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일본 플로트 그림-일본 플로트 그림의 스타일 특성

고대 일본 플로트 그림-일본 플로트 그림의 스타일 특성

일본 부세화는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사료에 따르면 부세화는 일본 에도 시대, 즉 1603 년에서 1867 년 사이에 등장하여 널리 보급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일본 만화 이야기가' 건달검심',' 견야차',' 쉬는 스님' 등과 같은 배경이기 때문이다. , 일본의 이' 시대' 는 중국의' 왕조' 로 이해할 수 있다. 구석기 시대부터 일본은 16 기간으로 나뉘어졌는데, 에도는 그 중 하나이다. 사실 에도 () 는 일본 지명이며, 이 시대는 도쿠가와 시대라고도 불린다.

당분간 막부를 정부로 이해하는 것은 일본의 권위이다. 일본의 에도 시대는 중국 명나라 말년부터 청나라 말년처럼 일본의 마지막 무통치의 봉건 왕조에 속한다.

가장 큰 봉건 영주는 장군이기 때문에 그는 전국 토지의 4 분의 1 과 많은 중요한 도시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크고 작은 200 여 개의' 번' 으로 나뉘어 영주들은 어쩔 수 없이 장군에게 복종해야 한다.

장군과 신의성 (고대 일본 봉건제도가 영주에 대한 호칭) 은 모두 자신의 봉신, 즉 무사를 키웠는데, 이는 덕천 시대의 기초를 형성하여 막부와 봉신으로 구성된 봉건통치체계, 즉 막신제를 형성하였다.

부세화는 처음에는 중국 고대의 목각 기법을 차용한 것이었기 때문에 부세화는 처음에는 소설 삽화나 민간 이야기 그림책으로 존재했다.

에도 시대의 일본인들이 중국 명청목판화 기법을 참고해 부세화를 부화시킨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명청시기는 목판화의 전성기였기 때문에 거의 모든 책에 삽화가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삽화는 세심하게 제작되었는데, 당시 많은 유명한 문인들이 참여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서사랑기' 를 위해 삽화를 만든 당인 (당백호) 이라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다.

