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평원 향설심이 속편까지 이어져 있다

평원 향설심이 속편까지 이어져 있다

평원 향설심이 속편까지 이어져 있다

마음은 표상의 근본이고, 선악은 마음으로부터 본다. 워커의 마음은 그의 부의 상징이다. 마음이 바르지 않은데, 어떻게 발전합니까? 간사함에도 불구하고 반복해서 반복하다. 만약 네가 고개를 숙이고 말을 한다면, 그것은 강간과 탐욕이다. 용기와 용기를 내면 너는 반드시 영웅이 될 것이다. 마음이 평온하지만 손영도 비싸다. 편향되어 큰 재난을 당하지 않으면 극악할 것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손자들이 피곤하다. 옛것을 생각하면 부귀영화다. 중부왕빈인데, 어떻게 아내에게 아이를 보내라고 의뢰할 수 있습니까?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면, 너는 장래에 출세할 수 있다. 가벼운 말은 믿음을 잃고, 인생은 쉽게 접는다. 너무 많이 생각하고 불평이 너무 적으면 명리는 달성하기 어렵다. 작은 부자 즉 이익, 제한된 미래; 부자가 아니면 비싸고, 복은 쌍쌍이 없다. 사생활 괴롭힘, 영광이라도 빨리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름은 없지만 깨끗하고 직설적이다. 입을 벌리고 자살 성향이 있다고 하면 반드시 명절을 피할 것이다. 지기를 만나는 것은 정상이지만, 친구를 사귀는 것은 매우 깊다.

일하지 않고 얻는 것, 원망도 없이 큰일을 하는 것은 인재의 기둥감이 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사소한 일에 부딪치면 의심을 피하는 것이 지기의 선물인가? 성질이 급해서 미안합니다. 목숨을 잃고 아들을 해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겸손한 자율은 반드시 장수할 것이다. 사랑 꽃 사랑 와인, 내실 아내와 첩 사업 참여; 이익은 이미 사람을 해치고, 자손은 손주가 반대한다. 싸게 농촌을 팔면, 너는 패배한다. 선생님의 전기를 존중하면 도덕적인 사람이 생길 수 있다. 신랄하고 야박하게 말하는 것은 수원에 가련하고 해롭다. 언어는 평범하고 융통되어 복지를 누리며 보답을 받는다. 곤경에서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승리의 기둥이어야 한다. 만약 네가 행복 속에서 잊는다면, 너는 청운의 길을 오를 것이다. 인색하고 검소한 것은 부유하고 잘 사는 것의 차이이니, 그것의 수량을 관찰해야 한다. 호화롭고 화려하며 탕자와 탕자의 차이는 없고, 오직 그의 재능뿐이다. 쉽게 곤경에 빠지고 가정이 파탄난다. 너의 축복을 인색하게 하지 마라, 너는 너의 부를 아낌없이 베풀 수밖에 없다.

불안, 큰 장치 늦게 될 수 없습니다; 만약 기회를 보고 일을 할 수 있다면, 정확하고 틀림이 없다면, 일찍 혜할 것이다. 많은 인재들이 가르치는 것에 인색하고, 성인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나는 잠정적인 규칙을 보았고, 나는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 만족과 자만은 다르다. 하나는 온유하고 복이 있고, 하나는 불쌍한 고통이다. 대지혜와 광기의 천부적인 재능은 다르다. 하나는 착실하게 성공하고, 하나는 위선적이고 다패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성공을 쟁취하고, 결국 명리를 얻다. 많은 숨겨진 마음이 있어 곤경에서 구출되었다. 도의와 원망을 불문하고 먼 해를 바라보기 어렵다. 돈을 써도 별로 고생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너무 융통성이 없다면, 그것은 쉬워질 것이고, 재난은 구원받지 못할 것이다. 너무 부드러운 사람이 일을 한다.

