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여자 펜싱의 기초
여자 펜싱의 기초
중국 펜싱은 발전이 비교적 빨라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공자의 학생인 루즈는 펜싱을 매우 좋아한다. 공자의 편지에 따르면, 공자에게 복종하고, 검춤을 추며 물었다. "고대 군자는 칼로 스스로를 방어합니까?" " 고대 조정에서 펜싱은 주로 검투의 형태로 나타났다. 당시의 통치자들은 칼과 검의 그림자를 보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그들은 검사를 희생양으로 경기장에 남겨 두었고, 매 경기마다 한쪽 죽음으로 끝났다.
장자' 의 이런 검투 장면? "설검" 에는 "볼록한 귀밑머리, 관마릴링, 짧은 옷,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고 실려 있다. 앞, 상목, 하폐간과 맞먹는다. "
이런 참혹한 장면에 대해 장자는 "닭 싸움과 다름없다. 일단 죽으면 국가 대사에 쓸모가 없다" 는 비판적인 태도를 보였다. 통치자가 피비린내 나는 검투를 좋아하는 것과는 달리 검술은 민간에서 건강하게 발전하여 월녀와 노세공 같은 뛰어난 검사가 나타났다.
월녀는 춘추전국시대의 무술가이다. 그녀는 검술 이론이 고명할 뿐만 아니라 검술 실천도 뛰어나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무협 소설에서 여자 펜싱을 묘사한 문장을 누가 압니까?
세상의 눈에는 모두 청련검으로 천하를 정복하지만, 그는 적에 대해 다른 노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백의 검도 수련은 이미 천하에서 상대를 찾기 어렵다. 따라서 당나라는 중국 역사, 특히 건국 후 100 여 년 동안 거대한 왕조였다.
진 남북조 시대가 되자 쇠약한 풍조가 사라지고 사회 전체가 번창하고 생기발랄한 양강기로 가득 찼다. 당대의 문인들은 병사들의 칼말의 군생활을 필로 칭송할 뿐만 아니라, 많은 변두리시를 써서 무협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많은 저명한 학자들이 한 손에는 펜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다.
시선' 으로 불리는 이백, 65 세 펜싱 사랑, 438+05 세 칼을 들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36 세' 학성래 산둥' 을 했다. 그는 펜싱뿐만 아니라 승마와 양궁도 잘한다.
당대의 민간 무술은 일상화, 오락화 방향으로 또 한 걸음 더 나아가 펜싱에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당나라 이전에는 오락 형식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전국 시대에는 란자라는 송인이 동시에 일곱 개의 검을 가지고 놀 수 있었는데, 그 기간 동안 다섯 자루의 칼이 계속 공중에서 날아다녔는데, 어떤 것은 오늘날의 서커스 공연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공연은 동한 때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장형씨의' 서경푸' 에는 이런 밧줄을 걸으면서 검을 던지는 공연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가 있다.
당대에 이르러 검춤을 잡는 것은 일종의 사회 풍조가 되었고, 친구들이 잔치를 할 때도 검춤을 추며 흥을 돋우었다. 위대한 시인 이백이 칼을 뽑아 춤을 추는 것처럼, "세 잔의 검과 가을달 춤, 갑자기 읊조리며 울다." " (유호음) "만리는 호랑이 굴 한 곡, 용천 세 잔, 칼 세 잔", "술에 취해 쉬고, 석양이 휘황찬란하게 춤을 춘다" (남령 자제는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이백의 검술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는 "칼로 칼을 휘두르며" 사방이 눈썹을 치켜세웠다. 허약하고 병이 많은 두보도 "두 팔을 벌려 내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용호했다" 고 말했다.
이런 연기검술은 당대에서 뛰어난 수준에 이르렀고, 많은 사람들이 검술에 정통하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검객은 배장군이다. 칼이 그의 손에 있을 때, 마치 생명이 있는 것 같다. 그의 검술은 독특한 기록에서 생동감 있는 묘사를 가지고 있다. 배장군의 검술, 이백의 시와 장욱의 초서는 당대에' 삼절' 이라고 불렸다.
배장군의 검술은 실전과 상당한 거리를 두고 뚜렷한 오락성과 예술성을 지녔기 때문에 만인의 주목을 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펜싱과 예술의 진일보한 결합은 검춤이며 예술적인 펜싱 루틴 공연이라고도 할 수 있다.
