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서유기'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오승은의 주요 성과는' 서유기' 를 완성한 것이다.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고달픔으로 오승은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인식을 깊어졌기 때문에 그는 기괴한 소설로 마음속의 불만과 원한을 표현했다. 오승은은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지만, 나는 귀신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과 명대 전칠자는 동시대인이고 문학사상은 그들과 비슷하기 때문에 그의 시는 대부분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오승은의 시는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다. 오승은은 매우 박학하다. 그는 당시 문단의 폐단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복고주의적인 서클에서 벗어나 독보적으로' 사조화',' 축적다식',' 자신의 견해를 표현',' 그 향기를 마음껏 표현하다' 를 강조했다.
시문 창작에서, "비율은 가슴에서, 빛에서, 압력에서, 현외음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본성은 형형이다. 즉, 눈과 귀 앞에서, 그 변화를 연구할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이는 앞뒤 칠자를 뛰어넘어 문단에서 독보적이다.
서유기' 가 나온 이래로 저자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
20 세기' 서유기' 작가에 대한 연구는 오승은 작가의 지위 확립으로 시작되었다. 서유기 명판에는 글쓴이의 직함이 없다. 왕의' 서유기' 에 이르러서야 그는 추처기가 쓴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오여희는 내일 출판될' 회안 푸지' 와 소설 속 회안 방언을 근거로 저자가 오승은이라고 추정했다.
1920 년대 초 노신은' 회안부지' 와 돈대신, 기윤, 정암, 오옥환의 기록에 따라 오승은을' 서유기' 의 마지막 가공자로 인정했다. 노신의 결론은 고서를 비교할 때 상당히 신중하다고 말해야 하는데, 이는 당시 대부분의 학자들이 인정한 것이다. 이후 국내 학술계는 기본적으로 이런 주장을 받아들였다.
위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Baidu 백과 사전-서쪽으로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