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홍루몽》의 제 8 회 영매술문어문보다 낫다

《홍루몽》의 제 8 회 영매술문어문보다 낫다

1.' 홍루몽' 의 8 회에서는' 동릉 김영' 보다 뼈가 약간 드러났다. 바오 차이 티 다이유, 반 산 탐험. 줄거리가 중복되면 다정해야 한다. 제 8 회: 구리릉 김영여로, 바오 차이 다이옥반산 탐탐:

왕희봉과 자보옥은 집에서 할머니에게 진종을 학교에 부르라고 권했다. 어느 날 오후, 보옥은 배향원에 가서 보비녀를 찾아갔는데, 보비녀의 입술에 지방이 덮여 있고, 눈썹은 수묵화 같고, 얼굴은 은대야 같고, 눈은 살구 같고, 눈은 유난히 보기 좋았다.

보비녀는 평일에는 심령 보옥을 감상하지 않고 기회를 틈타 감상했다. 공교롭게도 옥상의 "잃어버린 것을 잊지 않고 신선상항하다" 라는 몇 글자와 보비녀가 새긴 "떠나지 않고, 청춘이 영원히 주재한다" 는 몇 글자가 똑같다. 보옥은 곧 자물쇠를 잠그고 읽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다이옥도 바오 차이 (Bao Chai) 를 보러 왔고, 슈 이모는 그들을 저녁 식사에 남겨 두었다. 석간, 보옥은 바오 차이 (Bao Chai) 의 충고를 듣고, 차가운 술을 마시지 않고, 다이옥산을 시큼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다이옥은 기회를 틈타 나의 막내딸 설기러기에서 손난로를 빌려 보옥과 보비녀를 조롱했다.

확장 데이터:

주요 인물:

1, 지아 바오 유

자보옥은 중국 고전 명작' 홍루몽' 의 주인공이다. 전생에 그는 정말 가정과 왕부인의 둘째 아들이었고, 적하궁의 시후였다.

심령 보옥이라는 칭호로 태어나 자부옥의 손자이기 때문에 자보옥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자부에는 바오 이나리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는 대관원 딸 나라의 유일한 남성 주민이다.

2. 설보채

설보채 () 는 중국 고대 소설' 홍루몽' 의 여주인공 중의 하나이다. 설보채 타고난 아름다움, 미모, 재능이 출중하지만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 (설이모) 와 형 (설팬) 이 있었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어머니 Xue 부인, 오빠 Xue 팬 부인의 호의로 인해 줄곧 댁에 살고 있다. 나중에, 자부는 가족의 이익을 위해 눈값을 치렀다. 설가와 그의 가족의 안배로 자보옥은 설보채 () 와 결혼했는데, 이를 금혼이라고 한다. 이것은 실제로 4 대 가족 간의 정치적 결혼이다. 비록 그들이 메이키를 예시로 인용하지만, 그들은 동의할 수 없다.

3. 임대옥

홍루몽' 의 여주인공 중 한 명인 임여해와 보옥의 사촌동생 자민의 딸은 곽용부에 살고 있다. 그녀는 오만하고 사교적이지 못하며, 각종 유행하는 사람을 대하는 방식을 경멸하고, 다정다감하며, 사유가 민첩하다.

그녀와 보옥은 진심으로 사랑하고, 보옥이 봉건예교에 반대하는 동맹이며, 자유연애의 확고한 추구자이다. 그녀는 책에서 시적인 아름다움과 이상적인 색채를 지닌 비극적인 이미지이다.

그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아까움과 사랑을 하게 한다. 더 예술적인 것은 그녀의 비길 데 없는 풍부하고 아름다운 정신세계이다. 그녀는 많은 책을 읽고, 학식이 해박하고, 다방면이 재능이 넘치며, 개성해방을 추구하고 결혼의 자유를 쟁취하는 소박하고 민주적인 사상의 광채를 빛내고 있다.

2.' 홍루몽' 제 8 회:' 보비디옥 반초라' 는 무슨 뜻인가요? 글자 그대로 = =

황달은 보비녀 동창의 여종이어서 보옥이 보비녀를 만나러 와서 설가의 뜻을 폭로했다.

