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연이산은 잃어버린 진실입니까?

연이산은 잃어버린 진실입니까?

고대에는 세 가지 변화가 있었다. 이주' 는 "태종 장법삼변, 일설이련산, 이설은 소장하기 쉽고, 삼설주역" 이라고 말했다. 그 경전은 모두 8 이고, 나머지는 모두 64 이다. 클릭합니다 그중' 연산이' 와' 귀장이' 는 2000 년 동안 고서 기록이 매우 적어 학계에서 이미 실전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거의 정론이다. 이 두 가지 변화도 중국 문화 분야의 영원한 수수께끼가 되었다.

따라서 후대학자들은 이 두 가지 변화에 대한 연구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며, 많은 사람들이 잘못되었거나 당연한 것으로 여겨진다. 학계에서는 연산이 부추에서 시작되었고, 연이은 산처럼 이어진다고 줄곧 믿었기 때문에, 그 이름은 연산이였다 (동한 정현: "연산이자, 구름처럼,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티베트로 돌아온 사람들은 모든 것이 그것에 속한다. 주역',' 이도주보',' 만사준비'). 얼마 전 구이저우에서 물로 쓴 예측서 한 권을 발견했고, 어떤 사람들은 연산이라고 여겼다. 삼변에 관한 차이점은 일반적으로' 연산이' 와' 귀장이' 가 7 ~ 8 을 써서 차지하지 않도록 하는 반면,' 주역' 은' 이학근 출토서 수와 삼변연구' 를 차지하기 위해 96 을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잠깐, 잠깐, 그럴듯해. 사실, 산과 귀장은 결코 전해지지 않았다. 그들의 이름, 내력, 용도도 학자들이 항상 말한 것이 아니다. 날씨 때문에 독특한 컴퓨팅 시스템과 정확한 응용효과로 이 두 가지 변화는' 금강경',' 선천적 변화',' 대성괘' 라는 이름으로 유행의 간섭을 피한다. 이 두 가지 변화는 2000 년 동안 한 선생님에서 다른 선생님으로 전해져서야 물에 잠기지 않을 것이다. 이 성세에 중화문명을 전승하기 위해 이' 국보급'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고 학술계의 각종 추측을 명확히 하기 위해 제자 수우문은 스승의 허락을 받아 한 장으로 정리해 공개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연산일 발전사에서 2000 년 만에 처음으로 진실을 공개했다고 할 수 있다. 나의 선생님은 청말 수재, 하남 남양인이다. 이후 신해혁명 때 태산에 가서 수도를 수리하고 향년 128 을 했다. 그는 모든 관련 의술을 나에게 전수했다, 이산, 귀신장의사 등.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연산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나는 이산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에 흥미가 없다. 연산역참의 명칭에 관해서는,' 부점' 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뿌리는 산이고, 산처럼, 따라서' 연산역' 이라고 불린다. 사실, 연이산은' 연삼' 이라고도 불린다. 산조차도 변하기 쉽다. 이것은 객관적인 시스템이고, 시공간의 시스템이며, 수학적 유도이다. 아주 완벽한 고대 문화입니다. 그것은 모든 업종의 발전과 발전에 도움이 되며,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안거낙업에서 사회에 자신의 공헌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물론, 이것도 일종의 양생방법이다. 삼의 본질과 가장 초기의 기능은 점술이다. 이는 이주의' 태종 장삼의' 이론이나' 좌전' 과' 국어' 에 기재된 대량의 점술 사례로부터 증명될 수 있다. 점술 차원에서' 연산이지'' 3' 의 의미는 세 가지 다른 시공간물질로 한 가지 사물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것이고, 이 세 가지 물질 중 반드시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산' 이 있을 것이다. 바로 후원자다. 이 세 가지 시공간 물질은 무엇입니까? 첫째, 위안 윤; 둘째, 리우 지아 가치 연산자; 셋째, 사계절이 비어 있다. 산을 옮긴 사람, 복희문화, 진나라에서 책을 불태운 이후, 그 술관을 제외하고는 각각 경 (), 인도 () 로, 한대 () 에 오행생크 () 를 추가했고, 송대 () 가 나와서 점술사 () 를 내세웠다. 매달려있는 이미지는 장 지앤을 보여줍니다: "법은 하늘과 땅 이상이고, 매달리는 것은 태양과 달 이상이며, 변화는 사계절 이상입니다. "불법상은 세상 만물을 하늘, 땅, 물, 불, 산, 택, 바람, 천둥의 8 가지 객관적인 물질로 나눕니다. 각각 건조, 정체, 지진, 손실, 거리, 곤, 교부입니다. 따라서 하늘과 땅 사이의 위험: 바람, 레이, 산, 강, 물, 불은 모두 객관적인 개념이 되었다. 매달리는 것은 태양과 달일 뿐, 시공간의 변화가 뚜렷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물이 변하는 시공간을 더 잘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이른바 시공관이다. 이미지의 변화는 사계절의 변화일 뿐이다. 사계절의 변화 외에도 건책 수 2 16, 단 수 168, 이탈수 192 와 같은 수학 개념이 있다. 줄기의 인서트 번호 864, 척추의 인서트 번호 672, 분리된 인서트 번호 768 등. , 수학 시스템을 구성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조형자는 객관적인 시스템이고, 일월은 시공시스템과 같고, 변상자는 수학 시스템이다. 이 세 가지 물질의 추연을' 연산일' 이라고 한다. 주역' 에서 오행은 생크를 빼놓을 수 없고,' 연산이' 에서는 생크 관계를 중시하지 않고, 대부분 객관적인 물질과 시공간의 개념에서의 역할을 중시한다. 즉, 객관성이 곳곳에서 시공간과 적이 된다면 그 역할을 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만약 너의 객관성이 시공간에 적합하다면, 그것은 막힘이 없다. 연이은 일반적인 응용은 년, 월, 일별로 값 기호의 좌표를 보는 것이다. 너의 좌표는 언제든지 변한다. 간단히 말해서, 점괘는 객관적 개념에 비례하여 점괘, 무덤, 절대, 백호, 스카이넷, 천적, 병자, 부상자의 형벌을 연역한다. 당신의 주부는 높은 지위에 있고, 장애물이 없습니다. 당신의 인생은 순탄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요컨대, 산조차도 역대 학술계가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다. 그것은' 주역' 과는 크게 다르며, 그 표현 방법도 세상에 전해져 내려오는 팔자 6 자와는 크게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