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야오는 당시 황제였다. 그는 어떻게 시간을 지배했습니까?

야오는 당시 황제였다. 그는 어떻게 시간을 지배했습니까?

야오 (중국 고대 부족 연맹 지도자) 편집자? [y 嗳 o]

야 오, 단어, 당나라 (이 산시 Linfen Yaodu 지구) 사람들, 고대 부족 연맹 지도자. 어머니 첸의 아들은' 오제' 중의 하나이다. 열세 살에 동생 제제를 보좌하여 도지에 봉하였다. 열다섯 살 때, 이름을 당으로 바꾸고, 이름을 도라고 불렀다. 열여덟 살 그 해, 야오는 천자가 되어, 반드시 평양을 수도로 삼았다. 야오는 이미 70 년 동안 성공했다. 20 년 후, 요로, 순은 요를 대신하여 권력을 잡았고, 요는 자리를 양보했고, 28 년 후에 세상을 떠났다. 요는 아버지의 왕위를 계승하여' 선양도제' 를 개척했다.

그는 역법을 확정하고 추론해 내고, 나이를 4 시로 정하고, 농시를 국민에게 상을 주라고 명령했다. 춘분, 여름 ~ 일, 추분, 겨울 ~ 일을 확정했다. 야오 리 드럼 충고, 그래서 세계 사람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비방의 나무 한 그루를 만들어 전 세계 사람들이 그의 잘못을 공격하게 하다. [1]

디 야오 드 높은 희망, 사람들은 그와 사랑에 빠졌다. 그는 엄숙하고 공손하며, 빛이 사방에 비치고, 상하가 분명하여, 인심을 결집시켜 각 민족을 한 가족처럼 단결시키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야오족은 생활이 소박하고, 굵은 쌀을 먹고, 나물국을 마시며, 백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후대 유가에 의해 전형적인 성인 군주로 간주되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황제 황제의 세 번째 아내 이름은 두청으로, 후이의 딸 ("사기" 에서 "진봉의 딸") 이라고 한다. 두청이 결혼한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친정을 유지했다. 올해 봄 말에 이 후걸은 두청을 데리고 배를 타고 유람했다. 삼강 위, 정오, 갑자기 큰 바람이 불고, 하늘에서 붉은 구름이 휘몰아쳐 배에 토네이도를 형성하는데, 마치 이 회오리 바람에 붉은 용이 흩날리는 것 같다. 이 노부부는 깜짝 놀랐지만, 그들의 딸 두청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보이며 홍룡에게 미소를 지었다. 밤에 바람이 구름을 멈추고 홍룡이 사라졌다. 다음날 배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 또 큰 바람이 불고, 홍룡이 다시 나타났지만, 더 작고 더 길었다.

청인이 그린 제요

약 1 피트 정도 됩니다. 남에게 기승을 부리지 않았기 때문에 노부부는 그렇게 두려워하지 않았다.

저녁에 노부부는 잠이 들었지만 경경은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녀는 눈을 감고 참지 못하고 웃었다. 몽롱한 하늘에서 음풍이 합류하고, 홍룡이 그녀에게 달려들자, 그녀는 혼란스러웠다. 깨어났을 때, 몸에는 고약한 침거품이 남아 있었고, 옆에는 침이 가득한 그림이 남아 있었다. 그 위에는 붉은 인물상이 그려져 있었다. 얼굴은 뾰족하고 풍만하며, 팔미장발, 글: 복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자, 복자, 복자, 복자, 복자, 복자) 그녀는 사진을 숨겼고, 그 후로 두청이 임신했다. 그녀는 단 링 (현재 순평현 기산) 에 살고 있으며, 14 개월 후, 그녀는 아들을 낳았다. 두청은 적룡이 남긴 도문을 꺼내어 그의 아들이 그림을 그린 사람과 똑같다는 것을 보았다. 황제는 그가 아들이 있다는 것을 듣고 매우 기뻤다. 아들이 태어나자마자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황제 는 효자 입니다. 그는 어머니의 죽음을 위해 통곡했다. 그는 어디에서 행복할 수 있습니까? 그는 이미 3 년 연속 그의 어머니를 위해 복상했고, 그는 이미 두청과 그의 아들에게 관심이 없다. 두청은 아들을 데리고 어머니의 집에 살면서 그를 열 살까지 키워 아버지에게 돌아갈 수 있게 했다. 이 아이는 바로 이후의 제요이다. 따라서, 티야오가 아직 어린 아이였을 때, 그는 할아버지의 성을 따서 나중에 타오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2008 년, 유현 요적 문화재 전문가 논증 예비회가 주 () 시 김룡호텔에서 열렸다. 13 전국 고고학계, 선진사 연구계의 유명 교수 (연구자) 는 요적 () 가 유현 단령 (지금의 의치산) 에서 태어나 요산 (하북 순평현) 등에 묻혔다고 생각한다.

