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일러스트레이터 복사-제로 파운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
일러스트레이터 복사-제로 파운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
모사에 적합한 흑백 꽃 사진 몇 장을 추천합니다.
도구/재료: 백지 또는 노트북, 연필, 지우개, 검은색 마커.
1. 먼저 병의 대략적인 모양을 그린 다음 병에 꽃을 넣는 위치를 정하고 디테일을 조금씩 풍부하게 합니다.
2. 먼저 꽃 한 송이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꽃을 중심으로 다른 꽃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닥이 있는 아이스크림통을 그릴 수 있습니다. 물론, 너는 바깥의 검은 동그라미를 잊을 수 없다.
3. 가장 복잡한 꽃을 먼저 그릴 수 있고, 다른 꽃들은 이 꽃에 따라 위치할 수 있다. 그림을 보고 위치를 조정하고, 마지막으로 담뱃갑을 그려 디테일을 풍부하게 한다.
4. 먼저 원을 그린 다음 가장 중요한 꽃 패턴을 그리고, 위치를 주의하고, 마지막으로 주둥이를 그리고, 색을 칠하고, 흰 점으로 장식한다.
5. 먼저 백지에 적당한 크기의 원을 그린 다음 가장자리에 가장 큰 꽃을 그리고 옆에 꽃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꽃을 그립니다. 컬러, 풍부한 디테일.
6. 커피잔을 먼저 그린 다음 첫 꽃을 그린 다음 인접한 꽃을 차례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머그펜으로 선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세부 사항을 수식하다.
확장:
모사는 원작에 따라 서화 작품을 모사하는 과정을 말한다. 프로는 원작에 따라 쓰거나 그린다. 모방은 얇은 종이 (실크) 로 원작에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넓은 의미의 모사는 반드시 서화일 필요는 없고, 비문, 스티커 등이 될 수도 있다.
초보자는 어떻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합니까? 초보자는 모사를 통해 삽화를 배운다.
모사는 원작에 따라 서화 작품을 모사하는 과정을 말한다. 프로는 원작에 따라 쓰거나 그린다. 모방은 얇은 종이 (실크) 로 원작에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넓은 의미의 모사는 반드시 서화일 필요는 없고, 비문, 스티커 등이 될 수도 있다. 프로 (Pro) 와 복사 (copy) 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특히 서예 방면에서 고대인들은 "임수는 고대인의 자리를 잃기 쉽고, 많은 고대인의 필법은" 라고 말했다. 필서는 고대인의 지위를 얻기 쉽지만, 고대인의 의를 잃는다. " 얼굴의 획은 배우기 쉽고 선반 구조는 배우기 쉽지 않다는 뜻이다. 선반 구조를 배우는 것은 쉽지만, 획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난이도에서는 베끼기가 쉽고 베끼기가 어렵다.
설명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에 내장된 게임 캐릭터 설정과 예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국수는 초기에 19 세기 초에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제로 파운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제로 기본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를 고르세요. 우선 사용하기 좋은 소프트웨어를 골라야 합니다.
2. 기초를 모사하고, 많은 삽화를 보고, 자신의 소재 라이브러리를 만든다. 그런 다음 복사할 내용을 선택합니다. 모사 과정에서 이 그림이 어디가 좋은지, 배색, 구도, 스타일 특징인지 생각해 보세요. 그래야 뒤에서 더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은 더 체계적으로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사 기간이 지나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었으므로 일러스트 학원을 신청할 수 있다. 선생님의 지도 아래 자제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더 높은 학습 효율을 얻을 수 있다. 이 단계에서 그들은 이론과 실천을 배우고, 삽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더 나은 작품을 출력하기 시작할 수 있다.
4.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선행 학습과 훈련을 거쳐, 당신은 자신이 아직 파악하지 못한 약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너는 한동안 집중적인 훈련을 통해 자신의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조형 능력이 특별히 좋지 않다면, 일정 기간 동안 집중하여 모양을 잡는 연습을 하면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의 약점을 찾아 하나씩 극복할 수 있다.
일러스트를 배울 때 다른 유형의 일러스트를 수집하여 분류한 다음 원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학습 효과가 더 좋습니다.
또한, 회화 기교를 훈련시킬 때, 회화 과정에서 어느 부분을 수정해야 하는지,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시정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도 학습의 진보이다. 반대로, 삽화 방면에서 빠르게 발전하려면, 다른 사람의 비판을 받아들이고 제때에 고쳐야 한다.
요약하자면, 일러스트를 배우는 과정에서 모든 학습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잘못을 제때에 바로잡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선택하고, 자신의 목표를 정하면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