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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공 건강 이야기

유성원호 헤이그? 신비한 도관?

기공 건강 이야기

유성원? 후헤이그

헤이그 출판사: 최근 저는 그 오래된 논문 더미를 정리했습니다. 0986 년 초 우주부 강당에서 강의할 때의 내용에 따라 유성원군 노트 및 관련 문제에 대한 문장 한 편을 들춰냈습니다. 오늘 수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내용과 문제를 보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므로 이 원고의 일부 원문을 새로 고쳐서 독자가 참고할 수 있도록 간행하였다.

우선, 마술에 대해서

헤이그 씨는 기공에는 많은 유파가 있다고 말했다. 지금 (1986 정도, 기공열), 기공은 매우 유행하고, 무엇이든지 기공이다. 차 한 잔과 과자 한 조각도 모두 기공 차와 기공 간식이다. 병을 치료하는 데는 천리가 있고, 큰 삼림에 불을 끄는 데는 천리가 있는데, 그야말로 제공 생불보다 더 신기하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진짜와 가짜가 있습니다. 진실을 알기 위해서는 가짜를 식별하고 알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삼국연의 중의 좌자께서 총명한 조조를 속였다.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고 마술을 좀 알아야 한다.

Q: 오늘 마술의 의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답: 오늘 이 문제를 말하는 이유는 많은 기공 애호가들이 여전히 일부 사람들에게 속고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마법은 일부 연금술사들이 사람을 현혹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삼국연의' 의 좌자와' 내가 본 살아있는 요정' 의 왕선재, 주, 그리고' 애교자' 의 연예인들의 계략은 모두 마법으로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물론, 이러한 사기 중 일부는 선의의 사기이지만, 대부분 개인의 효용이 있다.

양생의 참뜻을 이해하려면 먼저 어떤 방법이 신기한지, 어떤 방법이 잘못되었는지, 어떤 방법이 무용지물인지 알아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진실한 일이 점차 명랑해질 것이다.

나는 장진환 선생과 선생이 나머지 아파트에 와서 그들이 초청한 영매를 지목해 달라고 부탁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당시 그들에게 보러 갈 필요가 없다고 대답했다. 왜냐하면 나 19 살 때 산에 올라가 선학을 배운 후에는 별다른 기능이 없었기 때문이다. 특별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은 1 년 반 동안 명령을 내릴 수 있고 그렇게 싸지도 않다. 지금 돌이켜보면, 몇몇 영매사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바보는 푸영에 있을 때 펜을 걸고 신선에게 자신의 글자를 써달라고 하는 것만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여행을 하고 있을 때, 그는 이 비밀을 철저히 알았다. 그러나 이것은 순전히 신기한 수단과 방법이다. 일단 수출하면 모두가 할 수 있다면 신비감은 없을 것이다. 그래서 바보는 조조조에 대한 좌자의 조롱을 비교했다. 기공 연구자와 애호가들에게 쉽게 속지 말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급하게 비판하지 마라.

헤이그 씨는 기공의 이론은 단편적이고 체계적이라고 말했다. 아동찬기' 와' 우진편' 은 비교적 체계적이지만, 나는 이해할 수 없다. 모르기 때문에 남겨두는 것이다. 만약 내가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망가졌을 것이다. 네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급하게 비판하지 마라. 너는 오늘 이해하지 못한다, 내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Q: 왜?

헤이그 답: 보통 사람들은' 신통기' 와' 오침조각' 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안에 수련의 진측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공식은 적절하게 사용되며 NPC 에 좋습니다. 잘못 사용하면 무익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해롭다. 그래서 이 두 권의 책 속의 공식은 모두 전세비법으로, 길을 살 수 없는 사람은 들을 수 없다. 장 Ziyang 세 번 산적, 세 번 천벌을 받았다, 한 예입니다. 만약 네가 이 두 권의 책의 실제 내용을 이해하고, 또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면, 어쩔 수 없이 파괴해야 한다. 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두 책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소수만이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다.