원기당현

"후한서 현지 당현" 이라는 글은 "제세기가 말했다: 요봉당, 북에는 요산이 있고, 서쪽에는 당강이 강으로 들어가고, 남쪽에는 유망도가 있다" 고 인용했다. "수경노트", "원과 군현도", "태평지유주" 등 유명한 고대 지리지는 모두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허선생은 그의' 중국고사 전설 시대' 에서도 "고성은 현 허베이 보정당현 순평 왕도 세대여야 한다" 고 말했다. 용산 문화의 특징에 따르면 둘레복 선생은' 논당요가' 에서 "연대와 분포에 있어서 하북용산 문화는 당요의 고가문에 해당한다" 고 지적했다. [2]

수도 이전 임펀

청인이 그린 제요

홍수 방지 이론

역사 기록에 의하면, 역사상 상해 유역의 홍수가 범람했다. 특히 산간하계와 후투 오하계는 상류가 산서에 있고 하류는 하북에 있다. "물살이 급하고, 상하가 좁고, 상류의 물줄기가 대량의 진흙과 모래를 끼고 있다. 평원에 들어서면 유속이 급격히 떨어지고, 진흙과 모래가 쌓이고, 강바닥이 막히고, 꼬리가 원활하지 않아 재해를 일으키기 쉽다. ". ("허베이 풍경")

당요부족이 거주하는 당현과 왕도 일대는 태행산 서파와 화북평원의 경계에 딱 들어맞는다. 북쪽에는 양강이 있고, 남쪽에는 후투 오강이 있고, 서쪽에는 당강이 있고, 하천망이 빽빽하여 홍수가 많은 지역이다. 당요시가 이주한 주된 이유는 홍수를 피하기 위해서이다. 대부분의 고서들은 당요에 대해 이야기할 때 홍수에 관한 기록이 있기 때문이다. 상전은 말했다: "야오 통치, 홍수 가장 무거운"; "만국통지" 는 "요시, 강 상류의 물이 간지러워서 흘러간다" 고 말했다. "금성약시험" 은 "요란이 어지러울 때 황수진 수도" 라고 말했다. 잠깐만요.

당강과 후투 오강의 잦은 범람 때문인지 당채요는 그의 부족을 데리고 장생의 고향을 떠나 태행산 동쪽 기슭의 완만한 지대에서 후투 오강 연안의 높은 곳으로 옮겨 태행협곡을 가로질러 현재의 산서경내로 들어갔다. 울현에서는 후투 오강, 원촨 강, 풍하 지류에서 계속 남서쪽으로 향하고 있다.

만사에 모두 잘못이 있다' 와' 화남자 영수' 에 따르면 당요부족은 이미 큰 집을 짓는 기술을 익혔고, 그들이 지은 집은' 모자가 아니라 과거' 였다. "심플함은 어색하지 않고 주제는 어색하지 않다." 지붕 초가지붕은 다듬지 않고, 서까래처마는 깎지 않고, 양끝의 대들보는 칠하지 않는다. 또한 도기 제작에 능숙한 탕타오 부족은 이 기술을 태원으로 데려와 현지 원주민들에게 전수했다. 이에 따라 풍하 중류의 평원에서 당요부족과 태원선민이 빠르게 융합되어 * * * 집을 짓고 태원용산 문화를 창조했다. [2]

기피 이론

하광악은' 염황기원사' 라는 책에서 동이인의 세력이 날로 커지면서 당요는 부락연맹의 수장으로서 동이인의 침입을 피하기 위해 서진으로 진군했다.' 당현과 왕도에서 출발하여 남하당 () 은 후투 () 강을 따라 우물을 건너 태원 () 을 거쳐 평양 () 으로 들어갔다. " ("당 야오")

추형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는' 하상주 고고학문집' 이라는 글에서 "태원고문화는 허베이 용산 (문화) 서탄형, 광다형 문화로 출토된 도자기가 용산 문화의 도랑 같다" 고 지적했다. 위에서 언급한 토론과 지하에서 출토된 유물의 상호 증명은 태원 서탄 문화, 광사 문화, 허베이 용산 문화의 밀접한 관계를 밝혀 당요부족이 하북당현과 왕도에서 태원으로 이주하여 태원에 정착할 가능성의 실존을 증명했다.

홍수 조절

야오의 시대도 전설의 홍수기이다. "국물이 물에 잠기면 베어지고, 후애산 향릉 산이 무너지고, 기세가 거세다." 물은 거대하고, 으르렁거리고, 언덕을 침수시키고, 높은 언덕으로 돌진하며, 세상을 위험에 빠뜨리고, 사람들을 불안하게 한다. 이에 대해 걱정이 되어 사악에게 누가 홍수를 통제할 수 있는지 물었다. 4 월에 총을 추천하다. 은 고등어가 믿을 수 없고, 자주 명령을 거역하고, 자신의 이익을 해치며, 이 중요한 일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4 월에는 고등어를 시도해 보라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에, 고등어를 보내 물을 치료하게 했다. 대포는 9 년 동안 물을 다스리고 공덕이 없다.

그 수도 평양

명제요와 주의 고대인 이미지가 칭송되다.

