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왜 명대는 포르노의 유행 시대가 되었는가?

왜 명대는 포르노의 유행 시대가 되었는가?

중국 역사상 명나라는 매우 재미있는 조대였다. 그 왕조는 대립하는 것들이 많았지만 명나라라는 큰 두루마기에 안전하게 싸여 있었다.

명나라 황제가 안주한 후 송나라에서 나온 신유가인 이학을 독존으로 여기다. 명영락년 동안, 주 (), 정 (), 장 (), 주지학 () 등에 대한 견해가 약간 달라 학술 토론으로 여겨졌다. 알고 난 후, 크게 노하여, 그에게 지팡이를 보내 벌을 내리라고 명령하고, 그 책을 불태워' 자손은 잘못이 없다' 고 말했다. 주디의 말은 명청 () 이 주 () 로 대표되는 이학 봉선 () 을 열었다. 그 이후로 이학은 유일한 학문이 되었고, 나머지는 이단이 되어 금지되었다 (금서, 문학교도소, 왕빈저, 중국 노동자 출판사). 그러나 명대 과거시험 대강은 더욱 엄격해졌고, 출제는 주편의 사서에서 문제를 풀어야 하며, 사서의 이해와 운용에도 따라야 할 주석이다.

시험 대강은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강력한 지휘봉으로, 유학생의 뇌를 지휘하고 조절하여 사회의 사상과 관념을 통제하고 있다. 따라서 명대에 사람들의 행동을 지도하는 사상은 이학이며,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소멸시키는 것을 중심으로 한다. 지금 생각해 보니 정말 우습다. 사람의 욕망이 꺼질 수 있습니까? 비록 고대 성선현이 말하기를, 욕망이 없으면 강직하지만, 정말 욕망이 없으면, 결과가 반드시 강건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그것은 너무 부드럽고, 당신의 얼굴에 침을 뱉을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보면,' 하나의 존재, 하나의 파괴' 라는 이론도 낭만적인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고, 인간의 욕망은 모두 파괴되고, 마음속에는 하나의 정의만 남아 있다는 것은 정말 대동세계다! 이 때문에 명나라 이론가들은 정의를 보존하고 인욕을 소멸하는 깊은 내포를 끊임없이 넓히고 발굴하고 있다. 사회 관리자, 즉 목축민 관원은 조심스럽게 이론가의 연구 성과를 사회 규칙으로 바꿔 모든 성을 부양하는 사람들을 조심스럽게 변화시켰다.

이런 왕조에서는 이학이 논의되고 이용되었다. 그때 공기 중에도 이학의 분위기가 가득 찼을 것이다. 당연히, 문예는 예술을 위해서만 할 수 없고, 외부로부터 벗어나서는 안 되며, 반드시 이학이 지도하는 문예여야 하며, 이학의 정수를 선양하는 문예여야 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 타락한 명나라에는 대량의 포르노문학이 등장해 대중문학이 되고 포르노, 즉 에로틱 그림이 등장했다.

김병매' 는 중국 제 1 위 * * * 라고 불리며 현재 예술적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그 정색 묘사가 널리 퍼져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소설 한 권도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현재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폐도 (feidu)" 에서는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명나라 창작, 조각, 유행하는 * * 12 가지, 예를 들면' 전등관강',' 고발관',' 이춘향향',' 여의군전',' 정사',' 정사',' 정사' 를 볼 수 있다. 이 작품들 중에는 창작 주제가 무엇이든 노골적인 성애 장면이 많다. 이 밖에도 수많은 재재자 가인 소설이 난해하지만 여전히 남녀 사랑을 위주로 하고 있다. 글상의 것을 제외하고 명대 선정화의 출현과 유행은 음란물 못지않다. 한학자 고로페의 연구에 따르면 명대의 염정화는 전성기에 오색 투인을 채택했으며, 그 수준과 그림의 아름다움은 지금까지 경탄했다 (유대림' 중국 고대 성문화'). 이 포르노 문학은 4,500 년이 지난 지금도 볼 수 있는데, 당시의 인쇄물이 많고 인기가 왕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포르노, 자연은 정욕을 조장하는 것이고, 정욕은 정말 인간의 욕망이다. 명나라 주류 문화의 무대 위에서 고조 가창천리, 인욕을 파괴하고, 뒤에는 욕망을 선양하는 포르노 문학이 있다. 이따금 책 소각이 금지되기도 했지만, 한 명씩 * * * * * * * * * * * * * * * * * * * * * * * *. 같은 하늘 아래 이렇게 이론에 어긋나는 것이 좀 이상하지 않나요?

