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칠패가 5.0": 네가 덧셈을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뺄셈을 해서 살아남으려는 거야.

"칠패가 5.0": 네가 덧셈을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뺄셈을 해서 살아남으려는 거야.

국경일 동안 나는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며 옆자리에 앉아 있는 어린 소녀가' 제아빠 이야기' 60/30 을 보고, 때로는 웃고, 때로는 침묵을 지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를 바라보니, 그녀는 마치 3 년 전의 자신을 본 것 같다.

새 시즌의 지파는 온라인에 올랐다고 말했는데, 지파분에게는 뜻밖의 일이 아니다.

"가난하면 고쳐라." 처음엔 아무리 순조롭더라도, 시간의 압력으로 모든 콘텐츠 팀은 조만간 이런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그들은 사람들에게 볶음밥 혐의를 주지 않고 어떤 내용을 보여줄 것인가?

변화만이 유일한 방법이다.

예고편의 자기심사와 위기, 시청률 하락, 입방송의 참신함 부족, 광고주 교체, 예능 프로그램 등장, 입소문 우수 작품들이 대거 등장하는 시대처럼 자신의 발판을 잡고 시대에 잊혀지지 않는 것은 반드시 직면해야 할 문제이며, 적시에 위기에 대처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최신호' 칠패설' 을 보고, 인터넷상의 논평이나 최신 시즌' 칠패설' 잔혹한 경기제에 대한 청중의 의혹에' 장사단손목' 의 결심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복잡하고 복잡한 경기제와 각계각층의 다양한 선수들을 마주하면 현란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숲이 크면 어떤 새라도 있는 것 같아요. 당신은 Qipa 가 여전히 추가되고 있고, 심지어 신기함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틀렸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Qi Qi 는 "관점을 수용 할 수있는 플랫폼 일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프로그램이기도합니다. 생존이 필요하고, 시청자와 사용자 보존과 충성도가 필요한 프로그램이나 예능 프로그램은 가장 근본적인 문제인 관객에게 어떤 내용이 필요한가?

Qipa 가 60 명의 선수에게 출전 자격이 있다고 말할 때, Qipa 는 덧셈을 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더 잔인한 경기제로 뺄셈을 하고 있다.

당시 베이징에서, 나는' 칠파물어' 시즌 2 의 현장 녹화에 참가하여 상당히 결전을 치렀다. 장내의 구수전, 멈추지 않은 현장 해설, 사후에 전체 동영상을 볼 때의 찬탄과 감탄, 현장의 완성도가 매우 높고, 후기 편집에는 크게 줄어든 흔적이 거의 없다. 그것은 내가 단지 구경꾼일 뿐이기 때문이지만, 나는 그 순간의 콘텐츠 생산이 낭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당시 지파는 번창하는 시기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고, 배역이 적당하고 내용도 적당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이 순조로웠고, 경기제는 절차적인 역할만 한 것 같다.

정보가 폭발하는 시대에 새로운 내용이 등장하면서' 빅 V' 와' 인터넷 유명인' 의 고속 교체로 치파의 이론이 점차 혼란스러운 교체 기간으로 접어들고 있다.

덧셈처럼 보이는 동작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앞으로의 빼기를 위한 깔개를 만드는 것 같다.

60/30 경기제는 결정적이고 잔혹하다. 1V 1 의 그룹 토론에서 다양한 불확실성, 불확실한 상대, 불확실한 라이브 공연, 불확실한 멘토 관점, 심지어 불확실한 시청자 반응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무대에 머물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파는 팀이 가장 간단하거나 가장 본질적인 방법,' 설정악적묘' 을 선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상자를 열면 모든 것이 결정된다.

예를 들어, 60/30 기 때, 불합리해 보이는 변론 조합, 불합리해 보이는 탈락, 지금 이 순간 모두 합리적인 의미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그 순간, 당신이 당신의 논증을 마쳤을 때, 당신이 느긋하게, 당신이 현장의 리듬을 통제하고, 현장의 감정을 정확하게 동원할 때, 축하합니다. 당신은 바로 그 오락정신을 지닌 멋진 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상대방에 의해 날아가 버, 심장 두근거림, 치파 이론의 분위기에 통합 되지 않습니다. 어색한 금문이나 압운 말을 던지거나 울거나 웃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소란을 피우면 자신의 존재의 의미와 위치를 찾을 수 없고, 방송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을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반드시 잔혹하게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다음 경기제는 다소 불리한 점이 있다. 운처럼 보이는 일진탈락제는 확실히 운의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그룹 PK 경기제에서 찬반 1v 1 이후 패자는 최신호의 5, 6 처럼 3 명 중 탈락한다. 고퀄리티 대결을 보면 고퀄리티 탈락자에게 호감이 간다. 저질, 무미건조한 관점 진술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의 멘토와 동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왜 하나만 소멸할 수 있습니까?

