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굴원(Qu Yuan)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소개나 개요가 아님).

굴원(Qu Yuan)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소개나 개요가 아님).

굴원 연구

중국 작가의 조상은 굴원을 추천해야 한다. 과거에 문학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문학 전문가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삼백장이나 기타 고서 등 좋은 시가 많지만 대부분 작가 이름도 없고 길이도 매우 짧다.

이런 작품을 읽을 때 우리는 기껏해야 시대의 배경이나 시대의 이념적 경향의 일부를 이해할 수 있다.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작품이라면

굴원에 대한 공부가 먼저다.

'사기'에는 굴원의 긴 전기가 있는데, 이는 사료를 연구하는 우리들에게 반가운 일이다

. 불행하게도 토론은 너무 많고 사실은 너무 적습니다. 가장 아쉬운 점은 굴원의 사망 나이와 장수를 알 수 없다는 점이다.

전설의 대략적인 계산에 따르면 그는 기원전 338년에서 기원전 288년 사이에 살았어야 하고, 그의 최단 수명은 50년 정도가 되어야 한다.

동시에 맹자, 장자, 조무릉왕, 장이 등이 있다. 그는 초(楚)나라의 귀족이었는데, 귀족 가운데 가장 부유한 사람은 조(趙)씨, 곡씨(趙氏)씨, 형씨(智氏)였으며 그는 세 가문 중 하나였다. 그는 한때 "Sanlv Doctor"로 재직했습니다. Wang Yi에 따르면, "Sanlu의 직위는 Zhao, Qu, Jing이라는 왕실의 세 성을 담당합니다. Qu Yuan은 그의 계보를 시작하고 그의 유덕한 백성을 이끌었으며 힘을 강화했습니다. 나라의 학자들입니다." 그러나 당시 그는 귀족이었다. 관리인이 담당하고 있다. 그는 한때 초(楚) 회왕(淮王)의 신임을 얻어 좌제(左弟)가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들어가면 왕과 함께 정사를 의논하고 명령을 내리며, 나가면 손님을 맞이하고 왕자들을 대하며 왕이 그들을 임명한다고 알 수 있다.” 한때 정치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상관 관리들로부터 비방을 받았고 회왕은 그를 무시했습니다. 회왕 재위 30년(기원전 328년~297년) 동안 굴원은 어느 해인지는 알 수 없으나 늦어도 회왕보다 16년 전인 3월 1일이었다. . 그해 회왕은 진의 총리 장의(張母)에게 속았기 때문에 이미 굴원이 만난 후였습니다. 굴원이 회왕 10년쯤에 좌의 제자가 되었다고 가정하면, 그 당시의 나이는 적어도 20세였을 것이므로, 그의 출생 연도는 기원전 338년보다 늦을 수 없습니다. 굴원이 집권했을 때 초나라의 정책은 아마도 6국을 통합하여 진나라를 완전히 몰아내고 세력균형을 유지하는 것이었을 것이다. 기공

활성화. 회왕이 어떤 때는 진나라를 거부하고, 어떤 때는 진나라와 연합하고, 정치 고문들이 자신을 조종하도록 허용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 "군이 패배하고 땅이 잘리고 그의 6개 현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는 진에서 손님으로 죽었고, 이는 원작에 따르면 천하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문회왕이 죽고 초나라는 멸망했다. 굴원

회왕이 된 지 16년 만에 그의 정치 경력은 완전히 단절된 듯했다. 그 후 14년 동안 그는 아마도 영나라의 수도인 우창에서 살았을 것입니다. 30년 회왕이 진(秦)에 입성하려 할 때, 굴원은 여전히 ​​그를 훈계하려 하였으므로 그와 회왕 사이의 관계가 여전히 단절되었음을 알 수 있다.

회왕이 죽은 뒤 청상왕이 즉위했고, 기원전 298년 굴원의 야당은 점점 더 세력을 키워 그를 호남으로 추방했다.

나중에 그는 자결했다. 익사.

굴원은 언제 죽나요? "부주" 장에 따르면 "굴원은 풀려났고 3년 동안 그를 다시 볼 수 없었습니다." "아이잉" 장에서는 "갑자기 믿지 않으면 그를 다시 볼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년 동안."

이 두 기사가 Qingxiang 왕 통치 기간에 작성되었다고 가정하면 Qu Yuan은 적어도 기원전 288년에 여전히 살아 있었습니다. 그는 정계를 떠나 약 20년 동안 오로지 문학 생활에만 전념했다.

굴원은 몇 곳을 여행했나요? 그의 작품에 등장하는 지명은 다음과 같다.

위안샹강에 파도가 없고 평화롭게 흐르도록 하라.

길은 나를 동팅으로 이끈다.

양쯔강과 지푸강을 바라보며.

나머지 조각은 리푸에 있어요. 맞다 "샹준"

동팅이 나뭇잎 아래에서 물결친다.

원에는 지가 있고 리에는 난초가 있습니다.

나머지 매트리스는 리푸에 있어요. 맞다 "샹부인"

남쪽 오랑캐들을 어떻게 애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장샹을 도울 수 있을 것 같다.

이주의 장점을 살려 뒤를 돌아봤다.

집에 차가 있고 숲이 멀리 떨어져 있어요.