성공하기가 어렵다면, 기쁨은 안전할 것이다. 기쁨은 슬픔으로 이어지고, 생활은 어렵다. 화가 나면 웃어라, 노간대미 미끄러울 때까지. 만약 네가 자신에게 좋다면, 너는 유명해질 것을 기대할 것이다. 사람들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들의 생활을 가장 해치기 쉽다. 다른 사람에 대한 책임은 무겁고, 자신에 대한 책임은 가벼우며, 공범자와는 무관하다. 공덕을 남에게 돌려주고 자신을 돌려주면 병든 사람만 도울 수 있다. 덕선을 알면 반드시 죽는다. 쉽게 얼굴을 바꾸고 축복받은 사람은 더 어색하다. 오래 지속되는 친구, 너그러운 사람이 살 수 있다. 사람들과 경쟁하는 데 능숙하고, 수양이 얕고, 앞날이 가망이 없다. 반드시 자기반작용을 추구하고, 두껍고 얇으며, 후기가 풍부해야 한다. 청소년 비행, 서너 두 슬픈; 강건한 나이에 나는 외람되게 혼수상태에 빠졌다. 가벼움과 무게를 가리지 않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웃으면서 욕을 하며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않는다. 위기를 급히 구하거나, 때로는 가난하다면, 하늘이 당신을 보호해 줄 것입니다. 분쟁은 해결하기 어렵고, 공포도 포위를 포함한다. 신이 그것을 가호할 것이다. 만약 네가 얼어서 배고프다면, 너의 뿌리가 얕다고 불평하지 마라. 만약 네가 악행을 한다면, 너는 단명할 것이다. 운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하늘에 의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괴롭힘을 당하고 싶다면, 아들이 있으면 당연히 화를 낼 것이다. 항상 반성하면 너는 결국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득실은 놀랍지 않고, 부자일 필요는 없고, 인생은 더욱 예견적이다. 유락은 보이지 않는다. 그의 명성은 칸마 공로를 세웠고, 명성도 뒤따랐다. 미혹이 있고, 국면이 좁다. 일에 부딪치면 태연해야지, 일에 부딪치면 호탕하고 당당해야 한다. 일을 처리하는 것은 마음이 있는 것이고, 너는 운이 좋은 일생을 보낼 것이다. 어진 덕을 쌓고, 5 대가 창성하다. 인사는 믿을 수 있지만, 천도는 좋아하지 않는다. 칼을 먹고 칼을 마시는 법, 군자가 제멋대로 하고 소인이 요행했다. 어떻게 강에 투신하여 자결할 것인가, 남자는 짧고 위험하며, 여자는 분노하여 강요당했다. 어떻게 하늘을 깨고, 세세한 말을 하고, 세세한 일을 하고, 세심함을 유지하고, 모두 가늘다. 어떻게 독하고, 어떻게 죽고, 어떻게 독하고, 어떻게 음해를 쌓고, 어떻게 음음을 하고, 어떻게 모든 음음을 하는지. 어떻게 폭사하고 사치에 탐닉하는가; 어떻게 종기 기름기 때문에 죽는가? 어떻게 늙고 의지할 데가 없고, 여우의 기질도 있다. 어떻게 장년기에 아이를 잃고 탈선할 것인가. 어떻게 많은 고통을 겪고, 어떻게 각박한가; 어떻게 관형을 범하고, 의용을 보고 용감하게 행동하는가?

여자라면 먼저 침묵해야지, 절대 숙녀가 아니라 덕을 우선으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웅장하고,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럽다. 살짝 포인트를 주면 만금의 무게를 들 수 있어요. 말이 많고 승부욕이 강하다. 상속인이 있으면 몸을 다치게 된다. 효도하고 선량하며, 남편을 돕지 않고 아이를 번성하게 한다. 빈중엔 원한이 없고, 온 집안은 기쁨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부는 왕왕 식량과 의복을 소중히 여기며, 영경은 곳곳에 사람들로 가득하다. 노비가 무리를 지어, 반드시 아낌없이 유숙해야 한다. 남은 재산은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는 데 써야 한다. 말괄량이는 많은 기묘한 이유가 있고, 늙어도 뒤돌아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국노는 틀림없이 좋은 처녀일 것이다, 소년은 그것을 할 수 없다. 너는 왜 너의 남편을 괴롭히느냐? 명백한 음탕함 왜 아이가 없나요? 암암리에 사람을 해치다. 보기 전에, 시험 착오는 차이가 없다. 다른 사람을 격려한 후, 특히 변덕스럽다. 요컨대, 그 선을 알고 지키고, 금상첨화, 그 악을 보고, 재앙을 복으로 삼는다.

