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유백온과 유강동은 어떤 관계입니까? 매현 정망의 연화산에도 그들의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유백온과 유강동은 어떤 관계입니까? 매현 정망의 연화산에도 그들의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정이련사는 광동성의 4 대 명사 중의 하나이다. 명나라 만년 (1578- 16 19)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거의 400 년 가까이 되었다. 이 절은 명말 청초 주원장을 보좌하는 유백온의 후손 유강동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민간 전설에서 류버윈의 이미지는 신인, 선지자, 큰일 예측할 수 없는 여예언자다. "500 년 전, 500 년 후" 라는 말이 있다. 유백온이 옥제 앞에서 신이라고 전해진다. 원말명 초, 천하대란, 전란 기근. 옥제는 유백온을 보좌하여 명군을 보좌하여 천하를 다스리고, 온 국민을 이롭게 하고, 칼을 베고, 사해 용왕을 명령하지만, 용왕은 연로하고 허약하며, 일이 많으니, 그 아홉 아들을 보냈다. 아홉 마리의 용은 모두 대단하다. 그들은 유백온을 따라 여러 해 동안 주원장을 위해 좋은 기초를 다지고 주디가 왕위를 차지하도록 도왔다. 그들이 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성공적으로 마쳤을 때, 야심찬 명나라 황제인 주디는 그들이 영원히 그의 곁에 머물러 세상을 지배하는 나라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주기를 바랐다. 그래서 자금성 건설이라는 이름으로 류버윈의 검을 들고 아홉 명의 아들을 주문했다. 그러나 아홉자는 역시 신수였다. 갑자기 폭우가 내려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디가 선검이 9 를 흔들지 못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계략을 쓰기로 결정했다. 그는 구자의 큰형에게 이렇게 말했다. "너는 힘이 정말 세서 만 킬로그램의 물건을 메고 다닐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조상의 신성한 기념비를 메어 줄 수 있다면, 나는 너를 놓아주겠다. " 봐, 원래 작은 비석이었는데,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것을 등에 업었지만, 온 힘을 다해도 움직일 수가 없었다. 원래 신력비는' 진룡제' 생전의 공덕 (선행자) (공덕무량) 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었고, 두 세대의 황제 도장이 있어 귀신을 사방팔방으로 몰아넣을 수 있었다. 큰형이 비석 밑에 눌려 있는 것을 보고, 바자는 차마 떠나지 못하고 함께 세상에 머물기로 결정했지만, 절대 나타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주디는 아들 아홉 명을 키웠지만, 그가 얻은 것은 단지 조각상 같은 야수 아홉 개뿐이었다. 류버윈이 이 사실을 알게 되자 그도 주디를 버리고 육체에서 천국으로 돌아왔다. 주디는 후회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하기 위해, 그는 아홉 아들에게 각자의 직무를 맡게 하여 천고에 전해진다.