배를 타고 위안시까지 올라갔습니다.

아침에 머리를 감고 밤에 햇볕을 쬐는 것은 헛된 일이다.

슈푸에 들어갔을 때 나는 혼란스러워서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몰랐다. 깊은 숲은 어둠으로 가득 차 있는데, 바로 전갈이 사는 곳이다. ...산은 가파르고 높아

태양을 가리고, 어둡고 비가 내립니다. 눈은 끝없이 내리고, 구름은 비를 머금고 내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Shejiang"

잉두(Yingdu)에서 보내 루시(Luxi)로 떠났습니다.

초여름에 서쪽으로 떴는데 용문을 보면 보이지 않았다.

샤푸를 안고 시시를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영로(Ying Road)는 멀고 강과 샤(Xia)는 접근할 수 없습니다.

오른쪽 "잉에 대한 슬픔"

나가세의 급류와 이장강의 연못. 나는 남쪽으로 여행하고 즐겁게 대화하는 것에 열광합니다.

나는 낮게 방황하며 야만인들 속에 머물러 있다. 오른쪽의 '도사'

광활한 원샹강(Yuanxiang River)이 졸졸졸 물 흐르고 있습니다. 오른쪽 "Huaisha"

Jiangxia를 따라 걱정을 즐겨보세요. 오른쪽의 '미인상'

직진하는 불의 신을 뜻하며 남쪽으로 가겠다는 뜻이다.

오른쪽이 '긴 여정'

도로는 루장강을 통과하며 왼쪽이 길고 가늘습니다. 오른쪽의 'Calling Souls'

그가 원래 살던 곳인 잉두와 장샤는 당연히 그가 유배 이후 자주 여행한 곳이라고 적혀 있다. >본문 연구가 더 많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The Soul Calling"에 "길이 루장 강을 통과하고 왼쪽이 길고 가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가본 장시성 루산 지역과 같습니다. 하지만 <컨저링>은 완전히 낭만적인

문학이기 때문에 감히 사실로 받아들일 수가 없습니다. "서장"이라는 기사에는 "배를 타고 원으로 갔다", "아침에 원으로 가서 밤에 햇볕을 쬐며 상류로 여행했다"는 뜻이 담겨 있다. Yuan River , Chenzhou 및 기타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그가 말한 "태양을 가리고 눈이 끝없이 쌓인 높은 산"은 아마도 형월산의 가장 높은 지점일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는 '나 혼자 산에 있다', '산에 사는 사람들은 두약만큼 아름답다' 등의 말이 많다. 내 생각에 그는 항산에서 여러 날 동안 혼자 살았고, 그의 문학은 아마도 이 시대에 완성되었을 것이다.

가장 이상한 점은 이 전기나 그의 작품에서도 굴원의 가정사 상황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점이다.

'리사오'에는 '여첩은 아름다운 여자, 심신은 그녀의 첩'이라는 두 단어가 있다. Wang Yi의 메모에는 "Nvyu는 Qu Yuan의 여동생입니다. 이것이 맞는지 아닌지는 아직 감히 말할 수 없습니다." 사실이라고 해도 우리는 그에게 여동생이 한 명 있다는 것만 알고 있고 나머지 형제자매들의 존재는 모른다.

저희는 전혀 모릅니다. 그의 작품으로 볼 때 적어도 그는 후난성 유배 이후 독신 생활을 한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단계는 굴원의 삶의 경험을 대략적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왜 그 당시에 그런 위대한 문학이 일어났는가?

왜 다른 나라에서는 안 일어나고 추에서만 일어난 걸까요? Qu Yuan은 어떻게 이러한 선구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까? 첫 번째 질문은 비교를 통해 간단하게

답할 수 있습니다. 당시는 문화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철학도 꽃피웠으며, 문학도 병행하여 발전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장자', '맹자', '전국정책'에 담긴 논평은 문학적 흥미로 가득하다. 그러므로 현 상황에서는 우수한 문학의 출현이 가능하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제의 관계는 더욱 복잡합니다.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우리 중화민족이 동화될 때마다 문학계는 밝게 빛날 것이다. 초나라는 춘추초기에 순전한 오랑캐 국가였으며, 춘추중기 이후에는 점차 '주하'로 동화되었다. 굴원의 동화가 완료된 지 약 250년 후. 당시 초족은 이제 막 사회에서 성장한 신청년과 마찬가지로 중화민족에서 막 성장한 새로운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과거 추족은 마녀와 귀신을 가장 믿었던 민족이었다. 그들은 상상속의 동화를 좋아하는 아이들처럼 신비감과 허무주의를 갖고 있었다. 중원지방 옛민족의 현실적인 윤리와 문화를 접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새로운 것이 나타나게 된다

. 이 새로운 것의 구체화는 문학이다. 당시 문화사에서 초나라의 위상은 이미 이러했다.

굴원은 귀족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당시 새로 유입된 중부평원 문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었다.

그는 한때 사절로 제나라에 갔었고, 당시 수만 명의 사람들이 우주의 원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그는 물론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 그는 또한 이상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종종 사회에 반항하는 사람입니다. 이후 그는 남방 광야로 유배되어 그곳에서 기이하게 변화하는 풍경 속에서 고독한 삶을 살았고, 특수한 자연과 특수한 영적 효과가 충돌하면서 자연스럽게 특수문학이 탄생하게 되었다.