영매술 김영과 비교하면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보옥에게 그의 옥을 꺼내라고 하지 않았니? 그리고 김영은 쳐다보며 말했다. "이것은 우리 집 아가씨의 이미지와 한 쌍이다." 어차피 그녀는 이런 뜻이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뜻이다. 나는 감히 보처녀의 생각이라고 말할 수 없다, 적어도 설의 생각이다.

보옥이 보비녀와 대옥을 보러 온 것이다. 이것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보옥이 보비녀를 보러 오는 동창을 보면 모두 질투가 나지만 반드시 조심스러운 것은 아니다. 임 선생님의 마음은 이미 매우 세심하다. 그녀와 보옥은 당시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놀이 친구가 매일 뒤섞여 다른 사람의 곳으로 가는 것을 보았다. 하필이면 이 사람은 정부 중하층에서 그녀보다 더 인기가 있어야 생김새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더 이상 심리가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는 것이다.

홍루몽: 여덟 살 관화강 여덟 번째 강의

보옥은 집에서 연극반의 노관이 땅바닥에 인물을 그리는 것을 보고,' 강강' 이라는 글자로 그려서야 노관과 연극반의 자사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옥은 중순친의 연극자와 친구를 사귀었고, 그는 도망쳐 낡은 절에서 보옥을 배웅했다. 극단의 또 다른 역할은 관치의 여동생이다. 나는 중순의 친왕미가 관치가 자단진에 숨어 그녀를 체포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들었다. 관치의 여동생은 남장을 하고 관기에게 도망가라고 통지했다. 마침 노부인 등이 연극을 보러 갈 예정이어서 극단은 매우 급하다. 보옥은 대옥의 여동생이 극중에서 한 역을 맡았다는 말을 들었지만, 행동은 위험하다. 하지만 결국 관치의 여동생을 자단부르크로 보냈다.

자장미는 관치 사건을 폭로하는 데 중립적인 공로를 세웠기 때문에 조카와 결혼해야 했다. 그가 결혼한 날, 이 연로한 관리는 우울증으로 죽었다.

4. 홍루몽 제 8 회 자보옥은 금자물쇠를 알고, 설보채 () 는 마침 영매술 () 을 안다.

요점: 여자의 냄새.

금자물쇠는 바오 차이 (Bao chai) 에 매달려있는 장식품입니다. 이 금자물쇠와 보옥의 옥은 딱 한 쌍이다. 이상한 인연, 323131335323635438+03431303 2313635333 es 우연의 일치는 금자물쇠와 보옥이 쌍쌍이 되는 것이다. 정말 공교롭다.

이번 중점은 보옥이 보비녀의 향을 탐내는 것이다: (평론:' 욕심' 이라는 글자는 보옥의 숭녀 성격을 적는다.)

이때 보옥은 보비녀가 가까워지기 전에 은은한 향기만 맡았는데, 무엇이 무엇인지 몰라서 물었다. "언니가 뽑은 향은 무엇입니까? 나는 전에 결코 냄새를 맡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웃었다: "이것은 초기 단약의 향기이다. 클릭합니다 보옥은 웃었다: "무슨 알약이 이렇게 향기롭니? 클릭합니다

이 말은 매우 맛이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향기는 이미 말한 인공 차가운 향입니다. 여기에 보비녀의 향이 일반 화향과 분향과는 다르다는 점을 보충해야 한다. 가루를 바르는 향기는 몸 표면에 있어 일종의 외향이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향기는 차가운 향환을 삼킨 후 체내에서 소화되어 나오는 향기입니다. 이런 냄새는 고유의 것이다. 이 방면에서 이 향기는 여성의 자연체향과 비슷하다.

설보채 몸의 이런 향기는 은은한 향이 아니라 일종의' 달콤한 향기' 로 진하고 진하다. 이렇게 짙은 향기는' 홍루몽' 전체에서 다른 사람 (그녀) 은 냄새를 맡을 수 없고, 자보옥 혼자만이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왜 그럴까요? 이는 19 회 다이옥의 향과 마찬가지로 보옥만이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아마도 작가는 그들 사이의' 인연' 을 강조하려고 한 것 같다. 일이 이렇다! 그러나 저자가 이렇게 쓰고 불교 철학으로 이런 현상을 설명하는 것이 인연이다. 현대 물리학의 원리로 해석하는 것은 여전히 과학적 근거가 있다. 여성체향의 배출은 체전기를 통해 전파된다. 이런 몸의 전파는 이성을 만나는 빈도가 같아야 서로 끌 수 있다. 동성인 경우 상호 배타적입니다. 전자기장의 주파수가 다르면 이성은 서로 끌어당길 수 없다. 하지만 이성의 동체 빈도는 매우 드물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비녀와 대옥의 체향을 알지 못하지만, 그들과 같은 주파수의 보옥만이 이런 기묘한 복보를 누릴 수 있다.

