하고, 구매욕망이 강하며, 1 년 중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전시 장소는 한단시 용호공원 남문광장에 있습니다. 용호공원은 시 주성구 동부, 동림부 동가, 남접인민로, 북접총대로에 위치해 있다. 교통조건이 매우 편리하고, 지리적 위치가 독특하며, 일객 유량이 만 명에 육박하며, 국경절 기간에는 5 만 명 이상에 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의 개최지인 남문광장은 구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구내 전체 여객량의 2/3 를 차지하고 있다.

홍보력이 강하고 홍보 플랫폼이 광범위합니다. 방송사의 미디어 우세와 전문 전시회의 클러스터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신문, TV, 방송, 인터넷, 옥외 광고 등 매체에서 홍보를 확대하다.

4. 참신한 전시 형식. 전통 전시회를 바탕으로 새로운 전시 형식, 전시 현장에서 가장 상호 작용하는 현장 활동, 풍부한 문예 공연, 대화형 게임, 매력적인 특집 기획 활동을 추가하였다.

넷. 전시 시간과 장소

한단시 용호공원 남문광장 20xx 65438+ 10 월 1-3

다섯째, 전시회 개최, 홍보 미디어 단위

주최: 한단 라디오 및 텔레비전

주최: 한단 라디오 및 텔레비전 미디어 전시부

미디어 지원 단위: 한단 TV 방송국

지원 단위:

자동사 전시 범위에 미치지 못하다.

1, 부동산 개발자

2. 부동산 중개인

3, 가정 용품 공급 업체

4, 건축 자재 공급 업체

5. 기타 부동산 관련 기업 (주택 융자 금융 기관, 거래법 고문, 로펌)

일곱. 전시 기획

① 방 전시장

구역 a 특수 부스:

비용은 6 만 원입니다

A 1( 13mx8m), A2( 12mx6m), A3( 12mx6m)

구역 b 표준 부스:

비용은 25,000 원입니다.

B 1(6mx6m), B2(6mx6m), B3(6mx6m), B4(6mx6m), B5 (

6mx6m), B6(6mx6m), B7(6mx6m), B8(6mx6m)

② 건축 자재 홈 전시 구역

부스 C 1-C3:

비용 654.38+0.5 만원 (5mx3m/ 부스 폭 확장 가능).

부스 C3-C29:

제조 가격 654.38+0 만 2 천 원 (모두 5mx3m).

여덟. 전시 설명

1. 참가 업체는 독립 법인 자격을 가져야 합니다.

2. 참가상은 해당 상품주택 예매허가증과 영업허가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참가상은 9 월 30 일까지 부스 임대비를 납부해야 입장할 수 있다.

4. 부스 디자인은 참신하고, 아름답고, 대범하며, 건물 모형, 회사 상인방의 개발에 협조해야 한다.

조직위원회의 허가 없이는 부스를 다른 용도로 옮길 수 없습니다.

3. 참가상은 광고법을 준수하여 제품 보급 및 전시를 해야 한다.

7. 전시 건물 요구 사항: 상장 판매 조건 준수 (국유지 사용권증, 건설공사 계획허가증, 건설공사 착공허가증, 건설용지 계획허가증, 상품주택 예매허가증 포함). 예매 (판매) 허가가 없는 품목은 기업 이미지와 프로젝트만 전시할 수 있고 어떤 형태로도 집을 판매할 수 없다.

8. 전시회 현장에서 거래되는 참가상들은 사기행위로 주택 구입자의 이익을 훼손해서는 안 된다. 위반자는 전시 참가 자격을 취소하고 부스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9. 참가상은 자신의 전시품을 잘 보관하고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한다.

10. 참가상이 10 월 1 일 오전 8 시 30 분까지 전시회에 등록하지 못하면 조직위원회는 부스를 다른 용도로 옮길 권리가 있으며 이미 납부한 부스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전시 활동 계획 21, 활동 목적:

1, 수많은 평가 건물에서 눈에 띄었다. 최대 등록 및 예비 전시회 고객.

2. 작은 게임으로 인기를 모으고, 매력적이며, 뜨겁고 뜨거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고객을 돌보고 프로젝트 명성을 전달하십시오.

4. 가급적 전시회 고객을 판매처로 바꿔 방문한다. 5. 명절과 전시회를 이용하여 주택 2 기 비준을 촉진한다.

