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관광지를 하나 쓰세요. 좋아요. 350 자를 잊지 마세요.
관광지를 하나 쓰세요. 좋아요. 350 자를 잊지 마세요.
청나라 건륭황제가 계승하기 전에 베이징 서교에는 4 개의 대형 황실원림이 건설되었다. 건륭 15 년 (1750), 건륭황제는 모성현황후를 기념하기 위해 448 만 냥의 은을 칭화캠퍼스에서 향산까지 20km 의 왕실 원림 지역을 재건하는 데 투자했다. 함풍십 년 (1860), 청이원은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불타버렸다. 광서 14 년 (1888) 재수강하여 이화원을 피서놀이공원으로 개칭했다. 광서 26 년 (1900), 이화원은' 8 개국 연합군' 에 의해 파괴되고 보물은 깡그리 약탈당했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군벌 혼전과 국민당 통치 기간에 이화원이 다시 파괴되었다. 20 14 년, 이화원은 이화원의 원벽과 남호도를 보수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세계 문화 유산으로서 이화원의 일부 고대 건축물은 외부대에 의해 점령되어 아직도 해결하기 어렵다.
관광지 입장권:
입장료: 성수기 30 원, 비수기 20 원입니다.
반값 티켓: 15 원 (성수기) 과 10 원 (비수기)
연표: 성수기 60 원, 비수기 50 원
이화원 입장권은 이화원과 원중원 (문창원, 덕과 원, 불향각, 쑤저우가 포함) 입장권을 포함한다.
성수기: 매년 4 월 1 ~ 10 월1; 비수기 시간: 10 월 1 1 이듬해 3 월 3 1 까지.
관광지 교통:
지하철: 지하철 4 호선을 타고 북궁문 (북궁문) 에서 내리세요. 서원에서 내려서 동경가 서쪽으로 500 미터를 지나 이화원 동궁문 (정문) 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버스: 508, 60 1, 608, 330, 33 1, 332, 346, 579, 584, 696, 330 익스프레스 및
관광지 개장 시간:
성수기 (매년 4 월 1 ~ 10 월 1)
대문 개장 시간: 6: 30-18: 00; 센트럴 가든 개장 시간: 8 시 30 분-17 시 00 분 정원 시간도 있습니다: 20: 00.
비수기 (10 월 1 1 부터 이듬해 3 월 3 1)
대문 개장 시간: 7: 00-17: 00; 센트럴 가든 개장 시간: 9 시-16 시; 정원 시간도 있습니다: 19: 00.
최적의 여행 시간:
4 월-10 월
이화원 명소 소개:
이화원은 북경의 일일일여행의 필수 관광지이자 베이징의 표지 중 하나이다. 전성기에는 이화원의 규모가 크며, 주로 만수산과 쿤밍호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수면은 4 분의 3 (약 220 헥타르) 을 차지한다. 공원 안의 건물은 불전을 중심으로 한다. 명승지 건물 100 여 곳, 마당 20 여 곳, 고대 건물 3555 곳, 면적 7 만여 평방미터, 정, 대, 건물, 각, 복도, 파빌리온 3000 여 곳. 고목과 명목 1600 여 그루. 이 가운데 불각, 산책로, 석주, 쑤저우가, 17 공교, 재미원, 대극장 등이 모두 잘 알려진 대표적인 건물이 되었다. 이화원은 전통 정원 예술의 걸작으로 만수산과 쿤밍호를 기본 틀로 한다. 주변 경관환경은 중국 황실원림의 웅장함과 화려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연의 정취로 가득 차 있어' 인간이지만 자연이다' 는 조원 원칙을 높이 반영하고 있다.
인수전을 중심으로 한 행정구는 자희태후와 광서황제가 앉아서 정청을 듣고 외빈을 만나는 곳이다. 인수당 뒤에는 낙수당, 옥란당, 이운당 등 세 개의 큰 사합원이 있는데, 각각 자희, 광서, 후비가 사는 곳이다. 이운정 동쪽의 덕과 원극루는 청대 3 대 극장 중 하나이다.