또는 q: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길을 계산할 수 있습니까? A: 가장 자격있는 것은 전직 교사 첸 지닝 (Chen Qinning) 이 쓴 "김단 30 이론" 이라는 책에서 소위 "영기 보살의 마음을 가질 수 있다면" (원래 "양산 반월간지" 에 포함 됨); 심사숙고해야 한다면, 그것은 명실상부한' 군자' 라는 단어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먼저 헬스를 가르치고, 몸이 건강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더 많은 일을 한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동찬',' 오진' 위의 일을 연구해야만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고 길을 잘못 갈 수 있다.

셋째, 한약과 기공은 서로 토론할 수 없다.

Q: 한약은 철학과 과학입니다. 한의사는 변증적이고 과학적이다. 서양 의학은 검사에 의지하고, 검사는 과학적이다. 10 명의 서양 의사가 한 의사를 보았는데, 검사 결과에 따르면 10 명의 의사의 의견은 모두 같다. 한의사가 다르다. 열 명의 의사는 한 병에 대해 다른 견해와 처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한의사는 상담할 수 없습니다. 기공도 함께 토론할 수 없고 토론만 하면 때린다. 열 사람이 한 선생님의 말을 들으면 경험은 다르다. 선생님께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답: 이른바 한의사와 기공은 여기서 서로 토론할 수 없습니다. 주로 이 두 학과가 모두 경험과 계몽의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양 과학과는 달리, 그것들은 프로그래밍된 것이다. 대부분 단 하나의 답만 있다. 각 한의사의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한의사 열 명의 학생도 《황제내경》한 권을 읽었지만, 각 사람의 중점과 체득은 다를 뿐이다. 실천에 적용하면 같은 질병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한의사는 이쪽이 좋고, 이쪽은 좋지 않다. 지금의 기공 양생도 마찬가지다.

넷째, 진짜 계곡이란 무엇입니까?

헤이그는 과거에 기공을 연습했던 사람들이 밥을 먹지 않고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은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내가 직접 조사해 보았는데, 그들은 그래도 음식을 좀 먹어야 한다. 그들은 대추를 먹었다. 하루에 대추를 일곱 개 먹으면 배고프지 않아요. 먹는 방법은 동쪽을 향해 숨을 들이마시고 삼키며' 두근' 소리를 내는 것이다. "복" 이라고 부르면 통풍이 안 되고, 싸우지 않고, 방귀를 뀌지 않는다.

Q: 교사에게 자세한 훈련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답: 이제 옛말' 대추파 식량법' 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봅시다.

가스는 식량을 꺼리는 사람, 즉 식량을 먹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가스를 먹는 자는 신선을 산다. 오곡을 먹는 자는 지혜롭고, 하늘도 마찬가지다. 깨진 음식의 목적은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가스를 먹는 것이다.

옛사람이 계곡을 깨는 법을 연습하면, 반드시 먼저 가스를 정련해야 한다. 이른바 가스를 정련하는 자는 입을 다물고 혀를 윗턱에 올려놓고, 진의로 아랫배를 받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정련할 때, 즉 아침저녁으로 두 끼를 끊고, 하루에 한 끼만 먹고, 다음 복부에 집중하며 부드럽게 숨을 쉬는 것이다. 7 일 후, 즉 이틀에 한 번, 반드시 채식을 해야 한다. 7 일간의 제련을 거쳐 계곡을 가로지르는 연습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대추의 49 조 각을 사용 하 여 7 ~ 8 조 각으로 나누어. 첫날, 나는 동쪽을 향해 서 있었다. 해가 뜨려고 할 때, 동방룡의 숨결을 일곱 개의 대추에 불어서, 한 입에 다 먹고, 푸르고 화가 났다고 생각했다. 다음날, 남쪽을 향해 적제주새의 숨결을 일곱 아궁이에 불어 먹었다. 셋째 날, 서쪽을 향해 백티백호의 숨결을 일곱 개의 대추에 불어 먹었다. 넷째 날, 북쪽을 향해 흑제 현무의 기운을 취하여 일곱 아궁이에 불어서 먹었다. 다섯째, 황정기를 취하여 대추에 불어서 먹는다. 다섯째 날에는 35 개의 대추를 먹고, 나머지 14 개의 대추를 먹는다. 그중 여섯 개는 중앙의 공기에 의해 대추에 불려지며, 이 열네 개의 대추는 하루 한 개씩 먹고, 다 먹을 때까지 먹는다. 대추를 먹은 후에는 서서 앉아서 누워야 하는데, 신원은 영원히 복부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연습하는 사람의 말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100 일을 단련한다면, 당신의 복부는 완전히 선천적인 기운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당연히 배고프지 않을 것이며, 당신은 무병 불멸의 과일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정제한 후에는 절대로 다시 먹지 마라. 먹고 싶다면 먼저 마시고 천천히 위를 촉촉하게 해야 먹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다.

