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사람은 전생이 있습니까?
사람은 전생이 있습니까?
역사를 중시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화민족은 이런 현상에 대해 가장 많이 묘사한다. 정사의 편찬자들은 대부분 공자의 제자이지만, 괴력의 혼란에 대해 침묵을 지켰고, 참수의 위험을 무릅쓰고 황제를 표창하고 심지어 배불까지 반대하지만, 귀신에 대해 엄숙하고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24 사' 에는 여전히 이런 사건에 대한 기록이 적지 않다. 고대에 사서를 쓰는 제도는 황제가 살아 있을 때 볼 수 없었던 것이다. 역사상 몇 명의 황제만이 살아 있을 때 역사학자를 죽였다. 우리는 중대 정치 사건을 처리해도 황제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하물며 원칙과 무관한 인민사무를 처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더욱이 유가가 반대하는 불교 윤회설은 말할 것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 1 절은 무지로 인한 것이 아니다
중국 정사 중 최초로 생명이 알려진 전생에서 유래한 것은 동진 양호, 포량으로' 진서' 에 실려 있다. \ "양 hucheng 전기 \" 구름:
"양호가 다섯 살 때 유모에게 금반지를 가져오라고 했다. 간호사가 말했다. "너는 예전에 이런 물건이 없었어." 하지만 나는 이웃 이동담의 뽕나무에서 그것을 찾았다. 대사는 놀라서 말했다. "내가 죽은 아들을 잃어버렸는데, 내가 왜 가져갈까?" 유모의 말 한마디에 이 씨는 슬펐다. 사람은 때때로 다르다. "라고 말했습니다
다섯 살 된 양호는 간호사에게 금반지를 가지고 놀도록 가르쳤다. 간호사가 말했다: "당신은이 일을 하지 않습니다." " 양은 옆집 이씨 집 뽕나무에 가서 그 금반지를 받았다. 가게 주인은 놀라서 말했다. "이것은 내가 죽은 아들이 잃어버린 물건이다. 너는 어떻게 가져갈 수 있니! " 간호사가 이유를 자세히 말해 주자 스승은 매우 슬펐다. 물론 양호는 죽은 아들의 환생으로 인정받았다. 나중에 동해 현 바오 리앙 (Bao Liang) 을 만들었고, 자신의 이전 삶에 대해 더 명확하게 기억합니다. 그는 아직 다섯 살 때 부모님께 말했다. "나는 곡양에서 태어났고, 아홉 살에 죽었다." 부모 탐방, 곡양 리,' 밀면 모두 체험' 을 받아 이망자의 환생으로 확인됐다.
제 2 절 중생
영혼이 불멸이거나 죽은 후에 신이 무엇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이상할 뿐, 몸은 단지 정신체와 집의 살아있는 증거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영혼명언) 시체를 빌려 환혼하는 사태는 누군가가 죽은 후에 부활하는 것이고, 그 인격과 기억은 이미 죽은 또 다른 사람으로 완전히 바뀌었다. 증거가 있다.
이런 이상한 일은 전생의 사건을 기억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그러나 민사소송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사에도 기재되어 있다. 예를 들어 \ "김사 오행사 \" 구름:
"대정 13 년 (1 173), 상서성 연주: 완평장산에 아들이 있고, 12 년 3 월, 병으로 죽고, 황혼에 회생한다. 운본은 좋은 고향이었고, 왕건자는 딸이었고, Xi 아는 재작년에 세상을 떠났다. 가사로 테스트를 하면 정당한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이 가짜 시체 부활, 왕 Jianwei 을 지불 할 계획입니다. 주인은 말했다: "그렇다면, 나는 소인이 권력을 다투고, 거짓을 꾸미고, 인륜을 위반하고, 효심을 다할 것을 두려워한다."
장산의 아들은 사이좋게 지낸다. 그의 정신은 왕건의 죽음과 아들의 기쁨이 되었고, 그는 왕건의 집안일을 할 수 있었다. 증거가 확실하지만 김세종은 장산으로 돌아가 간사한 사람들이 다투어 사기를 치는 것을 막기로 했다. 그러나 이 일은 결국 황제를 놀라게 하여 영원히 역사책을 기록하였다.
명사' 에도 홍무 24 년 (139 1), 하남 용문의 민간 여성회 모란, 원부두가 죽은 지 3 년 만에 시체를 빌려 환혼했다는 기록이 있다.
섹션 iii 사후 부활과 신유
사후 부활, 죽음과 사후의 경지를 경험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죽음도 죽지 않는 강력한 증거이며, 사후에 흑문의 자물쇠를 여는 열쇠이다. 이런 사건은 결코 유일무이한 것이 아니다. 전생을 회상하는 것보다 시체를 빌려 환혼하는 것이 더 흔하다. 플라톤의' 이상국' 과 같은 중외 고서 중에는 병사 엘이 죽어서 살아난 것에 대한 묘사가 많다. 그가 말한 사후의 경험은 대부분 천국에 가서 죽은 친척과 친구들을 만났는데, 대부분 하디스에 의해 잘못 붙잡혀 다시 살아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후의 경험, 하디스의 지옥, 천궁의 처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이런 사건은 정사에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면 원초 원년 (서기 1 년) 2 월 삭방 광목녀 조춘병, 영관, 6 일 후 회생한다. 그녀는 죽은 아버지를 보고 말했다: "27 세, 죽은 것은 적합하지 않다." " 지사 담담이 신하 한 명을 데리고 나왔다. (한서)
건안 4 년 (199) 2 월, 무릉여인 이아가 죽어서 도시 밖 14 일 동안 묻혔다. 어떤 사람들은 무덤에서 소리를 듣고 관을 보내 부활했다. 참고: Li e 는 어둠 속에서 일어난 일을 잘 알고 있습니다. ("후한서")
감보의 아버지는 동진에 편비를 두셨고, 어머니는 매우 질투하셨다. 간보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장례를 치르셨을 때 간보의 어머니는 이 이모부인을 간보 아버지의 무덤에 생매장하였다. 10 여 년 후 감보의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안장의 원인으로 아버지와 이모부인이 관 위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발견하고, 점차 숨을 쉬며 그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감보의 아버지는 항상 그녀를 데리고 먹고 마시며, 그녀와 함께 자고, 그녀를 목숨처럼 사랑한다고 한다. 집안의 운이 좋고 나쁘다. 알려줘야 한다. 학교도 알게 될 것이다. 건보 형은 자주 아프고 숨이 끊어져 오래도록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나중에 그는 하늘과 땅 사이의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마치 꿈처럼 느껴졌는데, 자신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몰랐다. 이곳을 보고 건보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신기하고 괴이한 것을 모아' 신기 찾기' 로 썼다. ("진서 간보전")
。 。 。 。 。 。 。 。 。 。 。 。 。 。 。 。 。 。
- 관련 기사
- 해전을 잘하지 못하는 몽골 사람들은 왜 남송 해군을 때려서 이빨을 찾을 수 있을까?
- 공두개는 왜 동북 지난 일을 쓰지 않습니까?
- 두수가 양공의 것입니까?
- 도로 연구와 비슷한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 LED 침대 헤드라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위안 메이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 현대인들은 밀크티를 즐겨 마시는데, 옛사람들은 어떤 여름 음료를 마셨습니까?
- 어떻게 word 에서 물고기 뼈를 그릴 수 있을까요? 어떻게 word 에서 물고기 뼈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골 공예 제작 방법 소개
- 장안의 가장 긴 날' 이 반영한 역사와 실제 역사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 미판 한의학 고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