일명 일곱 그릇, 논그릇, 만년 유백두로 불린다. 강서두우갈의 한 노인은 중당 4 년 (기원 884 년) 에서 태어났다. 당시 양동송은 황둥지 부서진 수도로 강남에서 피난했다. 강서간주 (현재 강서간주시) 절도사의 요청에 따라, 그는 노광후의 어머니로, 노광후한 군대로 임명된 유강동이 양공의 정직과 신성을 추앙하여 동향과 양동송을 스승으로 모시고 성문에서 헤엄쳐 갔다. "유강동집 산시 유씨 가서" 에 따르면, "남자가 대학사인 후, 천하에 주를 아는 사람이 있는데, 모두 그 족족 때문이다. 수도에 살면서 점점 늙어간다. 조위루 왕이 정치에 참여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가 만났을 때 그는 공개 수여를 했다. 밤에 전화해, 화이트헤드 타지의 사람들은 도시로 가서 말했다. "유전 그릇, 뚜껑은 그의 고향의 페인트 그릇을 가리킨다. 공 () 과 문 () 은 자주 집에서 만난다. 일찍이 공이 가끔 자리를 얻어 공에게 바쳐' 무덤 앞의 북소리, 자손만대 () 가 북소리 ()' 라고 말했다. ♫ 보기만 해도 정말 배가 고파요, 호랑이 모양. 대중이 그것을 묻었다. 한통속이 되어 사적으로 다른 곳으로 가서' 무덤 앞의 북소리가 더 울리고 배고픈 호랑이가 한밤중에 신랑을 물어뜯는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공둘째 아들은 별장 한 채를 나누어 주고, 아들은 개가하였다. 심지어 5 학년 때부터 그는 밭에서 수달을 쫓아다니며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었다. 그의 아내는 임신을 했고, 나중에는 500 여 명의 자손이 생겼다. 일명 한밤중 마부로, 500 명이 있는데, 지금까지 옥명이다. 그 별장의 기수는 500 명이다. 공술은 매우 정밀하여, 집안이 부유하지 않다. 포딩주밖에 없습니다. 공전법, 점혈법, 매몰법이 있습니다. 늙은 장인이 말을 할 줄 모르고 책을 쓸 줄 모르면 지리의 아름다움을 연구하기가 어렵다. 이후 후세에 대대로 전해져 시와 서예자가 대대로 전승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은 모두' 공전' 과 명지영악간' 공전' 으로 인해 실전되었다. 다행히 웨이보를 배운 적이 있는데, 모두 돈수에서 기술을 수여한 적이 있는데, 이른바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임의로 이래서' 우두지 ● 유강동전' 에 실린' 유강동, 자백석' 은 류사오 이후 태어났다. 예전에는 독실한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경성에서 늙었다. 당나라 말년에 양동송은 황소를 피하기 위해 건주로 갔다. 강동' 은 일찍이 사람을 기다렸던 이야기를 하고, 양과 일찍이 모두 자신이 쓴 단어였으나,' 강동' 은 약간 공식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동, 강동, 강동, 강동, 강동, 강동, 강동) 그의 후손 손간 () 은 송대 인사 () 의사로서 주원 () 의 일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낭금 ()' 7 편을 썼는데,' 별 ()',' 용 ()',' 혈법 ()',' 안영 ()',' 사시 오늘날 강동과 겸은 모두 옛날의 야망을 가지고 있으며, 가서도 그에 따라 존재한다. 그래서, 네. 클릭합니다

양 선생의 빈곤 구제 사상의 주요 전파자이다. 청동치' 흥국현지' 에 따르면, "유강동은 건주에서 태어났고, 양동송은 건주에서 태어났다. 강동과 증문지는 기예를 전수했다. 당초 양과 일찍이 말이 없었는데, 강동에는 약간의 구술이 있었다. 그의 후손인 유겸은 인사 의사로서 주원의 일을 알고 있다. 그는' 캡슐 고전' 7 장을 썼다. "번영, 혈, 사건 응당, 요증, 낙성, 당명, 물입구" 라고 말했다.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사람은 천리를 전하고, 기예는 처음 나타난다. " 。

유강동 선생은 만당 오대인이다. 그는' 공유장법' 이라는 책에서 그의 본적은' 감주 상관' 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오래된 지명이다. 본명이 상로로 전해졌다. 그가 한 도둑의 집에 살았기 때문에 정부는 그의 만년을 감옥으로 바꿨다. 후세 사람들은 이곳을 악명으로, 아화를 뇌로 삼았다. 오늘 현의 지도는 뇌다. 양의 또 다른 빈궁한 제자 소현 (고대) 의 고향이다.

유강동 선생은 당 4 년 (기원 884 년) 에서 태어났고, 만년에는 또 만치, 보우, 유백두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 루 왕 의 정치 로 인해, 양 씨 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약속했다, 그래서 제자로 강동 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유강동과 쩡 사이에는 한 단락의 이야기가 있다. 쩡 공공 방문 리우, 호랑이 모양의 땅 을 보고, 강동 을 보고 초대 하고, \ "무덤 전 드럼 징 글, 자손 만대 왕조 를 기원합니다. \" \ "\" 공유는 그가 매우 만족하는 것을 보았을 때, 즉시 그의 둘째 아들을 위해 집을 짓고 그의 후손의 이익을 위해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일찍이 질투에 불타서 밤에 몰래 지하로 가서 소원을 빌었다. "무덤 앞의 북소리가 더 울리고, 한밤중에 굶주린 호랑이가 신랑을 물었다." 나중에, 공유의 둘째 아들이 결혼하여 오경이 일어나 세수를 하고, 과일은 배고픈 호랑이에게 먹혔다. 공유는 매우 슬펐다. 그리고 그는 "무덤 앞에서 북소리가 나고, 한밤중에 신랑이 500 명 있다" 고 희망했다. 둘째 아들의 유복자의 후손이 곽정을 500 개월까지 보냈다. 뇌에는 아직도 500 개의 고촌 유적이 있다. 유강동의 두 번째 부인은 아들 다섯 명과 딸 두 명이 있다. 그들의 후손들은 상뇌에서 두우의 흥국, 닝두 등 향진으로 이주하여 거인이 되어 해외로 확장되었다.