굴원은 몇 작품을 가지고 있었나요? 『한서·의문지·시와 부』에는 “굴원의 시 25편”이라고 되어 있다. 왕의에 따르면

왕이의 "초자장"에는 "이사오"와 " Nine Songs" 11개의 장으로, "Tian Wen"에서 1개, "Nine Chapters"에서 9개, "Yuan Yu"에서 1개, "Divination"에서 1개, "The Fisherman"에서 1개입니다. "대자오"에 관한 기사에도 "굴원은 풍경의 차이를 이야기할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러나 "대자오"를 주의 깊게 읽어보면 "조훈"을 모방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Qu Yuan이 쓴 것이 아닙니다. , 너무 많이 논쟁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연구자들을 괴롭힌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사기:굴원전』에서는 “나는 『이사오』, 『천원』, 『조훈』을 읽었다.

"아이잉", "그의 야망이 슬프다." 공태시가 "영혼을 부르다"를 굴원의 작품으로 분명히 인식했다. 그러나 왕이는 송유가 썼다고 말했다. 이씨,

후한 사람들이 감히 이전 말을 바꾸려는 증거는 무엇입니까? 그는 아마도 이 기사를 추가하면 26개의 기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이는 "Yiwen

Zhi"의 숫자와 일치하지 않으며 이 기사의 제목은 다른 사람이 소환한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굴원이 죽은 후 그의 영혼은 강제로 송우에게 주어졌습니다.

내 생각에는 <영혼을 부르는 것>의 이상과 스타일은 송유의 다른 작품들과 많이 다르며, 태사공의 이론에 기초하여 굴원으로 환원되어야 한다고 본다.

그런데 "Yiwenzhi"의 숫자가 잘못된 것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구곡"의 마지막 장인 "이훈"은 단 5개의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실제로 한 장이 아닙니다. "구곡"은 원래 신에 대한 신앙의 노래이며, 10개의 장 각각은 신에게 헌정되었으며, 각 장의 마지막에는 "이훈"의 5행이 공유되어야 합니다.

후세대들은 저축에 대한 욕심이 있어서 각 장을 하나씩 기록하지 않고 늘 마지막에 결론을 내렸다. 왕이는 혼란스러워 그를 하나의 기사로 간주해 '컨저링'을 제외할 수밖에 없었다. 내 상상이 맞다면 굴원의 시 내용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이사오" 한 장

"천문" 한 장

" 구곡' 10개 장: '동황태의', '윤종군', '상군', '상부인', '대사명', '소사명' , '동준', '허보', '산귀신' '국립기념관'

'구장' 9개 글 : '애정', '강을 건너다', '슬픔', '생각' , "미를 생각하다", "과거를 소중히", "오렌지에 대한 송가"

송가" "슬픈 바람"과 "화이샤"

"멀리 방황하다", 원피스

"영혼을 부르다", 한 작품

"점술", 한 작품

"어부"의 한 장

이제 나는 25개의 장의 성격을 간략하게 설명할 것입니다:

(1) "이사오" 이 전기에 따르면 이 장은 굴원이 썼다고 합니다. 촉 이후와 기 이전에 쓴 작품은 그의 첫 번째 작품이어야 합니다 공장.

우선 자서전처럼 집안 배경부터 시작된다.

아마도 이 글에는 그의 생각과 성격이 고스란히 전달될 텐데, 이는 작품 전체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다.

(2) '천문' 왕이가 말했다. 그리고 강

치웨이이, 그리고 고대 성현과 괴물들이 행동하는데...

책이 벽에 걸려있으니까 "이 글은 아마 이전에 쓴 것 같아요. 유배, "선왕사"가 엉뚱한 곳에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멀리. 이 글은 순전히 세대를 거쳐 전해지는 신화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는 글이며, 전반부는 우주 창조 신화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고, 후반부는 역사적 신화에 대한 질문을 제기한다. 모든 현상과 원리에 대한 의심과 지루함은 굴원 문학사상의 출발점이다

.

(3) '구곡' 왕이는 "원과 상 사이에는 서민들이 귀신을 믿고 숭배하기를 좋아하며, 그들의 사찰에서는 음악을 만들어 신들을 즐겁게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p>

굴원은 추방되어 자신의 영토에 숨어 있었습니다.

...그의 가사가 천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아홉 가지 노래"라는 노래를 썼는데, 이 곡은 우선 신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고 아랫부분에서는 자신의 불의를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9곡"은 악장의 옛 이름이지 9곡이 아니기 때문에 굴원이 그 중 10곡을 작곡했습니다. 이 10곡은 많은 흥미로운 측면을 담고 있으며 컬렉션에서 가장 "낭만적"입니다. 작품 .

(4) '9장' 이 9장은 한 번에 쓴 것이 아니고, 그 이후에 쓴 것으로 보이는 '시찬'과 '미인사상' 두 장 정도이다. p>

이전 작품은 그가 처음 유배되었을 때 쓴 것이고, "서강"은 그가 말년에 쓴 것입니다.

