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누가 소녀 사회자의 대기 소유 원고를 추천할 수 있습니까?

누가 소녀 사회자의 대기 소유 원고를 추천할 수 있습니까?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생사, 겨울, 인간 불꽃, 몇 도 동승, 맑은 바람이 그대와 같습니다.

1, 생사

가을추위에 세태가 서늘하다. 만물이 게으르면서 모기와 파리도 여름에 얄미운 활동을 잃었다. 그들은 죽을 것이다!

모기파리의 생활이 슬프지 않나요?

아침이 미인이고 밤이 해골이라고 생각하면 슬프다. 아침 햇살 속에서 태어나 황혼의 석양에서 죽을 수 있다. "매일 아침 죽어도 여한이 없다" 고 또 기뻐했다.

이른바 단명 () 이 나타났는데, 모기파리만 말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만물에는 모기파리가 있고, 천지에는 모기파리가 있다. Zhuangzi 는 말했다: "세계는 가을의 끝, 태산이 작다. 모수상사, 펑조가 죽다. 하늘과 땅은 나와 함께 태어나고, 만물은 나와 하나가 된다. 클릭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죽은 생명은 가짜 생일이고, 펑지의 멸망은 잘못이다' 는 철골이 있다. 그럼 길이란 무엇일까요?

고 2 역사 수업, 문화유산 공부. 유산' 이라는 단어는 삶과 죽음, 영과 고기를 연결하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내가 책을 읽을 때마다 진시황릉, 명십삼릉, 성모대성당, 피라미드 ... 나는 슬퍼서 또 도교를 생각했다. Zhuangzi "포함:" 죽음, 진 손실 3 .. 왜?

고 말했다: "그때까지, 주님은 돌려 주실 것입니다; 예, 주인도 순조롭습니다. 네가 안전할 때 너는 들어갈 수 없다. "좋은 단어-:가, 가, 가!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인 이집트는 가장 번영하는 제 4 왕조를 가지고 있다. 기자 고원의 피라미드가 엇갈려 수천 년 동안 계속될 것이다. 태양이 동쪽에서 솟아오르는 것은 태양신이 세상에 내려온 것과 같다. 고대 이집트 속담이 있다. "세상은 시간을 두려워하고, 시간은 피라미드를 두려워한다." 이 휘황찬란한 조각상을 주조한 파라오는 일생 동안 탑 꼭대기에서 해가 뜨는 것을 본 적이 없다. ""

나는 또 의문이 생겼다: 후손들의 번영을 위해 이렇게 방대한 공사를 지을 가치가 있는가? 양조사처럼 양조할 때 신맛을 맡았지만 평생 양조 후의 단맛을 기다릴 수 없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세상의 다른 쪽에서 눈을 떼고 이쪽으로 돌아오다. 만청 정치 개혁은 계승에서 시작되었다.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세상의 다른 쪽에서 눈을 떼고 이쪽으로 돌아오다. 입, 상속인부터 시작. 담시동은 변법으로 죽고 중국은 부진했다. 그러나 그의 혈통은 얼마나 어쩔 수 없고, 또 얼마나 사람을 교묘하게 만들었는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음 세대에 이르렀는지, 의리가 없고, 부지런하며, 결코 후회하지 않는가?

유 () 의 공상 과학 소설' 공양신' 에서 신은 모든 과학 기술 성과로 사람의 공양을 바꾸고자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더 높은 자기 기술이 현재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현대 기술의 수천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야 신이 주신 지식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면 사람들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지금의 인력과 물력을 대가로 천 년 후의 인류를 축복할 것인가, 아니면 하느님의 은혜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할 것인가?

이 공상 과학 소설은 당직자가 모두 생각하고 있는 문제를 드러낸다. 우리는 후손과 혈연관계가 있는가? 조상은요? 세상은요?

보인서안' 을 읽을 때, 나는 항상 그 작은 누에와 그 안의 위대한 영혼에 고통을 느낀다. 사마천은 나와 관계가 있습니까? 만약 관련이 있다면, 그는 단지 책 속의 이름일 뿐이다. 만약 중요하지 않다면, 그는 나의 정신세계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그는 내 기억 속에 산다. 즉, 그는 내 기억 때문에 산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의 생명은 기억 때문에 영원히 존재할 수 있다.

