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디서 온 짙은 화장이 은은하고 우아하지 않습니까?

어디서 온 짙은 화장이 은은하고 우아하지 않습니까?

이 () 는 북송 () 시대의 영향력 있는 유명인으로, 그의 스케치 회화가 세계의 선례를 열었다. 선화화보' 제 7 권은 그의 작품에 대해 논평하면서 칭찬했다. "(용면) 은 그의 외모를 구별할 수 있는 걸출한 인물로, 그가 현관사, 정자, 산림, 초전, 안로, 장정, 우안, 달력을 알 수 있게 한다. 행동의 태도, 스트레칭과 양, 선과 악, 크고 작은 것, 동서남북의 재정, 존경과 비하, 짠 것은 세속 화가들을 헷갈리게 해야 한다. 귀천의 구별, 살찐 빨강, 마른 검정. 전반적으로, 공림은 구상을 1 위에, 장식은 2 위에 두었다. 그 염색은 정교하고, 속공은 배울 수 있다. 비율이 조금 더 간단하다면 가깝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소동파는 "그의 신은 만물과 연계되어 있고, 그의 지혜는 만물과 연계되어 있다" 고 말했다. 청초 이에 대한 평가는 "용면으로는 말이 없어 역대 (개치) 와 루 (탐탐) 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덩천은 그의' 화승' 에서 "오도자는 고금에 한 사람만 그려서 구경한다" 고 말했다. 백이 나왔을 때 도현 (오도자) 한 사람. 클릭합니다 이에 따라 리의' 청일담화장, 담묵단아, 초연물밖의 백묘사' 는 후세 사람들에게' 천하제일화' 라고 불린다. 중국의 회화 기법 중 선선은 가장 특색 있는 기법 중 하나이며, 순전히 선과 짙고 연한 필묵으로 물체를 묘사하는 선그리기 방법은 선그리기 기법이 발전하는 가장 높고 순수한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이 () 는 바로 이 예술의 물결 속의 조수로, 그는 스케치 기법을 후세 학화의 본보기로 삼았다. "용교주" 는 수천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백묘를 묘사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