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이제 우리는 고대 그리스 음악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이제 우리는 고대 그리스 음악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1932 년, 음악가 윌프리드 페레트 (Wilfrid Perrett) 는 런던 로열음악협회 청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음악적 성향이 있는 그리스 교수의 말을 보고했다. "고대 그리스 음악의 시작과 끝을 해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것은 미친 거짓말이다.

사실 고대 그리스 음악은 오래전부터 얄미운 수수께끼였다.

그러나 음악은 고대 그리스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기원전 750 년부터 기원전 350 년까지의 대부분의 시, 즉 호머, 사푸,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노래는 모두 노래음악으로 창작하고 공연하며, 때로는 춤도 동반한다.

문학 작품은 음표, 음계, 효과, 사용된 악기에 대한 풍부하고 매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제공한다.

하프는 독특한 기능이다. 현재 유행하는 오로와 마찬가지로 두 오보에는 한 연주자가 동시에 연주하는데, 마치 두 개의 강력한 오보에가 함께 연주하는 것처럼 들린다.

이처럼 풍부한 정보에도 불구하고 고대 그리스 음악의 느낌과 목소리는 종잡을 수 없었다.

이는 고대 재료에서 발견된 용어와 개념, 즉 모달, 향상, 디에스 등이 있기 때문이다. -복잡하고 낯설다.

음악은 존재하고 안정적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희귀하고 단편적이다.

실천에서 재건할 수 있는 것은 종종 이상하고 매력적으로 들리지 않는다. 그래서 고대 그리스 음악은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린 예술, 고대 그리스 음악의 고대 재건으로 여겨진다. 20 13 이후 저는 고대 그리스 음악을 연구하는 프로젝트에 종사해 왔으며, 고대 그리스인들이 어떻게 음악을 만드는지에 대해 놀라운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연구는 심지어 그 연주까지 이끌었습니다. 미래에는 이런 재건, 설명, 고대 그리스 음악의 최신 재건을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난 몇 년 동안 잘 보존된 Oloys 는 유럽 음악 고고학 프로젝트에 참여한 로빈 하우얼과 그의 연구원과 같은 전문가와 기술자들에 의해 재건되었기 때문에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

바나비 브라운과 칼렘 암스트롱 등 기예가 뛰어난 백파이프들이 연주하며 고대 음악의 음고 범위와 악기 자체의 음고, 음색, 조율에 충실한 지도를 제공한다.

고가의 핵심은 리듬이다. 고대 그리스 음악의 리듬은 시의 격율에서 얻을 수 있다.

그것들은 음절의 기간을 엄격히 기초로 하여 긴 원소와 짧은 원소의 패턴을 창조한다.

고대 노래에는 리듬의 상징이 없지만, 사람들은 박자가 빨리 불러야 하는지 느리게 불러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다. (기계 타이머가 발명되기 전까지는 리듬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 연주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다.)

음악이 딱 알맞게 들리게 들리게 하려면 적절한 리듬을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아폴로가 하프를 연주하다.

위키 * * * 자원망, 곡조는 어디에 있습니까? 멜로디와 하모니?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대 그리스' 음악' 이 사라졌다고 주장하는 뜻이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 아리스토텔레스, 프톨레마이오스, 아리스티드 쿤티라 유누스 등 고대 작가들의 작품에는 멜로디와 하모니 이론이 수천 자 전해졌다.

16 연말에 피렌체는 처음으로 고악보가 있는 단편적인 악보를 폭로했다.

그러나 실제 음악에 대한 이 증거는 문학적 근원에서 멜로디와 조화의 풍부함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158 1 부터 파피루스나 석두 고대 마크에 대한 더 많은 문헌이 간헐적으로 등장해 현재 약 60 개의 조각이 있다.

마틴 웨스트 (Martin West) 와 에그트 볼만 (Egert Póhlmann) 과 같은 학자들의 세심한 컴파일, 모사, 해석을 통해' 음악의 소리' 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다.

최초의 실질음악문헌은 1892 년에 발견되었으며, 기원전 408 년 아테네의 비극' 오리페데스 숲' 에서 합창 부분을 보존했다.

오랫동안 설명하기 어려운 문제였다. 주로 4 분의 1 의 음정을 사용했기 때문에 일종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는 것 같다.

서양 음악은 전음과 반음으로 연주되고, 더 작은 음정은 우리 귓가에 울려 퍼진다. 마치 윤베 오가 연주한 음표나 오리피데스의 한 단락의 오레스테스 음악이 조화롭지 않게 노래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위키 미디어는 그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올해 초 발표한 삼림 잔해에 대한 분석은 놀라운 견해를 가져왔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선, 나는 악보의 원소가 글자의 화법, 즉 선율선의 모양을 통해 글자의 뜻을 모방하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준다는 것을 논증했다.

우리는' 탄식' 이라는 단어가 하향 리듬을 가지고 있고,' 점프' 라는 단어가 큰 상향 음정 점프를 동반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둘째, 만약 4 분의 1 의 성조가' 음표 전달' 역할을 한다면, 이 문장 은 사실 성조 가 있다.

이러한 음조는 다음 몇 세기 동안의 모든 고대 음악 문헌에 존재하며, 석두 속에 보존된 대형 Delfia Payne 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러한 전제하에, 나는 2065438 년 6 월의 오리스 파피루스 음악을 재구조화하여 합창과 합창의 리듬과 가사의 내용에 따라 경쾌한 리듬을 설정했다.

2065438+2007 년 7 월 옥스퍼드 애쉬모어 박물관의 합창단은 오로스 연주자와 기타 재건된 고대 악보로 이 노래를 연출했다. 아니면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십 개의 다른 고악곡이 남아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단편적이어서 하나의 역사 이야기로 완전한 고극을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편, 에피다로스의 연극과 같은 고대 연극에 나오는 음악은 흥미진진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서양 고전 음악의 전통은 종종 9 세기의 그레고리 민요에서 시작된다. 하지만 그리스 음악의 재건과 표현은 고대 그리스 음악이 유럽 음악 전통의 근원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 젊은이들이 Oros 를 하고 연회 현장 세부 사항.

다락에 있는 붉은 그림 컵은 기원전 460 년부터 기원전 450 년경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