흥국의 민간 전설에 따르면, 세 제자인 유 () 는 처음에 삼랴오 () 에 살았기 때문에 삼랴오 () 마을에는' 먼저 진육신 () 이 있고, 그 뒤에는 고증랴오 ()' 라는 말이 있다. 유강동은 성을 가리지 않고 전파하지만 좋은 학자는 전파한다. 그러나 쩡 성, 리아 성 은 풍수를 가보로 나열해 대외비밀을 지켰다. 나중에 쩡, 리아 오 및 기타 성은 주로 산 리아 오 (Sanliao) 에서 번성했고, 리우 (Liu) 는 점차 산 리아 (Sanliao) 에서 벗어나 점차 국가를 젊어지게하는 것에서 외국 및 해외로 확산되었다.

유강동 선생은 북송개보 5 년 (972) 으로 88 세를 일기로 두상뇌촌 서남 중턱에 묻혔다. 그의 무덤은 여전히 존재한다. 유씨 종사 안에는 선생의 동상과 선생의 동상이 모시고 있다. 양 선생의 빈곤 구제의 주요 후계자이다. 양, 쩡, 리아 등은 글을 쓰지 않은 상황에서 풍수 이론의 주요 기록자이며 풍수 문화의 확산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연화사는 광동성의 4 대 명찰 중 하나로 명나라 만년 (1578- 16 19) 에 건립되어 현재 거의 400 년 가까이 되었다. 이 절은 명말 청초 주원장을 보좌하는 유백온의 후손 유강동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연화사는 명대 설립 이후 청나라 순치 강희부터 함풍까지 여러 차례 기부를 하여 재건축하였다. 불사의 규모가 부단히 증가하여 궁궐절이 완비되었다. 절 건물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왼쪽에는 종고루, 오른쪽에는 무술 훈련장이 있습니다. 그 당시 아침 종모고, 경경을 암송하고, 세상을 깨우고, 많은 선남신녀, 시인들이 참배하거나, 문을 열고 시를 읊으며, 끊이지 않고, 향불이 여러 해 동안 왕성했다.

그러나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수리가 중단된 지 오래다. 특히' 문혁' 기간의 1967 겨울에 불사 연화사는' 사구' 로 파괴되었다. 1980 년대에 이르러 절은 이미 면목이 완전히 다르고, 벽이 파괴되고, 폐허가 텅 비어 있고, 주위가 온통 황량했다. 몇 개의 불완전한 불상과 네 개의 유명한 비석만 남았는데, 다른 유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아쉽다.

개혁개방 이후 매 () 봉 () 인접 현 사회 각계의 친절한 남녀 () 와 열성 인사들의 관심으로 많은 공익 인사들이 각종 방식을 통해 자금을 모아 역사 문화유산을 구하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지금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스님 방장이 있다. 현재 이 절은 정부 종교부에 의해 개방사찰로 등재되어 매년 사방팔방에서 온 많은 관광객과 향객들을 접대하고 있다.

구련사에는' 용구' 라는 전설이 있다. 연꽃이 우뚝 솟아 있고, 산청수가 수려하며,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경치가 수려하고, 조용하고, 시냇물이 흐르고, 구름이 감돌고 있다. 신선의 땅' 이라고 부를 수 있으니 관광지로 가보세요. 유강동, 절의 창시자는 그가 죽기 전에 태어났다. 그의 불교 제자는 대대로 그에게 절을 할 수 있도록 생철로 불상을 주조했다. 그는 살아 있는 조각상처럼 지금도 사내에 존재하며 고고학과 역사 문화 연구의 가치가 매우 높다. 절 밖에 김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유강동이 직접 심었다고 한다. 그것은 여전히 자라고 있고, 가지가 무성하고, 울창하며, 나무는 거대한 우산과 같다. 만약이 꽃이 피는 계절이 되면 향기가 몇 리 날아간다. 고증에 따르면, 이 계화는 메이저우에서 유일하게 희귀한 수종이다. 현지에는' 계화돔사 재건의 날, 꽃이 꺾인 잎불사 파괴' 라는 전설이 있었다.