영원은 얼마나 걸립니까? 인생은 얼마나 길어요? 단명, 하늘의 저주인가, 우주의 법칙인가? 오딘의 선물인가요, 판도라의 상자인가요?

만약 이 세상에 궁극적인 현실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상을 실현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천만분의 1 만이 후자를 견지한다 해도, 그 존재의 의미는 이미 생명의 길이를 넘어섰다.

단명 한 순간,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 겨울

낙엽을 접고 세상일의 변천을 겪은 너, 우아하게 늙어. 흰색에 싸인 것은 네가 대지에 남겨준 마지막 숨막히는 아름다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응?

-제목.

지금 나는 늘 스스로에게 묻는다. 왜 항상 네가 올 때 가을의 기억을 그리워하는지, 네가 떠난 후에 항상 3 월의 푸른 잎을 찾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러 번, 나 혼자 먼 길을 걸었는데, 가로등이 번쩍이는 빛이 땅에 뿌려져 은빛이 살짝 비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서로 껴안는 유일한 방법은 네가 사방팔방에서 공격하는 냉담함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네가 가져온 밤은 그렇게 길지만, 우리의 마음이 서로 위로할 때, 그날 밤의 외로움은 사라질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이런 끝없는 단조로움을 매우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맑은 아침, 당신은 맑은 태양으로 푸른 하늘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커튼을 열고, 나는 네가 나의 오두막으로 들어가는 것을 열렬히 환영하고, 조용한 오후까지 그와 함께 있어라.

하지만 더 많은 경우, 거리에서 잎이 무성한 나무에 벌거벗은 나뭇가지만 남아 있는 것을 볼 때, 나는 항상 생명의 흐름에 대해 은은히 실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도 내 창턱에 꽃봉오리의 연약한 꽃잎을 가져갔는데, 고향 길가에서 열렬히 피었던 들꽃들은 이미 더 이상 빛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리가 나날이 심해진다. 만약 내가 한가한 시간이 있다면, 나는 황혼에 들판을 산책할 것이다. 건초가 난 들판만 남아 한기를 풍기며 싱그러운 기운이 섞여 있다.

그때,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기만 하면, 갑자기 너의 마음이 맑아지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치 먼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리서 흐릿한 흰 담장 푸른 기와가 황혼에 가까운 저녁노을 속에 도취되어 옷을 싸매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풍이 서식할 곳을 찾았을 때, 눈송이 한 조각을 가지고 대지로 날아갔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백의의 세계에서 어렸을 때 눈밭을 뛰어다니며 장난쳤던 날을 떠올렸다! 눈부신 은백색으로 얼마나 많은 차가운 마음이 따스한지 모르겠다.

너는 정말 재미있다. 척박한 땅에 가볍고 하얀 눈송이를 뿌린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너는 가지 끝에 매화를 가득 달고, 자신에게 매력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매설은 하얗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는 말은 너 때문이 아니다! 게다가, 당신은 "봄바람처럼,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다" 는 의경을 창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어쩐지 봄이 그립다.

눈과 함께 왔다가 바람과 함께 가는 겨울비는 우아한지 깊은지는 알 수 없지만, 내 손에 있는 한 방울은 맑고 투명하며 비 온 후의 찬란한 햇빛을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 한 방울로 겨울 내내 따뜻한 햇빛을 유지했다.

너는 너의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 있다. 과거의 시인의 필묵을 기억할 필요 없이 겨울 내내 따뜻한 태양을 유지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작은 밧줄의 세계에는 무심코 신선한 푸른 잎이 포함되어 있어 귓가에 제비의 속삭임이 울리는 것 같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두려워 할 수 없다: 너는 다시 생각하고, 나는 네가 떠날 것을 두려워한다.

갑자기, 나는 깨어났고, 겨울은 여전히 있었다.

