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린 비구니는 스물여든 살인데, 머리는 성년이 사부님께 잘렸다. 그녀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어린 비구니는 스물여든 살인데, 머리는 성년이 사부님께 잘렸다. 그녀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매일 불당에서 분향하며 물을 바꾼다.
몇몇 아이들이 산문 밑에서 노는 것을 보았다.
그는 우리를 보고,
우리는 그를 주시하고 있다.
그와 나, 우리 * * * 그 사람,
나는 두 번 걱정했다.
적, 어떻게 결혼할 수 있어?
그는 지옥의 왕의 신전 앞에서 죽었다.
갈아서, 톱질하고, 갈아서,
프라이팬에 넣고 달이다. 오, 그를 보내라!
그런 다음 살아있는 사람들이 고통받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차꼬를 든 바보를 본 적이 있습니까?
오, 그 사람한테
급한 불을 붙이고 한때를 돌보다.
네가 내가 여기서 출가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의 일을 해서 나를 놀라게 해야 한다.
(차를 따는 노래) 아버지가 경전을 잘 읽으셨기 때문에 어머니는 염불을 좋아하셨다.
황혼에 기도하며 매일 불사에서 분향하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많은 질병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사실, 난 빈 문에서 노예 가족을 포위 하 고 네팔에 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고인을 추천했고, 저는 아미타불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편종과 나팔 소리만 들을 수 있었고, 나는 끊임없이 편종을 두드리고, 종을 치고, 북을 치고, 달팽이를 불었다.
이유 없이 명계와 협력하다.
확장 데이터
그리움 범' 은 어린 시절 병에 걸린 젊은 비구니를 묘사하며 부모님께 선도사로 보내져 거주한다. 채천은 배불 염경의 고독한 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사사로이 비구니 암원에서 도망쳤다.
전극은 결국 모두 한 사람이고, 몸매가 무겁고, 자세가 변화무쌍하다. 이 극의 전반부는 뛰어난 가창력과 사상 변화 과정을 위주로 하고 후반부는 몸법 위주로 규각과 고수 등을 다루고 있다. 전반적으로, 견지하는 것은 당연하고, 게다가 규실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 국극계에' 남자가 밤달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여자는 사범을 두려워한다' 는 말이 있어 이 드라마의 난이도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