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과보는 일본어 문어문의 전문을 추궁한다
과보는 일본어 문어문의 전문을 추궁한다
어떤 사람들은 노란 뱀 두 마리를 콰프라고 명명했다. 태어난 후, 신앙이 탄생했고, 신앙은 과보를 위해 태어났다.
과보는 제멋대로여서 일본 풍경을 따라잡으려다가 유고에서 그를 잡았다. 배불리 마시지 못하면 대택에 가서 도착하지 않으면 여기서 죽는다.
응룡은 치우와 과보를 죽였지만, 그는 남방에 갔기 때문에 남방에는 비가 많이 내렸다. 황제 시대에는 북방에 기근이 들었을 때 청두재신이라는 산이 있었다.
산에 한 사람이 있다. 귀에 노란 뱀 두 마리를 끼고, 손에 노란 뱀 두 마리를 들고 있는데, 그의 이름은 콰부이다.
후토생신, 후토생과부, 과보는 제멋대로이며, 날그림자를 쫓고 싶어 어부에게 따라잡았다. 나는 황하에 가서 물을 마시려고 하는데 황하수가 부족하다. 나는 대택에 가려고 하는데, 도착하기 전에 갈증으로 여기서 죽었다.
응룡은 치우와 과보를 죽였기 때문에 남방에 가서 살았기 때문에 남방에 비가 더 많이 오는 것이 편리했다. 과보의' 산해경 중산경 과보산' 에는 서구십 리, 과보의 산이 실려 있다.
그 목재는 대부분 갈색, 남, 대나무 화살이다. 그 짐승은 소와 양이 많고, 그 짐승은 새가 많다.
그 양은 옥이 풍부하고, 그 음은 철이 풍부하다. 북방에는 복숭아림, 방원 300 리, 토마스를 포함한 숲이 있다.
호수가 흘러나오고, 북류가 강으로 흘러 들어가는데, 그중에는 옥이 많다. 장안산에서 서쪽으로 90 마일 떨어진 곳에 콰부라는 산이 있다.
과보산에서 자라는 대부분의 나무는 야자수와 난수, 그리고 많은 작은 대나무 숲이다. 산속의 동물은 소와 양을 위주로 하고, 새는 금닭을 위주로 한다.
이 산의 남쪽 기슭에는 옥석이 많고 북쪽 경사면에는 철광이 있다. 이 산의 북쪽 기슭에는 방원 내 300 리에 복숭아림이라는 숲이 있다. 숲 속에는 많은 말이 있다.
호수는 이 계곡에서 흘러 나와 북쪽으로 황하로 흘러 들어간다. 호수에는 옥이 많다.
산해경 해외 북경 과부와 일본 망명' 재재: 과보는 차를 몰고 일본을 떠나 일본으로 들어갔다. 목이 마르면 강물과 영양이 풍부한 강물을 마실 수 있다. 강물과 웨이수가 부족하면 북쪽의 대택을 마실 수 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이 되다.
우리 아버지의 나라는 귀동에 있다. 큰 사람, 오른손에 청사 한 마리, 왼손에 노란 뱀 한 마리입니다.
등림은 그 동쪽에 나무 두 그루가 있다. 삼촌을 말하다.
열자' 는 전국 시대 정유구의' 열자 당원' 을 기록한다 목이 마르면 위하 물을 마신다. 모자라면 북상하여 대택을 마시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에 시체를 담그고, 등림을 낳다.
덩림미는 천리 밖에 있다. ".
2. 과보는 일본 원문 (고문) 과보는 나날이 진진으로 향한다. 이름을 날리는 과보는 일본을 떠나 일본으로 들어간다. 갈증, 마시고 싶다, 강, 위; 강, 위, 북쪽에서 소택을 마시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이 되다.
참고: 행군: 달리기, 달리기. 태양에 들어가다: 해가 지는 곳을 쫓아가다.
마시고 싶다: 갈증을 풀기 위해 물을 마시고 싶다. 강과 웨이 헤강: 즉 황하와 웨이 헤강.
북방은 대택을 마신다: 오대호. 전설에 의하면 천리, 기러기 문산 북쪽에 있다.