만수산 정상의 지혜의 바다를 보면 이화원은 불각, 덕혜전, 배운전, 배운문, 운휘옥우방으로 구성돼 뚜렷한 중앙축을 형성하고 있다. 산기슭에는 700 여 미터 길이의' 복도' 가 있다. 현관 빔에는 8000 여 폭의 채색화가 있어' 천하제일랑' 이라고 불린다. 산책로 앞에는 곤명호가 있다. 곤명호의 서제는 서호의 수제를 본떠서 만든 것이다.
만수산 뒷산, 후호 고목삼천, 티베트식 절, 소주하 고무역거리가 있습니다. 후호의 동쪽 끝에는 무석길창원을 모방하여 지은 재미있는 정원이 있는데, 작고 깜찍하여' 정원의 정원' 이라고 불린다.
인수전
인수전 (본명 청이원 진징전) 은 건륭 () 과 광서 () 년 동안 황제가 국정을 관장하는 곳이며, 주요 배치가 대체로 동일하며, 모두 황궁의 구체적인 가구이다. 그러나 진설은 다르다. 이화원 시대의 진설은 청이원 시대보다 훨씬 호화롭다. 현재 전 안의 진열 중앙 부분은 광서년 동안 이어져 있고, 나머지 진열품은 약간 달라졌다. 절 안의 전시회를 제외하고, 원묘의 문화재, 서적, 가구는 대부분 문화재 창고에 보관되어 있다.
낙수당
낙수전은 이화원 주택구의 주요 건물이다. 건륭 15 년 (기원 1750 년), 함풍십 년 (기원 1860 년), 광서 13 년 (기원 1887 년) 에 세워졌습니다. 낙수당은 쿤밍호를 마주하고 만수산, 동림인수당, 서림랑을 등지고 있다. 이곳은 공원에서 살고 놀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대전 앞에는 자희가 배를 타고 가는 부두' 낙수당' 이 있다. 검은 바탕의 금자의 현판은 광서 서예이다. 낙수당의 홀에는 왕좌, 어각, 손바닥 팬, 유리 병풍이 있습니다. 좌석 옆에는 청룡꽃이 들어 있는 큰 원반 두 개가 과일 냄새를 맡는데, 그 위에는 복숭아가 아홉 개 놓여 있어 단향을 태우는 데 쓰인다. 웨스트 스위트는 침실이고 이스트 스위트는 탈의실입니다. 실내 자단목 장롱은 건륭 시대의 유물이다. 낙수당 원내에는 청동사슴, 학, 꽃병이 진열되어 있어' 육합태평' 을 뜻한다. 병원의 꽃은 목련, 해당화, 모란 등이다. , 그리고 유명한 꽃 전체 병원, "옥당 부귀" 를 의미합니다. 이곳의 목련은 매우 유명하다. 현재' 초대월도' 앞의 한 그루는 건륭이 남쪽에서 이식한 것이다.
목련당
목련당은 인수당 서남 쿤밍호 부근에 세워진 삼합일 사합원 건물이다. 본전 목련당은 북조남, 동쪽은 하핀홀, 서쪽은 연꽃향보이다. 동청은 인수당, 서청은 호숫가 부두에 도달할 수 있고, 본전 뒷문은 이운당을 마주하고 있다. 뒷처마에 있는 벽돌담과 두 개의 부속홀이 외부로부터 단절된 것은 이화원의 중요한 역사 유적이다. 광서 24 년 (1898), 자희가 궁중 쿠데타를 일으킨 후 변법을 주장하는 광서 황제가 이곳에 감금되었다. 광서 황제의 침궁입니다.
이운식당
이운정은 건륭년에 건설되어 광서년 사이에 재건되었다. 청이원은 건륭황제의 도서관으로, 장식이 우아하며 이화원은 광서 황제 옥룡의 침실이다. 건축 기능과 주인의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진열된 배치도 크게 달라졌다. 1979, 고대 건물을 보수한 후 방에는 진방가구만 있었다. 1992 청이원의 진열 서류에 따라 문화재 100 여 점을 전부 전시했다.
