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풍수룡이 호혈을 차지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풍수룡이 호혈을 차지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예로부터 서로 거품을 머금은 사람은 삼원이든 삼강이든 모두 루안 머리를 학습의 월계관으로 꼽았다. 내가 보는 곳은 주로 용이고, 그다음은 동굴, 모래물 그다음이라고 생각한다. 용은 무엇입니까? 산은 용이고, 흙은 혈이고, 그 용혈은 진짜이다. 개룡은 비록 산에서 나가지 않지만, 변화가 없으면 황아라고 하며, 용이라고 할 수는 없다. 하나의 구멍은 흙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흙으로 덮여 있고, 동굴감이 없다면, 그것은 죽은 흙이며, 동굴로 쓸 수 없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용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반드시 변화를 찾아야 하고, 유형적이고, 힘있고, 산이 벗겨져야 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산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혈로가 필요한 사람은 우선 정이 있어야 하고, 회도 있고, 기운도 있고, 수확도 있고, 혈도 하고, 그렇지 않으면 흙도 말해야 한다.

용을 찾는 것은 먼저 태조, 소조, 조상, 부모를 포함한 조상을 찾아야 하지만, 먼저 조상과 조상이 있다. 조상, 모든 사람의 부모도 멀고 희박하다. 종철, 일가의 부모, 친히 왔다 갔다 한다. 태조는 정세 중 가장 높은 산이다. 즉, 한쪽의 시조, 용족의 가지가 모두 여기에서 나온 것이다. 위대한 것은 한 나라의 주인이다. 예를 들면 중국의 위대한 시조 쿤룬산이다. 우이산, 푸젠의 대조상과 같은 성의 조상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주와 도시의 조상. 그들 사이에는 반드시 두 개의 큰 물 클립이 있을 것이다. 그것의 별들은 대부분 염정의 화성이거나 하늘로 올라간다. 불, 물, 나무가 아니라면, 세 별 모두 조상의 스승이 아니다. 태조의 기운도 두터운 점이 있다. 그것의 두께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의 분포를 보고, 그것이 분포하는 곳의 장기적인 넓은 용성을 보아야 한다. 그 가스는 강하고 두껍다. 만약 네가 짧고 비좁다면, 너의 가스는 얇고 약하다. 높낮이를 구분하려면 우선 그 상황을 봐야 한다. 태조 옆에 많은 산봉우리와 별들이 있다면, 큰 가격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외롭고 무력하다면, 너는 자신의 기초를 알게 될 것이다. 모성의 별이 엄격하면 사람은 성실하고 멋있을 것이다. 비뚤어진다면, 그것은 사악한 인파가 될 것이다. 젊은 조상은 태조산이 함락된 후 이 일대의 모든 간부의 조상이 되었다. 그들의 별은 다르다. 태조는 별이 단정하고 아름답기를 바란다. 산이 하늘을 찌르면 산이 수려하면 더 비싸다. 만약 네가 뚱뚱하고 멍청하다면, 너는 가장 자신이 있을 것이다. 조상, 그러나 젊은 조상이 쓰러진 후 새로운 스타 조각상이 있었다. 이것은 길성이 화면을 열고 장부를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것이라야 멋진 점이 될 수 있다. 반대로, 이런 별이 없다면, 그것은 빈 꽃의 땅이고, 무의미하다. 부모님은 동굴 뒤에 별산을 쌓아서 별 중 하나가 되셨다. 목성이나 진싱 같은 것들이죠. 그것의 별은 쌍익 방언으로 퍼지기 때문에 그것 없이는 말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태조 소조는 지근이고, 조조조산은 중지방이고, 모산은 작은 곳이다. 모산이 없고 주성점이 하나밖에 없다면, 이것이 추락의 총결산이기 때문에 그 육지는 매우 작고 작다고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2, 초점:

고대인 구름: 용을 걷는 데는 3 년이 걸리고, 침술은 10 년이 걸리는데, 침술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부혈법에는 일정한 원리와 방법이 있다. 개산본은 조용하고, 기세는 그 움직임을 도모한다. 야마모토는 음속에 속하고, 혈은 그 양을 도모한다. 지금의 풍유 학자들은 대부분 노두에서 고공을 바치려 하지 않고, 혈조혈 등받이를 구하며, 빈 매장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는 맥박이 길고, 급상승하며, 몸이 물에 닿아 거위 오리목으로 쓰인다. 지리적으로 36 개의 독특한 점이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나는 풍우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먼저 이 면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가볍지 않을 것이다. 익토사의 한 쪽으로서 먼저 양공에서 구구의 용별을 찾아야 한다. 이 길에 능숙하여 중룡신을 구분하고, 또한 요공의 기밀인 9 대행성을 파악해 그 구변을 가려야 하기 때문에 가슴에 정적이 있고, 이득은 변에 기대어 있는 계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두 가지 목적을 연구할 수 있다면, 왜 혈을 통해 용을 찾기가 어렵습니까? 우리 눈의 바닥에서는 지구와 산맥의 모든 실제 성질을 볼 수 있다.