북쪽: 방위명사는 부사로, 북쪽으로, 북쪽으로. 갈증으로 죽다: 도중에 목이 마르다.
등림: 지명은 현재 대별산 부근의 예호산 3 성의 교계입니다. 던린은 바로' 도림' 이다.
과보는 해가 질 때까지 태양과 경주한다. 그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으면 황하와 웨이수에 가서 물을 마셨다. 황하와 웨이 물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북부 대호에 가서 물을 마시십시오.
오대호에 도착하기 전에 도중에 목이 말라 죽었다. 그가 버린 지팡이가 복숭아원으로 변했다.
확장 데이터:
매일의 과보부' 의 주제는 고대 선조들이 유한한 생명의 속박을 뛰어넘어 영원한 생명을 갈망하는 것이었다. 과보는 거대한 신이다. 이런 거대한 신은 중국 고대 문화에서 보기 드물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시간을 따라잡고 초월하는 어려움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과보의 일상생활의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산해경 해외 북경' 에' 믿음은 과거에서, 신앙은 과보에서 온다' 는 기록이 있어 과보의 일상생활의 본질적 원인을 밝혀낼 수 있다.
중국 고대 문화에서 후디는 귀신성이며 죽은 곳이다. 이렇게 해서' 과보는 중국 고대 관념 속에 있는 은명, 과보는 명거인' 이라는 합리적인 추론이 생겨났다.
과보는 일반인보다 시간의 생명에 대한 압박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으며,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영생에 대한 갈망도 일반인보다 훨씬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태양과 동행하여 제한된 사해를 떠나 무한한 우주에 가입하는 것이다."
따라서 시간의 억압, 죽음의 공포와 생명에 대한 영원한 갈망은 과보의 날로' 제멋대로인' 근본 원인이다. 사실, 소위' 과보는 제멋대로다' 는 한편으로는 객관적으로 인류의 자연생명이 결국 제한된 시간 즉 생명의 속박을 돌파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중국 문화에서' 지행단결' 정신이 과보의 구현이기도 하다. 따라서 과보는 결국 실패했지만, 그는 여전히 후세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영웅이며, 수천 년 후에도 여전히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다.
과보의 매일의 실패는 겉으로는 물 부족과 갈증 때문이지만, 그 진짜 원인은 그렇지 않다. 시간은 생명을 죽음의 고통으로 만드는 면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기도 하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과보의 실패는 인간이 시간과 직접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영원한 유혹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다른 통로에서 간접적으로 시간과 죽음에 대항하기를 원한다.
태양과 시간에 대한 조상의 숭배와 공포는 그들의 심리적 요인을 형성하여 생명과 생사에 대한 그들의 견해에 영향을 미쳤다. 태양에 관한 이 신화 시리즈를 살펴보면, 우리는 유한한 인간의 생명이 영원을 강하게 갈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상고 선민은 환상, 상상, 하루 등 신화 등을 통해 생명-시간-생명에 대한 사고를 표현한다. 유한한 인간의 생명, 영원한 시간에 대한 강한 갈망. 한정된 개인의 생명,' 충실하다' 는 시간의 흐름에 따른 고통.
인류는 영생을 추구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했다. 바이두 백과-과보는 날마다.
3. 과보는 일본을 쫓고, 문어문 과보는 원문을 일본을 떠나 일본으로 들어간다. 갈증, 물 마시고 싶어, 강에서 마셔, 웨이; 강, 영양 부족, 북쪽의 소택을 마시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이 되다.
참고: ① 단계별: 경주. 하나: 경쟁.
가: 뛰어. ② 태양에: 해가 지는 곳을 쫓는다.
3 물을 마시고 싶다: 갈증을 풀기 위해 물을 마시고 싶다. ④ 강, 웨이: 황하, 웨이 헤강.
⑤ 북부 음료 daze: 오대호. 전설에 의하면 천리, 기러기 문산 북쪽에 있다.
목이 말라 죽다: 도중에 목이 말라 죽다. ⑦ 던린: 지명은 현재 대별산 부근의 예오, 오, 완삼성의 경계에 있다.