만수산
만수산은 연산여맥에 속하며 높이가 58.59 미터이다. 건축군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만수산 앞에는 8 면 3 층 4 처마의 불각을 중심으로 거대한 주체 단지를 형성했다. 산기슭의' 운휘옥우' 방앗간, 소운문, 이궁문, 소운당, 덕혜당, 불향각, 산꼭대기의 지혜해에 이르기까지 상승하는 중축선을 형성하였다. 동쪽에는' 바퀴 소유',' 만수산 쿤밍호' 비석이 있다. 서쪽에 구리로 만든 오방정과 보운정이 있습니다. 뒷산 푸른 나무가 비춰져 웅장한 티베트 불교 건물과 각양각색의 유리 불탑이 우뚝 솟아 있다. 산에는 경복각, 숭추각, 사추헌각, 화권세계각과 같은 다른 정자들이 있어 쿤밍호의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다.
만수산남파 (즉 천산) 는 쿤밍호에 인접해 군산과 연결되어 매우 즐거운 자연 환경을 형성했다. 이곳의 호수, 산, 섬, 제방, 그 건물은 원외의 경치와 조화를 이루며 끊임없이 자수 같은 산수화를 이루고 있다. 천산은 공원 정문과 황제 황후의 생활구에 가까워 유람과 귀환이 모두 편리하고 남쪽으로는 쿤밍호 지역을 내려다볼 수 있어 공원의 주요 건물들이 모두 여기에 모였다. 정원사들은 그에 따라 천산의 건축 배치에 중점을 강조하는 방법을 사용했다. 중간에 매스컴이 크고 이미지가 풍부한 중심 건물 세트가 건설되었다. 호숫가에서 산꼭대기까지 웅장한 대전과 플랫폼이 산비탈을 덮고, 앞산을 관통하는 세로 중심축을 형성한다. 이 대형 건물에는 공원의 주요 건물인 황제와 황후가 경축행사를 하는 배운전과 불교 사원 불향각이 포함되어 있다. 부피면에서 후자는 정원에서 가장 큰 건물이다. 정자는 높이가 약 40 미터로 석대 위에 서 있다. 팔각형, 처마, 피라미드 모양의 지붕 이미지는 원내외에서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외관이 웅장하고 무리를 초월하여 천산과 쿤밍호 전체의 전체 구도 센터가 되었다. 중앙건축군의 종축에 해당하는 것은 산기슭을 가로질러 호수 북쪽 해안을 따라 있는' 현관' 으로 총 273 칸, 총 길이 728m 로 중국 원림 중 가장 긴 복도입니다. 천산의 나머지 건축 면적은 크지 않아 자연스럽게 산기슭, 산비탈, 산등성이에 듬성듬성듬성 배열되어 울창한 송백에 박혀 단정하고 우아한 중앙건축군을 돋보이게 한다. 만수산을 오르고 불각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다. 이화원의 대부분의 경치는 너의 눈앞에 있다. 울창한 나무는 황록유리 기와 지붕과 성홍의 궁벽 아래에 가려져 있다. 바로 앞에 쿤밍호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벽옥처럼 푸르다. 유람선과 화환이 천천히 호수를 미끄러져 거의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동쪽으로 바라보니 고탑 몇 개와 도시의 백탑이 희미하게 보인다.
쿤밍호
쿤밍호는 이화원의 주요 호수로 공원 총면적의 4 분의 3, 약 220 헥타르를 차지한다. 남쪽의 앞호수 지역은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연파가 아득하고, 서쪽은 기복이 심하고, 북쪽은 파빌리온 누각이다. 호수에는 서제 () 가 있고, 위에는 복숭아 버드나무 성성 () 이 있다. 이 17 공교가 호수를 가로지르고, 호수의 3 개 섬에도 다양한 형태의 고전 건물이 있다.