점쟁이의 자율성

첫째, 열심히 공부해요

공부는 모든 사람, 특히 상사들에게 필요하다. 숙명론은 이른바 태서철학이다. 즉 크고 작은 관계는 정치적이다. 그 원인을 깊이 따지지 않으면 어떻게 그 근원을 찾을 수 있을까? 학문을 하면 어색하고, 부주의하면 마음대로 하고, 이득을 취하면 군자가 걱정하고, 학문을 하면 창피해진다. 동서고금의 책을 많이 읽어야 하고, 마술사의 가난한 사면의 거친 흔적을 공격하지 않고, 성품의 미묘함을 판단하고, 질병의 생사를 탐구하고, 거시적으로 그 정수를 얻어서 그 양을 알아야 한다. 고전, 역사, 철학, 소장, 의학, 법률, 이성, 철학, 민족학, 해부학, 심리학 등이 있습니다. , 상면학과 관련된 모든 것은 단독으로 골라야 하며, 식견도 키우고, 심신에도 유익하다. 만약 거리에서 사용된다면, 그들은 자신의 길흉을 알게 될 것이고, 말을 잘 할 것이다. 자율으로 그렇게 느슨하고 소나무는 합리적이고 인격은 높다. 얕지 말고 마술사가 되어라.

둘째, 런던 고용

아들이 말했다: "무례는 보지 말고, 비례는 듣지 말고, 비례는 말하지 말고, 비례는 움직이지 마라." 이 네 가지 모두 사람의 심성이 악덕이고 품행이 우덕임을 설명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점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너는 권력이 뛰어나거나, 재산이 가난하거나, 호색할 것이다. 권세가 있는 것을 보면 아부하고, 돈이 있으면 비위를 맞추고, 색깔이 있으면 가볍게 놀아서 서로 배우는 본능이 없어지고, 너의 개성도 다 사라진다. 또한 보고, 듣고, 말하고, 움직여야 하며, 장식을 고려하지 않고, 그 모양을 판단하고, 그 모습을 관찰해야 한다. 진실로 곧장 달려가라,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만약 그가 실직한 것을 보고, 기계와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바람을 따르지 마라. 부잣집을 보고 창업의 어려움을 이야기하여 본전을 지키다. 정치인은 직위가 신성하다고 말하는데, 위에서 아래로 업신여기지 마라. 예를 들어 양은 남자가 링연각을 그려야 한다고 말했는데, 첫 번째 공명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 법조계에서, 우리는 청문을 겸허하게 해야지, 함부로 자신을 얕보아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구양수는 만약 그가 그것 없이 살고 싶다면, 죽은 사람은 나와 원한이 없다고 말했다. 군계는 돌격 함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라를 지키며, 말이 전쟁터라고 부르는 것처럼, 남자들은 전공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자신의 제품을 보면 전체 사람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 왜 안돼? 다행히도, 우리는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셋째, 탐욕을 멀리하라

상면과 상면, 독창적인 깊이, 하나의 연구 원리가 있어야 위대함을 이룰 수 있다. 노래 공식 암송은 선물이다. 목적이 일치하지 않지만 욕심을 내지 않는 것과 같다. 운명학자는 명예를 탐하고, 상사들은 이익을 탐하고, 명실상부하고, 사리사욕은 불충하니, 반드시 금지해야 한다. 편작에는 속담이 있다. "여섯 가지 병은 치료할 수 없다: 오만하고 무리하며, 하나는 치료할 수 없다. 경신과 중재, 양치도. 의식주는 순순할 수 없고, 삼치로는 치료할 수 없다. 음양이 합장하면 넷은 치료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매우 날씬하다면 약을 먹을 수 없다. 무의사를 믿으니, 여섯 개는 치료할 수 없다. " 편집자가 모방한 예는 면접관도 6 가지를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세에 따라 예의를 적게 하고 약하지 않다. 무거운 돈과 가벼운 길, 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악을 추구하고, 마음을 속이고, 말하지 않는다.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이 없으니, 네가 한번 해 보아도 말하지 마라. 방탕한 후에 생명력이 아직 회복되지 않았으니, 나는 말하지 않겠다. 많은 사람들이 입담이 좋아서 할 일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뜻을 모른다면, 새로 온 사람이 의논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과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부자가 된다면, 너는 그것을 피할 수 없다.