둘째, 활동 대상:

방전에 참가한 사람

셋째, 부스 배치:

1. 주택박람회 현장의 부스는 이 건물의 이미지를 대표하며 첫인상을 주기 때문에 특색이 있어야 한다. 전체 부스에서는 게임에 사용되는 소품을 포함하여 주 광고색 (빨간색) 을 배경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음향 장비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자리에 배치해야 합니다.

3. 전시대 안에 게임 활동 전개를 위한 전용 구역을 남겨 둡니다.

4. 부스 한 구석에 정수기를 놓아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갈증을 해소한다.

넷째, 분업

위치: 주택 전시 현장 전시장

시간: 65438+ 10 월 1-3.

대상: 전시회 현장 고객 정보:

1. 참관 등록 예의 (전시 기간 동안 시간 단계별 실시)

행사 기간 동안 방전을 참관하는 모든 고객은 정교한 선물 한 부 및 경품 한 부를 받을 수 있다. 제안: 정교한 선물 한 부 (10 원).

2, 풍부하고 다채로운 게임, 상호 작용 및 예의

참고: 행사 기간 동안 방전 대화형 게임에 참여한 고객은 1, 2, 3 등상을 결정할 수 있는 대상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비용 예산: 2 만 위안

다섯째, 게임 계획

다음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계획 1: 풍선입니다

1, 게임 테마는 공이 예의 바르다는 것입니다. 포스터에서 이 주제를 강조할 수 있다.

전시장 꼭대기에는 풍선이 가득합니다. 미리 풍선에 작은 쪽지 한 장을 넣으면 보상이나 작은 처벌이 될 수 있다. (애플릿 실행과 비슷합니다. , 프로그램이 훌륭하다면, 여전히 상을 받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질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풍선 게임을 묶은 참가자, 즉 진행자가 앞으로 풍선을 묶으러 오는 사람을 선택해 간단한 질문을 한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예를 들어 이 프로젝트의 개발자는 누구입니까? ), 맞히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풍선이 터진 후 쪽지를 주워 사회자에게 나누어 공개적으로 낭독한다. 쪽지의 정보에 따르면 그에 따라 선수들을 장려하거나 처벌한다.

5. 매일 같은 게임을 반복한다면. 모든 풍선이 찔리면 직원들은 이날 회의가 끝난 후 현장을 청소하고 풍선을 걸어 놓을 수 있다. 게임이 순환될 수 있도록 보장하다.

게임 계획 2: 추측

게임 규칙: 현장에는 몇 글자, 그룹당 8 자, 플레이어 1 명이 있습니다. 사전에 한 그룹을 선택해서 단어에 따라 몸짓으로 표현하여 시청자들이 수수께끼를 추측하게 할 수 있다. 단어당 시간 제한은 30 초입니다. 만약 공연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관중들은 답을 짐작할 수 없고, 뒤에는 큰 막대기가 있다. 만약 완성되면 보상이 있을 것이다. 답을 맞힌 사람에게 줄 작은 선물도 있다. 제목:

A (인물 주제) 의사, 경찰, 도둑, 중매, 행상인, 모델, 임산부, 가수

B (동물) 오리, 거루, 펭귄, 타조, 토끼, 개구리, 엄마, 닭공룡

C (감정 문제) 감전, 키스, 꽃 보내기, 포옹, 울음, 청혼, 질투.

걷기, 다이빙, 역도, 펜싱, 줄다리기, 체조, 골프, 안마

적절한 요구 사항:

A4 용지 40 장, 서류 가방 4 개 (또는 A4 용지를 담을 수 있는 다른 가방), 1 시계 (또는 기타 타이밍 도구), 큰 팽창 망치. 프로그램 준비:

사전에 각 조의 문자를 A4 종이로 인쇄하고, 조립서류봉투에 따라 서류가방 바깥쪽에 1-4 를 표기하고' 인터넷 문제',' 성어 문제' 등을 적는다. 게임 계획 3: 퍼즐 게임

1, 간단한 퍼즐 몇 세트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자원의 효과도, 가복 사진도 될 수 있습니다. Ktb 로 만들 수 있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2. 구경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퍼즐을 붙이는 선반을 준비한다.

3. 정해진 시간 (1 분) 내에 퍼즐을 완성하는 사람은 작은 선물을 받게 된다.

여섯째, 수상 제안:

Xxx

일곱. 비용 견적:

Xxx

여덟, 주의 사항

1. 일주일 전에 미리 준비하세요. 예를 들면 풍선을 인쇄하고 게임 도구를 준비하세요.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과 절차를 잘 알고, 말솜씨가 영리하고, 분위기를 잘 만들어야 한다.

3. 위의 게임 규칙은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