당은 당나라의 도성으로, 수천 년 동안 태원에는 풍부한 구두 전설이 있었고, 지방지와 비석에도 적지 않은 기록이 있었다. 오제사기 정의' 는' 종국 도성운' 을 인용했다.' 당국은 요후예로서 봉하고, 한은 태원군이라고 하며, 고대 제주태행항산의 서쪽, 남쪽에는 금수가 있다. " "한서 지리지" 는 "진양은 당이고, 요는 여기서 시작된다" 고 말했다. "자본론" 구름: "진양성 2 리에는 당성이 있는데, 요를 위해 지은 것이다." 주씨의 \ "시전 \" 은 여전히 당성이 요제가 지은 것이고, 당성은 태원 진양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일찍이 4500 년 전의 당요 시대에 태원은 원시 정착지가 생겼고, 문화는 상당히 발달하여 인구도 비교적 조밀했다. 이 원시 부족은 태원에서 번식하여 이곳의 경제를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화를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강대한 부족 연맹을 건립하여, 고성인 당성을 창조하여 자신을 침략으로부터 보호했다.

태원은 당 () 요 () 초년의 도성 () 으로, 당성 () 은 태원 () 에 세워졌기 때문에 태원 () 은 당 () 당 () 나라 () 라는 고명이 있다 "당" 의 고의를 거슬러 올라가면, "설문해자" 는 "당, 큰소리" 로 해석된다. "백호 통행증은 없어요." "돈, 스윙, 덕모" 로 해석됩니다. 보이는 바와 같이, 돈은 지식자이다. 기본적으로 큰소리, 호언, 호령이라는 뜻이다. 확장 된 의미는 야오가 가장 도덕적인 사람들이 발행 한 말과 명령으로 뛰어난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고대에 당이라고 불린 곳에는 적어도 세 곳이 있는데, 예를 들면 허베이의 당, 태원의 당, 산시 남부의 당은 모두 당요가 여러 차례 이주하여 정착한 것으로 명명되었다.

야오와 야오의 부족은 이 부족의 개척 정신에서 나온 것인지 모르겠다. 아니면 당시 풍하가 호산에 의해 막혀서 홍수가 났나요? 태원에서 한동안 거주한 후, 그들은 자신의 민족을 떠나 풍하 남류의 방향을 따라 계속 이주하여, 결국 오늘날의 임펀분지 평양에 정착하였다. 정현이는' 시경' 에서 "요초거진양, 뒤이어 하동으로 이동한다" 고 말했다. 안약영' 상서 서정' 도 말했다. "요는 천자로, 이후 평양부로 옮겼다." 이에 따라' 요는 평양' 이라는 말이 나왔는데, 이는 고대' 요시 () 가 진양 () 으로 시작해서 진양 () 으로 옮긴 후 진양 ()' 이라는 기록도 실증했다. 태원의 또 다른 옛 이름은 북당으로, 당야가 태원에서 수도 평양을 옮긴 후 태원은 평양 북부에 위치해 있다. 태원당나라와 평양당나라를 구별하기 위해 태원당 앞에' 북' 이라는 글자를 붙인 것도 태원이' 북당' 이라고도 부르는 이유다.

달력 한 부를 기초하다

제요는 제나라의' 삼현 회의' 에 있다

\ "샹 야오 다이애나 \" 는 야오 밍 돌, 그리고 태양과 달 별 의 운영에 따라 태양 및 달 별 달력 을 제정 하고, 세계 를 공포, 농업 생산에 대한 법적 근거가 있다고 말했다. "백성을 공경할 때" 그는 해중을 동부 해변의 연곡이라는 곳에 보내어 해돋이를 관찰하고 주야로 하루를 똑같이 나누어 춘분으로 삼으며 새와 별의 위치를 참고하여 교정했다. 파시 아저씨는 두명이라는 곳에 살면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태양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낮이 가장 긴 날을 여름부터 날까지, 화성을 참고하여 수정하였다. 파이와 종은 서쪽의 무지의 계곡이라는 곳에 살고, 일몰을 관찰하고, 밤낮으로 똑같이 나누는 날을 추점으로 삼고, 허성의 위치를 참고하여 교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이와 슈는 북방의 유도라는 곳에서 살며, 남쪽에서 북으로 태양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을 겨울부터 날로 삼고, 플레이아데스의 위치를 참고하여 수정한다. 야오는 366 일을 1 년으로 하고, 3 년마다 윤월을 정하고, 윤월로 역법과 사계절의 관계를 조절하여 매년 농시가 틀리지 않고 출장을 가지 않도록 하기로 했다. 고대인들이 제요시대를 농경 문화의 급속한 발전의 시대로 여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을 인터뷰하다

