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지리적 용, 모래, 노즐은 무엇입니까?

지리적 용, 모래, 노즐은 무엇입니까?

용은 산의 맥, 흙은 용의 고기, 돌은 용의 뼈, 초목은 용의 털이다. 용을 찾으려면 먼저 조상과 부모의 산을 찾아 맥박을 판단하고 화를 내지 말고 음양으로 나누어야 한다. 조상산이란 산의 발원지이자 기원이며, 모산은 산이 들어가는 첫 번째 곳이다. 차맥은 산이 구부러졌는지, 산이 갈라졌는지, 현기증이 있는지, 현기증이 있는지 없는지는 행운이다. 그렇지 않으면 흉악하다. 9 가지 사냥용 전략이 있는데, 그중 9 가지 사냥용 전략이 있다: 회용, 기룡, 창룡, 건강용, 침용, 용탱, 지도자 군용. 용과 용은 구불하고 벤츠는 멀리 갈 것이다.

산형을 판단하는 데는 오성론과 9 대행성론이 있다.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이다. 9 대행성은 늑대, 거문, 노촌, 문곡, 염정, 무곡, 파군, 좌부, 유벽입니다.

풍수 속의 모래는 무엇입니까?

음택 풍수 연구에는 용, 모래, 구멍, 물, 당, 근안, 원조 등 많은 전문 용어가 있다. 이 몇 글자는 매우 신경을 써서 음택 풍수에 배열되어 있다. 풍수에서 모래가 무슨 뜻인지 알고 싶으세요?

음저풍수학에서 모래는 동굴 유적지 주위의 봉우리, 언덕, 부두, 나무, 건물의 높이를 가리킨다. 왜 모래라고 불러요? 그 이유는 고대 풍수사가 교통이 불편하기 때문에 모래로 제자에게 모래판 연습을 하도록 가르쳤기 때문이다. 모래로 쌓인 각종 어지러운 머리의 이름을 따서 지었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모래를 쳐서 벽국을 보려고 했기 때문에 모래라고 불렀는데, 지금 모래판을 만드는 것과 비슷하다.

모래는 용동 주위의 산을 가리킨다. 모래는 원래 모래였기 때문에 풍수 스님은 풍수를 연구하고 가르칠 때 모래를 재키 찬 혈의 상황도로 쌓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름을 따냈다. 모래손가락의 범위는 매우 넓어서, 경비원을 마주하고 있는 모든 산수수를 포함한다. 서선희' 인자주의: 사파' 는 "모래자, 산 앞뒤혈을 좌우한다. 전진, 후악, 좌룡, 우호, 낙성, 근위대, 수구산, 남편, 귀신, 새, 변태, 모두 모래라고 부른다. "

모래는 위치와 모양에 따라 이름이 다릅니다. 이 책에는 송대 장의' 옥수진경', 명대 서선희, 의' 인자훈', 허의' 전경원' 등 많은 인물 이미지가 참고할 수 있다. 혈 앞, 가장 가까운 것은' 격' 이고, 먼 것은' 향' 이다. 경혈 뒤에는 "유령 별", "락산" 이 있습니다. 점의 왼쪽에는 "용" 이 있습니다. 점의 오른쪽은 호랑이입니다. 모래가 용호에게서 자란다. 눈에 띄는 것은 관성 (구멍 앞) 이고, 볼 수 없는 것은' 옵시디언' 이다. 동굴 뒤에서 용을 걷는 것은' 보호' 와' 순종' 이다. 미즈구치 옆과 안에는' 문지기',' 화표',' 나성',' 북성성',' 나성' (새별, 추락강, 화성) 이 있고 개구부 주위에는' 귀' (태을일, 천일) 가 있다.

구멍 앞, 구멍 뒤, 구멍 왼쪽, 구멍 오른쪽 사방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산을 총체적으로 모래라고 하며 동굴장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모래의 모양과 위치는 동굴의 진실성과 큰 관계가 있다. 모래와 사람의 수는 후대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동굴 뒤의 모래는 낙사, 낙산산 뒤의 모래는 귀신사, 동굴 옆의 모래는 사건사, 구멍 뒤의 먼 모래는 갯벌 모래, 구멍 왼쪽의 모래는 용사, 구멍 오른쪽의 모래는 호사라고 부른다. 노즐 위치에 있는 것을 노즐 모래라고 합니다.