쿤밍호는 청대 황가원림 중 가장 큰 호수이다. 호수에 긴 제방이 하나 있는데, 서배달은 서북에서 구불 남쪽으로 굽이굽이 굽이굽이쳐 있다. 서제방과 그 제방은 호수를 크기가 다른 세 개의 수역으로 나누는데, 각 수역의 호수 중앙에는 섬이 있다. 이 세 섬은 호수 위에 우뚝 솟아 있으며, 중국 고대 전설에 나오는 동해의 성산 세 곳인 봉래, 방장, 영주를 상징한다. 섬 제방이 분리되어 있어 호수가 층층이 있어 단조로움을 피했다. 서제와 제방에 있는 여섯 개의 다리는 의식적으로 수제와 항주 서호의' 수제 육교' 를 모방하여 쿤밍호를 점점 서호와 닮게 한다.
서쪽 배달 주변의 자연 풍경은 넓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수양버들이 아쉬워한다. 옥천산의 아름다운 산형과 공원 꼭대기에 있는 옥봉탑의 그림자가 경관의 일부분이다. 쿤밍호와 호숫가에서 서쪽으로 바라보는 원외 경치는 원내 호수와 산색이 어우러져 중국 원림 차용수법을 운용하는 걸출한 예이다. 호수 지역의 건물은 주로 세 개의 섬에 집중되어 있다. 호숫가와 호제방의 푸른 나무가 우거져 물과 빛을 가리고, 근호 원산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강남의 기운을 띠고 있다.
동궁문
동궁문구는 이화원의 가장 동쪽에 있다. 이 지역은 청조 황제가 정치활동과 일상생활에 종사했던 곳으로 남북조 시대의 인수전, 집, 침실, 대극대, 마당을 포함한다. 동궁문은 현재 이화원의 정문이다. 그것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모든 채색 도안이 상인방 처마 밑에 그려져 있다. 주사문 여섯 개는 가지런한 노란색 문못이 박혀 있고, 중간 처마 밑에 구룡 편액이 걸려 있고, 위에는' 이화원' 이라는 글자가 붙어 있어 광서 황제의 친필 비문이다. 이화원 앞 고궁 위의 운룡석조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용 두 마리를 조각하고, 건륭년 동안 조각한 것으로, 원명원 (안우궁) 유적지에서 옮겨온 것이다. 그것은 황제의 존엄의 상징이다. 동궁문은 청나라 황후 전용이다. 인수전은 이화원의 동궁문에 있다. 자희태후와 광서황제는 좌당 청정, 외빈을 만나는 대전이다. 본명 진징당 () 은 광서 () 년 동안 중수하여 인수당 () 으로 개명되었다. 동쪽은 7 개의 방이 넓고, 양쪽은 남 북당이며, 앞에는 인수문이 있고, 밖에는 남북 구청실이 있다. 청동용, 봉황, 삼각대는 모두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다.
거대 빌딩
대극장 건물은 덕과 정원에 위치해 있으며 승덕 피서산장의 인청정 고궁의 윤창정과 청대 3 대 연극대라고 불린다. 덕과 정원의 극장은 자희의 60 대 생일을 위해 지은 것으로, 자희극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높이 2 1 미터, 이화원에서 가장 높은 불각 다음으로 높다. 극장에는 3 층이 있고, 무대 뒤 화장소에는 2 층이 있습니다. 지붕에는 7 개의 "안뜰" 이 있고 바닥에는 "지하 우물" 이 있다. 무대 바닥에는 우물과 다섯 개의 정사각형 수영장이 있다. 귀신극을 할 때,' 하늘' 에서 내려와' 지하' 에서 나와 무대에 물을 길수 있다.