넷째, 빈곤 퇴치

보통 사람들은 처지가 좋지 않아 실의에 빠졌을 때, 속마음을 털어놓고, 원래의 희망을 감추고, 먼저 그들의 위로를 받기 쉽다. 그러므로 상대방을 말하는 사람, 자신이 가난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자신의 돈에 대해 감사해야 하며, 말은 반드시 적절해야 한다. 예를 들어, 대부대귀, 혹은 하늘이 정해져 있고, 소영이는 인위적인 것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네가 열심히 노력할 수 있다면, 너는 열심히 진보할 수 있다. 지금은 좋지 않지만, 사람이 승천하기 때문에, 당신이 좋은 것을 추가하여 그들을 돕는다면, 발전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정말 모두 나쁜 것이라도 단도직입적으로 해석해서는 안 되고, 희망이 산산이 부서지기를 바란다. 이것은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이 아니라, 덮어두는 것보다, 목숨을 보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른바' 일언흥국, 일언망국' 이다. 단어 사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돈으로 가난한 사람을 도울 수 없다. 우리는 땅이 없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에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우리의 그 지식을 놓칠 수 있습니까?

다섯째, 명절.

홍송은 말했다: "가난한 자와 비천한 자의 우정은 잊을 수 없고, 찌꺼기의 아내는 이혼해서는 안 된다." 철학자는 "부자는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의로 사람을 권하는 것이다. 지금의 사람들은 왕왕 좀 교만하지만, 처첩을 감싸주는 행위는 불의한 것이다. 무릇 이런 사람과 이야기할 때는 부드러운 말로 설득해서, 그들이 거문고를 화목하게 하고, 가정에 겨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럴 것 같아요. 늦은 요구도 어려운 것 같아요. 나의 오랜 친구 웅준의 둘째 아들 바우이도 유럽의 한 부서의 의사이다. 그는 아내와 불화하다. 어느 날 그는 점쟁이를 초대하여 그와 이야기했다. 한 점쟁이는 대범하게 말했다. "너는 원과 함께 할 수 있고, 장차 영광과 부귀를 누리게 될 것이다. 다만 * * * 할 수 없다." 보일고는 명리에 열중하고 있다. 상토가 말했듯이, 그는 자신의 방식을 바꾸었지만, 몇 년 만에 최고급으로 올라가 어느 병원에서 일하며, 심지어 두 아들을 키웠다. 반선 () 이 곰네 () 에게 좋은 점은 겉으로는 아니지만, 보모 () 는 한마음 한뜻으로 정의를 펴서 운아가 반선 () 에 탄복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우아함은 세상에 관심을 갖고 싶어하는 것이고, 의리로 남을 격려하고 사회를 축복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돈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여섯째, 양

양과 양의 관계가 매우 크다. 고대의 군자는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며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루며 만물을 포용하기 때문에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만약 장치가 싸움과 같고, 양이 농어와 같다면, 한 가지 물건을 불면, 바로 문안의 악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 글자에 문제가 생기면 혀끝의 전선이다. 가난한 사람은 선물을 받지 못한다. 외롭고 늙고 허약한 사람은 동정할 가치가 없다. 하인이 너무 어려서 너무 독단적이다. 가족은 가끔 길을 잃고, 서로 변색한다. 분노한 소인! 이런 사람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이따금 이야기하고, 자랑스러워하며, 약간의 이윤을 얻고, 즐겁고, 그것을 깊이 원한다면,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까? 그는 또한 마음이 넓고, 충성스럽고, 용서하고, 자태가 우아하고, 말투가 온화하고, 설득에 능하고, 악이 보이지 않아야 한다. 말하는 사람은 간절하고, 듣는 사람은 즐겁고, 각자 자기 성취에 적합하고, 이와 마찬가지로 아름답고 아름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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