국내외 신도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성적인 인사들이 여러 차례 문의를 했다. 문화재를 구하기 위해 후쿠다 () 를 널리 심기 위해 그들은 확장 조직을 설립하여 정부에 보고했다. 당과 정부의 관심에 감사하여 결국 미현 인민정부 종교국의 비준을 받았다. 이제 등산로가 곧 건설될 예정이니 모든 준비가 다 되었다. 그러나 확장 공사는 방대하여 초기 자금은 약 400 만 위안이었다. 가능한 한 빨리 공사를 보완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함께 노력하여 옛 사찰을 새롭게 하고 선조들을 더욱 빛나게 해 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국내외 각계 인사들이 기꺼이 도와주기를 바랍니다. 공덕이 무궁무진합니다!

연화사는 광동성의 4 대 명찰 중 하나로 명나라 만년 (1578- 16 19) 에 건립되어 현재 거의 400 년 가까이 되었다. 이 절은 명말 청초 주원장을 보좌하는 유백온의 후손 유강동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연화사는 명대 설립 이후 청나라 순치 강희부터 함풍까지 여러 차례 기부를 하여 재건축하였다. 불사의 규모가 부단히 증가하여 궁궐절이 완비되었다. 절 건물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왼쪽에는 종고루, 오른쪽에는 무술 훈련장이 있습니다. 그 당시 아침 종모고, 경경을 암송하고, 세상을 깨우고, 많은 선남신녀, 시인들이 참배하거나, 문을 열고 시를 읊으며, 끊이지 않고, 향불이 여러 해 동안 왕성했다.

그러나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수리가 중단된 지 오래다. 특히' 문화대' 시절 1967 년 겨울에 불교승지 연화사는' 사구' 로 파괴되었다. 1980 년대에 이르러 절은 이미 면목이 완전히 다르고, 벽이 파괴되고, 폐허가 텅 비어 있고, 주위가 온통 황량했다. 몇 개의 불완전한 불상과 네 개의 유명한 비석만 남았는데, 다른 유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아쉽다.

개혁개방 이후 매 () 봉 () 인접 현 사회 각계의 친절한 남녀 () 와 열성 인사의 관심으로 많은 공익 인사들이 각종 방식을 통해 자금을 모아 역사 문화유산을 구하고, * * * * * 자선을 도우며 백년의 변천을 거친 연화사를 회복하고 고사가 빛을 재현했다. 지금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스님 방장이 있다. 현재 이 절은 정부 종교부에 의해 개방사찰로 등재되어 매년 사방팔방에서 온 많은 관광객과 향객들을 접대하고 있다.

구련사에는' 용구' 라는 전설이 있다. 연꽃이 우뚝 솟아 있고, 산청수가 수려하며,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경치가 수려하고, 조용하고, 시냇물이 흐르고, 구름이 감돌고 있다. 신선의 땅' 이라고 부를 수 있으니 관광지로 가보세요. 유강동, 절의 창시자는 그가 죽기 전에 태어났다. 그의 불교 제자는 대대로 그에게 절을 할 수 있도록 생철로 불상을 주조했다. 그는 살아 있는 조각상처럼 지금도 사내에 존재하며 고고학과 역사 문화 연구의 가치가 매우 높다. 절 밖에 김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유강동이 직접 심었다고 한다. 그것은 여전히 자라고 있고, 가지가 무성하고, 울창하며, 나무는 거대한 우산과 같다. 만약이 꽃이 피는 계절이 되면 향기가 몇 리 날아간다. 고증에 따르면, 이 계화는 메이저우에서 유일하게 희귀한 수종이다. 현지에는' 계화돔사 재건의 날, 꽃이 꺾인 잎불사 파괴' 라는 전설이 있었다.

국내외 신도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성적인 인사들이 여러 차례 문의를 했다. 문화재를 구하기 위해 후쿠다 () 를 널리 심기 위해 그들은 확장 조직을 설립하여 정부에 보고했다. 당과 정부의 관심에 감사하여 결국 미현 인민정부 종교국의 비준을 받았다. 이제 등산로가 곧 건설될 예정이니 모든 준비가 다 되었다. 그러나 확장 공사는 방대하여 초기 자금은 약 400 만 위안이었다. 가능한 한 빨리 공사를 보완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함께 노력하여 옛 사찰을 새롭게 하고 선조들을 더욱 빛나게 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국내외 각계 인사들이 기꺼이 도와주기를 바랍니다. 공덕이 무궁무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