옛날 선생님 첸 지닝 (Chen Qinning) 은 금식 피곡 방법에 관계없이 식사 문제 만 해결할 수 있고 불멸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생활이 정말 어렵다면, 이런 기교로 얼렁뚱땅 넘어가 남에게 부탁하는 부담을 피할 수 있다. 곡술에 전적으로 의존해 수도의 계단으로 삼으려면 고대 신선의 초심이 아니다. 만약 네가 생명의 기능을 하고, 성적 기능의 결정을 내렸다면, 계곡을 구하지 않아도 된다. 당연히 좋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몸은 늘 많은 손실을 입는다. 에너지를 축적하지 않으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댄조차도 참을 수 없는데, 어떻게 양신이 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에너지를 축적하는 기능은 음식 영양에서 에센스를 추출해야 한다. 예를 들면 수십 근의 철 중에서 한 근의 강철을 추출해야 한다. 시작하자마자 먹지 않으면 아직 철이 없다. 강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댄은 영원히 희망이 없단 말인가? 계곡을 깨는 방법은 좋지만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현명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예상으로는 아래와 같이 알고 하기 어렵다. 발이 일반인의 쟁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여전히 이상적이다. 수선학도 소수만이 깊은 산속 깊은 골짜기에 은거하여, 식량 수송이 불편하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건곡을 절약하며, 늘 결핍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타작 처방은 이 세대를 위해 고안된 것이다.

자양 실물 장백단은' 우진편' 에서 휴처, 음양, 양간, 영원히 배를 비우지 말라고 말했다. 초목 금은 모두 나의 질이고, 구름은 해와 달이 흐릿하다. 그때부터 호흡과 사고에 대한 관용은 항상 다르다. 계곡이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이, 서기, 장량 등 만년에도 계곡에 있다. 다만 그들은 오곡 잡곡을 먹지 않고 황곡을 먹지 않는다. 심산에서 수행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황정 등 야과를 자주 먹고 계곡이라고도 부를 수 있다.

청나라 건륭년 대천재 지윤은 남숙에게 보내는 편지에 이런 이야기를 기록했다. 명나라 정덕년 동안 청도 노산 백운동에는 산, 나무, 돌 사이에 앉아 죽지 않는 스님이 있었다고 한다. 몇 년이 지났는지 그는 이끼로 덮여 나무와 석두 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그러나 호흡은 완전히 끊어지지 않고 눈은 여전히 밝다. 에 따르면: 이 군은 이미 먹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지만, 대학자가 말한 바와 같이, "죽지 않으면 죽지 않고, 수도는 비싸면 안 된다" 고 말했다. 오히려 사람의 즐거움, 귀신의 자유보다 못하다. \ "이 사람 수련의 쿵푸에 따르면 결코 피상적이지 않다. 다만 도골이 없고 선연이 없기 때문에 영광으로 정련되어 몸을 뺄 수 없다. 혹은 구름이 흰 칼로 그 꼭대기를 깨뜨리는 것은 귀신일 수도 있고 추측일 수도 있다. 아내는 깊은 산속에서 수백 년 동안 잠수했지만, 여전히 도로 위로 날 수 없었다. 그런 다음 인간 우부의 우매한 아내는 붉은 먼지 속에서 무니주를 들고, 남천경을 먹으며 영생을 바라며, 더 흔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보아하니, 달달한 인재는 이론이 아니지만, 그 학식은 결코 일반인과 비교할 수 없다.