급감하는 과정에서 각종 아쉬움과 경기제가 보완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었던 선수들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사실 재미있어요. 1 분기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치파가 캐스팅에서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본 것 같고, 변화하는 과정에서 오락과 변론 사이의 지렛대도 끊임없이 조정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즌 1

내가 접촉하고 2, 2, 8 원리를 이해한 후, 나는 사실 많은 경우에 이렇게 진실하고 잔혹한 매핑이 있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예를 들면, 1 분기 18, 우리가 지금까지 진정으로 기억하고 있는 것, 즉, 5 위, 그리고 따뜻한 화XI 와 다화장스다.

우리가 18 강 명단을 볼 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대다수 사람들의 표현과 이전에 말한 관점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왜 개를 키우지 않는가", "자신의 천성을 억누르지 마라" 등 잊을 수 없는 목소리를 기억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시드 플레이어이거나 인터넷 언어로 시드 사용자와 유사합니다. 그들은 이 프로그램을 이끌 수 있고, 그들은 헤아릴 수 없는 영향력과 전파력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이 이 프로그램을 흥미롭게 하는 관건이다.

시즌 1 의 자객단체 시구경기에서도 칠파는 미래를 위한 구석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황지충, 호점표, 진명으로 구성된 순변론대카페, 그리고' 강희가 왔다' 슈퍼 코믹한 오락대카였던 심옥림, 조정평, 진한전, 브리트니로 구성된 오락캐릭터는 시즌 1 선발된 변론자와 정면으로 맞붙어 프로그램 효과와 시청자의 반응을 검증했다.

관객이 순수한 논쟁에 너무 힘을 쏟았는지, 아니면 대만성 예능연예인들이 갑자기 대륙 예능에 접목해 다소 수토불복한 탓인지 전반적인 효과는 의외가 아닌 것 같다.

시즌 2

2 분기 경기제 조정은 좀 자질구레하다. 새 커피 시험수역에서 신기는 노기치에 대항하고, 선출된 선수는 노기치가 이끄는 순환전, BBKing 를 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커피테스트, 커피테스트, 커피테스트, 커피테스트, 커피테스트, 커피테스트) Qipa 는 캐릭터 선택에 약간의 신중함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2 분기는 중요한 성장기에 있다. 시즌 1 시험훈련에서 그녀는 좋은 조정을 찾아 즉시 경험을 배우고, 늙은이와 맞설 수 있는 선수를 계속 끌어들였다. 그래서 새 커피의 시수는 이런 규모를 만든 다음 순환경기를 통해 BBKing 무대를 쟁탈하며, 선정된 새 커피와 낡은 기묘한 기묘한 결합점을 찾아 더 나은 프로그램 효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커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커피명언)

우리는 시즌 2 에서 치우 아침, 강사다, 화 등 선수가 발굴된 것을 볼 수 있다. 이 선수들은 관중이 변론에서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듣고 너의 생각을 따라가게 할 수 있다.

물론 이 단계에서도 개인적 특색을 지닌 선수들이 많이 등장했다. 고밀도, 고강도 순환을 통해 BBKing 을 진행하면 이 부분에서 BBKing 이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반드시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나 자신과 마찬가지로, 나도 내가 좋아하는 버보니,' 회색 늑대와 회색 늑대, 흰 토끼와 흰 토끼' 를' 홍루몽' 의 해석과 결합해서 정말 나를 매료시켰다.

시즌 3

시즌 3 변론가의 선택이 더욱 두드러져 논쟁과 오락이라는 두 가지 대립적인 특징을 더욱 선명하게 한다. 지난 두 시즌 동안 축적된 오래된 기묘한 씨앗 외에도 변론장의 변론가들도 늘고 있다: 안씨 남매,,,, 황지충, 나우; 연예계 더욱 스타일리시한 선수들도 모였다.' 강희 18 선' 연예인 황호평, 인터넷 유명인, 성우 사항선생, 경험 많은 포효경찰 이림, 민생 인터뷰 기자 동징도 빼놓을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는 경기제가 점점 복잡해지고, 매 시즌마다 기묘한 왕을 이기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로 이런 압력으로 새로운 기묘한 기량과 진입점을 궁리할 뿐만 아니라, 장스다 봉신 13 분 등 많은 오래된 기묘한 것들이 이채롭다.

