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성씨 문제) 엄성의 중국 분포 지역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씨 문제) 엄성의 중국 분포 지역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국내외의 많은 전문가들의 고증을 거쳐, 현씨가 춘추시대의 소주국, 즉 오늘 산둥 성 대추장시 산정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2002 년 춘추 초기에 발굴된 쇼주귀족 묘지는 중국 성씨 중 엄성이 쇼주라는 이론의 최종 결론이다. 대량의 고고학 발굴이 이를 증명한다. " 곡사범대 교수, 세계안씨 종친회 고문인 안안이 최근 열린 학술세미나에서 말했다. 이 결론은 중국 사회과원, 베이징대, 런던대 전문가 39 명의 인정을 받았다. 2002 년 6 월 산둥 () 성 대추장 () 시 산정 동강촌 일촌민 () 이 흙을 채취할 때 한 무리의 묘장을 발견하였다. 고고학자들은 즉각 구조성 발굴을 진행하여 무덤 6 개를 발견하고 장례품 103 건을 출토했는데, 그중 청동기 40 여 점이 출토되었다. 청동 입가에 비문이 새겨져 있다. *** 15: "조표범, 아버지의 아들을 도우며 눈썹을 만세." 네 개의 동메달에 새겨진 비문은 동일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 네 개의 동메달이 작은 열매의 첫 번째 군주 친구가 그의 아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확인했다.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연구소 연구원 조숙금은 이 여섯 개의 무덤 중 하나가 소과 최초의 군주친구의 무덤임을 확인했다. 소과는 춘추시대의 후국이지만, 오랫동안' 춘추',' 좌전' 등 고서에만 존재하고 있어 확인되지 않았다. 동강촌의 이 고고학적 발견은 소과의 역사적 현안을 해결했다. 사료에 따르면 상조 이전에 황제의 후예가 북루 부족을 건립했다고 한다. 상인을 소멸한 후 분봉제를 실시하여, 루는 제후국으로 봉쇄되었고, 고도는 현산양 () 에 있었다. 섭정 기간 동안 제후국의 세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분립과 치치의 방법을 취하고, 국부를 빌려 주가를 위해 공업을 세우고, 둘째 아들 친구의 땅을 봉쇄하여 국호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것은 구국에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작은 과일은 서주 춘추 전국 진나라 600 여 년을 겪었다. 안 교수는 친구가 봉봉된 후 조공에게 이미 또 다른 파벌이었으며, 그의 후손은 조씨를 계속 성으로 삼을 수 없다고 말했다. 작은 과일은 주조 엄성의 속국이므로 엄성은 소과의 국성이다. 네가 나라가 된 후, 당시의 관례에 따라' 얼굴'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하면, 샤오는 안씨의 나라가 된다. 안씨 족보에서, 당신은' 안우' 라고 불리며, 동시에 안씨의 시조로 존경받습니다. 이것이 바로 얼굴의 유래이다. 엄교수는 세상에 보존된 엄성 족보가 모두 엄우를 조상으로 꼽았다고 말했다. 이는 세계의 모든 엄성이 소과엄우의 후예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시군우묘의 발견과 청동기 비문은 안씨의 출설을 확증하며 안씨의 역원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한다. 귀족 무덤이 발굴된 후 국내외 고고학 사학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동남아 국가와 우리나라 대만성의 일부 성이 엄격한 사람들도 대추장에 와서 조상을 인정하였다. 성씨 편찬',' 통지' 등의 책에는 매우 상세한 기록이 있다. 전호 황제의 아들은 안 () 이라고 하고, 아들은 노동 () 이라고 하며, 노동 () 은 또 낳고 두 아들 () 은 연이어 임직한다. 그중 아들 여중은 또 여섯 명의 아들을 낳았는데, 팬, 혜련, 07 13, 라이언, 안, 앤, 순이었다. 주무왕이 제후를 강제로 멸망시켰을 때, 노무안의 후예 중 한 명이 땅에 봉쇄되어 현재 산둥 추현의 동남쪽에 봉착되었다. 그러나' 동치일족 간사' 에 따르면 안씨 가문에는 처음에 한 가지가 더 있었다. 이 책은 이렇게 말한다. "랑야, 조상 루보금, 이언에서 먹을 것을 채취하는 자를 부양하여 매듭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 사사씨족의 조상은 버친이고, 버친은 주초 예악제도에서 주공의 아들이다. 주공은 경성에서 황족을 보좌하기 위해 남아 장남 버친을 노국에 봉하여 지위가 고귀하고 영광스럽다. 따라서 안씨라는 지점의 기원은 전통문화에 기여한 주공, 심지어 같은 가문이 휘황찬란한 성인 주문왕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안씨는 두 가지 다른 근원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전욱제의 현손여종, 하나는 주공의 아들 버친이다. 그러나 만약 더 앞으로 밀면 전욱제는 황제의 손자, 성희, 그리고 가문도 황제의 성희의 후손이라면, 계산에 따르면 두 안씨의 성도는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실제로는 같은 혈연의 황제의 자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두 사제 가족 사이에는 또 하나의 유사점이 있다. 즉, 그것들은 모두 오늘날의 산둥 성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진나라 시대에 유명한 안씨 가족 성원이 루인이나 제나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진나라 시대의 연 명사는 마치 별이 하늘에서 살짝 반짝이는 것 같았다. 그들은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지만 광화는 수천 년 동안 남아 있다. 그중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밝고, 가장 존경받는 스타 안후이는 공자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일 것이다. 안회생은 생전에 공자의 칭찬을 여러 번 받았고, 사후에 수억 명의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는 유교의 전범으로 여겨져서, 아무도 반대한 적이 없다. 안후이의 후손은 공자의 후손과 마찬가지로 일정한 순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성씨보다 운이 좋은 곳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나중에 당나라 초년이 되자, 안후이의 후손들은 대학자 안사고에서 시작하여 명성이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안사고는 안후이의 제 37 손으로서 전통 학술에 대한 공헌이 비길 데 없다. 안진경은 더욱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씩씩한 초서로 기억될 뿐만 아니라, 당대의 위대한 업적에 평생을 바칠 뿐만 아니라, 더욱 쓸 가치가 있다. 역사상 많은 걸출한 유명인들이 얼굴이라고 부른다. 위에서 언급한 안회의 얼굴 외에도 남북조 시대 송대의 안연원, 청대의 안원도 성취가 있어 전통문화에 기여한 문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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