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에티켓" 의 기원과 번역
"에티켓" 의 기원과 번역
아버지의 아들, 태어난 사람은 기쁘고, 남자는 여자보다 앞서야 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아들은 만나겠다고 약속했고, 주인은 절에서 연회를 베풀었지만, 입구에서 절을 했다. 사위는 거위를 데리고 들어가 로비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한 다음 거위를 숭배하여 부모에게 받아들여졌다. 드롭, 로얄 여자 차, 남편 수나라, 로얄 휠 3 주 수여. 당신은 문 밖에 있습니다. 여자가 도착했습니다. 남편이 들어왔습니다. * * * 감옥밥을 먹으면 결혼이 망가집니다. 이런 조합은 장유와 같습니다.
경신 재키스, 일반의식 등 남녀의 차이도 커플의 뜻이다. 남성과 여성 은 다른, 그리고 남편과 아내 의 의미 가 있습니다; 부부는 의인이고, 아버지와 아들은 친척이다. 아버지와 아들 은 프로, 그리고 군주 의로움 이있다. 그러므로 의식 무의식자도 예의의 근본이다.
남편 의식 은 가정에서, 법원 의 게시물에 대한 존중, 장례식 보다, 기절 에서 시작, 크라운에서 시작-이 의식 은 일반적으로.
스와 싱, 여자 목욕 봐; 명질, 짱, 큰어머니, 물, 대추, 밤, 단수, 짱 여자, 여자가 가슴을 제물로 바치고 과일을 제물로 바치며 여자의 예식이 되었다. 이모 이모부가 집에 들어오자 아내는 특별한 돌고래로 나를 먹이고 아내는 말을 잘 듣는다. 규명, 나 * * * 고모는 선물이 있는 여자와 결혼해서 술을 마시고 상을 주었다. 나의 고모와 고모부는 먼저 서방 무대에서 내려왔고, 나의 아내는 희채 무대에서 내려와 이 세대를 이어받았다.
여자가 되는 의식, 여자가 말을 잘 듣고 신청하는 것도 여자의 말을 잘 듣는 것에 대한 책임이다. 여자는 말을 잘 듣고, 삼촌과 이모들에게 순종을 하며, 방 안의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남편이 되어 실크, 마, 천, 실크가 되기 위해 위원회를 지키기 위해 가렸다. 그래서, 여자는 준비가 되어 있고 화해한다. 내면의 조화와 이성은 오래갈 수 있다. 그래서 성왕은 강조했다.
그래서 고대 여자들은 모두 먼저 3 월에 시집갔고, 선인들이 멸망하기 전에 궁에서 가르쳐 주었다. 너의 조상이 멸망한 이상 종실에서 너를 가르치고, 여자의 덕과 글자, 용모, 공을 가르친다. 가르침을 제물로, 물고기를 제물로, 사과조류를 제물로 하여 여자가 되었다.
고대 황제는 육궁, 삼부인, 구비, 27 비, 81 비를 설치하여 천하의 통치를 듣기 위해 여자에게 순종했다. 그래서 세상에는 조화가 있다. 천자는 육관, 삼공, 구경, 27 의사, 81 사를 세우고, 천하 외치를 듣고, 천하 남자를 가르친다. 따라서 국가는 외부의 조화에 의해 통치된다. 그래서: 황제 는 남성 교사 를 듣고, 여성 교사 를 듣고 후; 황제 관양 도로, 다음 음과 독일 을 치료; 천자는 외치를 듣고 내직을 듣는다. 교변공, 외외, 국치, 성덕이라고 한다.
그래서 남자는 가르치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천부적이고, 매일 먹는다. 여자는 보충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하늘에 적합하고 달은 음식에 적합하다. 그래서 일식은 천자의 소복을 시중들게 하고, 육관의 자리를 보수하면 천하대양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식 후, 너는 사복을 입고, 육원의 자리를 보수하고, 천하의 음사를 흔들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천자와 황후, 일유와 달, 음과 양은 반드시 함께 할 것이다. 천자는 사람을 가르치고, 아버지도 사람을 가르친다. 수녀 부드러운 후, 어머니 도 말했다. 따라서, 황제 후, 부모는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그래서, 왕의 효용 쇠퇴, 아버지의 의로움에 보답한다. 후역, 자금 쇠퇴, 모의도.
결혼식은 양성의 선을 결합하는 의식으로, 사당의 봉헌과 관련이 있고, 하관과 계승의 관계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군자는 매우 중시한다. 그래서 결혼식 예식, 이름, 수례, 초청 날짜 5 단계 중 남자 사자가 올 때마다 여자의 부모는 성전에서 연회를 열고 문 밖에서 사자를 맞이한다. 절에 들어서자 주인과 손님은 로비로 밀려 들어가 사자가 남자 부모의 의견을 전하는 것을 들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결혼식에 대한 존중과 진지함을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아버지가 직접 아들에게 술을 권하고 아내에게 안부를 묻도록 명령하는 것은 남자가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들은 시집가라는 명령을 받았고, 여자 부모는 절에 잔치를 벌인 후 절문 밖으로 사위를 맞이했다. 부군은 거위를 데리고 절문에 들어갔고, 주객이 왕좌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부군은 다시 허리를 굽혀 절하며 거위를 바닥에 놓아서 부모의 손에서 신부를 데리러 왔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내와 남편이 나갔다. 남편이 내 아내가 탄 차를 직접 운전하면, 그는 팔을 끼고 차에 탈 것이다. 이것은 그가 의도적으로 사랑을 보여주는 자세이다. 남편이 여자를 위해 운전하면 바퀴는 하인이 운전한다. 사위가 앞장서서 자신의 차를 타고 자신의 문 아내 뒤의 동그라미에서 세 개를 건네고 밧줄을 들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 여성이 도착했을 때,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하고, 그녀에게 그와 함께 들어오라고 청했다. 남편의 침실에 들어가면 부부 * * * * 는 같은 여동생의 고기를 먹고 각각 한 바가지 술을 들고 있는데, 이는 부부가 한 몸이고 항렬에 관계없이 서로 사랑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결혼식의 기본 원칙은 장엄한 결혼식을 거쳐 새로운 사람을 소개팅하는 것이다. 이는 남녀의 차이를 결정하고 부부 관계를 확립하는 것이다. 남녀가 다르기 때문에 부부 관계가 있을 것이다. 부부 관계 때문에, 부부 가 있기 때문에, 그래서 아버지와 아들 소개팅 이 있습니다; 바로 부자의 소개팅 때문에 군주와 신민이 제각기 제 몫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결혼식은 각종 의식의 기초이다.