당대의 검춤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대시인 두보는 유명한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을 보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심지어 50 년 후에도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 이세모의 공연을 관람했을 때, 그는 그때를 회상하며 새삼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천고의 명편인'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가 칼을 추는 것' 을 써서, 오늘 공손 아주머니가 칼을 추는 생생한 장면을 볼 수 있게 했다. 예를 들면, 천둥이 귀를 관통하고, 용탱수가 나오자 관중들은 놀라서 얼굴빛이 없었다. 두보는 대서예가 장욱이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에 자주 참가해 영감을 받아 그의 초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했다.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은 일종의 춤이기 때문에 고도의 예술 가공이 필요하다. 자연과 군사 무술은 완전히 다르다. 피셔 장군의 검법조차도 실전 기술과는 큰 차이가 있어 공격 방어를 주제로 한 무술 코스와는 확연히 다르다. 이것은 당나라의 일상 무술이 아직 미성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무술, 특히 일상 무술은 매우 풍부한 액션 소재가 필요하다. 춤은 당대의 고도로 발전하였는데, 특히 무무가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후 무술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전제조건을 제공하였다.
오늘날의 세계 무술 선수권 대회에서 설정한 20 개의 무술 루틴 중 남자 펜싱, 남자 태극권, 여자 펜싱, 여자 태극권 4 개 루틴 연습 칼은 모든 루틴의 5 분의 1 을 차지하며 펜싱은 "야, 유, 청, 부드러움" 을 중시한다. 국제무술연맹은 국제올림픽위원회에 여자 펜싱 (다른 7 개 추천항목은 남자 장권, 남자 남권, 남자 펜싱, 남자 빼빼빼로, 여자 장권, 여자 태극권, 여자 총 등) 을 포함한 8 개의 무술일상 개인 종목을 올림픽 종목으로 추천했다.
당전기에서 기원한 중국 무협 소설에서 칼의 지위는 지극히 높으며, 줄곧 병기의 왕이었으며, 이는 중국 고대 사회에서 검의 지위와 일치한다. 민국이 시작한 구파 무협 소설에는 적을 날릴 수 있는 검객과 검객이 많이 등장했고, 1950 년대 홍콩의 신파 무협 소설에서 발원한 몇 명의 대사들도 칼을 매우 좋아했다. 장청안 무협 소설 속 9 대 명검: 1. 월녀 월녀' 는 김용의 단편 작품이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가장 유명한 검객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오월 춘추" 에 따르면 그녀는 월왕에게 대답했다. "검을 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그는 문제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길은 작고, 뜻은 매우 깊고, 뜻은 매우 깊다.
길에는 포털이 있고 음양은 있다. 문을 열고 문을 닫으면 음쇠가 양성하다.
손으로 때리는 모든 방식은 내면의 정신과 외적 안전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좋은 집 여자처럼 보고, 호랑이를 두려워하는 것처럼 빼앗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천상 기후로 신과 동행하다. 만약 하늘의 경우, 예를 들면 토끼, 그림자를 좇아 가는 줄, 만약 빛이라면, 법보다 낫고, 금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도사라면, 한 사람은 백 명이고, 백 명은 만 명이다. "이것은 검술에 대한 매우 멋진 총결산으로 무공을 가장 잘 표현한 이치이다. 월왕이 "월녀의 칼이 지금보다 낫다" 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김용은' 월녀검' 에서 월녀의 검술에 대해서도 멋진 묘사를 하고 있다. 월국의 검객은 월녀검법의 그림자만 조금 배우면 천하무적의 검객이 된다. 따라서 월녀 보호법의 칼은 말할 필요도 없다. 월녀는 중국 검술사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후대에는 월녀검법 중의 검이 주요 검법이 되었는데, 양양의 의인 곽정은 이런 검법에 능하다. 월녀는 검술 세계를 개척한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장청은 그녀를 제 1 검객으로 등재했다.
둘째: 혼자 실패를 찾다.
3. 무협 소설에서 여자 펜싱을 묘사한 문장을 누가 압니까?
세상의 눈에는 모두 청련검으로 천하를 정복하지만, 그는 적에 대해 다른 노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백의 검도 수련은 이미 천하에서 상대를 찾기 어렵다. 따라서 당나라는 중국 역사, 특히 건국 후 100 여 년 동안 거대한 왕조였다.