이것은 아마도 선비의 생활 조건과 환경부터 시작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명나라가 엄한 법의 시대라는 것을 안다. 주원장이 용의자에 앉은 날부터 황제는 천하의 권력을 손에 꼭 쥐고 지극히 높은 권위를 가지고 있었다. 명나라 는 총리 의 게시물을 설립 하지만, 몇 년 후, 주홍 Yuanzhang 는, 마음이 조금 불안, 그래서 반역 혐의 를 설정, 하나 하나 하나 총리 를 죽이고, 그 이후로 규칙 을 설정합니다. 주씨의 총리직은 영원히 설립되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이것은 국가 규율이 되었고, 아무도 감히 회복을 제안하지 않았다. 만 년 동안 장은 재상이지만 재상의 이름은 없다. 그래서 명나라 기간 내내 환관이 권술을 계속 가지고 놀았지만 환관도 권술도 잘해서 왕조가 평온하지 못하고 백성들이 괴로워했지만, 황제가 방대한 제국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재재를 제안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명나라 중엽에는 의화단 황제가 있었는데, 그는 자신의 친부모를 태화황태후라고 부르고 싶었기 때문이다. 조신들이 일어나 그를 반대하다. 황제는 매우 화가 나서 12 년 동안 다시는 대신을 보러 가지 않았다. 백양의 말에 따르면 명나라는 당시 머리없는 왕조였다. 이러한 경우에도, 법원 아첨꾼 은 아직 비교적 만족 ru 첸 을 볼 수, 방자한 아이디어를 감히 하지 않았다.

명나라의 유생과 문사가 이렇게 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나는 그들이 어려서부터 군주에게 충성하고 국가를 보호하도록 교육받았다는 것이다. 설령 한 놈이 용의 의자에 앉아 있다 해도, 시적인 조신은 그에게 절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맹자는 백성은 비싸고, 군은 가벼우며, 나라는 다음이라고 말했다. 그의 이론을 믿는 사람들에게 군주에게 충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경고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만약 국민들이 비참하다면, 군주가 충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에게 얼마나 많은 동정이 인민을 동정하고, 인민이 살아갈 수 있도록 일깨워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쉽게도 명나라에 이르러 독서인이 읽은' 맹자' 라는 책은 삭제판이다. 백성을 보호하고 아끼는 말을 지우고 충군의 목숨을 잘 지키는 사람들만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다른 이유는 도살용 칼 아래 강력한 의상이다. 명나라 건국 직후, 주원장은 영웅이 죽은 후 무거운 짐을 짊어질까 봐 살인을 시작했다. 주원장은 20 년 동안 정권을 잡고 그와 함께 천하를 때리는 영웅들을 대부분 죽였는데, 모두 같은 문으로 베껴 쓰는 방법, 심지어 그의 제자와 큰 친구들까지 죽였다. 한편으로는 영웅을 죽이고, 한편으로는 선비를 죽인다. 시를 쓰고 문장 을 쓸 때, 주원장의 빛, 도둑, 택과 같은 금기 단어를 위반하는 사람은 모두 죽임을 당해야 하는데, 하물며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그의 넷째 아들 주디는 조카로부터 세상을 빼앗아 일정 기간 동안 그를 죽였다. 그중 독서 씨앗 방효우는 800 여 명을 죽였다. 건국 후 수십 년 동안 부자는 줄곧 죽임을 당했고, 수많은 인두를 베어냈는데, 대부분 유생 문사이다. 이런 현실에 직면하여 누가 자신의 머리를 가지고 황제를 놀리려 하겠는가? 결국 혈성머리가 200 여 년 된 선비 용기를 정복했다.

송대에 이르면 문인들이 공식적인 외나무다리를 비집고 들어갈 수 없고, 학문을 할 수도 있고, 도가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자신의 독창적인 견해를 발표할 수도 있다. 그러나 명대에 이르러 이학은 이미 황가의 진리가 되었으며, 학자들도 더 이상 머리를 쓸 필요가 없고, 무슨 이론 혁신을 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들이 송나라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이때 할 수 없다. 만명, 황종희, 당견 등 학자들이 등장해 동심학설, 신민본을 제시했지만, 지금은 이 학설이 현학이 되어 학자연구의 대상이 되었지만 그때는 정통 현학, 지하학자였다. 그 연구의 성과는 모두 몰래 나온 것이다. 그들이 쓴 책조차도' 불타는 책',' 장서루' 라는 이름으로 붙여져야 하는데, 그들은 감히 할 수 없다.

공개 독서는 좋지 않아 과거길은 너무 좁다. 독서인은 밥을 먹고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데, 설령 풍류재일지라도 돈이 좀 필요하니, 어쩔 수 없이 따로 살길을 찾아야 한다.