4 분기

내 인식에서, Qipa 에 대한 나의 요구와 사랑은 시즌 1 의 싹이 돋아나고, 시즌 2 와 시즌 3 에 대한 인식이 깊어지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입맛이 커지고 있다. 그래서 사계절에 치파를 만났을 때, 늙은 치파의 빛은 이미 다 타버린 것 같았고, 신치파는 아직 주커피를 맡을 준비가 되지 않아 이런 능력이 부족했다.

변론 과정에서 고밀도 출력과 첨예한 흥분이 자주 나타나지 않는 것 같다. 군계군들의 새로운 기묘한 기묘한 기묘한 기묘한 모습조차도 매 경기마다 자신의 최고 수준을 안정적으로 발휘할 수 없어 가끔 선수들의 보따리가 흔들리지 않는 상황이 빚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변론자 명단에서 볼 수 있듯이, 저속하게 표현한 새로운 기묘한 것들이 있다. 인터넷 회사의 사장인 유남은 직장, 부모, 아이의 문제를 이해하는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이다. 정, 말, 채콩 등은 각 업종의 체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삶의 관점을 더 많이 관찰할 것이다. 복서울은 현장 관객의 생각과 생각을 사로잡은 셈이다. 위챗 공식 계정으로서의 강력한 관점 수출과 유머러스한 표현도 확실히 자리를 잡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새로운 기묘한 꽃들은 황집중, 처천처럼 존재하기 어렵다. 그들은 신선할 뿐만 아니라 기대도 충만하다. 고등어처럼 그들은 장면을 긴장시키고 첨예하게 맞섰다. 신구 기묘한 천평은 이미 눈에 띄게 기울어져서 더 이상 균등하게 맞설 수 없다. 이들은 점점 낡은 기묘한 추구 대상이 되고, 이른바 충동적인 장면까지 등장한다.

하지만 지파는 캐스팅에 새로운 시도와 복선이 있다고 말했는데, 이전의 첨예한 논쟁과 오락과는 달리, 지파는 여전히 새로운 시도와 복선이 있었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변론자의 선택조차도 이런 안배를 따르고 있으며, 각 업종에서 변론자를 골라서 여러 분야의 멤버들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하는 것이 더 많다.

시즌 5

그럼 시즌 5, 즉 변론자가 장군을 뽑기 전에 묻힌 복선을 더 실천하면 공무원, 농촌 큰언니, 힙합 래퍼,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인터넷 유명 인사들이 눈에 띈다 ...

처음에 우리는 치원이 말하는 숲이 점점 커져서 어떤 새도 다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보고 보니, 그들은 자기들이 덧셈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시장을 따라가고, 관객의 선택을 따르고, 객관적이고 잔인하게 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선수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모르겠다. 나는 그들이 자신의 가장 진실되고 가장 높은 수준으로 잔인한 경기제에 남아 있는 기회를 쟁취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나도 한번 생각해 봐야겠다. 치원은 경기장에서의 토론과 오락의 경계는 균형과 변화가 있다고 말했다. 순전히 변론하는 거물들이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따라 관객들이 이른바 심오한 이치를 알아듣고, 관객의 인정과 사고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토론명언) 오락형 선수는 특색을 살리면서 자신의 깊이를 내면화하는 장인심을 가져야 한다. 현대 사회의 오락이 변하고 있다. 지파는 오락에 대한 이해가 반드시 그에 따라 변할 것이라고 말했다. 랩, 인터넷 유명인 등 다양한 오락 형식을 가진 선수들이 수토불복할지 야만적으로 성장할지, 프로그램의 질과 시청자의 감정에 따라 판단할 수밖에 없다. 지켜봅시다.

제나라 이론의 1 ~ 4 분기 토론 요약

우리는 많은 논쟁이 비슷한 점을 볼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면 시즌 5 의 최신 키보드 협객이 도대체 협객인지, 이전 토론 스캔들의 주인공이 천인천면의 욕설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 인터넷 뒤에서 그런 선악이 공존하는 힘에 대한 의문이다. 이런 논쟁은 아직 많다.