부세화의 기원과 역사, 즉 일본 풍속화와 판화. 일본 에도 시대 (1603 ~ 1867, 일명 도쿠가와 막부 시대) 에서 일어난 독특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기묘한 작품으로 전형적인 꽃거리, 류골 예술입니다. 그것은 주로 사람들의 일상생활, 풍경, 연극을 묘사한다. 부세화는 종종 채인목각 (일본어를 직금화라고 함) 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실제로는 손으로 그린 작품도 있다. 역사 부세화는 문자적으로' 허황된 세계화' 를 의미한다. 부세' 는 불교 용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생사윤회를 의미하며, 세상은 텅 비어 있다. 즉 이 기슭이나 더러운 땅, 즉 걱정세나 세상이다. "부세" 라는 단어가 일본어에 등장한 이후로 줄곧 음란하고 방탕하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다. 그래서 부세화는 세계의 풍토와 인정을 그린 그림이다. 부세화 화가는 대부분 칸 야파와 토사파이다. 이 화파들은 당시 매우 두드러졌기 때문에, 이 화파들에 의해 추방되고 배척된 많은 화가들이 부세화로 전향했기 때문이다. 명초불 (1657 년 3 월 2 일) 부터 보리역년 (175 1 년 ~ 1763 년) 까지. 이 시기의 부세화는 손으로 그린 것과 단색 목각 인쇄 (잉크 접힘) 를 위주로 한다. 마름모카와 사선 대표작' 미인귀화 참조' 65438+7 세기 후반 후세에' 부세화 시조' 로 추앙된 마름모카와 사선은 많은 회자된 그림책과 부초 씨를 그려냈는데, 그중' 미인귀과 폐 참조' 가 그의 대표작이다. 음탕한 세대 남자' (1682) 에는 부세가 부채뼈가 12 인 접부채에 그린 묘사가 들어 있는데, 이는 현재 알려진 자료 (2005 년) 에 부세화라는 단어가 나오는 최초의 문헌이다. 새집 청나라에서는 잉크 이외의 색으로 창작한 작품이 주로 붉은색으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댄 (적갈색) 은 댄, 빨간색은 붉은색이라고 합니다. 레드에 2 ~ 3 가지 컬러를 더하는 작품도 있습니다. 레드할인이라고 합니다. 흥미롭게도, 당시 새거학파는 가부키 산업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가부키를 위해 간판을 디자인하고 그렸는데, 오늘날까지도 현대 가부키의 간판은 여전히 그 당시 전해 내려오는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명나라 중기와 2 년 (1765) 부터 3 년 문화 (1806) 까지. 비단은 바로 이 시기에 탄생한 것이다. 월화화는 오만한 사람들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명화와 2 년 동안 월화교류의 사회활동이 벌어졌다. 이러한 대량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즈키 춘신 등은 다색 인쇄를 통해 진둥 발명을 통해 부세화 문화가 본격적으로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다색 인쇄법은 반복 색칠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를 표시하는 기술과 방법을 개발했으며, 원자재로 만든 금전월서 인도지, 저가의 종이와 같이 여러 번 인쇄할 수 있는 고품질 용지를 채택했다. 이 시기의 인물화 스타일도 초기 허황된 인형 스타일에서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안영 시대 (1772- 1780) 에서 위비의 현실주의 스타일의 미인화는 호평을 받았다. 승천상호애는 현실주의를' 하인' 이라고 불리는 가부키 초상화로 이끌었다. 이후 유명한 북천 송O 는 섬세하고 찰랑거리는 필치로 정교한 그림을 많이 그렸는데, 주로 머리였다. 이듬해 (1790) 막부는' 인쇄개조제' 라는 인쇄물심사제도를 시행해 인쇄물 내용을 통제하기 시작했다. 광정 7 년 (1795), 재기를 위해 금지령 위반으로 몰수된 발행인 담야중삼랑은 화가 동주블레이드 S 와 합작해 독특한 스타일과 과장된 필법으로 많은 하인을 출판했다. 한때 화제를 불러일으켰지만 스타일이 너무 구체적이어서 광범위한 반향을 받지 못했다. 동시에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가천 N 국이 그린' 현역 군인 무대의 자세' 가부키 전신 시리즈다. 갈천의 제자도 일약 부세화의 가장 큰 유파인' 갈천파' 를 형성했다. 문화 말기는 안정 4 년 (1807) 부터 5 년 (1858) 까지입니다. 동해도 53 회 중 하나인 포원의 밤의 눈은 갈천홍이 다시 그린 것이다. 북천가 O 가 죽은 후 미화 주류가 L 투의 정색 스타일 (4) 을 바꾸었다. 갈천 춘연의 학생인 북택 가쓰라 다로 () 는 여행 화제가 성행하면서 유명한 갤러리 16 경을 그렸다. 갈천 광중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그는 명작' 동해도 53' 과' 후지 36 경' 을 창작했다. 두 사람은 부세화에' 명소' 라는 산수화 스타일을 세웠다. 군 복무 16 경 방면에서 가천 국진은 가천 N 국을 계승하여 더 웅장한 필치로 그려냈다. 또 초지 (현대만화와 유사) 로 인한 전설적인 소설 열풍으로 가천국방 등은 무사의 자태를 그린' 투사'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오가와 국방의 수호 시리즈가 인기를 끌면서 당시 일본에서 수호 열풍이 일었다. 영가 6 년 (1853) 에는' n 국지 (얼굴처럼 보이는 것)' 라는 문구가 있어 정정의 마지막 6 년 (1859) 부터 메이지 45 년 (19 12) 까지. 이 기간 동안 미국 동인도 함대 사령관 페리의 지휘 아래 강행국정책의 영향 (이 사건은 일본에서' 선박 출항' 이라고 불림) 으로 서방 문화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당시 요코하마에서 기원한 요코하마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한편 막말에서 메이지유신 초기 사회 격동의 영향으로' 무잔자' (혹은' 비참함') 라고 불리는 피비린내 나는 기괴한 스타일도 나타났다. 이런 부세화에는 늘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있는데, 예를 들면 가천 국방 제자 악강방념, 로하방이 쓴' 명문 28 구' 와 같다. 국까치 일본 정공파의 화가와도 부세화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하국까치남 × 가지의 할아버지로부터 공부하여 서양식의 윤곽이 없는 필법을 도입하여 산수화를 그렸는데, 이를 광화라고 한다. 가천파의 방텐은' 어린이 장난감' 이라는 부세화를 창작하기 시작하면서 호평을 받아' 방탱' 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서학동점화와 사진기술의 도입으로 부세화는 심각한 도전을 받았다. 많은 화가들이 부세화를 그리는 필법이 더 정교하지만, 시대의 조류는 결국 역사의 조류를 막을 수 없다. 그 중에서도 월강방은 매우 섬세한 필법과 서양화 스타일로 화보 (금신), 역사화, 풍속화를 많이 그려' 마지막 부세화 선생님' 으로 불린다. 월강 본인도 제자에게 여러 가지 화풍을 많이 배우라고 독려해 일러스트레이션과 전통화를 융합한 화가들이 많이 생겨났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

일본 부세화의 스타일 특징은 시기마다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초기 부세화는 색채가 단일했고 예기와 꽃거리 유골목을 위주로 했다. 비단화는 18 세기에 등장해 미녀를 위주로 하지만 활력이 부족하다. 나중에 산수화를 발전시켜 각지의 관광지에 중점을 두었다. 부세화는 일본에서 이미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특유의 민족 예술이다.

부세화의 건립:' 에도 시대에는 색채가 선명한 판화를' 부세화' 라고 불렀다. 이 이름의 유래는 가부키와 꽃거리 유골목의 풍속으로 당시의 부생 세계를 묘사한 것이다. 1670 년 마름모카와 사선은 단일 먹색으로 인쇄한 목각을 판매해' 부세화' 의 창시자로 불린다. " -인용. 이때 부세화 색채는 아직 단일한 편이었고, 나중에는 점차 빨강 위주의 황록색 사이에 있는' 아카사카' 에 합류하여 일본 회화사에 새로운 장이 등장했다.

부세화의 풍격이 발전하다. 부세화는 매우 인기가 있다. 나중에 스즈키 춘신이 비단을 창립하고 다른 대가가 나타났다. 18 세기 중반, 부세화는 미녀를 그리는 경향이 있고, 일본 여성은 우아합니다. 그러나 작품의 활력 부족도 당시 일본 사회를 반영했다. 인물과 풍속의 그림이 포화될 때, 새로운 회화 제재가 필요하다. 이것은 또한 새로운 풍격인 산수화를 이끌고 있다. "갈씨 북가는 서구 동판화의 영향을 받아 산수화를 창작하기로 결심하고 대담한 구도와 색채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후, 그것은 각지의 명승고적의 일련의 그림을 묘사했다. " -인용. 이후 풍경을 소재로 한 각종 부세화가 등장했다.

부세화는 350 년의 발전사에서 많은 풍격의 변화를 겪었는데, 이는 당시의 문화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게다가, 그것은 인상주의의 발전을 촉진시켜 서구 문화 발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