불향각
불향각은 만수산 중심의 산허리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2 1 미터인 정사각형 다리 위에 세워졌다. 그것은 8 면, 3 층, 4 개의 처마가 있는 건물이다. 정자 높이 4 1 미터, 정자 안에는 8 개의 거대한 철자단 옵티머스가 있어 구조가 복잡한 고전 건물이다. 원정 함풍 10 년 (1860)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불태워진 후 광서 17 년 (189 1) 에서 재건축, 광서 20 년 (/KLOC-; 정자는 특별히' 부처님' 을 모시는 데 쓰이는 것으로 황실이 이곳에서 분향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배운점
배운전은 만수산 앞 건물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원래는 건륭이 어머니의 예순 생일을 위해 지은 대보은연수전이었다. 자희가 재건할 때 배운전으로 바뀌는 것은 자희가 정원에서 거주하고 생일에 참배를 받는 곳이다. 소운' 이라는 단어는 곽경의 시' 선녀 소운산, 금은대'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녀가 곧 현산 경각에 나타날 것이라는 뜻이다. 멀리서 보면 배운전, 배운문, 금수교, 이궁문이 일직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배운전은 이화원에서 가장 장관인 건축군이다.
지혜의 바다
지혜의 바다는 만수산 정상의 종교 건축물이다. 그것은 완전히 석조 건물과 아치형 쿠폰으로 구성된 무량불사이다. 건물의 외층은 정교한 황록색 유리 기와로 장식되어 있고, 윗부분에는 소량의 보라색 유리 기와가 덮여 있으며, 특히 전 외벽에 박혀있는 천여 개의 유리 부처가 있다. 지혜의 바다' 라는 단어는 불교용어로 부처의 지혜를 바다와 같이 찬양하고 불법은 끝이 없다. 이 건물은 목조 구조와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목재가 없고 모두 석벽돌권으로 만들어졌으며 중도리 내력이 없어' 무량당' 이라고 불린다. 무량수불을 모시기 때문에, "무량전" 이라고도 불린다.
용갤러리
산책로는 만수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여 쿤밍호, 북이 만수산, 동림초청문, 서림장세각, 전체 길이 728 미터, 273 개의 객실을 마주하고 있다. 중국 원림 중 가장 긴 산책로로 1992 는 세계에서 가장 긴 산책로로 인정받아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갤러리의 모든 들보는 14000 여 점, 산수화조화충, 사람에 대한 전고가 그려져 있다. 그림 속의 인물화는 모두 중국의 고전 작품에서 취재한 것이다.
청암주
청암주 () 는 속칭 석주 () 로, 현관 서단 호숫가의 큰 석주 () 로, "바다, 강, 암" 을 의미한다. 이화원 구의 유일한 서양식 건물입니다. 그것의 전신은 명대 원정묘의 방대였다. 건륭 청이원을 지을 때 배로 바뀌어' 석선' 으로 개명되었다. 석선장은 36 미터, 대리석 조각으로 쌓아올렸다. 배의 선체에는 두 개의 층이 있는데, 바닥은 타일 바닥이고, 상단에는 컬러 유리창과 벽돌조각이 있다. 비가 올 때 배의 꼭대기에 떨어진 비는 사각의 빈 기둥을 지나 선체의 수도꼭지 네 개를 통해 호수로 배출된다.
그림 세계를 여행하다
화보 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만수산 서쪽에 있는 풍경건물 그룹입니다. 산을 따라 지은 정면 2 층 정자는 좌우 각 층마다' 아이산'' 가을을 빌린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정자 뒤에는 돌방앗간이 하나 있고, 방앗간 뒤에는' 정휘정' 이 있다. 건물과 건물 사이에 등산 복도가 하나 있다. 산중턱에 위치해 있어 누각, 현관이 각기 다른 윤곽에 따라 지어졌고, 붉은색, 노랑, 파랑, 유리 기와로 덮인 건물들이 청산청백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팅 레스토랑
귓바퀴 전은 원래 건륭황제가 어머니를 위해 지은 것으로, 두 층의 무대가 있다. 옛사람들은 늘 황달의 소리로 음악의 아름다움을 비유하기 때문에, 따라서' 귓바퀴 홀' 이라고 불린다. 덕과 원극이 완공되기 전에 자희는 늘 이곳에서 연극을 보고 연회를 즐겼다. 함풍십 년 (1860) 은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소실되어 광서년 동안 재건되었다. 이정 식당은 유명한 궁중 음식점이다.