작가의 생각 내용을 따로 표현했는데, 이는 '이사오'를 증폭한 것이다.

(5) '원우' 왕이는 "쿠"라고 말했다. Yuan의 Fangzhi 여행은 세상에 가치가 없습니다.

......장황산택은 할 말이 없다. 그는 천성적으로 일체감이 깊고 끈기를 기르며 무관심하며 세상을 돕기 위해 생각하지만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문학적 재능

그의 아름다운 머리카락은 놀라운 생각을 말하며, 그는 불멸의 존재를 맡고 그들과 함께 놀아요. 천지의 역사를 통틀어 닿지 못할 것이 없으나 여전히 초나라를 그리워하고 옛사람을 그리워하는구나

그래서. "나는 말했다:

'원원'이라는 글은 굴원의 우주론과 인생관의 전체 표현입니다. 그것은 문학에서 남방 철학 사상의 첫 번째 표현이었습니다

그 점에서

(6) 앞서 언급한 『소울 콜링』의 문헌 연구는 표면적으로는 이 글과 『위안위안』의 생각이 정반대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여전히 일관적이다. 세상에 행복한 땅은 없는데, 이 세상에서 물질적 행복을 되돌아보는 것은 어떨까? 그의 생각은 괴테의 생각과 똑같다.

와 같다. 연극의 첫 번째 버전인 "A Journey"는 그 연극의 두 번째 버전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글은 의심에 대한 글쓰기의 이념적 과정 중 가장 지루하고 고통스러운 부분입니다.

(7) '부주'와 '어부' '부주'는 서로 모순되는 두 인생관에 관한 이야기이고, '부주'는 자신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이다. 우리는 그의 자살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합니다. 굴원은 왜 자살했습니까? 그는 결벽증적인 사람이었고 사랑을 위해 죽었습니다.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그 사람과 결혼해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애인에게 헌신하기 전에 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를 무시하고 놓아주세요. 그는 자신의 연인을 더 많이 사랑하고 미워할 것입니다.

매일 모순이 싸우고 있는데, 결국 그는 그런 '짝사랑'을 위해 목숨을 바친다.

그는 누구인가! 당시의 사회는 굴원의 마음 속에 두 가지 모순된 요소를 담고 있었는데, 하나는 극도로 차가운 이상이었고, 다른 하나는 "산귀신"이라는 글에서 자신의 성격을 묘사하기 위해 상징적인 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산에 오면 꽃 한 송이에 데리러 갑니다

보기도 편하고 미소도 지을 수 있어서 존경스럽습니다. 너무 우아하고 우아해서요.

텍스트를 따르기 위해 붉은 표범을 타고, 계피 깃발을 들고 신이 마차를 타고, 두헝과 함께. 향기로운 향기를 남기고 갑니다.

다른 곳에서는 하늘도 보이지 않고, 길도 험하고 험난합니다.

산 위에서는 모습이 독립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아래에는 구름이 낮게 깔려 있고, 어두워지고, 동풍이 신의 비를 타고 떠돌고 있습니다.

그 해는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산에는 아름다운 꽃 세 송이가 피어 있고, 바위에는 덩굴이 뒤덮여 있어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어버린 것이 안타깝습니다. /p>

산속의 사람들은 향기롭고 나무들은 소나무와 편백나무 그늘을 드리우고, 밤에는 다람쥐가 지저귀고, 바람이 살랑거리고, 나무들이 바스락거린다.

저는 예술가가 굴원을 그리려면 이 작품을 그려야 한다고 자주 말합니다. 산귀신의 정신이 드러나면 그는 걸작이 됩니다. /p>

구름과 안개가 자욱한 독립산에서 난초와 두루오, 각종 향기로운 풀들로 몸을 꾸미는 것이 바로 '인생의 취미'이다.

그러나 그는 작은 먼지에도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의 폭풍'은 한동안 멈추지 않았고, 그는 종종 낮은 세계에서 자신이 '생각한' 사람들에게 수천 개의 사랑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 사람이 자신을 사랑하는지 여부에는 관심이 없으며 항상 "당신이 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시간이 없다"고 "당연히 문제입니다"입니다. 그러므로 12시 동안 그의 생각은 천둥, 비, 바람의 바스락거림, 나무의 바스락거림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는 뛰어난 철학적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환상에 탐닉하거나 현실을 포기할 의지가 없습니다. 그는 “그러나 하늘과 땅의 무한함은 생명의 장수를 슬프게 한다”고 말했다. 지나가는 사람에게 다가갈 수 없고 오는 사람의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양유")

천지의 무한함에 대해 한편으로는 매우 낙관적인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장수에 대해 매우 자비로운 편이다. 그의 머릿속에는 이 두 가지 생각이 자주 맴돈다.

그는 자신의 이상형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는 말했다:

도(道)는 받아들일 수는 있지만 가르칠 수는 없고, 작고 내면의 의미도 없지만 광대하고 끝이 없습니다. 미끄럽지 않고, 감성적이지 않으면 자연스러울 것이다. 하나의 공기 구멍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한밤중에 존재합니다. 헛되이 기다리십시오. 먼저 아무것도 하지 마십시오. 서민이 성공하는 것, 이것이 덕(德)의 문이다.