사재요의 구협, 혹은 11 협은 인재가 배출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인재를 매몰시키고 야외에 유산을 남기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그는 종종 배후지로 깊숙이 들어가 산야로 가서 상세한 인터뷰를 찾아 현자를 요구하고 정치적 득실을 방문하고 인재를 선택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전국 시대 주앙 저우 (Zhuang Zhou) 는 한때 말했다: 야오 (Yao) 는 세계를 다스리고 국내 정치를 분명히 했다. 그는 fenshui 북쪽 해안 gusheshan 4 대 유명 인사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갔다, 그는 마치 세상을 잃은 것처럼 길을 잃었다 고 느꼈다. 이 네 명의 유명한 유명인은 방회, 좋은 달걀, 옷을 입고 약속을 할 것이다. 그는 유명한 성인으로, 의리가 가볍고, 부를 탐내지 않는다. 야오는 미덕이 지혜보다 못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도덕적인 사람이 자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반드시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서민으로 노인을 대하고, 학생이 선생님의 예우를 대하며 그를 방문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두루마리가 앞장서고, 야오가 아래에 서서 북방에 가르침을 구할 수 있다. 야오는 한때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고 싶었다.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우주에서 태어났고, 겨울에는 가죽옷을 입고, 여름에는 생강전을 먹고, 봄을 파종하고, 가을을 수확하고, 잠시 쉬고, 일출을 하고, 해가 지고, 해가 지고, 하늘과 땅 사이에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나는 이 세상이 무엇을 하기를 원합니까? " 슬프다! 너는 나를 잘 모른다. "선연이는 그래서 북쪽을 떠나 장쑤 성 이흥현의 한 동굴에 은거했다. 지금 선권동의 해석도 그가 오늘 산서이 곳에서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주앙 (Zhuang Zhou) 은 "야오 (Yao) 선생님은 매일 이가 부족하고, 선생님은 매일 이가 부족하며, 선생님은 매일 옷을 입는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옷을 입는 것은 부의와 부의를 쓰는 것을 의미하므로 붙여진 이름이다. 그는 푸곡산에 살고 있는데, 야오가 직접 찾아와 그를 스승으로 모셨다. 오늘날 민들현 대림향에는 부의촌이 있는데, 전승은 부의가 은거한 곳이라 부의촌이라고 한다. 부의촌 근처에는 제요와 부의가 큰길에 대해 이야기한 곳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전도대라고 불렀습니다. 이곳도 제요가 쉬는 곳이고, 나중에는 세운전이라고 불린다. 푸이 (Pu Yi), 고대 푸이 코 (Pu Yizi), 푸자 (Puzi) 국가, 푸자 현 (Fuzi County) 이라고 불리며 지금은 푸현 청나라가 남긴 시사 중' 성인은 보물을 데리고 가고 성제 평양은 여기에 온다' 는 말이 바로 제요가 민들레를 방문한 이야기를 가리킨다.

Zhuangzi 에서 야오는 물었다: "당신은 이가 없는데 천자가 될 수 있습니까? 네가 그를 초대하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쑤 유 는 말했다, "좋지 않아! 이것은 세상에 위험한 일이다. 그는 총명하고 기지가 있고 반응이 빠르고 재능이 있다. 네가 그의 개인적 강점 때문에 자연치국을 수습하라는 사명을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과실을 금지하는 것은 알지만 과실의 원인은 모른다. 그를 천자로 만들라고? 그는 지혜를 옹호하고 자연을 포기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사물을 분별할 것이고, 그는 저임금의 불처럼 지식을 탐구할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사물에 몰두하여 도처에서 사물에 개입해야 한다. 반드시 바쁘고, 가능한 일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우리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서 그것이 평온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너는 어떻게 그를 천자로 만들 수 있니? 그의 행동은 일반인에 의해 모방될 수 있지만, 그는 천자가 아니라 제후국의 군주일 뿐이다. 통치는 불안의 원천, 신하의 화, 군신의 화다. " 허 씨는 그의 선생님을 잘 안다. 만류한 끝에 야오는 자연스럽게 이 말을 했다.