모래의 본질을 보는 것은 용과 비슷하다. 첨, 원, 방, 곧은 사람, 귀기, 얼굴 감정, 아름다움, 영광, 동굴 정이 길상사, 지방, 지방,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비어 있고, 비뚤어지고, 무너지고, 못생기고, 흉기처럼 생겼고, 무정하고, 모두 흉사이다.

길흉의 모래에는 많은 명칭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모두 위의 원칙을 빼놓을 수 없다. 어면, 어우산, 금장, 천마, 금로, 금붕어, 문필, 금상자, 옥새, 옥대, 다락방 플랫폼, 깃발전, 북치기, 영수, 사자, 코끼리, 거북이는 모두 길사의 이름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머리핀 (희, 고비핀, 곱슬머리나 모자를 꽂는 데 사용됨), 창고를 던지고, 옷을 깨고, 어깨를 껴안고, 헌화, 치마춤 소매, 탐침, 갈라진 얼굴, 갈대를 들고, 두 숟가락, 시체를 벗는다.

음택 풍수 속의 모래를 어떻게 보느냐?

풍수의 모래는 환경과학의 상당 부분이며, 간단히 말하면 루안 머리 형태에 대한 인식이다. 용을 한 사람에 비유하면 동굴은 사람의 정신적 모습이고 모래는 사람의 표현이다. 사길인은 선하고, 사길인은 악하고, 사미인은 잘생기고, 사수인은 못생겼다. 그래서' 사수궁정, 부귀는 의심할 필요가 없다' 는 사훈이 있다.

은대의 묘지에서 모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삼길육미 에서 모래 무게 를 참조하십시오, 무정하고 무의미합니다. 아미안, 옥사, 문필봉, 천마성,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것은 행운을 권하고, 나를 위해 쓸 수 없는 것은 그림의 떡으로 허기를 채우고 미녀를 그리는 것과 같다.

반대로, 흉악한 모래는 당이나 프로브에 올라가 치마를 들거나 가슴을 밀고 주먹을 들어 올린다. 당신이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보기만 하면, 당신의 눈은 알아차릴 수 있다. 용동은 정말 모래물이다. 천기를 간파하는 것은 종사가 아니라 앞으로의 제자에게 좀 더 신중함을 일깨워줄 뿐이다.

사전: 모래는 군자 가까이에 있고, 이소인, 군자는 소인을 멀리한다. 군자가 무엇인지, 소인이 무엇인지, 얼마나 멀고 얼마나 가까운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밝은 눈 한 켤레도 없고, 대지를 어머니로 인식하는 사랑도 없다. 평생 풍수의 대가가 되어도 가장 큰 수확은 자신을 흉위로 바꾸는 것이다. 앞으로 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조의 전파: 천자의 땅, 호령해서는 안 된다. 너는 천자에게 눈이 멀었다고 명령하고, 가짜 혈로는 쓸 수 없고, 사람을 해치더라도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하엽: 천왕 노인이 많아졌으니 천하가 어지럽다. 신령은 스리랑카 인민을 벌할 것이다. 만약 나쁜 귀신을 많이 한다면, 그들은 미쳐서 오랫동안 미워할 것이다. 마음은 선악의 문이고 덕은 후세의 그림자이다. 모든 것이 가장자리에 있고, 진정한 비결이 바로 그 안에 있다.

전도사: 모래를 보는 데는 아홉 가지 방법이 있다. 안녕히 계세요.

첫 번째 긴 몸은 높이 솟아 있고 가장 비대하다.

두 번째 난쟁이는 원래 낮았으니 점을 맞춰야 한다.

세 번째 통통한 얼굴이 풍만하다는 것이 유일한 복이다.

넷째, 외관이 가장 얇으니, 링 각도를 의심할 필요가 없다.

다섯 번째 가스 수집은 결합, 개방, 돌연변이이다.

여섯 번째 육각형은 일체형이거나 공동 이름이다.