Q: 두 번째 단어는' 복' 이고 세 번째 단어는' 복' 입니다. 나는 그때 너의 말을 똑똑히 듣지 못했다. 설명해 주세요.

A: "볼트" 의 법칙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기계는 제복되고, 마지막 기계는 숨겨져 있다.

초기에 유가의 자제독립에 대해 여전히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점진적인 방법으로 고민과 인연을 억압하고, 악과 악습을 연마하고, 엄격한 통제를 유지하고, 깨달음을 견지하며, 이런 기풍과 폭동을 일으키지 않았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복복복은 복복복하는 것이 아니라, 복복복복복은 복복복이다. 불로장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굳게 믿고, 불로장생은 정체될 것이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매우 조용할 것이고, 생자는 그 자리에 있을 것이고, 외신은 들어올리고, 작은 약은 생길 것이다. 너는 반드시 푸기의 레시피를 사용하여 작은 약을 모아서 용광로로 돌려보내야 한다. 이것은 장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기착은 칩거하는 것으로, 일요일에는 감독관의 상하운행에 복종하는 일반교법과는 달리' 숨을 들이마시고 복에 들어가 숨을 참는 방법' 과는 다르다. 이 신선 가정의 보건은 정말 기묘하다.

전술적으로는 일단 흡입하면 제기돼, 화가 배꼽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꺼내자마자 삼키다. 즉, 직장에서 양기가 다시 살아날 때 약물이 생겨났다. 즉 코를 통해 숨을 들이마면서 양기가 배꼽을 회수하고 들어 올리고, 두 가지 기능이 배꼽에서 만나는 다음 입의 가스와 진액을 섞어서 음식을 삼키거나 가스를 빨아먹는 등 숨결을 자연으로 되돌려 배꼽에서 숨을 참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소위 "볼트" 입니다.

나는 평생 부드럽고, 정말 재미있고, 빛이 없고, 갈 곳도 없고, 나갈 수도 없고, 나갈 수도 없고, 뿌리로 돌아갈 수도 없고, 은밀한 속에 숨어 있다. 경운: 태식은 기착 때문이다. 푸기는 푸키를 말하는 것이지, 푸기가 아니라 푸기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른바' 광복' 법이란 바로 귀수이다. 미정자는 먼저 정으로 돌아가고, 미풍자는 먼저 신으로 돌아가고, 미풍자는 먼저 신으로 돌아간다. 3 품 4 발이 줄곧 회복되었다. 수정법은 진전이다. 분인, 선수, 무에서 유까지, 말귀본, 신과 신의 결합, 신제어신, 일심충, 포장란, 복일양으로 구성돼 선단을 형성한다.

다섯째, 건강, 건강, 건강

헤이그는 지금 기공을 연습하기 전에 학도연단이라고 불렀다. 연금술사는 외적인 연금술사이자 내면적인 연금술사이다. 수은은 은으로 정련되어 외부 연금술사라고 불린다. 연셈단은 물질적 기초가 있는 것이지 유심주의가 아니다. 연금술의 첫 번째 단계는 건강하고 장수하는 것이다.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없다면,' 늙고 죽지 않는다' 가 된다. 건강하고 장수하려면 먼저 정신을 단련하고, 위생을 이해하고, 양생을 하고, 몸을 잘 보살펴야 한다.

위생-사람들이 병들고 각종 오염을 방지하다.

생-굵고 가늘어서, 관련 면이 매우 넓다. 농촌에서 장수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높고, 공기가 좋고, 음식이 신선하며, 육체노동이 많다. 장수국가 사람들은 스스로 요구르트를 만들어 먹습니다. 요구르트는 과도한 대장균을 죽일 수 있다. 일주일 동안 먹을 수 있고 일주일 동안 쉬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도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Q: 여유롭게 걷는 법?

답: 헤이그에서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은 천천히 걷고, 활기차고, 낙관적이고, 가랑비가 내리고, 구름 위를 걷는 것처럼 스스로 즐기는 것이다.