가보옥은 보비녀의 체향을 맡았는데,' 감미로운 그윽한 향' 이다. 이것도 천재의 행동이다. 향은 향의 신비성, 은폐성, 깊음, 조용성, 색채성이다. 달콤한 향은 후각에서 촉각과 미각으로의 전환으로, 약간 지속되는 단맛이다. 차갑고, 짙은 향기뿐만 아니라, 한겨울 찬바람과 같은 향기의 한기가 몰려온다. 이것은 약간 사람을 무섭게 한다. 그러나, 이것은 여자의 체향이고, 이것은 여자의 꿀이다. 비록 차갑고 그가 든 것이지만! (코멘트: 경험 한 적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달콤한 향기' 는 수사적으로 다른 느낌을 느끼는 전환이다. 그것을 읽고, 거기에 느린 음악의 아름다움, Zhu ziqing 의 유명한 기사 "로터스 연못 달빛" 의 명구를 생각나 게: "산들 바람이 불고, 희미 한 향기를 보내, 마치 멀리 높은 위층 조용한 노래." " 네,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이유 (Daiyu) 는 바오 유 (Baoyu) 에게 멋진 노래입니다. 물론 그들의 체향은 움직이는 술취한 음악입니다. (코멘트: 독특한 이론. ) 을 참조하십시오

물론, 설보채 몸의 냉향은 보비녀 인격의 상징이며 보옥의 주관적 느낌의 산물이며 아래 19 조 중 임대옥 자연 온정과는 다르다.

바오 차이 (Bao chai) 와 바오 유 (Bao Yu) 의 만남은 사전에 계획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옷은 간단하고 평범해 보인다. 사실, 그것은 보석의 미학과 일치하고 서로 끌어 들이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된 설보채 디자인입니다. 이것은 마가렛의 소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에 나오는 스칼렛을 생각나게 한다. 소풍에 참가하기 전에, 그녀는 정성껏 치장을 하고, 어떤 옷이 그녀의 애인 애슐리를 가장 잘 끌어들일 수 있는지를 결정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의 저자는 스칼렛의 심리를 묘하게 썼다. 홍루몽은 바오 차이 (Bao Chai) 의 심리를 쓰지 않고 독자들은 스스로 연상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필자는 전문 저서' 보비모녀 생활 기교' 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5.' 홍루몽' 8 회 줄거리분석 8 회: 김영과의 비교에서 보비녀와 다이옥의 반산성을 본다.

보옥은 보비녀의 작은 병을 떠올려 문안하러 갔다. 보비녀는 보옥의' 보옥이 풀이 떨어졌을 때의 그 조각' 을 보고 싶어 웃으며 말했다. "일본 사람들은 네가 이 옥을 자세히 감상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나는 오늘 보고 싶다."

보옥은 옥을 풀어 보비녀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영매보옥의 비문을 보았다: 잊지 마라, 불멸의 상수.

보옥은 보비녀가 쓴 금자물쇠를 보고 싶었는데, 위에 "떠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두 비문은 마침 대립이 단정한 대련이자 이른바' 김옥양연' 의 기초이기도 하다.

마침 다이옥이 와서 보옥과 보비녀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분이 나빴다. 다이옥은 기회를 틈타 거위에게 휴지를 보내 가방과 땔나무를 조롱했다. 보옥은 이때 이미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방으로 돌아와 마시면서 이모씨를 욕했다. 진 () 은 공손하게 진 () 종을 자부 () 로 안내하여 함께 서재를 기다리고 있다.

