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시는 어떻게 왔습니까?
고시는 어떻게 왔습니까?
우리 시의 나라에서 시는 수천 년 동안 문학사의 주류였다. 시는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문학이 형성되기 전에 우리 조상들은 생산 투쟁의 경험을 다른 사람이나 다음 세대에게 전하기 위해 운문을 편찬했다. Wen Yiduo 씨에 따르면, [시] 와 [지] 는 원래 같은 단어였고, [지] 는 [사] 에 속하고 [마음] 에 종속되어 있으며, 마음속에 멈춘 것은 사실 기억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글이 나온 후 문헌의 도움을 받으면 기계적으로 외울 필요가 없다. 이때 모든 문자 기록을 [기록] 이라고 부른다. 갈망은 시입니다. 마음속에 포부가 있어 시와 같이 말한다. 노래 제목은 어떻게 나왔나요? 시와 노래는 같은 것이 아니다. 노래는 인간의 노동이 동시에 만들어 낸 것으로 문학이 형성되기 훨씬 전에도 시보다 훨씬 빠르다. 처음에는 한숨을 쉬며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면, Xi, 오, 아아, 등등. 당시 이 몇 글자는 모두 같은 음념이었다: "아". 송은 형성자로 "할 수 있다" 로 발음한다. 고대에는 [노래] 와 [아] 가 같은 단어였고, 사람들이 노동 중에 보내는 [아] 를 작곡이라고 불렀다. 그래서 노래 제목은 계속 사용한다. 시와 노래는 하나의 것이 아닌데, 왜 나중에 그것들을 연결시켜 [시] 라고 부르는가? 우리가 그들의 관계를 이해하는 한. 송은 처음에는 간단한 감탄사로만 감정을 표현했다. 언어의 출현에 따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인류의 인식이 점점 깊어지고 감정이 더욱 풍부해지고, 몇 마디 감탄사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노래에는 콘텐츠 단어를 넣어 수요를 충족시켰다. 글이 등장하자 시와 노래의 결합이 한 단계 더 나아가 글로 쓴 가사가 나왔다. 이때 한 곡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음악이고, 다른 하나는 가사이다. 음악은 서정적이고 가사는 시적이며 기억에 남는다. 즉, 시는 음악이 있는 노래, 음악이 없는 시입니다. 원시는 음악에 맞추어 부를 수 있다. 노래는 시, 시는 노래다. 시사가부의 결합은 중국 고대 전적에서 이미 오랫동안 논의되었다. 마오시 순서: "마음은 의지이고, 말은 시입니다. 클릭합니다 감정은 마음속에서 움직이고, 말 속에서 형성된다. 말이 모자라면 비탄해라. 만약 단어가 부족하면, 그것들을 노래해라. 노래가 부족하면 나는 어떻게 춤을 추는지 모르겠다. "상서": "시언지, 노래는 말이 없다", "시와 노래의 내면적 관계를 형상적으로 지적했다. 이런 상황 때문에, 나중에 사람들은 시와 노래를 나란히 불렀고, 현재 시는 이미 시의 대명사가 되었다. 다섯째, 시는 고대에 처음으로 언제라고 불렸습니까? 시는 처음에는 "머리" 가 아니라 "편" 이나 "장" 이라고 불렸다. 예를 들어 중국 최초의 시경은' 300 곡', 굴원의 시는' 구장', 시는' 제 1', 동진 초년에 처음 등장했다. 당시 손주라는 시인이 있었는데, 그는' 애시서' 에서 이렇게 썼다. "애통해하고 애통해하며 시를 한 수 짓다. 지통이라는 사람이' 도교영시서' 에서' 채팅에 관한 시' 라고 적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시를 1 위라고 부릅니다. "시인" 이라는 단어는 V 시인의 발원지로 전국시대에 있었다.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초사구론' 은 "나는 시인의 유풍을 흠모하고, 소밥에 기대고 있다" 고 주석을 달았다. 정자통주' 는 "굴원이 시인인 이유는 방탕한 사람이고 그의 말은 걱정스럽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시인 이후 이 단어의 가장 빠른 제법이며, 이때부터 시인은 두 한족이 함께 사용하는 명사가 되었다. 사부가 출현한 후, 시인이라는 단어가 운수되어 생겨났다. 양자운의' 법안'. 나의 「하위 기사」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시인은 규칙을 부여하고, 사직자는 미음을 부여한다. "규칙" 과 "음" 으로 시인과 시인을 구분함으로써 현한에서 시인은 고귀함으로 간주되고 시인은 비천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여섯 왕조 이후, 사회는 시를 쓸 수 없고, 부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시인' 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전국 시대부터 성당에 이르기까지 시인과 시인의 칭호는 모두 존경을 받는다. 5. 처음 두 글자부터 11 자까지의 고시, 중국은 시의 왕국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수천만 편의 시가 있었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전해지지 않은 것 외에 보존된 것은 여전히 연기와 같다. 시는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새싹, 생산, 발전, 변화의 과정이 있다. " "갈조" 는 황제 시대의 가요로, 공인된 원시 사회시로, 이언시의 시작이라고 한다. "시경 유편" 은 삼언율시의 시작이다. "황로, 황로가 날고, 대추를 통째로 삼키고,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 4 언시' 포상' 의 시작이다. 갑골문은 "서쪽에서 비가 오고, 동쪽에서 비가 오고, 북쪽에서 비가 오고, 남쪽에서 비가 온다" 고 한다. 시경' 은 육언시' 큰어머니가 그 금 (삼다자 위, 아래), 큰어머니가 그 울울함을 생각하다' 의 시작이다. 《 시경 》 의 사슴명은 칠언율시로 "나는 목적지에서 술을 마시고, 나는 한 마디의 악언 손님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로 시작한다. 《 시경 》 의 팔언율시 "나는 내 친구가 도망가는 것을 감히 도울 수 없다" 는 것은 10 월의 교분이다. "시경 호천유천명" 은 9 자시로 시작한다. "둘째, 나는 감히 왕이 될 수 없다. 두보의 시' 소년이 유명해지지 않으면 늙는다' 는 것도 구언시이다. 이백의 10 언시의 시작, "황제는 경산에서 정단사를 주조하고, 정단사를 정련하여 태청가에 용을 만들었다." 소동포 11 언시' 산속의 고인이 나를 초대한다' 는 시작인 중국화시의 출현은 당대에서 시작된 것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 창립자는 두보입니다. 우선, 비문이란 무엇입니까? 주제화시가 병풍에 쓰여진 시를 가리킨다면, 기존 자료에 따르면 당대일 뿐이다. 만약 구체적으로 문제화시를 가리키지 않고, 직접 문제화시를 문제화시로 보지 않는다면, 예를 들면 영화, 문제화시, 문제화시, 문제화시, 문제화시와 같이, 기존 자료에 따르면, 육조 시대에는 문제화시가 있다. 예를 들어' 한서 삼국지 양진 남북조시' 에서 동진엽도의 시는 세 곡이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칠보화단 팬, 밝은 달' 이다. "랑과 함께 있는 것은 여름이지만, 상대방을 기억하면 상대방을 잊을 수 없다. 비교적 간단하지만, 확실히 그림 팬들의 창법이다. 특히 양지북주의 걸출한 시인 유신은 양대대에 25 곡의' 화화면' 시를 쓰고, 그림화면의 아름다운 화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회화시 창작의 발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의 비문시가 육조에서 이미 생겨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