제요하 서안은 고서 중 가장 많이 기재된 첫 번째 이야기다. 허유는 당시 유명인이었다. 그는 자연을 숭상하고, 명리를 탐내지 않고, 자력갱생을 견지하고, 생활이 소박하며, 세상에 대한 욕심이 없다. 그는 제야오가 그를 방문하러 온다는 것을 알고 숨었다. 나는 우연히 그를 만나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그는 "제요를 피하기 위해" 라고 말했다. "왜?" 부족한 질문. 고 말했다: "야오는 자비로운 사람입니다. 나는 그가 전 세계에 비웃힐까 봐, 앞으로 누군가가 사람을 먹을까 봐 두렵다. " 보통 사람? 그들을 쟁취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들을 사랑하면, 그들은 너에게 다가갈 것이다. 그들에게 혜택을 주면, 그들은 당신에게 끌릴 것입니다. 그들을 칭찬하면 그들은 근면할 것이다. 그들이 싫어하는 일을 하면 그들은 도망갈 것이다. 백성을 배려하고 백성을 축복하는 것은 인의에서 우러나와 인의를 진심으로 실천하는 사람이 더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이다. 이런 인자한 행위는 시행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위선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한 사람의 결정으로 세계를 흑자로 만들고 싶은 이런 일은 일률적으로 자를 뿐이다. 요는 성현이 천하를 이롭게 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성현이 천하를 해칠지 모른다. 성현을 중시하지 않는 사람만이 이 이치를 안다. 얼마 후, 제요는 허유를 방문하고 택에서 허유를 경배했다. 야오는 말했다: "태양이 나왔을 때, 횃불은 여전히 ​​거기에있었습니다. 우주를 비추는 햇빛 아래서 빛나게 하는 것은 불필요하지 않습니까? 큰비가 내린 후 정원에 물을 주는 것은 헛수고가 아닌가? 천자로서, 나는 황위를 차지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제가 세상을 선생님께 맡길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세상은 평화로울 겁니다. " 쑤 유 (Xu Yu) 는 황제 야오 (di Yao) 에게 "당신은 오랫동안 세상을 통치해 왔습니다. 천하가 이미 다스렸으니, 내가 너를 대신해서 기성의 천자가 되게 하자. 유명해지고 싶어요? "이름은 진짜 부하 직원이고, 나는 그 가짜 이름에 관심이 없다. 산골에 둥지를 틀고 있어도 한 가지만 가져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더지가 황하로 뛰어가서 물을 마셔도 뱃속을 충분히 마실 수 있다. 돌아가세요. 천자는 나에게 아무런 쓸모가 없다. 요리사가 희생을 바치지 않더라도 제물은 요리를 대신할 수 없다. " 그래서 쑤 지 산 에 가서 거기서 밭을 갈고 밥을 먹었다. 그는 매우 행복해서 생활의 연민을 탐내지 않는다. 전설에 의하면 세상에서 자리를 양보했다고 하는데,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한다. 그는 강변에 가서 귀를 씻었고, 후에 그는 귀 씻는 강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둥지 아버지 페니는 강가로 가서 물을 마시다가 허우가 귀를 씻고 있는 것을 만났다. 이유를 묻자 그가 말했다. "귀를 씻고 여기 물을 더럽혔어요. 나는 내 소가 이런 하수를 마시게 하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소를 강 상류로 데리고 가서 물을 마시다.

제요는 일찍이 자주 지사라는 사람을 방문했는데, 그에게 가르침을 청한 후, 이 사람이 천하를 지탱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자주가 아버지를 지탱할 수 있게 하였다. 자주의 아버지가 대답했다. "세상을 나에게 주는 것은 괜찮지만, 애석하게도 나는 우울병에 걸려 잘 치료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제요도 원하지 않지만, 그를 매우 존중한다.

포도주를 발명하고 제조하다

전설에 의하면 야오는 용에 의해 개조되어 가스전에 특히 민감하다고 한다. 우리는 물방울을 떨어뜨리는 영기에 이끌려 모두를 이곳으로 데리고 안거낙업하고, 이런 영기를 이용하여 농업을 발전시켜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님과 미래에 대한 기도에 감사하기 위해, 요는 최고의 곡물을 선택해 물방울에 담그고, 특별한 방법으로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고, 에센스를 끄고, 축복의 물을 만든다. 이런 물은 맑고 순수하며 향기가 유장하여 사람들에게 나누어 안강을 축하한다.

고마움을 위해 사람들은 이런 축복의 물을' 화요' 라고 명명했다.

웨딩 사슴 요정

사슴요정은 천성적으로 얼음과 눈이 내리고, 애교가 뚝뚝 떨어지려고 하는데, 마치 우아하고 다채로운 처녀처럼 보인다. 그녀는 마음씨가 선량해서 가난한 사람을 돕고 국민을 돕는다. 선동구 부근의 흑룡담에는 검은 용 한 마리가 잠복해 있어, 늘 풍파를 일으키며 행인을 놀라게 하고, 강에 올라가 루구 일대에 가서 사슴을 다치게 한다. 사슴선은 인민의 안위와 사슴의 생존에 관심을 갖고 흑룡을 제압하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그녀는 흑룡담가에 와서 흑룡에게 도전했다. 흑룡은 수조에서 뛰어올라 발톱을 펴고 선녀로 곧장 갔다. 사슴선은 손을 뻗어 흑룡을 가리켰고, 흑룡은 갑자기 모래사장에 쓰러져 사슴선에게 용서를 빌며 평생 사슴선을 섬기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사슴선은 그의 생명을 살려 흑룡동에 가두어 자신의 마운트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흑룡이 선동구 지역 생물에 대한 피해가 해소되었다.

