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영가시 거지 갱단의 절명시를 읽어 봅시다. 수준이 높아서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영가시 거지 갱단의 절명시를 읽어 봅시다. 수준이 높아서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

백마는 심웨이에게 기억되었다. 그는 며칠 전에 쓰레기를 주워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은 방랑자였다.

청조 가경 연간에 영가 일대에 거지가 하나 있는데, 임종 전에 시 한 수를 남기고 갑자기 사람을 미치게 한다고 한다. 그는 현지 치안 판사 에게 그를 존경하라고 불렀고, 한숨을 쉬며 비석을 세워 안장했다.

거지의 시는 다음과 같다.

나의 생활 경험은 물 위의 갈매기처럼 질척질척질척질척하며 나는 대나무 장대를 가지고 주남을 통과했다.

저녁 쌀자루에 그윽한 달이 가득 찼고, 노래판 맑은 바람이 작은 가을을 불렀다.

두 발이 먼지 세계를 걷어차고, 어깨를 나란히 하여 고금의 근심을 다하다.

지금 음식을 먹지 않는데, 노란 개는 왜 끝없이 짖을까?

둘;이;2

중간은 납작하고 중간은 납작하다.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중간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중간은 평평하다.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이 노래는 칠음운 형식으로 똑같다. 나는 아직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지만, 이 시의 정돈은 이미 나를 탄복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하물며 거지가 쓴 시적이 있고, 시적이 완연하고, 활달하고, 먼지가 나는 느낌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너는 누구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자주 자신을 구속하고 나쁜 습관을 고치다.

셋;삼;3

당대에는 공의' 모시 정의' 가 이렇게 설명되었다.' 시풍, 풍아, 짱, 시의 변이; 푸, 펜, 싱, "시" 의 다른 용어. 푸, 비, 흥은 시의 용도이고, 체, 야, 짱 는 시의 형식이다. 그 세 가지 물건으로 이 세 가지를 이루는 것이 바로 왜 모두 의라고 부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구걸하며 생활한 후. 이 나이 많은 시인 거지는 아마 많은 고전을 읽었을 것이다. 그는 매일 구걸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강한 기개가 있다. 거지는 원래 개를 무서워했고, 물린 개도 너무 많이 보았다. 우리 나라 사람들은 자기 집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문을 열고 낯선 사람이나 거지를 만나면 개가 짖지 않고 거지에게 먹을 것을 준다.

나의 생활 경험은 물 위의 갈매기처럼 질척질척질척질척하며 나는 대나무 장대를 가지고 주남을 통과했다. 이 첫 Lenovo 는 라오두의 "날아다니고, 날아다니고, 내가 뭘 닮았는지, 하늘과 땅, 사우디 하나" 를 사용했다. 노두의 시 중 많은 장은 갈매기를 형상화한 것이다. "백유럽은 위풍당당하지 않다. 천리 누가 길들일 수 있겠는가." "나의 북쪽, 나의 남쪽, 봄물이 범람하여, 매일 나는 갈매기만 보았다." "교회에 가서 구름을 삼키고 안개를 삼키며 물 속의 갈매기 한 마리와 맞선다. 주발 자수 기둥은 황학을 둘러싸고, 금케이블 이빨은 흰 갈매기로 표기되어 있다. 풀이 죽어 있는 커튼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갈매기가 급류 위를 빠르게 스쳐 지나갔다. 모래사장에서만 쉬고 갈매기가 앉는 것을 지켜보세요. 산은 차갑고 녹색 (si) 이고, 흰 갈매기는 밤에 그것을 비웃는다. 태양욕갈매기가 도처에 있고, 비가 여신과 함께 내린다. 일이 이미 노랗게 변했으니, 나의 여생은 백갈매기와 함께 있을 것이다. 컵에 무엇이 있는지, 수면의 갈매기와 같다. 아마도 라오두가 사는 환경에 이런 물새가 많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청두에서는 두보의 초당이 금강과 가까워서 노두는 내 북쪽, 내 남쪽, 봄물이 범람하여 많은 강과 수역이 자연적으로 이 물새들을 모았다고 말했다. 뒤이어 노두는 기주에서 3 년을 머물며 삼협을 떠나 강릉을 떠돌아다니며 공안을 돌고 동정을 지나 담담 () 과 포상강 () 으로 갔다.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그 사람들은 배를 집으로 삼았다. 흰 갈매기처럼. 이 거지는 노두와 비슷하다.

저녁 쌀자루에 그윽한 달이 가득 찼고, 노래판 맑은 바람이 작은 가을을 불렀다. 쌀자루와 쌀바구니는 비어 있다. 그들은 끝났습니까? 배불리 먹지 못했는데 음식을 못 찾았어요? 생활이 어렵고, "곳곳에 근심이 있다." 미풍 속에서 시원한 가을 노래를 부르자. 구걸할 때, 노래의 반주는 반드시 듣기 좋은 말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밥 한 그릇을 줄 것인가? \ "큰오빠, 너 몸이 좋다. 나가서 큰 보물을 줍다. " 어렸을 때 구걸하던 노인이 우리 집에 와서 이 단락을 자주 불렀는데, 우리 아버지는 늘 즐겁게 삼홍한 그릇이나 찐빵 한 그릇을 주셨다. 미풍이 얼굴을 스칠 때만, 너는 피아노를 연주하거나, 소리를 연습하거나, 혼잣말을 하거나, 스스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야, 앞에 가뭄교동 하나, 장작더미 하나, 낡은 집 하나, 그리고 하룻밤 사이에 없어졌어.

두 발이 먼지 세계를 걷어차고, 어깨를 나란히 하여 고금의 근심을 다하다. 이 전환점은 승화되었다. 이 붉은 먼지 중에 누가 발로 차지 않느냐? 누가 조금도 걱정하지 않았습니까? 한 마디로 풍속을 깨고, 투명성이 매우 강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맑고 공허함을 느끼게 한다.

지금 음식을 먹지 않는데, 노란 개는 왜 끝없이 짖을까? 마지막 강세 오만함이 갑자기 숙연하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고대 지식인들의 그런 기절이다. 한 학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나는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그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지 않다.

복생은 야생에서 태어나 대나무 장대를 짚고 통주를 통과했다.

쌀은 그윽한 달을 맞이하고, 노래판 바람은 늦가을을 부른다.

두 발로 인간길을 뒤척이며, 동서고금의 모든 근심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다.

지금의 마을 개는 더 이상 끝없이 짖을 필요가 없다.

연율 건곤도 자유다. 손에 대나무 꼬치를 들고 거리를 걷고 있다.

밥광주리는 작은 달을 떨어뜨리고, 북판은 늦가을을 부른다.

두 발이 먼지를 밟고 세상을 밟으니, 한 어깨에 근심이 가득하다.

이 생에는 마을의 개가 끝없이 짖을 필요가 없다.

버전이 다르면 개별 단어가 약간 다르고 의미가 비슷하다. 나는 그것이 세계에 의해 개편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가난한 시대에, 교육을 받은 일부 사람들은 거지의 신분으로 생존하기 어렵다고 믿는다. 이런 시를 쓰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인생을 꿰뚫어 보고, 세상을 꿰뚫어보고, 내 마음은 평온하고, 차분하고, 차분하고, 내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돌아가셨다. 두자미, 위대한 문화인, 아직도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며, 여기저기 친구들이 그를 도와 생활할 필요가 있다. 일반인과 사회 밑바닥의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