("Yuan Yu")

이런 종류의 견해는 도교에서 매우 미묘합니다. 그가 이해하는 것은 합병 당시의 선대 Lao Dan과 Zhuang Zhou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그는

한 번 그 영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4개의 사막을 관리하고 6개의 사막을 여행합니다. 열우시에 올라가서 대협곡을 내려다보세요. 아래쪽은 웅장하지만 땅이 없고, 위쪽은 높고 낮으나 하늘이 없다.

눈은 흐려도 보이지 않고, 듣는 것은 흐려도 들리지 않는다. 초무활동은 순결로 이어지며, 타이츄와 인접해 있다.

('먼 여행')

하지만 항상 이 영역에 머물며 만족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하지만 아닙니다. 그는 “

Jianjian이 귀찮은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견딜 수 없었고 놓을 수 없었다.

("리사오")

그는 현실 사회를 외면하지 않지만 이를 참지 못한다. 그의 감정은 극도로 예민하여, 다른 사람들이 느낄 수 없는 고통이 전기 충격처럼 그의 마음을 강타합니다. 그는 “

살짝 서리가 내리고, 애도풀도 사라졌다. ...여운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아침 바람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 ...

("원우")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고대인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향기로운 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

아름다운 꽃이 떨어지면 '내가 너에게 뭘 해주기를 바라지?'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그 열정적이고 살벌한 사람은 그렇게 느낀다. 마음이 불편하다. 굴원은 인류사회의 고통을 차마 볼 수 없어 숨을 길게 쉬며 눈물을 가리고 민생의 어려움을 애도했다.

'리사오'

사회는 왜 이토록 고통스러운가? 그는 그것이 인간의 도덕적 타락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시간은 너무나 다채로워서 변화하는데 어떻게 남겨둘 수 있겠습니까? 난초는 변해 향이 덜해지고, 부레옥잠은 초가풀로 변했습니다. 예전의 향기로운 풀이 어찌 이렇게 향기로울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오늘날에도 이렇게 향기로운 이유입니다! 수련으로 인해 손해를 입는 것은 다른 이유 때문이 아니다. ...시대와 관습은 끊임없이 흐름을 따르는데, 어찌 변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고추와 난초를 보다가 이런 모습이라면 차와 은채를 밝혀보는 것은 어떨까요?

'리사오'

그래서 그는 젊었을 때 사악한 사회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시간을 낭비하게 될까 봐 종종 걱정이 됩니다. 그는 “미유가 실패할 것 같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아 걱정이다. 아침에는 목련이 내 옆에 있고, 저녁에는 섬의 광활함을 품는다. 해와 달이 갑자기 사라진다

봄과 가을의 순서로 물에 잠긴다. 그러나 아름다움의 황혼을 두려워하여 초목이 흩어졌습니다. 몸에 힘을 주고 더러움을 버리지 않는다면 왜 이런 태도를 바꾸지 않겠습니까?

'리사오'

사악한 사회에 맞서 싸우려면 먼저 그것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취위안은 어렸을 때부터 평소와는 다른 행동을 해왔는데, 이는 그의 외모에서 알 수 있다. 그는 “

이 이상한 드레스가 마음에 든다. 늙지 않고 늙었다. Lu Lixi는 긴 머리핀을 착용하고 Cui Wei는 왕관을 쓰고 구름을 자릅니다. 나는 밝은 달 옆에 보물을 입고 있다

루, 세상은 혼탁하고 아무도 모른다. 나는 너무 의기양양해서 무시한다.

"She Jiang"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키가 큰 Yu Guanzhi는 위태롭고, 긴 Yu Pei는 Lu Li입니다. 향기와 아름다움이 어우러져도 조의 품격은 잃지 않습니다.

'리사오'

'장자'는 "음원은 자신을 표현하는 화산의 왕관이다"라고 말했다. 당시 사상가들은 자신들의 차이점을 보여주기 위해 이상한 의상을 만들었다.

흔히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흔한 일이다. 굴원은 어렸을 때부터 이런 기질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사회에 저항하겠다고 결심했기 때문에 목숨을 걸고 사회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는 말했다:

모든 사람은 각자의 방식으로 행복하지만 나는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입니다. 당신을 이해하지만 나는 아직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을 처벌할 마음은 없습니다.

'리사오'

또한 말했다:

즉, 그는 Yu를 Hui Xi로 교체하고 Yu에게도 지원했습니다. 저는 마음이 착하고, 아홉 번을 죽어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리사오'

또한 말했다:

전생에도 마찬가지였는데 왜 지금의 사람들을 비난해야 합니까? 주저하지 않고 앞장서서, 평생을 든든한 장군이 되겠습니다.

'강을 단련하다'

결정을 내린 순간부터 그는 이 일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악한 사회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결심을 했다.

그는 자신이 한 말을 실천에 옮겼으며 결코 굴복하지 않았다. 하지만 사악한 사회는 너무 강력해서 '마지막 총알'에 도달하면 자살할 수밖에 없다. 로마 미술관에서 에르다의 전사 석상을 본 기억이 납니다. 이 사람은 에르다를 통치했던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마지막으로 죽은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의 눈에는 미소가 맺혔습니다. 그는 입술에 오른손에 든 칼로 몸의 왼쪽을 찔렀다. 굴원은 그가 걱정하던 밀루오에 빠졌다.