보운각
구리 정자는 중국에서 가장 정교하고 부피가 가장 큰 구리 주물 중의 하나이다. 불향각 서쪽의 오방각 안에는 4 미터 높이의 한백옥받침대가 세워져 건륭년, 높이 7.5 미터, 무게 207 톤이다. 사방은 모두 마름모꼴의 부채이다. 구리로 만들어졌지만 완전히 나무틀 구조에 따라 만들어졌다. 동쪽, 남쪽, 서쪽에는 각각 문이 있고, 북쪽에는 네 개의 격자문, 여덟 개의 격자창이 있다. 문과 창문의 체크선에는 마름모꼴의 체크 선심이 있고, 커튼틀의 윗부분에도 체크 선심이 있으며, 모든 체크 선심은 안팎이다.
문창각
문창각은 이하현 쿤밍호 동제북단에 위치해 있다. 원래는 성관이었는데, 청이원의 대문 중 하나였다. 기존 탑은 청건륭 15 년 (1750) 에 건설되어 광서년 (1875- 1908) 에 재건되었다. 성두의 네 모퉁이 복도는 평면상' 사람' 자 모양으로 되어 있고, 가운데에는 3 층 정자가 있다. 가운데 1 층에는 문창제 동상과 선동상이 모셔져 있고 옆에는 청동 노새 한 마리가 놓여 있어 특색이 있다. 문창서원은 문창각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문창서원 박물관은 중국 고전 원림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등급이 가장 높은 문화재 전시관이다. 관내에는 청동기, 옥기, 도자기, 금은, 죽목각, 칠기, 가구, 서화, 고서, 법랑, 시계, 기타 등을 포괄하는 6 개의 특집 전시장이 설치되어 있다. 이화원 구의 특정 왕실 환경으로 인해, 이 예술품들은 당시 최고의 공예 수준을 대표하였으며, 많은 진품들은 당시 국가의 중량기였다. 진전은 박물관에서 청정한 생활용품도 좀 샀다.
사곡 가든
조화원은 만수산 동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남방원림 풍격을 지닌 독립원림이다. 청이원은 본명 혜산원으로 무석혜산공항원을 본떠서 지은 것이다. 가경은 16 년 (18 1 1) 리모델링을 한 후' 조화원' 으로 이름을 바꿨다 정원에는 13 개의 정자, 대, 당, 각각이 있는데, 수백 개의 복도와 5 개의 다리가 서로 다른 형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공원 남동쪽 모퉁이에 석교가 하나 있는데, 교두석광장에는 감룡이 쓴' 지어교' 라는 글자가 있는데, 장자와 혜자가' 추수성' 에 관한 논쟁에서 취재한 것이다.
쑤저우 가
쑤저우 거리는' 상가' 라고도 합니다. 쑤저우 거리는 강남수향 쑤저우를 모방하여 뒷호 양안에 세워진 상가이다. 청이원 시대에는 기슭에 옥기고품점, 실크점, 과자점, 찻집, 금은악세사리점 등 다양한 가게가 있었다. 점원은 모두 태감과 여종 차림이다. 황제는 운이 좋아서' 열기' 를 시작했다. 뒷호수 기슭에 있는 수십 개의 점포가 1860 에서 외국 열강에 의해 불타버렸다. 지금의 경관은 1986 재건된 것이다.
뒷산 뒷호
뒷산 뒷호수는 이화원의 최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이 많지 않고, 숲이 울창하고, 산길이 구불구불하다. 장식 건물과 강남수향의 특색을 지닌 쑤저우가 있습니다. 태양 플랫폼은 태양과 달이 부처를 둘러싸고 있는 것을 상징한다.
