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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으로 신청서를 쓰다
신론 시험도 마찬가지다. 독서 설정 자료를 통해 관련 질문에 답하며 수험생의 7 가지 능력 (독해력, 분석 판단력, 문제 해결 능력, 언어 표현능력, 문체 쓰기 능력, 시사정치 응용능력, 행정관리능력) 을 테스트하는 형식이다.
그래서 신청은 실제로 능력 테스트입니다. 하지만 국고시 준비시험은 자신에게 더 엄격합니다. 왜냐하면 시험의 깊이와 폭이 성 시험이나 다른 신청시험보다 더 높고 엄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험명언)
시험 전에 중정신론의 과외체계에 대해 강화 훈련을 할 수 있고, 신론 선생님의 전문지도를 받아 방향을 분명히 높일 수 있다. 이 수업들은 다 했으니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어렵지 않다.
2. 문어문이' 신론' 작문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고대 중국의 많은 고전 편장은 모두 예, 편지, 충고였으며, 모두 고위 관리대신들이 지도자에게 한 말이다. 그들의 작문 스타일은 공부할 가치가 있다.
한편, 그들은 국정을 잘 분석하고, 생동감 있는 예를 제시하며, 비교를 상당히 잘하며, 비유를 아주 적절하게 할 수 있다.
반면에, 그들의 문필은 엄격하고, 고리타분하며, 소박하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또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고, 이치에 맞고, 타당하며, 합리적이다.
이렇게 보면 글쓰기를 신청하는 것과 비슷하지 않나요?
모두 국가와 정책의 문제이다. 개인적으로 작문은 과거 과거고사의 진화로 수능 작문보다 더 응용가치가 있으며 수험생의' 치국' 능력을 더 잘 고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치국은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정책을 이해하고 국정을 분석하는 것).
3. 공무원 신론에서 통용할 수 있는 고문이나 명구, 1, 이상, 민표를 구하다. 만약 시계가 옳다면, 그것은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공자)
해석: 지도자로서 국민의 본보기이다. 만약 네가 좋은 모범을 세웠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2. 벼슬을 하는 사람, 부자민을 공로로, 가난한 사람을 죄로 삼는다. "한가이"
역사: 대신의 자리에 있는 사람은 부민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민빈민고를 죄로 삼는다.
3. 큰 것은 안 되고, 작은 것은 안 된다. 이것이 바로 국세를 포기하는 방식이다. (순자)
해석: 큰일은 할 수 없고 작은 일도 하지 마라. 이것은 국가를 파괴하고 개인을 파괴하는 길이다.
4, 국가 대사, 성패 고본을 알고 있다. (송. 왕옥용)
해석: 한 나라의 성패는 국민의 마음속 깊은 곳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정치 통인과 모든 일이 순조롭다. (송범중연)
해석: 정령이 원활하고, 인민이 단결하고 화목하며, 각종 어려움이 극복될 것이다.
6. 10 명 이상, 반드시 10 명 이하여야 합니다. 백 명 이상, 백 명 아래; 세계 위에 있는 것은 반드시 세계 아래에 있을 것이다.
"청당진"
해석: 10 명 이상의 직위를 맡고 있는 사람은 10 명 이하, 100 명 이상, 100 명 이하에 자신을 배치해야 한다. 세계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들은 반드시 자신을 세계 아래에 놓아야 한다.
7. 진흙탕 물에는 물고기가 없고, 땅에는 나무도 없고, 정치에 시달리는 사람도 없다.
북기. 리우 저우)
4. 나는 작문을 잘 못한다. 신청서에 헬로를 어떻게 써요? 중정신론 온라인 시험 준비 과외 전문가는 진심으로 당신을 위해 해답을 드립니다.
신청서를 쓰는 것은 줄곧 많은 사람들이 골치 아픈 문제였다. 문필이 좋지 않아도 괜찮다. 응용문은 일반적인 작문이 아니다. 우선 작문이 무엇을 써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제목에 주어진 주제나 제목만 둘러싸고 있으면 된다.