진 남북조 시대가 되자 쇠약한 풍조가 사라지고 사회 전체가 번창하고 생기발랄한 양강기로 가득 찼다. 당대의 문인들은 병사들의 칼말의 군생활을 필로 칭송할 뿐만 아니라, 많은 변두리시를 써서 무협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많은 저명한 학자들이 한 손에는 펜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다.
시선' 으로 불리는 이백, 65 세 펜싱 사랑, 438+05 세 칼을 들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36 세' 학성래 산둥' 을 했다. 그는 펜싱뿐만 아니라 승마와 양궁도 잘한다.
당대의 민간 무술은 일상화, 오락화 방향으로 또 한 걸음 더 나아가 펜싱에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당나라 이전에는 오락 형식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전국 시대에는 란자라는 송인이 동시에 일곱 개의 검을 가지고 놀 수 있었는데, 그 기간 동안 다섯 자루의 칼이 계속 공중에서 날아다녔는데, 어떤 것은 오늘날의 서커스 공연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공연은 동한 때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장형씨의' 서경푸' 에는 이런 밧줄을 걸으면서 검을 던지는 공연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가 있다.
당대에 이르러 검춤을 잡는 것은 일종의 사회 풍조가 되었고, 친구들이 잔치를 할 때도 검춤을 추며 흥을 돋우었다. 위대한 시인 이백이 칼을 뽑아 춤을 추는 것처럼, "세 잔의 검과 가을달 춤, 갑자기 읊조리며 울다." " (유호음) "만리는 호랑이 굴 한 곡, 용천 세 잔, 칼 세 잔", "술에 취해 쉬고, 석양이 휘황찬란하게 춤을 춘다" (남령 자제는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이백의 검술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는 "칼로 칼을 휘두르며" 사방이 눈썹을 치켜세웠다. 허약하고 병이 많은 두보도 "두 팔을 벌려 내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용호했다" 고 말했다.
이런 연기검술은 당대에서 뛰어난 수준에 이르렀고, 많은 사람들이 검술에 정통하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검객은 배장군이다. 칼이 그의 손에 있을 때, 마치 생명이 있는 것 같다. 그의 검술은 독특한 기록에서 생동감 있는 묘사를 가지고 있다. 배장군의 검술, 이백의 시와 장욱의 초서는 당대에' 삼절' 이라고 불렸다.
배장군의 검술은 실전과 상당한 거리를 두고 뚜렷한 오락성과 예술성을 지녔기 때문에 천 명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펜싱과 예술의 진일보한 결합은 검춤이며 예술적인 펜싱 루틴 공연이라고도 할 수 있다.
당대의 검춤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대시인 두보는 유명한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을 보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심지어 50 년 후에도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 이세모의 공연을 관람했을 때, 그는 그때를 회상하며 새삼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천고의 명편인'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가 칼을 추는 것' 을 써서, 오늘 공손 아주머니가 칼을 추는 생생한 장면을 볼 수 있게 했다. 예를 들면, 천둥이 귀를 관통하고, 용탱수가 나오자 관중들은 놀라서 얼굴빛이 없었다. 두보는 대서예가 장욱이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에 자주 참가해 영감을 받아 그의 초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했다.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은 일종의 춤이기 때문에 고도의 예술 가공이 필요하다. 자연과 군사 무술은 완전히 다르다. 피셔 장군의 검법조차도 실전 기술과는 큰 차이가 있어 공격 방어를 주제로 한 무술 코스와는 확연히 다르다. 이것은 당나라의 일상 무술이 아직 미성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무술, 특히 일상 무술은 매우 풍부한 액션 소재가 필요하다. 춤은 당대의 고도로 발전하였는데, 특히 무무가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후 무술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전제조건을 제공하였다.
오늘날의 세계 무술 선수권 대회에서 설정한 20 개의 무술 루틴 중 남자 펜싱, 남자 태극권, 여자 펜싱, 여자 태극권 4 개 루틴 연습 칼은 모든 루틴의 5 분의 1 을 차지하며 펜싱은 "야, 유, 청, 부드러움" 을 중시한다. 국제무술연맹은 국제올림픽위원회에 여자 펜싱 (다른 7 개 추천항목은 남자 장권, 남자 남권, 남자 펜싱, 남자 빼빼빼로, 여자 장권, 여자 태극권, 여자 총 등) 을 포함한 8 개의 무술일상 개인 종목을 올림픽 종목으로 추천했다.