십칠공교
17 공교는 쿤밍호에 위치해 있어 동제와 남호도 사이를 날고 디디 섬을 잇는다. 이것은 정원에서 가장 큰 돌다리이다. 석교는 폭이 8m 이고 길이 150m 이며 17 다리 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석교 양쪽의 난간에는 크기가 다르고 형태가 다른 돌사자 500 여 마리가 조각되어 있다. 구리 소는 쿤밍호 동해안, 17 공교 동교두북측에 있다. 1755 구리로 주조하여' 금소' 라고 불린다. 구리 소는 홍수를 억제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청동소와 직녀
이화원 쿤밍호 동해안, 진수에는 구리소가 있고, 견우의 화신으로, 서안에는 경작도가 있어 직녀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그들은 쿤밍호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는데, 이 두 경관의 유래도 견우직녀의 이야기 때문이다.
청건륭 15 년 (1750), 청이원 (이화원의 전신) 이 처음 세워졌을 때, 건륭황제는 자신을 하늘의 옥제에 비하고, 어원을' 인간 천국' 으로 만들라는 취지를 내렸고, 불향각은 으리하고, 천궁의 능소화전을 상징하며, 구리 소의 몸은 동쪽을 향하고 머리는 서쪽을 향하고, 마침 직녀를 마주하고 있어 천하와 더 비슷하다. 하늘에는 직녀가 하나 있는데, 땅에는 견우 () 가 하나 있는데, 멀리 마주하고 있다. 1860 년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삼산오원' 을 불태웠고, 이화원 내 경작도도 파괴되어 건륭황제가 쓴' 경작도' 비석만 남았다. 해방 후 경작도는 이화원 만리장성을 그려 생산생활이 뒤섞인 잡원이 되었다. 1998 1998 년 말에야 이화원에 회수되어 점차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여' 농업'' 직조' 의 뜻을 두드러지게 했다.
관광지 역사 소개:
이화원은 청말 자금성 외 최고 통치자의 가장 중요한 정치 외교 활동 센터이며, 중국 근대사의 중요한 증거이자 많은 중대한 역사적 사건이 발생한 곳이다.
광서 16 년 (1890) 이화원 동궁 밖 오른쪽에' 이화원 전등청' 이라는 작은 발전소를 건설하여 이화원에 전력 조명을 제공하였다. 시내의' 서원전기소' 와 함께 베이징 최초의 발전시설이다. 광서 26 년 (1900),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침공했고, 서원과 이화원 두 세트의 발전기와 조명 설비가 파괴되었다. 광서 28 년 (1902) 청정부는 124900 원을 모아 서원과 이화원 두 곳의 전력 시설을 재건했다. 광서 30 년 (1904), 서원전기소 발전 재개 같은 해 5 월에 이화원에 또 전등이 켜졌다.
광서 24 년 (1898), 4 월 28 일 (16 년 6 월 4 월 23 일 변법을 선언한 이후 광서 황제는 연이어 12 차례 이화원을 시찰하고 유신파를 불러 변법을 계획했다. 8 월 초사 (19 년 9 월), 자희태후가 이화원에서 귀궁했다. 이틀 후, 그녀는 쿠데타를 일으켜 광서 황제를 감금하고 유신파를 체포하고 살해하며 변법에 실패했다. 변법 기간 (6 월부터 9 월까지) 자희가 이화원에 살았다. 이화원은 보수파가 변법에 반대하고 쿠데타를 준비하는 중심이 되었다. 변법이 실패한 후 광서는 오랫동안 정원에 감금된 목란당에 수감되었다.
광서 26 년 (1900), 7 월 21 일 (15 년 8 월),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점령했다. 자희태후와 광서황제는 이화원을 통해 도망쳤다. 7 월 25 일 (19 년 8 월), 러시아군이 처음으로 이화원을 침공했다. 나중에 일본, 영국, 이탈리아 군대가 차례로 점령했다. 이화원이 점령되는 동안, 그 보물은 침입자에 의해 깡그리 약탈당했고, 많은 건물들이 다시 불타버렸다.
19 14 년, 이화원은 부의의 사유재산으로 대외적으로 개방된 적이 있다.
1927 년 6 월 2 일, 중국 근대 저명한 학자 왕국위는 이화원 쿤밍호에 침몰해 일년 내내 50 세였다.
65438 년부터 0928 년까지 남경국민정부 내무부가 정식으로 관리를 인수하여 정식으로 대외개방된 국립공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