아홉 송이의 난초가 피어나고, 나무들은 흐릿해졌습니다. 야만인들은 전차를 발견하기 위해 국경에 남아 있으며 Du Heng 및 Fang Zhi와 혼합됩니다. 허베이의 가지와 잎이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그때쯤 잘라버리면 좋겠습니다.

시들었지만 향기의 더러움을 슬퍼하지 않습니다.

'리사오'

취위안의 젊은 시절 포옹에 대한 내레이션입니다. 그의 원래 계획은 사회를 개혁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더 많은 동지를 양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중에 실패했습니다. 사람이 실패해도 상관없습니다. 가장 슬픈 것은 과거에 희망에 가득 차 있던 사람들이 그 사람이 무너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소위 '모든 향기가 더럽다'는 것은 '과거의 향기로운 풀이 이제 샤오 아이'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Qu Yuan에게 가장 괴로운 일입니다.

그는 사회를 개혁하고 싶었고, 처음에는 정치부터 시작했다. 그는 원래 귀족이었고 나라와 같은 이해 관계를 공유했으며 회왕의 신임을 얻었기 때문에 확실히 좋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가 국정을 듣기 위해 “둘러 다니며” 국정을 듣는 이유는 단지 그의 왕이 “선왕과 같은 강대함”을 갖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이사오'는 소재가 아닌 왕타이를 임신할 수밖에 없다.

처음 유청과 사랑에 빠졌을 때 도망치고 그와 함께한 것을 후회했다.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영적 수양에 상처를 줍니다.

"리 사오"

폐하와 저는 황혼 무렵에 여기에 도착할 것이라고 진심으로 이야기했습니다. Qiang은 중도로 은행으로 돌아왔지만 그에게는 이런 야망이 있었습니다.

'생각'

그와 회왕의 관계는 마치 약혼을 하고 갑자기 마음이 바뀐 두 연인과 같았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중매에서 서로 다른 마음이 나오고, 친절은 가볍게 대접에서 나온다. ... 너희가 불성실하면 항상 나를 원망할 것이요, 나를 믿지 아니하면 나에게 불평하고 게으르지 아니하리라.

'샹쥔'

그는 이 경험에 대해 매우 슬퍼했으며 작품에서 종종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 중 가장 감동적이고 가슴 아픈 대목은

나의 우정은 황제보다 앞서서 내 몸에 오고, 나는 모든 강족의 적이라는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만 헌신하고 있으며, 모든 징조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한 마음으로 주저함 없이

시앙은 지킬 수 없다. 왕 없이 왕과 가까워지는 것은 재앙을 불러오는 길입니다. 너무 그리워서 의리를 다졌는데 문득 나의 초라한 지위와 가난함을 잊어버리게 되었습니다.

스스럼없이 왕을 섬기면 혼란에 빠지고 은혜의 문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충성심으로 인해 저지른 범죄에 대해 처벌을 받는 것은 Yu Xin의 야망이 아닙니다. 무리 지어 움직이지 않으면 계속해서 점프하게 됩니다.

모든 징조가 나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

'Chance of Cherish'

어렸을 때 그는 야심이 컸고 세상의 모든 것이 다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스스로의 노력으로 단번에 달성한 빅히트.

그는 한때 자신의 심리적 경험에 대해 글을 쓰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하늘에 닿는 꿈을 꾸었지만 내 영혼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나는 Li Shen을 보내 그것을 차지하게 했고, 그에게는 큰 야망이 있고 다른 면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

의심은 원망을 불러일으키는 데 쓰인다고 들었는데 갑자기 과장이라고 하더군요. 90개의 팔이 그를 의사로 만들었고, 나는 아직도 그가 그것을 믿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찬'

이 레슨을 받은 후 그는 극도로 우울해졌다.

그러나 그의 피는 항상 끓어오르고 식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아주 깊고 슬픈 목소리를 냈다. 말했다:

침실은 멀리 있지만 현명한 왕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표현하지 않고 내 마음을 소중히 여긴다면 어떻게 이것을 영원히 견딜 수 있습니까?

'리사오'

굴원의 재능을 바탕으로 그가 사회에 조금이라도 적응한다면 발전할 여지는 충분히 있을 것이다. 이를 고려하지도 않은 그는 누나에게 설득을 부탁하며 “여첩의 미모가 첩 못지않게 아름답다”고 말했다. "당신은 너무 직설적이어서 죽을 것이고, 결국 깃털의 황야에서 죽게 될 것입니다. 보시안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그런데 당신은 재배를 잘하고 이 독특한 매듭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말했습니다. 자신의 옷으로 방을 채울 수 있는데, 혼자 있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왜 혼자 있고 말을 듣지 않겠습니까? p>"리사오"

또한 어부에게 설득을 요청했습니다. :

성인은 사물에 정체되지 않고 세상과 함께 움직일 수 있다. 온 세상이 진흙탕인데, 진흙을 휘젓고 파도를 일으키면 모두 취하게 될 것이다. 찌꺼기를 먹이고 찹쌀을 휘젓는다?"