헤이그는 "사진을 찍는 것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매우 중요하다. 많은 좋은 것들이 태양에서 나온다" 고 말했다.

Q: 선생님은 섭취법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A: 건강 관리는 건강 관리와 다릅니다. 옛날 선생님 진천녕은' 노자' 제 50 장의 공부에서 네 가지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첫째, 자신의 심신을 잘 보살피고 경거망동하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에너지를 수집하고 분산시키지 마십시오. 셋째, 내부 소비를 복구하기 위해 외부 물질을 흡수한다. 넷째, 천지의 생명을 끌어들이고 장수를 연장한다. 학생을 데리고 다니는 것은 매우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문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몇 마디 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황제의 내경" 에서 소위 "무사하다, 진기가 뒤따른다. 정신 내부 방어, 아픈 핑안 "; 황제에게 널리 말했다: "수고하지 않고, 우물을 떨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다." 노자' 도덕경' 에서 이른바' 빈 마음, 진짜 배' 는 모두 사진을 찍는 중요한 어휘이다.

헤이그는 기공은 선생님이 만져야 하고, 선생님의 지도 없이도 연습할 수 있지만, 수정되지 않은 달걀처럼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없다고 말했다. 여자와 남자, 노인과 아이가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모두 달라서 쉽게 말할 수 없다.

선생님, 그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고대인들은 남녀노소의 수양 요구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먼저 백호 (즉, 정련기) 를 깨야 한다. 여자는 먼저 홍룡 (즉 월경 정제) 을 잘라야 한다. 몸을 끊지 않은 소년은 직접 연령의 수행에 들어갔다. 노인이 절대적으로 정련을 한다면, 우선 정에서 정련을 해야 한다. 즉, 앞의 이른바' 복방' 을 만든 다음, 다시 기체로 정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갱년기의 고령 여성은 먼저 월경을 회복한 다음 홍룡을 자르려고 한다. 이 사람의 인력은 다르다. 이것은 단지 급진적인 방법일 뿐이다. 완화법, 즉 남녀노소 모두 유지원 원칙을 따른다면, 더 이상 정밀하지 않으면 자신을 회수하고, 오지 않으면 오고, 백호는 계속 자해하고, 홍룡은 자르지 않으면 자숙한다. 다만 성공률이 조금 느리다.

헤이그는 말했다: 노인과 젊은이는 차이가 있다. 노인들은 마치 그들이 아닌 것처럼 논단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 집중적으로 생각하고, 실내에 있지 않고, 실외에 있지 않고, 호흡 사이의' 이자' 자 안에 있다. 즉, 휴식입니다. 나는 코와 입으로 숨을 쉬고 싶지도 않고 복부로 숨을 쉬고 싶지도 않다. 젊은이는 복부를 유지하지 마라.

Q: 선생님, 우리는 어디에서 지켜야합니까?

헤이그: 불교인들은 수행자를 시체귀신이라고 부른다. 중국 전통 도교 실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지혜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진정한 무명 수도 설교자들은 종종 몸의 어느 부위를 고수하는데,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몰라 많은 폐단을 초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젊은 사람들은 뱃속을 지키면서 기를 정련하면 할수록 변하지 않고 정련하면 할수록 정자를 정련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원래 사람의 에너지는 온몸에 흩어져 있었지만 수행자의 사상이 한 곳에 집중되었기 때문에 온몸의 에너지도 한 곳에 모였다. 유정 현상이 나타나거나 기혼자가 가사 중에 정자를 낳는다면, 연습을 하지 않는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우리는 가장 좋은 정련법은 정련을 하지 않고 정련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황제에게 널리 말하는 것이다. "너의 정련을 흔들지 마라."