제요는 위독한 명령을 받고, 먼저' 10 일출' 을 하고, 농작물이 시들고, 이후 홍수가 범람하여 시골을 침수시켰다. 전국 각지의 부족 국가들이 서로 통치하다. 제요는 이순신 등 부족 국가 지도자의 지지에 의지하여 군웅을 평정하고 중원을 통일하며 대중을 이끌고 홍수와 가뭄에 대항하여 만민의 칭찬을 받았다. 어느 날 그는 선동의 목마포에 가서 목축민들과 축산의 길을 이야기했다. 참, 목축민들은 사슴선 살인 이야기도 했다. 바로 이때 갑자기 선녀가 선동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는데, 목축민들은 놀라서 제요에게 가리키는데, 원래는 고사의 여신으로 불리던 사슴선이었다. 제요가 두요로 돌아온 후, 사슴선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그의 머리 속에 떠올라, 오래가지 못했다. 밤에 꿈에서 사슴요정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을 꾸고, 집중해서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다가와 손을 잡고 서로의 감정을 하소연하며 구름 위에 올라탔다. 황제 야오 숨겨진 이름 투어 고대 구루산, xiandong 라인, 숲 옆 잔디밭에서 우아한 춤 을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제요는 그녀가 틀림없이 사슴선이라고 생각하여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서 그녀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녀가 대답하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소나무 뒤에 숨어서 목빗을 쓰고 수줍게 머리를 빗었다. 야오가 다가올 때, 그녀는 나무 빗을 이 나무에 꽂은 다음, 다른 나무 뒤로 옮겨 미소를 지었다. 제요도 웃으면서 뒤에서 쫓아왔지만, 한적한 곳으로 왔다. 갑자기 아나콘다 한 마리가 계곡에서 튀어나와 빨간 글자를 토하며 고개를 들고 그를 노려보았고, 그는 뒤로 쓰러져 땅 위의 풀들에 걸려 넘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위기일발의 즈음에 사슴선은 이 장면을 보고 한 걸음에 제야오 앞으로 뛰어들어 그를 막았다. 그녀가 손을 내밀자 아나콘다는 온몸이 떨리고 마비되어 지시에 따라 계곡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이 아나콘다는 검은 호랑이 요정이 개조한 것이다. 제요를 해치려는 의도다. 제요는 크게 놀라서 녹선 생명의 은혜에 거듭 감사했다. 선동으로 돌아가는 길에 두 사람은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고, 한 박자에 딱 맞았다.

제요는 그날 밤 선동을 지켰다. 다음날, 사슴선은 제요를 데리고 유람하러 갔다. 사슴선은 반짝이는 대경석을 가리키며 말했다. "저는 항상 성형을 합니다." 산골 밑의 석대까지 걸어가자 사슴요정은 "이 플랫폼에 자주 앉아 상투를 틀어 내 화장대로 전해진다" 고 말했다. 그녀는 맞은편 기슭에 층층이 겹이 쌓인 돌계단을 가리키며, 그녀는 늘 그곳에서 계단을 주워서 선사다리라고 불렀다. 그녀는 자신이 자주 흑룡을 타고 뒷도랑에 있는 용수염 폭포를 타고 목욕을 하며 수영을 한다고 말했다. "나는 자연을 좋아하고 생활이 자유롭지만, 너를 만난 이후로, 나는 진심으로 네가 세상을 돕는 원대한 포부에 감탄하며, 나는 네가 위대한 황제가 되도록 돕고 싶다." 제요는 듣고 매우 기뻤고, 비익새 한 마리가 되어 일제히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약혼을 하고, 날을 택하여 결혼했다. 제요와 사슴선은 선동에 있고, 구멍을 새집으로 삼고, 맞은편의 촛불산이 눈부시게 빛나고, 남선동을 대낮처럼 비춘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신혼의 밤을' 신혼의 밤' 이라고 불렀다

제요는 결혼한 후 국사를 관리하느라 바빴고, 사슴선은 늘 마장을 관리한다. 이듬해에 사슴선은 남자아이를 낳았다. 요는 매우 기뻐서 그의 이름을 주라고 지었다. 사슴선은 아들을 키우고 점점 자랐다. 목마탄 아나콘다가 목축민을 삼켰다고 들었는데, 그녀는 틀림없이 흑호선자가 또 장난을 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사악한 비단구렁이에게 항복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목마탄에서 아나콘다를 쫓아다니며 화장대 앞을 쫓아갔다. 아나콘다가 돌아서려고 하자 사슴선은 뛰어올라 검으로 아나콘다의 목을 찔렀다. 아나콘다가 찔려 죽었다. 검은 호랑이가 도망가다가 비단뱀동이 생겼다. 흑호선은 점점 더 사슴선을 질투하고, 사슴선을 해치려고 시도한다. 사슴선은 어쩔 수 없이 천정에 보고했고, 천정은 천병을 보내 흑호선을 잡았고, 흑호선을 양동남의 산꼭대기 아래 눌러 우호산을 위해 눌렀다. 천제는 사슴선에게 제요와의 먼지 관계를 끊도록 동시에 처벌했다. 사슴선은 어쩔 수 없이 어린 주르를 제요에게 돌려주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산속에 은거했다. 제요는 사람을 보내 사방을 찾아다녔지만, 그들의 자취는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옛 사산에 가서 찾아 주야로 쉬지 않고 전화를 했는데, 메아리가 없었다. 제요는 이삼이라는 또 다른 여자와 결혼하여 일곱 남자와 두 여자를 낳았다. 구슬은 나중에 단제 (부산) 에 봉인되어 단주읍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사람들은 사슴선의 공덕을 기억하고 남선동 흑룡동 왼쪽에 있는 작은 구멍에서 사슴선의 동상을 기념하며 수천 년 동안 향을 피우고 있었다.