그리고 작문을 어떻게 썼는가. 작문 구조는 문제를 총화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세 가지 수준을 구현한다. 첫 번째 수준은 시작 부분의 문제를 총결하는 것으로, 재료의 문제나 현상과 결합하여 설명한 다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대략적인 논점을 제시한다. 두 번째 수준은 문제 분석이다. 이 방면에서 왜 해결해야 하는지, 문제의 원인과 문제 해결의 의미를 분석하는 것이다.
세 번째 수준은 조치의 논증이다. 일반적으로, 총론점 아래 서너 가지 조치를 제시하면 충분하다. 물론, 이러한 조치를 어떻게 실시할지 더 설명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이론적 지식과 결합하여 문장 주제를 심화시킵니다.
또한 연습을 많이 해야 하고, 권위 있는 인증 자격증이 있는 온라인 준비기관에 가서 평가를 하고, 매일 자신의 진보를 볼 수 있도록 수정을 신청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학습 과정에서 우리와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Zhongzhengshen 온라인 마킹 시스템은 당신이 공무원으로 보내질 때까지 당신과 함께 공시험의 길을 걷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5. 공무원 한 편의 의논문 쓰기 기교와 다섯 가지 유형의 의논문 쓰기 방법을 어떻게 잘 쓰는지 (1) Lenovo 법 어떤 것은 고립되어 지루하기 쉽다. Lenovo 를 발전시킨다면, 이와 관련된 또 다른 일을 생각할 수 있고, 상호 연계에서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사물의 본질을 탐구함으로써 논증을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고를 생동감 있고 넓게 만들 수 있다.
고대와 현대 Lenovo 외에도 유사한 Lenovo (유사한 특징 또는 본질), 비교 Lenovo (반대 특성), 인과 Lenovo, 체인 Lenovo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분류는 추상적인 화제를 개괄적으로 토론하기 어렵다.
이때 토론할 물건을 분류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정'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낯설지는 않지만, 깊이 탐구하기는 어렵다.
이때 우리는 서로 다른 종류의 우정을 분류할 수 있어 생각을 열 수 있다. 우정은 시대에 따라 봉건예교를 반영하는' 보아피아노' 와' 도원 결의' 로 나눌 수 있다. "그리스도 형제애" 자본주의 사회의 우정; 무산 계급의 혁명 우정은 마르크스와 거스로 대표된다.
목적에 따라 한 사람이나 여러 사람을 축복하는 우정과 계급, 국가, 민족을 축복하는 우정으로 나눌 수 있다. 성격에 따라 * * * 투쟁에서 서로 이해한 우정으로 나눌 수 있다. 함께 먹고 노는 과정에서 서로 허풍을 치며 쌓은' 우정'.
내용에 따라 일이 좌절될 때 도와주고, 생활에 문제가 생길 때 위로해 주는 우정으로 나눌 수 있다. 네가 순조로울 때 너에게' 우정' 을 주고, 네가 득의양양할 때 너에게 박수를 쳐라. "영욕과 공, 생사와 공" 의 우정; "이재쟁 (도적), 고생 (함몰)" 의 "우정"; 군자의 교제는 물처럼 담담하다. 글에 가득 찬 악당들 사이의' 우정' 이 분류되어 토론할 수 있는 내용이 단번에 풍부해졌다. 분류는 당신의 사고를 열어 줄 뿐만 아니라 문제의 깊이를 보여 준다.
이로써 분류는 사물의 본질을 다른 각도에서 이해하고 추상적인 화제를 구체화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계층법은 제목에 다른 성분을 첨가하고 사유가 잘못되는 방법이다.
어떤 개념은 비교적 추상적이어서, 이 개념만 이야기하면 토론을 모호하고 깊이 들어가지 않게 하기 쉽다. 이때' 층층 진보적' 접근 방식을 고려해 토론 범위를 좁히고 문장 깊이를 높일 수 있다.