코멘트: 겨울에 쓴 문장 수가 많은데, 이 문장 가장 큰 특징은 표현 방식이 판에 박히지 않는 것이다. 전문은 2 인칭 작문 수법을 채택하여 겨울을 의인화한다. 이런 문필은 사람을 상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저자가 한 사람에 대한 묘사를 마치 절친한 친구를 쫓아가는 것 같다. 예를 들면, "우리가 서로 껴안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네가 사방팔방에서 침입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

"매이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매향을 잃어버렸다", "매설보가 변론할 때, 너 때문이다" 등의 문장은 참신하고 아름답고 교묘하여, 사람들이 보고 작가의 혁신적인 작문 의식을 찬탄하게 한다.

마치 산을 바라보며 태평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만약 다른 사람이 너의 문장 진부하고 직설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작문에서 신선한 표현을 추구해야 한다.

신선함의 표현은 사실 말이 유창하다는 전제하에 진술을 하지 말고 천편일률적이고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는 것이다. 유연한 용사, 다양한 수사, 변화무쌍한 문장식은 문장 광채를 빛나게 하고 빛나게 한다. 기교를 중시할 수 있고, 각종 묘사 수법이 제각기 제자리에 있다. 형식상 새로운 탐구를 추구해야지, 낡은 구도에 얽매이지 마라.

3, 인간 불꽃 놀이 향

고대인들은 오늘보다 더 잘 살았다: 2 월 살구꽃은 희고, 이름은 살구월이다. 6 월 연꽃이 만개하다. 연꽃달이라고 합니다. 9 월, 국화가 만개하는데, 이것이 바로 유명한 국화의 달이다. 올해 12 개월이 지나자 살구도 석류 연꽃 계수꽃이 시들어, 자구구절절 모두 눈앞에 꽃이 피었을 때, 세월은 꽃의 긴 두루마리에서 천천히 흘러갔다.

패션의 젊은이들만이 쿨하다고 부를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매일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우리에게, 이 천지를 뒤덮은 숙제와 끝없는 시험에서 어떤 꽃봉오리가 가볍게 발랐는지 누가 기억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천천히 살 수 있고 세속적인 불꽃놀이 냄새가 나는 사람은 정말 조용하고 럭셔리한 담담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담화는 밤에 피어야 하며,' 월하 미인' 으로 불린다. 하지만 불꽃 냄새를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아름다움은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꽃이 매우 짧다. 어떤 사람들은 쿨하다고 느끼지만 순간의 안일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생활이 서두르고 허전하다. 이런 서늘한 기운이 마치 백지 한 장과 같아서, 조금만 만지면 한 번 망가진다.

인생은 아름다운 꽃과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봄에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결국 먼지투성이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쿨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만 "오늘 술을 마시고 오늘 술에 취한다" 는 것이다. 꽃은 다 없어지고 열매도 없고 현실도 없다. 복숭아, 살구, 밀초와는 달리 이미 풋풋한 현실을 품에 안았다. 이렇게 상쾌한 것은 단지 시간 낭비일 뿐, 함부로 뒤섞는 것이다. 삶의 질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섬세한 날의 서늘함은 석남처럼 작고 촘촘하며 화단이 빽빽하지만 미감을 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생활이 평범하고 사소하고 세상은 자연스럽다. 하지만 살 줄 아는 사람은 항상 땔감염에서 작은 돈을 찾아 결국 자신의 독특한 삶을 갖게 되고, 생활 속의 독특한 담담함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우리 모두는 먼지투성이 도시의 불꽃놀이에 살고 있다. 강 위의 맑은 바람이 없고, 산 속의 명월은 날을 우여곡절 레전드 소설로 묶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우리가 열심히 산다면, 매일, 한 달, 매 해, 그 작고 행복한 순간들이 밤하늘의 수많은 별, 밝거나 어두움, 광대하고 아름다운 별과 같이 우리 삶에 떠오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우리의 독특한 인생 여정이다. 이런 시원함은 전설의 소설과 견줄 수 있습니까?

오색찬란한 범속에 싫증이 나면, 적당한 귀착지를 찾아, 스스로 매화를 찾아 눈을 밟고, 풍로에서 차를 우려내어 마음을 다해 삶을 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멋지지 않나요?

다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바빠서 주변의 작은 행복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사람들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는 것이 아쉽다. 우리는 이미' 성인' 이 되어 더 이상 삶의 본질을 볼 수 없다. 사실 우리가 찾는 것은 인간 불꽃향이 아니다.

4, 몇 개의 동쪽 리터

일출은 결코 바쁜 도시에 속하지 않는다.