일곱 번째 단절은 위상과는 반대로 절반의 상처가 쌓였다.

여덟 번째 정상은 너무 비스듬히 하지 말고 모래 발을 함께 덮어야 한다.

아홉 번째 변화는 인심, 총명, 청명에 있다.

선생님은 또 모래를 봐라, 팔살하고, 모래는 사람을 죽이도록 보내지지 않을 것이다.

한 방, 다른 한 명은 직접 가리키고, 말할 필요도 없다.

두 번째는 탐험이고, 경사산은 약간 도둑으로 드러난다. 내가 멈출 수 있을지 모르겠다.

세 번째는 가로로 꽂기 전에 돌진하는 것이다.

넷은 깨지고, 자국이 곧고, 음탕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는 압력, 구멍 앞의 모래굽이, 노예는 늘 주인을 괴롭힌다.

여섯 개는 그 길을 거꾸로 걷고, 허리를 굽혀 향해 나아가며,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곱 번째는 절이고, 머리 아래에는 파도가 있고, 아무도 묻히지 않는다.

팔은 걸어가면서 몸을 숙여 물을 따라 날고, 목적 없이 빈둥거리며 돌아갈 생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험에 따르면, 평범한 사람들, 그들의 동굴은 매우 작고, 법원 모래 보호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과 불화하고, 걸음으로 악을 피하는 방법은 편법입니다. 기회가 올 때, 그들의 다음 세대는 잘 묻힐 것이다. 보통 혈을 덮고, 모래물을 물로 바꿔주면 20 ~ 30 년 동안 쓸 수 있다. 실수로 살의를 당에 넣으면 응결할 필요가 없다.

풍수 속의 물꼬는 무엇입니까?

노즐이란 일정한 지리적 범위 내의 물의 수출입인 한 현성까지 크고 작은 마을을 가리킨다. "사익" 의 묘희용? 미즈구치 편은 "유부녀는 언제나 한쪽의 물의 원천이다" 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입구에는 유입과 유출이 포함되며 입구는 천문이라고도 하고 출구는 제호라고도 합니다. 풍수는 가정에 특히 중요하다. 노즐의 범위는 주변의 수류 상황에 따라 제한이 없다. "입지도"? 미즈구치는 말했다: "1 리부터 60 ~ 70 리 또는 20 ~ 30 리, 산수는 정이 있고, 대지는 반드시 묶일 것이다. 10 리 이상을 받는 것도 땅이고, 5 ~ 6 리나 7 ~ 8 리를 받는 자는 중토이다. 1 ~ 2 리, 1 산 1 수. 클릭합니다

풍수 전문가들은 물은 용의 혈액이며, 화난 외적 형태이며, 재원의 성쇠를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물꼬의 자물쇠의 개폐는 사실 풍수가 화난 돈의 원천을 파악하고 통제하는 것이다. 미즈구치 상황, 빔 재활용, 장애물 무게를 옮겨야합니다. 천문이 열리려고 하는데, 오래되고 고갈되어 생기발랄하고, 재원이 넓어지고, 끝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지주들은 그것을 가두려고 하는데, 많은 모래가 그것을 가로막고 있다. 그것은 한 글자처럼 휘어져 있고, 또 신비한 글자처럼, 층층이 빽빽하게 가로막고, 천연가스 비축을 모은다. 횡비해서는 안 되고, 폭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너의 부를 잃게 될 것이다. "장경" 은 소위 "무원, 무류" 라고 불린다. 부베저는' 설심송' 에서 "물구관, 겹치지 않고 패한다 ... 물구사랑은 호리병박목 같다" 고 말했다. "사익" 의 묘희용? 미즈구치편' 은 또 "미즈구치의 일꾼" 이라고 덧붙였다. "미즈구치의 일꾼은 반드시 그들의 문을 닫고, 그들을 조심해서 보호하거나, 일어나서 문지기나 깃발을 세우거나, 나가서 새를 때리거나, 사자를 만들거나, 물 위에 쪼그리고 앉아 그들을 보호하거나, 물산 맞은편에 오면, 몸을 감고 물을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고 덧붙였다.

참조: 웹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