옛날 선생님 진경녕 씨는 유정증은 일반 남성의 생리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라고 말했다. 왜 수행자가 댄에 오르자마자 크게 놀라고 불행이라고 생각하니?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는 사람들은 여기저기 흩어져 있고, 한 곳에 모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누출이 있지만 상관없다. 노력하는 사람은 종종 하복부에서 빛을 발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다음 복부의 작은 곳에서 온몸을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것을 지키지 못하고 뛰쳐나가 모든 노력을 포기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다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의 금과은 보물은 여기저기 함부로 놓는 것을 거부하고, 철상자 안에 조심스럽게 소장해야 한다. 강도 시작, 권총 을 꺼내, 주인 에게 물어 강제로, 깨끗한 검색 상자를 열고, 즉시 가난한 사람이 되었다; 이날 귀중품을 분산 보관해 한 곳에 집중하지 않으면 일부는 잃어버리지만 다른 부분은 보존될 수 있지만 주인은 이를 볼 수 없다. 세계적으로 김헌' 증거이론' 과' 지혜인생 고전' 을 연구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실수를 저질렀다.

만약 이러한 폐단을 어떻게 피하느냐고 묻는다면, 우리는 전 선생님 진천녕 선생의' 정적 요법' 에서 언급한 3 단계 방법이 비교적 안전하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몸이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둘째, 개념은 움직이지 않는다. 셋째, 나를 잊는다 (무당잡지 2002 년 1 1 호' 정공 입문' 기사 참조).

고유의 고의적 방위 관념으로 인해 많은 종사자들은 규칙이 없고 손을 댈 수 없는 관념을 형성했다. 이에 대해' 나머지 듣기' 를 기초로' 그 가죽을 듣는 방법' 을 총결했다. 즉, 연습자는 앉아서 몸을 풀고 긴장을 풀고, 느슨하지 않고, 마음을 온몸의 피부와 모공에 살짝 올려놓고, 피부 모공의 개폐 (피부 모공의 개합용 귀는 들리지 않지만, 의식을 온몸의 피부 모공에 올려놓으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개폐되고, 숨을 쉬고, 빨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의 숨결이 온몸에 퍼졌고, 거세할 때마다 머리카락과 노하우가 덮여 있었지만, 숨이 멎을 때까지 공기가 코를 들락날락하는 것을 느낄 수 없었다. 맥박이 멎었다. (즉, 가전권법에서 삼킬 수 없고 토할 수 없다.) 마치 죽은 사람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고대 신선이 말한 것이다: 먼저 죽는 것을 배우고 나서 죽는 것을 배운다. 이 일시적인 죽음은 스스로 결정할 수 있고, 그리고 장기간의 삶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외관은 죽은 사람처럼 보이지만 호흡도 없고 맥박도 없고 생리도 미묘한 변화를 겪었고, 죽은 사람과는 다를 뿐만 아니라 산 사람과도 크게 달랐다. 그렇다면 태아의 흥미가 자연스럽다면 황홀한 시기가 멀지 않을 것이다. 이런' 피부 듣기'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편리하고 단점도 없다. 수행자가 법칙을 따르기만 하면 자연히 태리의 경지에 이르게 된다.

Q: 노인, 중년 및 젊은 사람들의 호흡량은 다릅니다. 어린아이는 숨을 많이 쉬고, 호흡은 적게 하고, 중년인은 호흡이 균형을 이루고, 노인은 숨을 적게 쉬고 숨을 많이 쉰다. 이 특징에 따르면 노인들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선생님께 설명해 주세요.

헤이그 a: 한 가지를 키우는 것은 뒷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문란호흡은 인체의 장수에 도움이 되는 규칙적인 호흡으로 조절해야 하며, 심지어 아기가 어머니의 자궁 안에서 입코를 통해 숨을 쉬지 않는' 태리' 로 돌아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생활이 보장된다. 그래서 역대 수행자들은 처음에는 호흡을 단련하는 것을 첫 임무로 삼았다. 세상에 호흡을 단련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목적은 타고난 본성을 되찾아 아기의 맥박이 멈추고 코가 숨을 쉬지 않는' 태리' 상태에 도달하는 것이다. 위에서 말한' 피법' 만 들어라. 기공을 연습하면 주의 크기는 말하지 않지만, 주의 크기는 너무 많다. 조금 보존하지 않고 한 조각 보관하세요 (전체? ), 잘못 가지 않도록 조심해라.