지파는 최초의 전략이 추가뿐만 아니라 사랑, 가족, 일, 직장, 도덕, 문화 ...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일일이 발굴될 것이다. 이후 우리는 현재의 핫스팟과 결합해 심도있고 장면화하기 시작했고, 현실에서 필연적으로 마주칠 수 있는 갈등 분야를 결합해 토론을 선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빼기는 아마도 Qipa 이론의 흐름일 것이다. 큰 방향과 분야가 완전무결하면 토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주제 영역을 선별할 수밖에 없다. 폭이 측정할 수 없을 때, 깊이에서 시작하여 더 세밀하고 현실적인 화제에서 토론을 제련할 가능성이 더 높다.

시즌 1 의' 마효강' 은 기원씨가 옛 팬들이 폭파한 멘토 그룹, 강씨의 부드러운 칼, 송선생의 열여덟 손바닥, 이근경으로 모두 긴장을 풀고 활혈을 풀어주며 목어와 함께 마음을 가라앉히게 한 것이 틀림없다. 나도 통제장의 실력에 감탄했다.

시즌 2, 진싱 선생님의 합류로 새로운 KJM 그룹이 전능한 멘토 팀을 더욱 접지적으로 보이게 했다.

시즌 3,' 마효강' 의 귀환에 따라 김과 유송의 전쟁이 한창이며 북소리가 무거워 고전을 되새기는 컨디션을 갖게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계절, 나지방 씨와 장천령 씨가 우리와 합류했다. 우리는 지식 지불의 물결을 따르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로지방은 확실히 이 지식 유료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업계 추세가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전달했다.

시즌 5,' 마효강' 의 재회를 제외하고, 나는 이단의 가입을 기대하고 있다. 만약 네가 멋진 변론자에게 고등어를 첨가한 적이 있다면, 변론자의 생존욕과 승리욕을 자극할 수 있다. 이단도 멘토 대열에 합류한 고등어로 멘토들이 제단에서 내려와 젊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믿는다.

이단 몸에 나 같은' 젊은이' 가 드러났다 (? 나는 아직 젊습니까? ), 나는 모든 이치를 이해하지만, 내가 이렇게 생활하는 것은 구세대의 멘토처럼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이 나이 갈등이 충돌한 후 자신에 대한 선택과 타협이다.

마효강은 아마 그의 입에서' 이 세상은 가치가 없다' 고 말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우리에게' 이 세상은 가치가 있다' 는 비전을 알려줄 수도 있다. 황색의 존재, 예를 들면, 알선생처럼, 아마 그의 방식으로 그의 스승들에게 "이 세상은 정말 가치가 없지만, 우리는 계속 살아야 한다" 고 말할 것이다.

나는 스승의 부드러움, 낭만, 현실, 균형, 관점, 박학이 그들이 멘토가 된 이유라고 생각하거나, 내가 그들을 좋아하는 이유라고 생각했었다. 내가 그들과 합류했을 때, 나는 아들이 "이 세상은 가치가 없다" 고 말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강철 직남인 설조풍 교수는 모든 논쟁의 배후에 있는 경제적 의미를 가장 현실적이고 경제적인 관점에서 분석했다. 하, 그럼 더 좋을 거야! 결국 과거에는 많은 낭만적인 일들이 아름다웠고, 낭만의 배후에는 공주와 왕자가 함께 한 뒤 더 현실적인 삶을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지혜명언)

원래의 멘토가 끊임없이 더해져서, 우리는 각양각색의 학부모, 부모, 삼촌 이모를 만났다. 그들은 서로 다른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고, 서로 다른 말을 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의미 있게 들린다. 우리는 들었다, 그것은 단지 듣기일 뿐이다.

새로운 부모가 멘토에 합류한 것은 최근 시즌에도 불구하고 멘토로서의 빼기는 더 이상 다른 유형, 스타일, 유형의 멘토 간의 대립이 아니라 우리 세대와 모든 경험, 성공한 어른들 간의 대화로 삼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솔직히 5 분기 Qipa 가 온라인에 올랐을 때, 나는 3 분기와 4 분기처럼 그것을 보거나 기뻐하지 않은 것 같다.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오랜 친구를 기다리며 차 한 잔을 들고, 그것을 보고 노력하며, 그녀가 변하는 것을 보고, 그가 성장하는 것을 보고, 어쩌면 어느 날, 나는 우리와 함께 영원히 지켜볼 것이다 ...

그러나 이런 회사가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