모든 의식에서 대관식은 의식의 시작이고, 결혼식은 의식의 기초이며, 장례식과 제사식은 가장 성대하며, 궁중의 의식과 약혼 의식은 존중을 가장 잘 반영하고, 농촌의 사례와 음주의식은 조화를 가장 잘 반영한다. 이것은 의식의 대략적인 상황이다.
다음날 신부는 일찍 일어나 머리를 감고 목욕을 하고 고모를 보러 갈 준비를 했다. 날이 밝자, 예식을 칭찬하는 사람이 고모에게 활을 바쳤다. 이 여성은 대추, 밤, 말린 고기가 들어 있는 용기를 선물로 들고 있다. 예식을 칭찬하는 사람은 그녀의 고모를 대표하여 이 여자에게 단 술을 주었다. 여자는 먼저 절인 술을 조상에게 제사한 다음 단 술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위의 예의를 갖추면 며느리가 되는 의식이 완성되었다는 뜻입니다. 고모가 방에 들어서자 여자는 삶은 돼지를 들고 고모의 손에서 먹으며 신부가 효도하는 의무를 이행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다음날 외삼촌 * * * 과 외숙모는 선물로 여자를 위로했고, 여자는 외숙모를 내려놓고 자신의 술을 장려하고 마시지 않았다. 나의 고모와 고모부는 서무대에서 시작했고, 그리고 나의 아내는 동무대에서 내려왔는데, 이는 신부가 고모를 대표해서 가정사무를 맡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자 의식의 성취는 여자가 말을 잘 듣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여자가 고모를 대표해서 집안일을 주관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더욱 설명한다. 이것들은 모두 여성에 대한 복종의 요구를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이른바 여성의 순종은 먼저 이모에게 복종하고, 그다음은 집안의 다른 여자들과 어울리며, 그 다음은 남편을 만족시켜 여자의 일을 완성하고, 땔감 유염의 저장을 정성껏 지켜준다. 따라서 위의 여성 순종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켜야 가정이 조화롭고 안정될 수 있다. 내부가 조화롭고 안정되면 가족이 오래가기 때문에 성왕은 여성의 복종을 중시한다.
고대에는 혼전 3 개월 동안 여자와 군주가 오복 안의 친척이었다면 군주의 사당에서 혼전 교육을 받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옷 다섯 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대진자의 집에서 이런 교육을 받을 것이다. 여교사는 여성의 미덕, 언어, 외모, 장점을 가르친다. 가르침을 마친 후에는 교과제를 거행하는데, 이는 조상에게 혼전 교육이 이미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것이다. 제사를 지낼 때는 물고기를 자매로 하고, 장작조류 두 종류의 수생식물을 탕채로 삼는다. 이 제사들은 부정적인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여성의 복종과 비행을 일으키는 데 쓰인다.
고대 황후는 육궁을 세우고, 삼처십사 () 는 푸요 (), 구보 (), 27 처 (), 팔보 () 의 여성 교육을 관리해 여성의 순종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천하의 가정이 화목하고 안정되었다. 천자는 삼관, 구신, 27 박사, 81 사를 포함한 6 부를 설치하여 천하의 정사를 관리하며 남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교양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정사가 화목하고 국가가 안정되었다. 그래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천자는 남자의 교육을 맡고, 황후는 여자의 순종을 관리한다. 황제는 정무를 관장하고, 황후는 여자 일을 관리한다. 천자는 삼공 등 관원이 직무를 다하는지, 황후는 삼부 등 관원이 직무를 수행하는지 고찰했다. 남존여비 형성 풍습, 내외 조화, 국가와 가정이 안정되고 질서 있다. 만약 이 단계를 해낸다면 성덕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남자 교육이 제대로 되지 않고 정사가 부적절하면,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질책하시며 그들을 무색하게 하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만약 한 여자의 순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그녀의 일이 잘 처리되지 않으면, 신은 그녀를 비난하고 일식이 일어날 것이다. 따라서 월식이 일어났을 때, 황제는 백의를 입고 반성을 하고, 여섯 명의 관원을 독촉하여 일을 개선하고, 정사상의 잘못을 철저히 없애도록 독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이 일어났을 때 황후는 백의를 입고 자숙을 표하고 육궁 개선을 촉구하며 여성 문제에 대한 실수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그래서 천자와 황후는 달, 음양, 상보성, 재보성 같다. 천자가 남성 교육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에 속한다. 여왕이 여성의 복종을 관장하기 때문에, 그녀는 어머니에게 속한다. 그래서 천자와 황후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같다. 그래서 천자가 죽고 왕공 대신이 모두 그를 섬겨야 하는데, 이는 그를 모시는 아버지와 같다. 여왕이 죽은 후, 그녀는 반드시 그녀를 위해 최자를 섬겨야 한다. 마치 그녀의 어머니를 위해 최자를 섬기는 것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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