등림은' 도림' 이다. ⑧ 도착하지 않음: 도착하지 않음.
9. 갈증: 그는 갈증을 느꼈다. 10. 혐오: 혐오.
과보는 해가 질 때까지 태양과 경주했다. 그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으면 황하와 위하에 가서 물을 마셨다. 황하와 위강은 물이 부족하면 북쪽의 대택호에 가서 물을 마신다.
나는 대택호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그가 버린 지팡이가 복숭아원으로 변했다.
4.' 과보의 추일' 고역' 과보의 추일': 과보는 해가 질 때까지 태양과 경주한다. 그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으면 황하와 위하에 가서 물을 마셨다.
황하와 위강은 물이 부족하면 북쪽의 대택호에 가서 물을 마신다. 나는 대택호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그가 버린 지팡이가 복숭아원으로 변했다. 원문: 과보는 일본에서 일본으로 진군하는 것을 멀리하고 있다. 갈증, 물 마시고 싶어, 강에서 마셔, 웨이; 강, 영양 부족, 북쪽의 소택을 마시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이 되다.
이 영화는 서한 유신의' 산해경' 에서 문장 나왔다. 자료의 글쓰기 배경을 넓히다: 유신은 소년시절 현대문' 시',' 책' 을 연구했고, 나중에는 현대문' 이',' 곡량춘추' 를 연구했다.
황문랑은 한성제가 소집한 것으로, 한성제는 유교 고전을 배울 수 있고, 문필에 능하며, 공식적으로 임명된다. 한평화 3 년 (기원전 26 년), 아버지 유향의 의뢰를 받아 학교의' 중서' (비서장서) 를 관장하여 학교가 도서를 관리하는 것을 도왔다.
류시앙 사망 후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았다. 애제 때 유신은 본교 도서를 관장하고 유향의' 별록' 을 바탕으로 중국 역사상 첫 번째 도서 분류 목록인' 칠율' 으로 수정하였다.
평화시대 (기원전 28-25 년) 황제는 유힌에게 아버지와 함께 국가가 소장한 책을 정리하고 수정하라고 요청했고, 이로 인해 유신은 당시 황실의 각종 선본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유신은 이 왕실 소장품에 앉아 굶주리고 목마르게 연구하기 시작했다.
유희가 경학사에 기여한 첫 번째 공헌은 선진후기에 출판된 경학 저작을 찾아 실전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유신의 제창으로, 이 고대 중국 고전들은 사회와 학자들에 의해 널리 알려지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유신이 경학사에 기여한 두 번째 공헌은 글과 역사로 고전을 해석하는 새로운 길을 열었다. 고대 경전을 발양하기 위해 유신 등은 훈고를 중시하는데, 경전을 읽을뿐만 아니라 고문의 글리프와 글자의 의미에 따라 경전을 해석한다.
유신이 경학사에 기여한 세 번째 공헌은 현대문학의 경학에 대한 독점을 깨고 중국 고전경학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었다. 동중슈가 현대한어의 경학을 개척하고, 한 마디로 가리고, 깊은 뜻이 있다면, 명물체계를 중시하는 고문경학은 바로 그의 산문을 여는 유신이다.
호 (기원전 26 년) 는 율학교, 그의 아버지 유향은 천록각 서기이다. 서한말년의 저명한 학자로서 유신은 서한중기 이후 한때 흥성했던 경학에 대해 날카로운 비판을 한 적이 있다.
그가 보기에, 오늘날의 문학은 유교 경전에 대한 연구가 무자적이고 번거롭고, 학자는 배울 수 없고, 적은 천여마리의 가축으로 민도덕교화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부주의를 보류하고 성구를 발휘하여 가능한 한 빨리 백만 자 이상의 장구를 말하는 번거로운 학풍을 끝내라고 요구했다. 또한 유신은 가법교경학의 폐단을 비판하며 자신의 전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무술이라고 판단했다. 그들이 한 일은 당원으로서 진실을 질투하는 정치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였다.
유신의 비평은 일침이 있다.
옛날에는 북대황에 우뚝 솟은 산이 있었다. 산 깊은 곳에는 힘이 무궁무진한 거인들이 살고 있다.