옛날 스모그가 하룻밤 사이에 그것의 휘황찬란함을 감추었다. 나는 돔 밑에서 먼 곳만 생각하고 있다.

나는 하룻밤 사이에 해발 21000m 의 우베 산꼭대기에 올랐는데, 일출 때 공가 산의' 일조금산' 의 충격적인 아름다움을 한눈에 보기 위해서였다.

별옷을 입고 일찍 카메라를 설치하여 일출의 모든 심장 박동을 포착하기 위해서다. 구름 위에 서서, 먼 성산 정상에서 태양이 첫 번째 햇빛을 쏘는 것을 지켜보았다. 마치 한 화가가 조심스럽게 캔버스에 첫 번째 유화 물감을 떨어뜨린 다음, 사심없이 세상에 빛을 뿌리고, 하얀 선경이 반짝이는 금빛으로 덮여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회의의 극단적인 중요성을 체득할 수 있고, 세상에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느낌을 볼 수 있다. 마치 세상이 하얗고 흠 없는 금빛 빛밖에 없는 것처럼, 어찌 고민과 슬픔을 용인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벽에 출발해 찬바람을 맞으며 청해호의' 거울 속 이틀' 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서다. 밤이 아직 이르고, 여명 이 다가오는데, 한 차례의 작은 달이 여전히 망망한 밤하늘을 배회하고 있지만, 동쪽은 이미 희미한 빛으로 반짝이고 있다.

붉고 둥글둥글한 태양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얼굴이 빨개진 아이와 같다. 그는 호수 밑에 숨어서 감히 머리를 드러내지 못해 모두의 식욕을 불러일으켰다.

밤이 하얗게 변해가는 것을 보니 숨을 곳이 없어 수줍게 머리를 내밀고 완전하고 위대하며 찬란한 몸을 드러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수는 금빛을 띠고, 일찍 일어난 물새는 놀라서 호수를 떠나 노란 하늘과 호수의 그림자에 그림자를 남겼다.

-세상에, 날이 이미 밝았다.

내가 경험한 수많은 다음날들처럼, 숨길 곳이 없는 어둠과 빛 속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날이나 바쁘거나 한가한 생활을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하늘의 도시에서 태양은 중간에서 꼭대기까지 천천히 흔들려 정오에 가장 더운 고온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서쪽에서 조용히 떨어지고, 매일 변하지 않는 사명을 완수하고 있다.

길고 예측할 수 없는 어둠 속에서 악과 공포가 기회를 엿보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가득 찬 모든 것은 미지의 것과 막막한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렇게 보면, 이 일출은 매우 중요하다. 고요한 세레나데에는 열정적인 악장을 더해 주고, 깊은 어둠에 눈부신 색채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것은 세상의 빛과 어둠, 선과 악을 연결시켜 위선적인 순수한 빛이다.

나는 일출을 좋아한다. 아마도 나는 일출 전의 초조함과 갈망의 기다림을 더 좋아할 것이다. 나는 일출을 감상하기 위해 새벽에 자주 일어난다. 다른 사람의 조용한 꿈속에서 나는 짐을 싸서 큰길로 달려가서 최고의 시각을 차지하는 구석만 차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출의 순간은 또 그렇게 짧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음양성경을 놓칠까 봐 두려웠다. 어쩌면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처럼, 인생은 짧고, 순식간에 지나가고, 지나가는 모든 순간은 유일무이하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성의 명구를 쓰다. 떠오르는 태양은 내 어둠 속의 눈이다. 그것은 내 어둠 속의 빛을 비춘다.

5. 미풍이 너와 같다

그녀는 개울가에 이름 모를 꽃이다. 300 년의 수련을 거쳐 그녀는 마침내 인간이 되었다. 그는 버려진 고아로 한 도사에게 입양되어 수행의 길에 올랐다. 그날 그가 산을 내려올 때, 그녀가 개울가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를 도관으로 데려왔다. 그의 이름은 백우 이다. 그는 그의 이름을 백진이라고 지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그 뒤에 있는 작은 반이 되었다. 그해, 그는 9 살이었고, 그녀의 몸은 7 살이었다.