계층적 방법은 두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속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목이 속성을 계속 추가함에 따라 문장 아이디어도 계속 발전하고 토론의 범위도 더 작은 범위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어,' 분투' 라는 주제는 1 층에서' 분투' 에 대해 개괄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고, 2 층에서는 원소를 더해' 청년분투'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3 층에서는' 20 세기 중국 청년분투' 에 대해 계속 이야기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주제의 내용을 확장하고 추상적인 제목을 구체화하여 문장 전체를 더욱 활달하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학습" 이라는 주제는 먼저 "학습의 목적" 과 "학습의 관심"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학습의 법칙" 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마지막으로 "학습 방법" 과 같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계층 구조 방법을 사용할 때 첫 번째 경우 논점을 이동하지 말고, 두 번째 경우 요소를 추가한 후의 개념은 논점이 집중되지 않도록 분논점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서술이란 논증 과정에서 논점에 대한 해명과 설명을 하고, 논점에 포함된 내용을 밝혀서 논점을 더 명확하고 충분히 증명하는 것을 말한다. 우리는 이런 방법으로 우리의 사고를 열 수 있다.
예를 들어 덩토의' 비밀을 지키지 않는 비밀' 에서 남송문학가 진산의 한 구절을 인용해 독서가' 비밀' 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논증하고,' 독서는 출입을 알아야 한다' 고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네가 시작할 때, 너는 그것을 찾아야 하고, 그리고 너는 그것을 찾아야 한다.
시안 (西安) 시 치 (siqi) 를 참조하십시오. 매우 유용하다. 서예입니다. 책을 입력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고대인의 의도를 모른다; 책을 낼 수 없어 글에서 죽었다.
네가 아는 것을 알게 될 때만,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읽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런 다음 작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현재의 관점으로 이 말을 읽으면 그의 관점이 매우 평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진선은 남송의 석춘기, 즉 12 세기 후반에 태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시 그가 이렇게 선명한 주장을 할 수 있었던 것도 귀한 사람이었다.
그는 살아 있는 책을 읽는 것을 주장하고 죽은 책을 읽지 않는다. 즉, 자신이 무엇을 배웠는지 아는 것이다. 우리는 고대 저작의 정신과 정수를 이해해야 한다. 글자를 외워서는 안 된다. 즉, 우리는 고대인들이 조심하고, 글에서 죽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뿐 아니라 그는 독서를 위해 책을 읽는 경향에도 반대한다.
그는 독서는 실용적이어야 하고, 활용해야 한다고 주장하는데, 이른바' 철저한' 이라고 한다. 너는 그의 생각이 반교조라고 생각하지 않니? 과거에는 그의 명성이 주 등보다 훨씬 낮았기 때문에 그의 이 생각을 주목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그는 자신의 독서 경험을 근거로 이 사상을 내놓았는데, 나는 그래도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는 한 단락의 문어문을 해석하여 그의 관점을 설명했다. 우리는 또한 이해하기 어려운 관점들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5) 비파법 반등은 결론적으로 보이는 문제를 자세히 분석하면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낡은 새로운 정신을 내놓고, 전통적인 관점을 뒤집고,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것을 요구한다.
이런 역사유가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는 방법을' 반등비파법' 이라고 하는데, 그것은 낡은 사상을 타파하고 새로운 사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먹에 가까운 자는 검고, 주자에 가까운 자는 붉고' 는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온 명언이다. 이것은 변하지 않는 진리인 것 같다. 자세히 조사해 보면, 환경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려는 의도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외적 요인은 항상 내적 요인을 통해 작용한다. (존 F. 케네디, 환경명언) 그러므로, 특정 조건 하에서, 이 말은 틀렸고, 한계가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근묵자가 반드시 검지는 않다' 와 같은 문장 한 편을 써서 우리의 관점을 천명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진흙과 모래에 물들지 않고, 결백하고, 요염하지 않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반등 비파법을 사용할 때는 사실의 근거 없이 일부러 새로운 것을 표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