'어부'

그 자신도 술에 취한 상태여서 나는 계속해서 나 자신을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국물을 때린 자들을 벌한다면 야망을 바꾸지 않겠습니까? 계단을 풀고 하늘로 올라가고 싶다면 여전히 과거에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시찬'

이렇다면 그는 의향이 있을까? 안돼 안돼! 그는 '조정주의'를 단호히 거부했다. 그는 “원인 줄 알았는데 변하지 않았다. 이순신의 처음에는 신사들이 멸시하는 불만이있었습니다.

... 신비한 문자는 한적하고 Meng Qian은 그것을 불규칙하다고 부릅니다. Li Lou는 Xi를 살짝 바라보며 그가 무지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을의 개들이 짖어대는데 이상하네요. 잘생긴 사람이 아니면 뛰어난 사람인지 의심하겠지만 그게 정상적인 상태다.

'화이샤'

그는 진실과 정의가 저속한 사람들과 양립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그들에게 억압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굳건히 서서

한 치도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젊고 야망이 있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독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너무 깊어서 움직이기 힘들고, 희망이 없습니다. 수시는 독립적이고,

가로형이지만 흐르지 않는다.

'오렌지 송가'

'독립과 인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자신의 입장을 결정한 그는 이렇게 말했다.

고착의 장인정신 시대와 관습에 따라 규칙을 따르고 실수를 바로잡는 것이 현명합니다. 밧줄과 먹물을 등에 지고 노래를 쫓고, 노래를 구하기 위해 주나라와 경쟁한다. 침체된 도시는 빈곤과 빈곤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지금 외롭고 가난하다. 차라리 죽어서 유배당하고 싶지만, 이대로는 견딜 수 없습니다. 맹금류가 전생부터 모여들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네모난 원을 가진 사람이 어떻게 주위를 돌 수 있겠습니까? 서로 다른 길을 가는 남편과 아내가 어떻게 서로 화목할 수 있습니까? 마음을 굽히고 뜻을 억제하며 인내하고 더러움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푸칭바이는 곧바로 죽음을 맞이한다

시진핑은 전 성도들의 힘을 굳건히 다진다.

"Li Sao"

입센이 가장 좋아하는 말: 전부 아니면 전무. 그것은 전체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굴원

이런 모습입니다. 그는 "평화롭게 사는 다양한 방법"은 원 안에 사는 사각형과 원만큼 불가능하다고 믿었습니다. 중국인들은 화합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하지만 굴원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물리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이것이 굴원의 성격의 발판입니다." 그는 그렇게 말하고 또 그렇게 합니다.

다섯

수용하기 싫으면 그냥 버리세요. 어때요? 이것이 바로 Qu Yuan이 마음속으로 자주 고민했던 문제입니다. 버림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초나라를 버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현 사회를 버리는 것이다. 소위 추나라에 대한 논의는 차치하고

구주(九州)의 광대함을 생각해보면 단지 여성이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

향기로운 풀도 없는데 어떻게 옛 고향을 그리울 수 있겠습니까?

'리사오'

이런 말은 나중에 Jia Yi가 Qu Yuan에게 애도를 표하며 한 말입니다. ." 이런 종류의 굴원의 반응

무엇을 논할 것인가? 그는 온 세상이 혼란스럽고 어디에서나 똑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

이 에로궁을 방문했을 때 계속 입으려고 나뭇가지를 꺾었다. 그 영광과 광채가 아직 시들지 않았을 때 나는 아래 여인을 존경합니다.

나는 Fenglong에게 구름을 타고 후궁 Mi의 행방을 찾으라고 명령했습니다. 페이환의 해석은 끝났고, 원칙적으로 지안에게 수리를 지시했습니다. 다양성은 늘 갈라진다.

뭉치면 갑자기 움직이기 힘들다.

...

야오타이 유적을 보다가 장난꾸러기 길 잃은 소녀를 보았다. 나는 독에게 중매 역할을 하라고 명령했는데, 독이 나를 비난하는 것은 좋지 않았습니다. 수컷 비둘기의 소리는 사라졌지만 나는 아직도 그 영리함을 싫어합니다.

......

소강 가문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을 때 우나라의 요족 두 명이 남겨졌다. 이론이 약하고 중매인이 서툴면 소개가 탄탄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수도 있다. 사람들은 혼란스러울 때 선한 사람을 시기합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것을 가리고 악하다고 부르기를 좋아합니다. ...

"리 사오"

이 단어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사랑하는 이에게는 사랑이 무너지는 아픔이 이미 다 치뤄졌는데, 다른 사람이라도 아마 마찬가지일 것이다.

후궁 미는 어디에 있나요? 위사가 움직이기 어려운데 은혜가 있습니까?

아니요, 우연이에요. 어 야오? 소개가 탄탄하지 않네요. 요약하자면, 이는 옛날 연극의 농담입니다. "나는 Ping'er를 그리워합니다.

Ping'er는 항상 나를 그리워합니다."

내가 외모를 바꾸지 않는 한 거절하겠다. 그러니 아무리 세상 끝까지 가더라도 만족스러운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절박하고 슬픈 어조로 말했다.

갑자기 뒤를 돌아보며 높은 산에 아이가 없음을 한탄하며 눈물을 흘렸다.