당전기에서 기원한 중국 무협 소설에서 칼의 지위는 지극히 높으며, 줄곧 병기의 왕이었으며, 이는 중국 고대 사회에서 검의 지위와 일치한다. 민국이 시작한 구파 무협 소설에는 적을 날릴 수 있는 검객과 검객이 많이 등장했고, 1950 년대 홍콩의 신파 무협 소설에서 발원한 몇 명의 대사들도 칼을 매우 좋아했다. 장청안 무협 소설 속 9 대 명검: 1. 월녀 월녀' 는 김용의 단편 작품이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가장 유명한 검객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오월 춘추" 에 따르면 그녀는 월왕에게 대답했다. "검을 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그는 문제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길은 작고, 뜻은 매우 깊고, 뜻은 매우 깊다.
길에는 포털이 있고 음양은 있다. 문을 열고 문을 닫으면 음쇠가 양성하다.
손으로 때리는 모든 방식은 내면의 정신과 외적 안전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좋은 집 여자처럼 보고, 호랑이를 두려워하는 것처럼 빼앗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천상 기후로 신과 동행하다. 만약 하늘의 경우, 예를 들면 토끼, 그림자를 좇아 가는 줄, 만약 빛이라면, 법보다 낫고, 금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도사라면, 한 사람은 백 명이고, 백 명은 만 명이다. "이것은 검술에 대한 멋진 총결산으로 무공을 가장 잘 표현한 이치이다. 월왕이 "월녀의 칼이 지금보다 낫다" 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김용은' 월녀검' 에서 월녀의 검술에 대해서도 멋진 묘사를 하고 있다. 월국의 검객은 월녀검법의 그림자만 조금 배우면 천하무적의 검객이 된다. 따라서 월녀 보호법의 칼은 말할 필요도 없다. 월녀는 중국 검술사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후대에는 월녀검법 중의 검이 주요 검법이 되었는데, 양양의 의인 곽정은 이런 검법에 능하다. 월녀는 검술 세계를 개척한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장청은 그녀를 제 1 검객으로 등재했다.
둘째: 혼자 실패를 찾다.
검도를 배우는 기초는 무엇입니까?
LZ 당신 앞의 쓸데없는 말을 듣지 마세요. 정식 도장이 감히 수강생들에게 진짜 칼로 동거를 연습할 수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다. = = 이것은 일찍이 검도 헬스장이 보편적으로 비정규적인 상황에서 발생한 것이다. 이제 더 이상 진지한 도장 헬스장은 수강생들이 진짜 총을 가지고 함께 살 수 있게 해 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LZ 를 분석해 주세요. 검도와 iaido 검도의 주요 특징은 보호구를 입고 죽칼로 격투하며 대립성이 상당히 강하다는 것이다.
상대적으로 사람의 체력과 체력에 대한 요구도 더 강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 연습할 때 피부를 자주 갈아서 조금 아프다는 것이다. 천천히 견지했으면 좋겠다.
검도가 회장 근육을 연습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먼저 검도를 연습하면 살이 빠지지 않고, 둘째 검도는 너를 근육으로 만들지 않는다.
그럼 검도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균형 잡힌 상태이며, 사람의 몸은 이런 상태에서 조절된다. 즉, 과체중인 사람은 날씬해지고, 날씬한 사람은 살이 찌지만, 결국에는 비교적 건강한 수치에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검도의 역할은 인체의 전반적인 자질을 강화하고 건강한 몸을 갖는 것이다.
아이도의 주요 특징은 그의 강력한 무술 공연이다. 대립성이 없고, 동작이 아름답고, 규범적이고, 스타일리시하다.
오랫동안 iaido 를 연습한 사람은 카리스마가 있고 기질이 출중하다. 또한 iaido 는 앞좌석에 많은 동작이 있는 것 외에 몸에 어떠한 스포츠 부상도 일으키지 않는 것도 여학생 연습에 더 적합한 이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iaido 의 입문은 비교적 어렵고, 일정한 운동 기초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검도 기초가 가장 좋다. LZ 가 한동안 검도를 연습하고, 검도의 질이 높아진 후에 동거를 시도할 것을 건의합니다.
S .26 세에 연습을 시작해도 늦지 않다. 결국 우리가 연습하는 목적은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지, 결코 세계 1 위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우리 관에는 40 대 때부터 연습을 시작했다. 너는 조금도 늦지 않았다.
S.p. 。
소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말에 대해 책임을 진다. 함부로 연습하지 않은 것에 대해 논평하지 말고, 신인을 오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