Go 생성

전하는 바에 따르면, 고대 두요의 도성 평양이 콩코드 부족 국가를 평정하자 농업 생산과 인민 생활이 번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한 가지 일이 제요를 매우 걱정하게 했다. 자단죽도 자라면서 10 대이지만 그는 빈둥빈둥 놀고, 친구 모임을 하고, 다른 사람과 다투고, 말썽을 자주 일으킨다. 제요는 "주단 () 를 선함 () 으로 복귀시키려면 먼저 그의 본성을 안정시키고, 그의 마음을 즐겁게 하며, 그에게 몇 가지 기술을 가르쳐야 한다" 고 생각한다. 처음에 그는 사냥 기술을 가르쳤다. 주단 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한숨을 쉬며 말했다. "사냥을 배우고 싶지 않다면 바둑을 배워라. 배우면 매우 쓸모가 있다. " 화살로 평평한 비탈의 바위에 수십 개의 네모난 격자를 강제로 그려내고, 많은 석두, 반을 주단, 손으로 주단, 부락 작전을 이끌어가는 과정에서 어떻게 석두 () 로 전진 () 과 후퇴 () 의 작전 전략을 표현하는지 가르쳐 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주단 역시 이때 듣고 인내심을 보였다.

그 후 얼마 동안, 주단 들은 체스를 배우는 데 매우 집중했고, 그는 밖에서 빈둥거리지 않았기 때문에, 성이는 더욱 현실적이었다. 제요는 성이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석기에는 깊은 치민, 치군, 산천의 이치가 담겨 있다. 주단이 정말로 마음을 돌리고 이런 이치를 이해한다면, 나의 왕위를 장악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 뜻밖에도 단주 칠은 철저히 배우지 못했지만, 이전 무리의 험담을 들었다. 그는 바둑 제한이 너무 많아 자유가 전혀 없다고 느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잘못을 저질렀고, 하루 종일 친구를 사귀고, 심지어 기만적인 수단으로 아버지 황제의 자리를 빼앗으려 했다. 그는 매우 슬퍼서 중병으로 죽었다. 제요는 매우 슬펐다. 그는 단주를 남방으로 옮겼고, 다시는 단주를 만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또 황위를 우순에게 양보했다. 우순도 제요를 본받아 상군에게 바둑을 가르쳐 주었다. 나중에 바둑 체크 무늬는 도기에 만들어졌고, 사서에는' 을 가르치기 위해 바둑을 만들었다' 는 기록이 있다. 오늘 용사향 장금촌 서산에 바둑판령 바둑석각의 그래픽 유적이 하나 있다.

정치 및 군사 성과

각종 철인의 책에는 제요무공에 관한 전설이 있는데, 중간층이든 무공이든 완벽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상고성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루춘추 조류" 는 "야오는 민수못에서 싸워 야만족에게 복종한다" 고 말했다. 그는 남방의 갱단을 토벌하여 직접 출전한 적이 있다. "화이난자본" 은 "야오에서 열흘 8 일 동안 함께 나와서 농작물을 태우고 식물을 죽였지만 사람들은 먹을 것이 없었다" 고 말했다. 화가 나고, 이를 파고, 구영, 강풍, 봉선, 뱀을 고치는 것은 모두 해민이다. " 야오는 그 짐승들을 죽이기 위해 후배를 보내어 9 일 동안 쏘았다. 사람들은 야오가 국민을 위해 해를 끼치는 행위에 대해 매우 감사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를 천자로 추대하였다고 한다. 사구일은 신화 () 이지만,' 흥리제해, 벌란금지 폭력' 의 의미를 칭찬하는 것은 정말 황제 야오안방의 좋은 통치를 찬양하는 것이다. 그의 문명대우뿐만 아니라 그의 무공도 찬양하고 있다.

선위 우순

야오가 가장 칭찬받는 것은 그가 성자가 아니라 성인을 전하는 것이다. 선은 순순에 있고 천자의 자리는 사심이 없다. 재위 70 년 후, 요는 후계자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그는 일찍이 그의 아들 주단 이 격렬하고 완고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4 월과 상의하여 그들에게 후보자를 추천하라고 했다. 4 월 추천 순, 이 사람은 매우 효도하고, 가족 관계는 잘 처리되어, 가족의 악행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야오는 먼저 조사를 한 후에 결정을 내리기로 결정했다.

