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위안 haiziping 의 두 시스템

위안 haiziping 의 두 시스템

전통 서재파와 강호파 (민간 맹파) 는 모두 월형을 위주로 조합구조에 따라 팔자를 큰 범주로 나누었다. 구조가 확정되면 인생의 대세를 결정하고 세부 사항을 다듬는다. 도안의 핵심은 월순이다. 월순이 팔자 중 주도적인 힘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사회환경을 상징하는 것이다. 월형을 중심으로 한 객관적 분석 체계로 자평 생명과학의 정맥이다.

쑤 dasheng \ "먼 바다 Ziping \"; 만명영의' 삼생회'; 물 용 "Xingping huihai"; 심토산의' 흥평대성'; 어정평 장남은 항상 신풍을 시험한다. 심소전의' 자평진해' 는 자평명리학의 정통 고전으로 선현의 고전 체계를 물려받았다. 1. 구도에서 신을 사용하는 주된 목적은 구도를 확정하는 것이고, 팔자의 조합구조에서 운명을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구도의 성패에 따라 빈부의 높낮이를 추정하는 것이다.

2. 균형용신의 주된 목적은 일주를 돕고 구속하는 것이다. 약함과 양육, 강함과 구속, 추위와 난방, 건조와 습기, 저항과 진입, 균형을 이루고, 신의 강약을 근거로 일주의 빈부 등급을 추정하는 것이다. 1 .. 걷기 모드용 신의 첫 번째 규칙은 월령에 따라 우선하고 관살부터 하는 것이다. 그래서 "팔자용 신, 달령을 구하는 것"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직은 구도를 찾을 수 없다", "살인전론, 무용후론" 과 같은 말이 있다. 그 방법은 먼저 월령이 무엇인지, 즉 관위, 재위, 인위, 식상취를 관찰하는 것이다. 지아 어머니가 한 달 태어난 경우, 즉 공식 별 고정 프레임 으로; 병화는 보름달, 즉 재물별을 목적으로 태어났다. 두 번째로, 월단이 무엇인지, 완전히 냉동하고, 건조하고, 완전히 냉동하지 않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모가 한 달 못생긴 달에 태어났다면, 두농규는 인성을 정틀로 삼을 것이다. 고정 프레임 으로 공식 살인 머리; 머리에 무극은 복성을 사용 틀로 삼고 있다. 세 가지가 분명하지 않을 때, 못생긴 김신을 취하여 관흥을 취하는 것이 유용하다. 월령에는 관살은 없지만 다른 곳에는 관살할 때 관살과 월령의 패턴을 먼저 만족시켜야 한다. 월령이 식신이라면, 다른 곳에서도 관살은 식신으로 사람을 죽이는 경우다. 이번 달 주문 강도, 다른 곳에서 공식 살인 을 추구 할 때, 공식 살인 은 동결 으로; 관직을 죽이지 않으면 거스름돈을 받고 먹을 것을 찾다. 만약 네가 돈이 있으면 밥을 먹을 수 있다면, 너는 그것을 냉동품으로 삼을 것이다. 벼슬이 없으면 스타를 찾는다. 별을 빼앗을 때만 특수 체크무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은 운명이 신을 쓰지 않는 경우는 없고 이상, 저격 등의 문제만 있다.