그는 그녀에게 이름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녀에게 인간 세계에 천천히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그가 그녀에게 잘해준 것은 그로 하여금 죄책감을 느끼게 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에게 자신이 악마라는 사실을 숨겼기 때문이다.

사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했다. 결국 그는 도사인데, 요괴를 내리고 악마를 제거할 운명이다. 만약 그가 그 옆에 악마가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 그녀는 더 이상 생각하지 못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날이 하루하루 지나갔다. 그의 손에 든 칼은 많은 악마를 죽였고, 그는 현지의 유명한 악마 소멸사가 되었다. 꽃요염으로서 그녀의 자태는 우아하지만, 누군가가 청혼하러 올 때마다 그는 늘 개구쟁이처럼 물감으로 그녀의 얼굴을 희화시킨다.

그녀는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너 이렇게 큰 사람인데, 왜 이렇게 어린애야?" 그는 진지하게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에게 말했다. "너는 나의 보배야. 아무도 널 데려갈 수 없어. " 그녀는 그가 무슨 뜻인지 알지 못했지만, 그녀는 괴짜였다. 비록 그녀가 이미 몰래 그에게 승낙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와 결혼해서 그를 위해 아이를 낳을 수 없었다.

그녀는 "어느 날, 나는 내 방식대로 그에게 보답할 것이다." 라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할 수 밖에 없었다. 다만 그는 그에게 보답할 기회가 이렇게 빨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황자는 어려서부터 악성 질환을 앓았고, 황제가 초청한 많은 명의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어느 날, 한 대신은 300 여 년 된 꽃요괴를 수련하여 사후에 선단으로 변하면 왕자가 이 선단을 복용하면 완쾌될 수 있다는 독점 비법을 봉했다. 그래서 황제는 인간 목록을 만들어 꽃요괴에게 많은 돈을 현상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녀는 화요를 황제에게 바치는 사람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을 경성으로 데리고 놀러 가자고 간청했는데, 그는 이길 수 없었고, 승낙할 수밖에 없었다.

베이징 고궁 앞에서 그는 놀라서 그녀가 악마가 되어 그녀를 불태우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그에게 말했다. "미안합니다. 제가 이렇게 오랫동안 당신을 속였습니다." 줄곧 네가 나에게 잘해준 것에 보답하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얻을 수 있었다. ""

여기까지 말하자면, 그녀는 그가 준비하지 않은 틈을 타서 그가 소지하고 있는 검을 뽑고, 백핸드가 검끝을 그녀의 가슴에 찔렀다. 순간 그녀는 붉은 선단으로 변해 그의 손바닥에 떨어졌다. 뜨거운 붉은 댄이 그의 차가운 손가락을 태웠다. 그는 가슴이 찢어져 흔들하며 수도를 떠났다.

10 년 후, 냇가에 그의 청산이 쓰러졌다. 관자놀이에 서리가 내리고 우뚝 솟아 있다. 눈앞의 밭에는 꽃이 천리에 이어져 있고,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온다. 향기가 온 세상을 가득 채운 것 같다.

그는 손에 든 홍단을 쓰다듬으며 말했다. "백진아, 너는 이 꽃들을 좋아하니?" 나는 꽃도 모르고, 네가 어떤 종류에 속하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요 몇 년 동안 나는 천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내가 본 적이 없는 꽃을 되찾았다.

꽃을 많이 썼는데 더 빨리 연습하지 않을까요? 당신은 더 일찍 인간이 되었나요? 나는 지금 악마를 죽이지 않는다. 내 수명은 최대 100 년밖에 안 되는데, 너를 기다릴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일찍 너에게 말했더라면, 사실 나는 네가 악마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다. 내가 요괴를 죽인 것은 내가 욕심을 부렸기 때문에 너와 100 년 동안 함께 있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수선을 고치고 싶고, 너와 백년해로하고 싶은데, 너는 나를 미워하지 않겠지? 만약 내가 욕심을 내지 않는다면, 너는 오해하지 않을 거니? 내가 100 년 동안 너와 함께할 수 있을 뿐, 너와 내가 지금 만날 수 없는 것보다 낫다.

한 방울의 눈물이 꽃에 떨어졌다 ... 향기롭고, 맑은 바람이 너처럼 불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