요는 그의 두 딸을 순에게 시집보내고, 그들로부터 순의 덕행을 고찰하여 그가 집안일을 잘 관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순,, 웨이 수변에 살고, 예의에 따라 행하다. 두 사람 모두 순에게 매우 충성하고 부녀도를 지킨다. 또한 순을 지정해 도덕교육을 하고, 순은 부의와 모자, 손발, 효, 효오덕으로 신민을 가르치고 그들의 행동을 인도한다. 그의 신민들은 그의 가르침을 따르기를 원하며, 보편적으로 오덕에 따라 행동한다. 요는 또한 순에게 관원을 관장하고 정무를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모든 관원은 순의 지휘를 따르며, 모든 것이 살아나고, 모든 것이 폐기되고, 특히 질서가 있고, 혼란이 없다. 야오와 순은 명당 사문에서 사방팔방에서 그를 만나러 온 제후를 접대할 책임이 있다. 순과 제후들이 사이좋게 지내면서 그들을 화목하고 우호적으로 만들었다. 왕자와 먼 길을 온 손님들은 모두 그를 존경한다. 마지막으로 순은 혼자서 산기슭의 숲으로 가서 자연의 시련을 겪도록 했다. 폭풍우 속에서 순은 방향을 잃지 않고 걸을 수 있어 매우 강한 생존 능력을 보였다.

3 년간의 각종 고찰을 거쳐 순은 성숙하고 믿을 만하다고 느꼈고, 무슨 말을 하든 성적을 낼 수 있어서 황위를 순에게 양보하기로 했다. 정월 초일 (초일), 사당에서 선수식을 거행하여 순이가 자신을 이어받아 천자의 자리에 오르게 하였다. 28 년 후, 야오는 병으로 죽었다. "사람들은 부모를 잃는 것처럼 슬프다. 3 년 동안 사방이 낙사요를 지녔다. " 사람들은 그를 깊이 그리워한다.

겸허하게 의견을 청취하다

무대에 오른 후 생활이 소박하고 초가집에 살며 나물국을 마시며 칡으로 짠 자루천을 입었다. 항상 민중의 의견을 주의 깊게 듣고 졸정궁 앞에' 북간언' 을 세우다. 누구든지 그 사람이나 국가에 대해 어떤 의견이나 건의가 있으면 언제든지 이 북을 두드릴 수 있다. 북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받아서 모두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할 것이다. 백성들이 법정을 찾을 수 있도록 그는 큰길에' 비방나무' 한 그루를 세우게 했다. 바로 나무 기둥을 묻고, 누군가 지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방나무, 비방나무, 비방나무, 비방나무, 비방나무, 비방나무) 만약 인민이 어떤 의견이 있다면, 그들은 파수꾼에게 방문객이 법원에 가고 싶다면 파수꾼이 지도해 줄 것이라고 진술할 수 있다. 그가 제때에 인민의 의견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야오는 인민의 질고를 잘 알고 있다.

완벽한 정치

집권 초기에는 기본적인 국가제도가 없었고, 국가는 단지 부족 연합체일 뿐, 매우 느슨하여 국가의 통일관리에 불리하다. 따라서, 특정 행정 경험을 축적 한 후, 야오는 국가 정치 체제를 수립하기 시작했다. 그 중 하나는 다양한 정부 임명에 따라 공무원을 임명하는 것이다. 이는 우리 역사에서 비교 시스템의 정치 체제를 수립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예 국가의 출현을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2 패밀리 편집기

편년생활

당요의 아버지는 역사책에 언급된 황제이다. 다섯 아들, 첫 번째는 지혜, 두 번째는 버려진 아들, 세 번째는 제나라, 네 번째는 야오, 다섯 번째는 치우입니다. 저는 지황제입니다. 그는 즉위 후 측근을 중용하고 쾌락을 탐닉하며 국민들의 고고, 증오, 재난이 빈번하고, 격동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요는 당읍에 봉쇄되었고, 그 통치 지역은 주로 당현,, 순평, 곡양 일대에 있었다. 그중에서도 원과 간지역이 해마다 가뭄이 심할 때 북방도 가뭄마의 습격을 받았다. 그러나 당요는 현지 주민들을 이끌고 댐을 쌓고 논밭을 관개하여 가뭄의 마법을 이기고 대풍작을 거두어 당국을 당시의 부국으로 만들었다. 그 결과, 많은 외국 피해자들이 당나라로 도피하여 당요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의 동정심으로 전국 각지의 이재민을 비이기적으로 도우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둘째 아들, 먼저 도자기에 봉하고, 뒤이어 당에 봉하고, 고인은 도당스라고 부른다. 그것의 별명은 야오이고, 그것의 역사는 불린다. [3]

양친

전설에 의하면 야오의 아버지는 진봉의 딸이다. 황제의 증손자인 제호 재위 70 년. "해와 달이 빛나고 비바람이 오니, 그는 어쩔 수 없이 복종해야 한다." 。 사후에 요의 이복동생 지혜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지 재위 9 년, 정치 부실로 야오에게 퇴위하다.

후대

그 아들 연명은 씨이고, 유성은 시조이다. 이 유성은 후세 사람들이 배양한 것이다: 유뢰, 돈, 당두숙홍, 문과회, 유방회, 유비, 유향, 유비다 등 중국 역사상 걸출한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