'리사오'

그의 이상형은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는 기꺼이 독신으로 죽을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컨저링' 전반부는 엇갈린 세상의 감정을 가장 선명하게 표현하고 있다. 속담처럼:

영혼이 돌아오면 동양은 그것을 지탱할 수 없습니다. ...영혼이 돌아왔고, 남쪽은 멈출 수 없습니다. ...영혼은 돌아오고, 서쪽의 피해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

영혼이 돌아왔고, 북쪽은 멈출 수 없다. ...영혼이 돌아왔고, 당신은 최고입니다. ...영혼이 돌아왔고, 당신 밑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곳은 조용한 곳입니다. ...

사방에 도둑과 반역자가 너무 많은데, '오래된 집'보다 나은 곳이 어디일까요? 그러므로 초국을 떠나서는 모두 불완전한 이론으로서 확립될 수 없다.

현재 사회를 버리는 것은 참으로 급진적인 접근이다. 굴원과 동시대에 살았던 장주(莊周)가 그랬다. Qu Yuan은 종종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는 “시대와 관습이 우리에게 나쁜 짓을 강요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우리는 편하게 먼 곳까지 여행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먼 여행'

현 사회에 강요당하며 종종 그로부터 벗어나 독립을 선언해야 하는 인물이다. 그리고 사실 그의 영적 의식은 어떤 위안을 얻기 위해 종종 이 방법에 의존합니다. 이 이상은 그의 작품에서 가장 잘 표현됩니다. 예를 들면:

청개구리를 몰고 백기를 만나러 저와 충화는 야오의 정원을 방문했습니다. Kunlun에 올라가서 옥을 먹습니다. 나는 하늘과 땅과 같은 장수를 가지고 있고, 해와 달과 같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을 건너다'

딸과 함께 주허강을 따라 헤엄쳐 갔는데, 물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연꽃덮개를 쓴 물마차를 타고,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용을 타고 있는 모습. 곤륜산에 올라 주위를 둘러보니 가슴이 벅차오르고 힘이 납니다.

'허보'

춘추시대에 갑자기 홍수가 멈췄고, 시진핑은 이 옛 거주지에 오랫동안 머물렀다. Xuanyuan은 오를 수 없으며 Wang Qiao에서 플레이합니다. 육기를 먹고 함께 마시고, 아침노을로 양양을 씻어내라. 정신을 맑고 맑게 유지하며, 본질이 들어가고 거친 것을 없애준다. Kaifeng을 따라 여기에서 수영하고 남쪽 둥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왕자를 만나 여기에 머무르며 Qi의 조화와 미덕을 판단하십시오.

'양유'

하늘은 끝이 없고 빛은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소리는 숨겨져 있지만 느낄 수 있고, 사물은 순수하지만 조작할 수 없습니다. 덩굴은 측량할 수 없지만, 위습은 끝이 없습니다.

...여성미의 정점이 있는 높은 바위의 가파른 둑에 올라보세요. 청명에 따르면, 나는 무지개를 올려다보다가 갑자기 하늘에 닿았습니다.

'슬픔은 바람에 돌아간다'

나는 곤륜으로 여행을 가고 있는데, 멀리 순환할 수 있는 도로가 만들어져 있다. 양윤니의 짙은 안개, 옥루안의 지저귀는 소리. 아침에 천진에서 출발해 저녁에 서쪽 끝에 도착합니다. 불사조 황제의 날개에는 깃발이 꽂혀 높이 솟아오릅니다. 문득 나는 붉은 물을 따라가며 그것을 받아들이며 이 유사 위를 걷고 있었다.

그는 용에게 양진을 서에게 보내라고 명령했고, 서황에게는 서우를 보내라고 명령했다. ... 마을에는 수천 대의 전차가 주둔하고 있으며 모두 함께 타고 있습니다. 뱀의 구름기를 들고 우아하게 팔룡을 타고 있는 시시. 자신의 의지를 억제하고 의지를 억제하면 정신이 높이 올라갈 것입니다. 9곡을 연주하고 춤을 추며 휴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리 사오"

등, 모두 초현실적인 영역에서 쓰여졌으며 모두 종교적 또는 철학적 상상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굴원이 자신의 영적인 삶의 이러한 측면에 기꺼이 초점을 맞추었다면 그는 매우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위안

방황' 장에서 그는 "분위기가 아름답고 우아하며 결코 옛 수도에 반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는데, 그는 갑자기 맨 아래에서 계속했다.

천지가 두려워하는 시대의 서문, 야오링예(Yao Ling Ye)가 서쪽으로 진군한다. 창시에는 서리가 내리고 애도풀도 사라졌다.

'리사오'

'리사오' 장에서 그는 '휴일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he He Opera of Zhi Shenghuang 오세요, 갑자기 남편의 고향에 왔습니다. 하인은 자신의 말이 품에 안겨 있는 것이 너무 슬퍼서 그 상황에 신경도 쓰지 못합니다.

'영혼요술' 장에서도 물질적인 오락이 많이 등장하는데 샤웨이는 "고란이 길을 따라 걷고 있고, 잔잔강이 흐르고 있다"고 말했다. . 단풍나무가 있습니다. 내 눈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내 봄의 마음과 영혼은 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