2. 균형용신은 먼저 팔자 오행의 성쇠강약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다음 왕쇠사용 법칙에 따라 엔화를 억압하고 팔자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신' 을 한두 개 골라야 한다. 이를 취하고 신으로, 월령을 가리지 않고 관살전을 하지 않는다. 이런 방법은 종종 운명이 신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을 초래하는데, 이때 이런 신을 사용해도 새해의 행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팔자 중의 신의 원용을 신의 원용이라고 부르고, 대운 중의 신을 신의 대용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 1. 구도는 신을 사선신으로, 부, 관, 인도, 음식을 사악신으로, 살인, 상처, 올빼미, 칼날을 사악신으로 삼는다. 우리는 보호적인 방식으로 선신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관원이 관원과 학생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순용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사악은 살생, 인도 등과 같은 제한된 사용을 해야 한다. 이를 역사용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균형 사용에는 선과 악의 구분이 없습니다. 하느님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해를 입지 않도록 특별한 보호를 받아야 한다. 그러므로 악용신 같은 것을 제약하는 것은 없다. 일반적으로 균형 신은 분류되지 않는다. 어떤 철교, 허악 등은 팔자 중 단 하나의 신이며, 다른 것은 신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양상윤 등은 팔자용 신이 지억제, 조신, 통관신, 구도신, 운명신, 대신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신을 제 1 신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른바' 구도의 신' 이란 옛사람이 말한 것이 아니다. 1 .. 패턴이 산만하고, 적으면 순수하고, 많으면 잡다한다. 그래서' 관다살, 식상상' 이라는 말이 있다. 신을 너무 많이 쓰면 포기하거나 버려야 한다. 그래서' 인인을 버리고 돈을 벌다',' 관식을 버리고 밥을 먹는다' 는 말이 있다. 공식 살인 혼합 살인, 금기 공식 살인 혼합 살인, 공식 살인 혼합 살인 예외. 나머지는 돈과 어울리고, 인쇄와 어울리고, 먹고 다치는 등등. 이것들은 모두 열등감에 기반을 두고 있다.

2. 신수 균형은 불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순잡함도 없고 높낮이도 없다. 그래서 어떤 철교에는' 약한 관리가 죽임을 당하고, 강관이 죽임을 당한다',' 강관은 혼관처럼' 라는 말이 있다. 1 .. 구도가 신으로 월령이 특별히 구하다. 때때로 달의 순서는 철저한 차이와 지지의 만남으로 인해 바뀔 수 있다. 따라서' 자평침전' 에는' 신에 따라 변하는 것' 을 전문적으로 논술하는 장이 있다. 예를 들어, 지아 어머니 는 바바 달 에서 태어 났지만, 머리 는 파렴치한 음식 부상 으로 인해 집을 냈다; 머리 킬러 장교; 흙가지가 만났을 때는 못생겼고, 향은 벼슬이었다. 이런 식으로 유추했다. 이것이 원래의 운명이 바뀐 상황이다. 운명이 확립되면 대운의 개입으로 때로는 철저한 일과 지원으로 구조가 다시 바뀌기도 한다. 신의 패턴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인생 사업의 변화, 상업에서 정치로, 정치에서 상업이나 예술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패턴은 높음에서 낮음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또는 낮은 것에서 높은 것, 깨진 것에서 높은 것까지. 이것은 주의가 필요한 중대한 문제이다.

2. 균형용 신은 패턴과 무관하기 때문에 원래의 운명이 신을 바꾸는 문제도 없고, 패턴이 점점 낮아지는 문제도 없다. 그러나 대운의 개입은 종종 원래의 운명 균형을 깨뜨리기 때문에 팔자 오행의 강약을 재평가하고 새로운 균형을 선택해야 한다. 균형용 신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길흉을 추론하는 근거가 바뀌며, 심지어 신구용 신이 정반대인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도장을 신으로 삼는 첫 번째 행운은 맹렬하게 변하는 등등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운명언) 1. 신의 구도는 신이 배합해야 하지만 신이 없으면 자격이 없다. 이른바' 신을 본다' 는 것은 신이 한정한 것을 보조하는 것이다. 각종 패턴의 이름은 신과 상호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식 장이 다른 경우, 즉 공식 장 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식신이 살육격을 만들어 음식을 준비하는 데 쓰이고, 살육을 상으로 삼는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식신생재, 즉 식용과 재물이 상상이다. 부상관인격, 즉 부상관인용,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상면이 있으면 서신보조면과 엔화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면이 언제든지 다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기쁨과 겸비한 팔자만이 상위 구도를 형성할 수 있다.

2. 신의 균형사용은 엔화를 억압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합격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패턴의 성공과 실패는 차이가 없고, 서로 토론하지도 않았다. 이른바 시신이란 것도 신을 돕는 일이지, 이례적인 것과는 무관하다. 모두 전적에 존재하고, 인연이 있으면 스스로 깨달을 수 있다.

원해자평',' 삼동명회',' 흥평회해',' 신봉동시험',' 자평침전' 등 주석이 없는 판뿐만 아니라' 자평요희',' 자관평감',' 흥평대성' 을 배운다 또 악금산인의' 흥평회해' 와 명대의' 신풍통시험' 도 참고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부는 열심히 공부하고 전임자의 경험을 흡수하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