그들의 우두머리는 과부이다. 그는 명왕 후토의 손자, 신의 아들이다. 그래서 이 사람들은 콰부라고 불린다. 그들은 몸이 강하고, 우람하며, 의지력이 매우 강하며, 정신이 비범하다. 그리고 마음씨가 착하고 근면하며 용감하고 평화롭고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당시 땅은 황량하고 독사 맹수가 횡행하여 인민 생활이 비참했다. 이 부족의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과보는 매일 사람들을 이끌고 자연재해와 싸웠다.
과보는 늘 그가 잡은 악독한 노란 뱀을 귀에 걸어 장식으로 손에 들고 자랑스럽게 흔들고 있다.
어느 해 날씨가 더워서 뜨거운 태양이 대지를 직사해 농작물을 굽고 나무를 태우고 강을 말렸다. 사람들은 더워서 참을 수 없어, 과보는 죽어 가고 있다.
이 장면을 보고 과보는 매우 슬펐다. 그는 고개를 들어 태양을 바라보며 그의 국민들에게 말했다. "태양은 정말 얄밉다. 나는 그것을 따라 잡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게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잇달아 만류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지 마세요. 해가 우리에게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으면 너는 지쳐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태양이 이렇게 더우면 너는 구워 죽을 거야."
과보는 태양을 잡고 사람들의 명령에 복종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불쌍한 사람들을 바라보며 말했다. "모두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서, 나는 꼭 가겠다!" ""
해가 막 바다에서 떠오르자 과보는 그의 국민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는 큰 포부를 품고 동해에서 올라가는 방향으로 성큼성큼 걸어가 그의 매일의 여정을 시작했다.
태양은 공중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과보는 지면의 질풍처럼 그것을 쫓고 있다. 그가 산을 넘고 산을 넘자 대지는 그의 발걸음에 이리저리 흔들렸다.
과보는 달리기에 지쳐서 졸고 신발 속의 흙을 지면에서 털어 큰 토산을 형성했다. 그가 배가 고플 때, 그는 들과를 따서 허기를 채우고, 때로는 과보가 밥을 짓는다. 그는 석두 세 개로 냄비 하나를 만들었는데, 이 석두 세 개는 세 개의 높은 산이 되어 그들의 발 아래 서 있었고, 높이가 몇 킬로미터나 되었다.
과보는 태양을 쫓아다니며 자신이 태양에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보고 자신감이 강해졌다. 태양에 가까울수록 목이 마르다. 강을 안고 있으면 이미 갈증을 풀 수 없다.
그러나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격려했다. "곧 우리는 태양을 따라잡을 것이고, 사람들의 생활은 행복할 것이다."
해가 진 쿠야에서 9 일을 보낸 후, 과보는 마침내 따라잡았다.
붉고 불타는 불덩이가 과보의 바로 앞에 있고, 그의 머리 위에는 수천 개의 금빛이 그에게 목욕하고 있다.
과보는 황홀하게 두 팔을 벌려 햇빛을 안으려 했다. 하지만 태양은 유난히 더워서 과보는 목이 마르고 피곤함을 느꼈다. 그는 황하로 달려가 단숨에 황하의 물을 마셨다.
그는 또 웨이 헤강으로 달려가 모든 웨이 헤강 물을 다 마셨지만 여전히 갈증을 풀지 못했다.
과보는 또 북쪽으로 달려가는데, 그곳에는 대택이 있고, 대택에는 갈증을 풀 수 있는 충분한 물이 있다.
그러나 과보가 대택에 도착하기 전에 그는 도중에 목이 말라 죽었다.
과보가 죽었을 때, 마음은 후회로 가득 찼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사람을 걱정하며 손에 든 나무 막대기를 던졌다. 지팡이가 땅에 떨어진 곳에서 갑자기 울창한 복숭아숲이 크게 나타났다.
이 복숭아숲은 일 년 사계절 울창해 행인에게 그늘을 제공하고 신선한 복숭아를 생산하며 근면한 사람들을 위해 갈증을 풀고 피로를 풀고 활기차게 여행을 시작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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