Q: "단전무정소" 라고 하는데 선생님께 설명해 주세요.

답: 단다에 대한 설법, 유파, 파벌, 전승이 다르기 때문에 설법도 달라서 일률적으로 논하기 어렵다. 또한 복부에 고정된 곳이 없고, 또 다른 의미도 있는데,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고, 공개적으로 선포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편애와 부정행위에 대한 두려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우리는 피법을 듣는 것을 제창한다. 이것은 도처에 널려 있다.

Q: 8 단 캄과 태극권은 연습 할 수 있습니다. 팔단금과 태극전을 만드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인가요?

헤이그 답: 8 단 금단의 단련 방법은' 무혼' 잡지 2002 년 제 4 호' 가내 8 단 금단' 기사를 참고하세요. 태극권의 타법에 관해서는 각종 유파의 책이 많으며, 우리도 태극권에 관한 책을 정리할 계획이다. 이 물건들은 준비 중이다. 요컨대 권투는 소탈해야 하고, 침착하고 힘있어야 하며, 완전히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한다. 태극권을 연습하는 것도 내가 팔금중의 어두운 힘으로 연습할 수 있다.

주먹 전술은 말했다: 주먹을 연습하지 않고, 늘 텅 비었다. 권투와 권투 연습은 별개이다. 연습은 양생의 관건이자 호신의 보물이다. 바보가 보는 것은 대부분 권법이고, 쿵푸를 연습하는 사람은 아무도 보지 않는다. 이것도 많은 국내 권투 고수들이 오래 살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Q: 선생님은 기공을 연습하면 현실 생활 환경에서 벗어날 수 없고, 상황에 따라 편안해야 하며, 혼란 속에서 안정을 찾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다. 너무 감정적이지 말고, 낙관적이어야 하고, 사람이 낙관적이지 않고, 세포도 낙관적이지 않아야 한다. 매일 35 억 ~ 40 억 개의 세포가 대사되어 낙관적인 의의가 크다. 선생님께 도리를 따지도록 청하다.

A: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지원됩니다. 정신과 사상이 항상 낙관적이면 전신의 세포가 활발해지고 살아있는 세포의 수가 증가하고 세포의 사망률 수치가 낮아지고 수명이 자연스럽게 연장된다. 반면에, 정신적인 사상이 자주 비관적이라면, 세포 사망이 증가하여 자연히 수명을 손상시킬 수 있다. 그래서 항상 낙관적입니다. 이것이 건강의 열쇠입니다. 또한 조깅은 좋은 점이 있는데, 그것은 느슨한 내장을 단결시킬 수 있다. 그래서 병에 잘 걸리지 않는다.

아동찬기' 에서 연습 조건은 부귀가 하늘에 있다고 한다. 부는 수행의 생활 보장이다. 부부가 무술을 연마하려면 배우자가 있어야 한다. 불법은 진정한 수행을 아는 길이다. 토지는 김목이 모든 수행의 불, 물, 토원소를 갖추어야 하는 곳이다.

자동사는 몇 가지 답안을 보충한다

Q: 대추의 3 차원 공식을 드시겠습니까?

답: 이것은' 복',' 쪼그려',' 양육' 3 자 구술이지만, 유군이 말한 대추 3 자 구결은 아니다 .. 대추를 먹는 것은 공식이라는 단어의 내용만 사용한다.

Q: 태극도 중간의 한 선은 빗나가서는 안 되고, 너무 가벼워서도 안 되고, 너무 무거워서도 안 된다.

A: 이것은 중국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것은 그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고, 중도, 즉 유교가 말하는 중용의 길이다. 태극도는 음양어다. 양면과 음면을 걷는 것은 모두 옳지 않다. 우리는 중간 길을 걸어야 한다, 편협하지 마라. 비결은 공기를 밟는 것이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태극도 음양의 길이다.

질문: 후 선생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의도적으로 혹은 무심코 주먹을 칠 때, 매번 권법이 다르기도 하고, 때로는 온 땅에 뒹굴기도 하고, 때로는 의식을 완전히 잃게 될 때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후 선생님, 이게 무슨 이유입니까?