3, 모래가 말했다:

고산의 혈잠마는 9 대행성을 형체로 하고 평원의 땅은 9 대행성을 위한다. 그것의 모양과 방향은 다르다. 그것은 항상 감정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 모래에 관한 이론은 청대 엽태지의' 산법대전' 에서 준비돼 있다고 할 수 있다. 안유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신수사, 인수사, 오리올스 주작사, 백호청룡사, 관귀새 옵시디안, 낙타사, 짐승사와 같은 신수사입니다. 땅이 구덩이가 되는 곳은 앞에 정안이 있어야 하고, 뒤에는 지지가 있어야 하며, 멀든 멀든 일어서서 자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트레이가 스크린 울타리와 같다면 가장 비싼 것이다. 그러나 너무 날뛰지도 마라, 그렇지 않으면 주인을 속이는 혐의가 있다. 청룡백호의 모래는 저절로 나온다. 그의 산에서 그것을 안아온 사람, 한쪽에서 온 사람, 그의 산에서 그것을 감싸는 사람, 없는 사람은 모두 이를 절개로 삼아 요오동만을 껴안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래는 관직이고, 모래는 역죄이며, 물은 우여곡절이 노입당이다. 관원, 청룡머리에 원봉이 있고, 전국이 있다. 동굴에서 볼 수 있다면 주작이다. 보이지 않는 것은 공식적인 별이다. 그러므로 옛 땅에는 구름이 있다: 군자에게 관직을 부탁하는 자는 산후봉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귀신은 주산 뒤의 지지자이지만, 귀신별이 원하면 관성은 뒤돌아봐야 한다. 관성은 뒤돌아보지 않고, 귀신도 할 줄 모르는데, 대부분 텅 빈 꽃밭이라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흑요석은 용호 등에서 태어나 날개가 달린 새처럼, 우리 숲에서 불타는 나팔처럼 태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흑요석이 왕성한 것은 가스의 왕성함과 날씨의 영향으로 이 별이 왕성한 것이다. 옛 무덤이 가봉된 곳에는 이런 스타들이 많다. 동물과 모래, 새, 새, 거북이, 뱀 등. 짐승이란 무엇이고, 짐승의 이름은 사자와 표범과 같다. 그것의 물꼬를 가지고 말하자면, 물꼬 양쪽에 목성이 있다면, 대항하는 것은 바로 화표의 별, 즉 너의 의귀이다. 보통 산굴에는 수구를 지키는 짐승 모래가 있는데, 안에는 응어리가 있을 것이다. 성문 비법이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동굴은 만유의 실수가 없다.

보고서 |

2011-09-0419:13

대답

183.24. 188.*

2 층

4, 물 은 말했다:

물속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가정에 중요한 사람들이니, 반드시 구분해야 한다. 수성 주동성은 양에 속하며, 복보가 빨리 이루어진다. 그래서 모든 풍수 선생은 물을 중시한다. 물은 산에서 돌고, 산은 멈추면 저축한다. 산이 물 주위를 돌고, 별이 흐르는 천둥을 피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므로 물과 모래를 좋아하는 것은 매우 기묘하고, 모래와 물도 매우 기묘하다. 그를 더 숭상하면 산의 주인이 바로 물의 주인이다. 그래서 물이 얕으면 백성이 가난하고, 물이 모이면 백성이 두껍고, 물이 흩어지면 민원, 수심이 깊으면 민부가 된다. 물은 당명수, 천문지 호수, 반조, 횡수 반수, 또는 건수로 나뉜다. 이들은 모두 지리학자들이 물을 장악하고 있다. 당명수는 모래로 둘러싸인 작은 분지로, 안쪽에서 앞 동굴까지 청룡백호 사이를 좌우한다. 그것이 당명에 모이는 것도 사실이므로 이 물을 수집하고 명확히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천문지호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가는 물을 말하며, 8 개국의 물이 명당에 모여 천문이라고 한다. 당명의 물은 어디로 가는가, 바로 7 개국의 번화함을 잠그고, 7 국이 망하는 기풍을 발산하며, 지호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문이 열리면 재물운은 형통하고, 집집이 닫히면 재물운은 무궁하다. 수심은 항상 가장 중요한 재산이며, 물은 얕고 부는 얇다. 역수는 용신이 역세에 구멍을 내고 면전에서 물을 거두기 위해 역수를 하는 것이다. 요컨대, 급히 시내에 가서 발을 베지 마라, 이것은 길한 것이다. 그래서 속담에' 역수 한 방울이 만교보다 낫다' 는 말이 있다. 땅에는 물역룡이 있고, 좋은 땅에는 사역용, 수역용, 용역수가 부부의 정이다. 네, 이것도 불러요. 가로수자, 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반드시 하관, 물정지, 이것은 길상이다. 정이 있어야 정세가 안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현명한 고수도 물의 방향에 서기가 어렵기 때문에 기교를 결합해야 하고, 오랫동안 물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무겁고 강해야 한다. 8 국이 조심스럽게 물꼬를 잘 닫아야 산에 가는 것이 좋은 귀다. 산천이 서로 부딪치게 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영원히 융합되지 않을 것이고, 선생님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매듭이 있어도 실이 되기가 어렵고, 초창기에는 불리하다. 퇴지 후에야 관론에서 나왔다. 결론적으로, 물법의 비결은 당신이 분명하고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4) 3 방향 방법 및 나침반:

