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시 창작의 평운 기교.

시 창작의 평운 기교.

압운평시의 기교는 다음과 같다.

절구:

운에서 절구는 형식에 따라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절구가 가장 엄격하다. 율시처럼 평정을 중시해야 하고, 심지어 운을 맞춰야 한다. 고절과 같은 절구는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운율:

글자, 운, 연자, 대결에는 모두 엄격한 규칙이 있다. 또 한 가지 라평과 라평에 관한 탄성 규정은 흔히 볼 수 있는 공식이다. "135 가 무엇이든 246 은 분명하다." 의미:' 135' 라는 단어는' 평' 이라는 단어보다 딱딱하지 않지만' 246' 이라는 단어는' 평' 이나' 평' 이어야 한다.

셋째, 운율을 잘 써야 하고, 시의 상하구 쌍의 운용에 주의해야 한다. 노래도 사람들이 총결한 평정 쌍으로 구성된 가요이며, 대문의 일종이다. 그것은 중국 언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간결하며, 단어로 대립하며, 편파적이지 않다.

시:

시, 1 급 한자, sh: 로 읽혀집니다. 전국 시대에 처음 뵙겠습니다. 그것의 본의는 마음속의 생각을 표현한 것이며, 나중에는 아름답고,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거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설문해자" 는 "마음" 으로 여겨진다.

시, 형성자, 최초로 전국시대에 나타났고, 갑골문과 금문문에는 없었다. 학자 주책종에 따르면' 시' 라는 단어는 그림 A 에 표시된 기본 기호에서 발전한다. 이 기호는 그림 B 에 표시된 기호로 발전한 다음 그림 C 에 표시된 기호 (절) 로 발전한다. 제사에서 어떤 동작, 음악, 가무를 동반하는 특정 행위의 의미를 가리킨다.

나중에 음악, 노래, 시, 단어를 강조하면서 한 단어가 생겨나 결국' 시' 로 변했다. 글리프로 보면 전국 문자의' 시' 는 왼쪽의' 색' 과 오른쪽의' 절' 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전' 의' 시' 자는 기본적으로 전국 문자의 글리프를 계승하고,' 시' 자는 한립에서 두 가지 표기법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작은 인감의 글리프를 계승하는 것이고, 또 다른 방법은' 시' 의 글리프를 단순화하여 해서체의' 시' 자로 발전하는 것이다.

의미상,' 시' 라는 단어의 본의는' 문학의 한 장르' 이다. 고서에서 특히' 시경' 을 가리켜' 시 쓰기 (운자로 마음, 감정)',' 견지, 상속',' 지지' 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