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정련신이 허위로 돌아가는 법

정련신이 허위로 돌아가는 법

중루학파는 "정련영이 텅 비어 있다" 는 것은 정련영과 수련도법이며, 기본사상은 "정신을 영으로 모으고, 도법을 수련하고, 단으로 돌아가 해방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쿵푸는 칠귀구의 기초 위에서 금액 옥액을 수련하여 댄의 쿵푸로, 상하 세 차례의 교합, 음양 왕복 귀단 () 을 수련하여 수련정신이 조화를 이루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종리권은 금액을 폐액으로, 폐액은 태세포로, 용호를 함유해 황정으로 보냈다. 이 약은 성공할 것이다. 팔꿈치를 뽑은 후 폐액은 상궁으로 날아가고 하궁은 중단으로 돌아간다. 단중에서 귀장하고, 김액을 단으로 돌려보내라. 옥액은 신장액으로, 신장액은 원기가 올라감에 따라 심장을 향한다. 김수를 쌓고, 올려서 요지로 가득 채우고, 산성충화로 흩어지고, 정련하여 눈으로 만들었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복용하면 중전에서 입장하고, 약이 있으면 태아를 목욕시킨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올리고, 밭에서 사지로 들어가, 그것을 정련하면, 그것은 더욱 먼지뼈를 움직일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받아들이지 않으면 한 번에 한 번씩 돌려준다. 이것은 옥액 귀단이라고 합니다. 금액, 옥액, 음극을 통해 양수가 되고, 양중에는 진물이 있는데, 그 물은 양으로 솟아오른다. 이것은 일종의 음양환이다. 뇌를 보충하여 정상을 정련하고, 아래는 아직 올라간다. 허베이 물, 이상. 댄을 불에 태우고 중국과 함께 돌려주다. 몸을 단련하고 아래는 아직 중간에 있다. 오행이 뒤바뀌고 삼야가 돌아오다. 서로 교환하다. 이로 인해 태선은 하전에서 중전으로, 중전에서 상전으로, 상전에서 천문으로, 정련형을 기초로 화기를 신으로 만들 것이다. 인간의 몸을 버리고 선품 성류로 들어가는 것은 삼천 성공이다. 오리지널 책

5 ~ 6 파는 수습 후 정신이 나간 후 "신은 순수하고 완전하며 태아는 만족해서 태아의 체내에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된다" 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이전 방법으로 하향에서 상단다와 3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했다. 그 중' 나는 단전의 유명한 토환궁, 양신회궁에 갔다. \ "이 궁전 으로 돌아 가기, 아기 로, 하나님이 강하지 않다, 우유 로 키울 것이다, 그래서 우유 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세

만약 하나님이 상단전의 작은 영토에 구금된다면, 댄의 의미를 잃고 모유 수유 법을 위반하게 될 것이다. 그 법은 대중을 보전할 뿐만 아니라 수익에도 매우 유용하다. 공덕을 쌓는 것은 밭에 오르기 위해서도, 밭에 나가기 위해서도 아니다. 유일한 태양신은 묵묵히 우에다 비춰지고, 서로 융합되어, 텅 빈 경지로 환화되었다. 이 모든 것은 생존과 유지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유수유에 있어서는 1 위다. 공덕을 기르고, 자신의 광희를 가지고 있다. 신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나오지 않으면 성계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그래서 엑스터시의 풍경은 알면 알 수 있다. 청정할 때, 공중 육물, 즉 나를 잊는 광경을 발견하였다. 이제는 마음가짐을 껍데기 위로 조정하고, 천문을 나서면 돌아서야 할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밖으로 나와 몸을 뺄 수 없을 정도로 텅 비었다. 만약 네가 받았다면, 너는 상전을 보존의 장소로 삼을 것이다. 주의할 점은 수확할 때가 적고, 저축할 시간이 많고, 키울 시간이 많다는 것이다. 잠시 외출하는 것이 장기간 외출하는 것보다 낫고, 지척에 있는 것이 먼 곳에 있는 것보다 낫다. 처음에는 한 번에 한 단계씩 수집할 수도 있고, 여러 단계로 수집할 수도 있다. 오랜 시간 동안 1 마일을 회전하거나 더 많은 마일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백리 밖이라도 차츰차츰 오니 너는 기다릴 수 없다. 그래서 아기가 나이가 어리면 길을 잃기 어렵다. 아니면 천마가 내 마음을 현혹시키려 할 수도 있으니, 모든 허영심이 서로 접촉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왕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남편과 모유수유에 큰 도움이 된다. 남편이 공경을 하고 3 년 동안 비어 있을 수 있다면, 양신은 스스로 성숙해졌고, 그는 창공에 도달해 돌에 들어가는 데 지장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부처님의 조상 구름: 깨달음, 여래가 나타났다. 신이 태어나서 부처가 되다. ""