1, 항목은 말했다:

성혼' 구름: "용은 맥박을 위주로 하고, 점은 지향을 존중하고, 물은 지향을 근거로, 국면은 구분한다." 이런 견해는 점은 용에 의해 결정되며, 반드시 음양의 접근을 고찰해야 하며, 물의 방향은 음양의 귀환을 전제로 해야 한다. 외과의사는 용을 보고 구멍을 찾았다. 만약 용이 정말로 구멍을 얻었다면, 상황이 명랑해졌다면, 그는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즉, 나침반으로 나침반 가운데 나침반을 내리고, 어디서 만나는지, 너무 많이 얘기할 수 없고, 내일은 월동에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침반, 나침반, 나침반, 나침반, 나침반) 현기운:' 을병교차, 반대 방향으로 가다' 는 오른손의 목이음룡으로 왼손의 병화양 방향에 맞춰 창고에 가서 물을 제거한다. 변화는 모두 태어날 때부터 왕성한 저수지를 빌려 물을 없애는 것이다. "회진" 은 오른손의 음룡으로 왼손의 임수양 방향에 맞춰 진으로 가서 물을 제거한다. 변화는 모두 자기 번영과 저수지를 빌려 물을 없애는 것이다. \ "두령 나딘 경술 \" 은 오른손 정양화물 용, 왼손 경술 김양 방향, 추악하게 창고에 가서 물을 제거한다. 변화는 모두 번화한 방향과 못생긴 창고를 빌려 물을 없애는 것이다. "김양이 눕는 가스" 는 왼손 양 방향과 맞닿아 있는 오른쪽 침대의 음룡이지만, 그것은 창고를 제거하여 물을 제거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변화는 모두 자기 번영과 저수지를 통해 수분을 없애는 것이다. 위의 변화는 48 라운드로 현묘에 대한 영원한 이해의 비결이다. 9 대행성의 성쇠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을 벗어날 수 있고, 인조가옥이 무덤을 만드는 것은 복이다.

2, 나침반은 말했다:

지금 사람들은 삼합일침을 직침과 바느질로 나누어 옳고 그름의 구분이 있다. 나는 말했다: "사이트의 오른쪽에 서있는 것이 올바른 전략입니다. 교사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바늘을 꿰매십시오." 이런 견해는 장소를 이용하여 직립하면, 하늘은 물을 제거할 것이라고 선전한다. 또 말했다: "용은 땅에서 걷고, 하늘을 향해 간다. 클릭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용가의 웹사이트와 하늘은 물을 제거하기 위해 수직이다. "지리원직" 구름: "남편은 몸으로 태어났고 모레는 쓰였다. 내부 접시는 몸이고, 외부 접시는 쓰는 것이다. 몸은 정적이고 활동적이다. 몸은 본질적으로 정적이고, 주동성은 본질적이다. 그래서 용가는 양침에서 왔고 양택도 양침에서 왔다. 개룡은 땅 위를 걷고, 사람은 방 안에 살고, 모두 차분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몸을 따라간다. 남편이 물을 모으면 음양 양부. 모두 바느질 바늘에서 나옵니다. 음가의 방위와 출입은 모두 바느질 바늘에서 나온 것이다. 물을 덮고 텅 빈 영을 짓는 것도 현묘한 편법이다. " 그래서 나는 위의 진술이 석파천경으로 묘사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삼합일 4 회 바늘의 정수라고 할 수 있다. 분위기가 평온하기 때문에, 드래곤 도맥을 찾는 것은 조용한 장소를 위주로 해야 한다. 날씨가 총명하기 때문에 물은 세로로 거두고, 음택은 회전하는 천반을 위주로 해야 한다. 그리고 귀인은 모두 별에 있다. 일일 일정에 따라 확인하지 않으면 스타는 판정 기준이 없다. 왜 쓰죠? 양택은 내반 지향적이어야 하며, 몸에 복종하고, 물법은 천원을 기초로 해야 한다. 음양가는 차이가 있어서 바느질의 원리를 강조하지 않았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구름이 있었다. "점은 쉽게 서 있고, 바로잡기 어렵다." 이것은 정확히' 이동' 으로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종잡을 수 없는 것이다. 이른바' 신은 지혜가 있다, 사람에게 존재한다' 는 것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10 여 년 동안 이끼고도가 민간에 전해져 이 예가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보급하려면 잘 적용해야 한다. 다음 예는 이 이론의 실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