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페인팅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
페인팅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
팬 wenyi:
초심자에게는 창작이 좀 어려워서 오토바이 근처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정상이다. 이른바 가까이비벼서 그림을 따라가는 것이지, 오늘 비비고 있는 다육식물이 아니다. 이 그림은 사실화이고, 페인팅 도구는 지성이나 수용성 납을 위주로 한다. 일이 늦어서는 안 된다, 나는 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것이다.
그림의 경우 모양은 종종 전체 그림의 기초이며, 물체의 모양을 나타내는 그림의 경우, 스케치는 종종 화지에 물체의 모양을 복원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나는 먼저 다육식물의 크기에 따라 종이의 위치를 정하고, 가장 높은 지점에서 종이 가장자리까지의 거리를 결정하고, 종이 가장자리와 평행한 직선을 그리고, 점과 선을 차례로 결정하고, 마지막으로 직사각형을 얻는다.
팬 wener:
우리가 사생하는 곳은 공원이다. 공원에 들어서니 푸른 풀이 선명하게 보인다. 공원 주변에는 키가 큰 야자수가 있다. 이 녹색 야자수는 마치 위엄 있는 병사들이 아름다운 공원을 지키고 있는 것 같다. 공원 한 귀퉁이에는 사람들이 피서, 휴식, 오락을 할 수 있는 눈에 띄지 않는 정자가 있는 무성한 리치림이 있다.
내가 걸상에 앉아 풍경화를 찾기 시작했을 때 갑자기 작은 정자에서 은은하고 푸르른 노랫소리가 들려와 매혹적이었다. 생각이 물밀듯이 밀려오자 나는 붓을 휘두르며 공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그렸다. 이때 내 마음은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초원을 자유롭게 달리고, 내 붓도 내 피가 끓는 마음으로 공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그려냈다.
팬 wensan:
이런 채납화는 모양이 비교적 간단하지만 색칠하기가 좀 어렵다. 다육식물의 잎에 하얀 박막이 있다. 이 영화는 반드시 마지막 그림이 아니다. 이런 흰색은 반드시 명암 관계를 통해 표현해야 한다. 채연화의 색깔은 반복적으로 겹쳐져 있고, 겹쳐지는 순서는 반드시 먼저 얕고 깊어야 한다.
바탕에 어두운 색에 밝은 색을 칠하면 색이 표면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첫 번째는 초록빛 납이고, 전체 그림의 주색이며, 그 다음은 빨간색과 연한 파란색이다. 빨간색은 잎끝에 점재된 색일 뿐 널리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색칠 때 가장 처리하기 어려운 일 중 하나는 그림의 공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