정신은 9 년이 걸린다.' 중화집' 이 말했듯이,' 9 년 3 년은 종종 일정하다' 고 말했다. 선녀입니다. 사실 욱일신이 신선, 즉 어머니의 자궁에서 태어난 아이였을 때. 그것은 인간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완전한 인간 형태는 아니기 때문에 아기의 비유이다. 따라서 구 얀 (Guyan)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어린 아들은 어른이 아니며, 그들의 은혜를 키우기 위해 Kunniang 에서 태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모유 수유 3 년의 비유이다. 모유 수유를 하는 사람, 신은 이미 결심했지만, 또 결심을 굳히려는 의도를 더했다. 외출을 하지 않고 자주 결심하는 것은 젖을 먹이는 것처럼 어른이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은 노인이기 때문에, 만약 그가 9 년 동안 신을 정련하려고 한다면, 9 년 동안 정련할 것이다. 9 년 동안 연습하지 않고 세상을 구하려는 미완성의 소망이 있다면, 세상을 구할 권리가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세상을 초월하고, 허무로 올라가고, 9 년 후 텅 비어 있다.

신선에 관해서는 여전히 시간이 있다. 정련신의 최종 경지는' 정련신, 무신이 응집하는 것' 이다. "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할 때, 여전히 침묵의 신이 있습니다. 이때부터 신은 자각하지 않고, 무한히 돌아오고, 신증은 텅 비었다. 수억 년 동안 강도질을 당했지만, 정말 9 년 만에 항상성을 완성할 수 있을까? 9 년 입운자, 초욕증 신선, 식견은 아직 허무하다. 신선 제 1 임무다. 그래서 9 년 동안, 수리할 길이 없었고, 신선의 증거도 없었다. 어떻게 모든 것에 무관심하고, 법의 모든 것을 잊고, 침묵하지 않고, 아무것도 사진을 찍지 않고, 하나님에 대해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강명은 입법이고, 끝은 비어 있다. 부처님의 조상 구름: 허공체를 증명하려고, 허공법을 드러내다. 네가 허공을 증명했을 때, 다른 방법이 없다. "원작

삼풍파는 일시적인 공로가 일년의 기후가 되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진공이라고 생각한다. 아니면 1 ~ 2 년, 10 년 100 년, 허공을 깨고 동공하는 것이 바로 연령이 허공으로 돌아가는 쿵푸이다. 장삼풍대로: 신비한 소개.

과일

바로 이 쿵푸에서 나는 선악의 목소리와 종고의 리듬을 들었다. 오기가 원수를 마주하고, 삼화가 꼭대기에 모이는 것은 마치 까마귀가 저녁에 와서 서식하는 것 같다. 활달하고, 자혜하며, 3 대 종교 경전에 통달하다. 전생의 근원을 묵묵히 이해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책망을 용서하다. 대지는 산천과 같다. 만약 네가 만리를 손바닥에 보면, 너는 육통의 기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실, 여기서 말하는 정제 쿵푸는 여전히 조용한 글자에 있다. 이렇게 하면 1 년, 2 년, 심지어 10 년, 100 년, 허공을 깨고 합도할 수 있다.

그때 귀는 선경의 음악과 종고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체내의 오장이 복부에 응결되어 네이단을 따뜻하게 할 수 있었다. 선천적인 경원, 정원, 신원이 단전에 응결되어 밤에 나무에 서식하는 까마귀 같다. 그들은 마음이 넓고, 공명정대하며, 유석도 3 대 경전을 융합한다. 그들은 죽기 전에 일어난 일을 깨닫고 미래의 길흉을 예측했다. 산천이 장악되어 있고, 눈은 만리 밖의 것을 볼 수 있는데, 쿵푸의 수련이 이미 시야에 이르렀고, 귀와 눈이 또렷한 지경에 이르렀음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