명대 중후기의 장강 중하류 지역은 상업 분위기가 이미 매우 짙다. 경제가 번영한 후, 돈과 문화가 있는 한가한 사람들이 생겨났고, 출판업도 그에 따라 발전하기 시작했다. 서점은 돈을 벌어야 하고, 학자는 밥을 먹어야 하고, 한가한 돈이 있는 사람은 편안해야 하기 때문에 대중문학이 등장하고 유행한다. 유행한 지 오래되어 자연스럽게 포르노로 흘러가는데, 침상 문학은 사람의 욕망에 가장 잘 맞고 베스트셀러가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포르노문학이 등장하면 곧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런 포르노 문학에서는 독자를 끌어들이는 베드신을 제외하고는 문인의 꿈을 어느 정도 걸고 있다. 명말 청초에 쓴 이 * * *' 무용화기' 에서 문인의 심정을 엿볼 수 있다. 책 속에 선비가 하나 있는데, 연속 몇 명의 여자가 있었다. 그가 몇 명의 여자 사이에 있을 때, 그는 다음 시험장에 갔다. 결국 그는 시험에 합격하여 다섯 여자를 모두 장가들고, 주위는 모두 미인이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행복하게 신선이 되었다. 선비의 꿈은 아름답고 둥글고 부드럽지만 대부분 꿈이다.

유대림은 중국 고대 성문화에서 명대 염정문학이 번영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 중 하나가 명나라 황제의 황음이고 관원도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통치자가 이학을 제창하지만 자신은 이학을 실천하지 않는다는 비판도 있다. 그중에는 분명 일정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관덕의 시범 효과는 매우 크다. 하지만 명나라 이전의 중국 역사를 보면 어느 왕조의 황제가 삼궁 육원이 아니었는지, 비는 구름처럼 방탕하고 방탕한가? 어느 관원 부자는 삼처사첩이 아닌가? 하지만 그때는 포르노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명청 시대에는 문자옥이 매우 성행하였다. 하지만 이 문안들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이 사건들 중 어느 것도 포르노문학 창작의 동기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이런 이유라도 순수하지 않다. 이것은 매우 특이한 역사적 현상이다. 정치인들에게 음란물의 유행은 비도덕적이고 도덕에 위험하지만 역사 연구, 왕실의 폐단을 폭로하는 역사학자, 국사를 논하는 학자만큼 가혹하다고 생각한다. 붙잡힌 후, 작가와 서점은 참수되어야 하고, 그들의 작품은 불타고, 그들의 접시는 파괴되었다. 물론 음란물을 조사하는 것은 필수이지만, 단지 쇼일 뿐이다. 정치가들은 똑똑한 사람의 마음을 여자에게 끌어들이는 것이 용의자의 구조와 제작 방법을 궁리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명말, 이지는 자신의 동심을 널리 퍼뜨려 감옥에서 죽었다. 그러나 동시에 포르노 작가는 이런 대우를 받지 않았다. 따라서 이 추측이 성립된다면 명대 포르노문학의 번영에 대한 객관적인 원인일 수도 있다. 명나라 이후의 청조를 보면 그물은 여전히 빡빡하지만, 포르노 문학은 특히 한 걸음 더 나아가 이 추측이 괜찮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명대 염정문학의 출현은 한편으로는 정상적인 학술의 실종으로 문인의 마음은 어디에도 사용할 수 없고, 여자에게만 재미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문화시장의 출현은 문학 전파를 위한 외부 조건을 제공하여 독서인이 굶어 죽지 않아도 생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서점도 기꺼이 작은 돈을 벌 수 있게 한다. 한편, 공식적으로 눈을 크게 뜨고 묵인했다. 정의를 보존하고 인간의 욕망을 소멸하는 진리에 관해서는, 이 시점에서, 그것은 어쩔 수 없이 고조적으로 노래해야 한다. 인류의 최우선 과제는 결국 음식 남녀의 욕망을 드러내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는 사람의 정신을 가장 침식시킬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는데, 역시 돈이다. 속담에 돈이 있으면 귀신이 밀릴 수 있고, 돈이 있으면 악귀를 제압할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하물며 뱃속에 욕망이 있는 산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어떤 정신적 경골이 돈 앞에서 경도를 잃을 수 있는가; 한 가지 더 * * * 입니다. 우리는 정색문학에서 여성스러움을 경계하라고 권하는 시구를 빌려 여성스러움의 힘을 알 수 있다. 28 미인은 바삭바삭하고 허리는 만검을 감싸고, 고개를 숙이지 않고 보이지 않고 은밀히 뼈가 시들어가는 것을 가르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6 개 방안 중 미인계가 여전히 번번이 시도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이라크 전쟁 포로를 심문할 때 머릿속이 모두 가르치는 병사들을 대면하는데, 비교적 효과적인 방법은 미인계라고 한다. 그러므로 사람의 정신적 신념과 추구를 억누르려면 이 두 가지를 풀기만 하면 된다. 사람들은 돈을 쫓는 수단을 내려놓고 돈을 받고 여자의 가슴에서 즐긴다. 이렇게 되면 더 이상 정신병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사람의 정신을 침식하는 대가도 크다. 명나라 말대 황제는 아마 깊은 체득일 것이다. 이자성의 부대가 경성에 들어섰을 때, 평소에 매일 충진을 둘러싸고 충실한 유가무장들이 모두 사라진 흔적도 없이, 고목 한 그루를 데리고 인생의 마지막 길을 걷고, 진정한 외톨이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명대 * * * 가 성행하고 인심이 화려하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나는 이것이 연구할 만한 명제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