확장 데이터:

여덟 번째 등장 인물 소개:

1, 지아 바오 유

자보옥은 중국 고전 명작' 홍루몽' 의 주인공이다. 전생에 그는 정말 가정과 왕부인의 둘째 아들이었고, 적하궁의 시후였다. 심령 보옥이라는 칭호로 태어나 자부옥의 손자이기 때문에 자보옥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자부에는 바오 이나리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는 대관원 딸 나라의 유일한 남성 주민이다.

2. 설보채

설보채, 조설근소설' 홍루몽' 의 여주인공, 자보옥의 아내, 임대옥 병렬 금릉 12 차 1 위.

용모가 좋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며, 학식이 해박하여, 가가의 칭찬을 받았다.

아버지 (설이모의 아버지) 는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 (설이모) 와 형 (설팬) 도 있었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베이징에 들어간 후, 어머니 슈 부인, 형 슈 팬 (Xue pan) 과 함께 지아 푸 배 향 병원 에 살고 동북 한적한 집으로 이사했다.

80 년대 홍루몽의 실전으로 임대옥 사망 후 자보옥이 설보채 장가를 갔으나 두 사람은 백년해로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곧 붉은 먼지를 보고 승려로 출가했다.

6.' 홍루몽' 제 8 회 개괄' 홍루몽' 의 줄거리: 반신산 보비녀, 다이옥은 보비녀의 작은 병을 생각하며 그녀를 방문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바오 유 (Bao Yu) 의 "보석 (Bao Yu)" 을보고 싶었고, 풀밭에서 떨어졌다. "그래서 웃으며 말했다." 일본인은 당신의 옥이 자세히 감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오늘보고 싶다. "

보옥은 옥을 풀어 보비녀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영매보옥의 비문을 보았다: 잊지 마라, 불멸의 상수.

보옥은 보비녀가 쓴 금자물쇠를 보고 싶었는데, 위에 "떠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두 비문은 마침 대립이 단정한 대련이자 이른바' 김옥양연' 의 기초이기도 하다.

마침 다이옥이 와서 보옥과 보비녀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분이 나빴다. 다이옥은 기회를 틈타 거위에게 휴지를 보내 가방과 땔나무를 조롱했다.

보옥은 이때 이미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방으로 돌아와 마시면서 이모씨를 욕했다. 진 () 은 공손하게 진 () 종을 자부 () 로 안내하여 함께 서재를 기다리고 있다.

확장 데이터:

1,' 홍루몽' 감상:' 홍루몽' 은 봉건사회의 전성기와 쇠퇴기의 특징을 전면적으로 반영하였다. 그것은' 결혼식 촛불과 일등' 의 사랑 이야기를 묘사하지 않는다. 자보옥, 임대옥, 설보채 간의 사랑 결혼 비극을 쓴 것이다: 6261696416fe59b9e7AD94313336303236.

소설의 거대한 사회적 의의는 이 사랑의 비극을 고립적으로 묘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사랑결혼의 비극을 중심으로 지아, 왕, 사, 설 4 개 당시 대표적 가문의 흥망을 주선으로 하고, 자부를 중심으로 봉건사회 후기의 어둠과 죄악과 극복할 수 없는 내부 갈등을 폭로하고 부패한 봉건통치계급과 곧 붕괴될 봉건제도에 대해 강한 비판을 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봉건, 봉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임대옥 문화 프로토 타입: 페이시앙. 임대옥 대관원의 숙소 소호관에 대나무 장대 천 마리로 붙여진 이름이다. 그녀는 시사에서' 소상공주' 라고 놀렸고, 탐춘은 "그날 아황과 여영이 대나무에서 눈물을 흘렸기 때문에 지금의 대나무는 향비죽이라고도 불린다" 고 말했다.

지금 xiaoxiang 박물관에 살고, 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그녀는 숲의 형부를 그리워할 것이고, 그 대나무들도 대나무로 변할 것이다. "순제는 광서창우로 죽어서 호남 구척산에 묻혔다고 전해진다. 그의 두 첩, 아황과 여영은 줄곧 동정호를 찾아다녔고, 구척산을 바라보며 울고, 눈물을 흘리며 죽해를 뿌리며 창장 () 강 () 사이에 죽었다. 그가 죽은 후에, 그는 Xiangshui 의 여신이되었으며, 페이시앙 및 Xiangfu 라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