답: 후 선생의' 공법' 에서, 나는 바보같이 시 한 구절을 생각했다. 두 발이 마음대로 하고, 일영이 늘 함께 하는 것이다. 때로는 4 대 술에 취했는데도 청전에 내가 누구냐고 물어본다. 사실은 이렇다.

Q: 한약은 가족이고 기공은 가족이지만 가족은 함께 앉아서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합니까? 현재 (1986) 중국 기공의 지도기관인 중국 기공과학연구회는 국무원 시 체개위의 비준을 거쳐 오늘부터 일을 시작한다. 선생님,' 공통점을 구하고 차이를 유보하라' 는 원칙에 따라 단결할 수 있습니까?

A: 단결하기가 어렵습니다. 유명인들은 모두 자신의 특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을 따라가기가 어렵다.

Q: 선생님은 과거에 쿵푸를 연습했던 많은 사람들이 허풍을 떨었지만, 수명이 쿵푸를 연습하지 않은 사람보다 길지는 않다고 말씀하셨다. 오늘날, 우리는 몇몇 수행자들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수행자는 암으로 죽고, 어떤 암 환자는 생명이 위협받는 것을 알면서도 열심히 수행하지만, 생명을 연장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르쳐 주세요.

사슴 농장이 있는데 안에 개 한 마리가 있다. 개는 매일 도처에서 사슴을 쫓는다. 주인은 경주견을 싫어해서 개를 내보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슴장에 있는 대부분의 사슴들이 병에 걸렸다. 나중에 농부와 그의 친구들은 사슴이 병이 난 원인을 분석한 결과, 결국 개 추격이 없고 사슴이 수동적인 운동이 부족해 서서히 병이 났다는 결론을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인이 개를 찾았고, 사슴은 개에게 쫓기고 곧 다시 강해졌다. 그들은 나중에 이 개에게 루 박사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 이야기의 계시에 따르면, 우리는 신경쇠약 환자를 치료할 때, 보통 그들에게 한두 가지 운동 방법을 가르쳐 스스로 치료할 수 있게 한다.

곡예를 연습하는 건강한 사람은 신체 질환이 없기 때문에 왕왕 게으름을 피우기 쉽다. 그러나 환자는 그렇지 않다. 몸이 안 좋아서 연습을 열심히 했어요. 특히 오늘날 의학적으로 불치병으로 진단받은 환자들은 더 열심히 일하지만 건강이나 생명은 연장된다. 이것은 도가가 이른바'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내 목숨은 나에게 달렸고, 하늘은 도울 수 없다' 는 진실한 표현이다. 열심히 연습하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게을러서 연습하려 하지 않는다. 이런 게으름병은 가장 까다롭다.

Q: 공적을 세우는 것과 공을 세우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일이 효과가 있습니까?

헤이그: 우리는 종종 아무것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모레의 공덕이란 어떤 일을 위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정공요법 중의 쿵푸, 그리고 전임 선생님 진천녕 선생의' 영원대로 노래' 에 대한 백화주석은 모두 일류 쿵푸에 속한다. 이런 쿵푸는 효과가 느리지만 나쁜 점은 없다. 열심히 하기만 하면 항상 효과가 있다. 또 다른 예는' 무유한가종' 이라는 책에서 언급한 방법이며, 이는 후천적인 일이다. 이런 방법들은 모두 일정한 절차가 있지만 잘하지 못하면 폐단이 생기기 쉽다. 이것은 단지 매우 일반적인 차이일 뿐이다. 상세한 분리 방법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Q: 심장 마비 이후 성기능이 점차 떨어졌습니다. 현재 59 세인데 성생활에 대한 요구는 전혀 없다. 하지만 내 몸과 정신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나는 씁쓸함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즐기고, 누설할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내 의견이 맞는지 모르겠다.

A: 피트니스의 방법은 반납하는 것입니다. 성기능 저하는 조리를 통해 회복해야 한다는 것은 규율에 부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