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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무사 3 무기 평가 가이드 총 선택

암영전사 3 무기와 총기는 게임의 주요 수출방식이다. 각종 무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그림자 전사 3 의 무기 평가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리볼버: 6 발의 예비 탄약, 포재는 두 개의 폭파가 있어야 죽일 수 있으며, 자신의 상처는 비교적 보통이다. 업그레이드 후, 그것은 작은 AOE 폭발로 인한 폭발과 연소 부상을 당한 후 연속 사격을 한다. 적용 장면은 소량의 상해를 보충하고 잡공의 머리 (혈액량 회복 및 에너지 집행) 를 쏘고 자폭자의 머리를 쏘는 것이다 (세척 속도가 빠르고 효과가 이상적이며 수뢰 세척의 대안으로 사용됨). 업그레이드된 연소 상처는 이상적이지 않아 총타법에 적합하지 않다. 총을 자른 후에는 연소 상해를 누적할 수 없기 때문에, 총을 잘라낸 후 먼저 총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좋지 않다.

폭행총: 12 발의 예비탄약은 잡병 포재를 가까이서 일격할 수 있으며, 총류의 핵심 중계 ('파괴전사' 의 저격수와 유사) 이기도 하다. 부상 자체는 괜찮지만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는 (총총 아래) 이다. 첫 번째 레벨은 먼저 업그레이드되고, 두 번째 레벨은 필요에 따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남은 점이 있는 경우). 세 번째 업그레이드는 포인트 낭비를 권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적용성: 얼굴을 맞대고 즉석혼합병 (끈으로 더 좋음) 으로 엘리트괴괴에게 중거리 출력을 유지하고 수뢰와 저격 (석화도마뱀) 으로 높은 피해를 입힌다. 완전 자동 효과로 업그레이드한 후 얼굴 4 련의 출력 피해는 매우 무섭다. 엘리트라도 직접 제거할 수 있지만 사용할 때는 총알 소비에 주의해야 한다.

슈퍼추종자: 쌍충입니다. 이 총의 DPS 는 낮지 않지만 뒷좌석을 감안하면 보조 무기로 나타날 때가 많습니다. 전기에 레사 장군 (국화) 을 만났을 때 기공으로 중심을 향해 사격을 할 수 있었고, 한 번에 바로 죽일 수 있었다. 그 업그레이드는 매우 강력하며, 2 급 번개탄 효과는 우리가 절대다수의 엘리트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급은 적을 쳐죽인 후 제자리에서 번개 함정을 생성하여 적을 통제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총의 위치는 보완적인 마이크로출력으로 엘리트 적을 통제하는 역할을 한다 (DOOM4 의 거품총과 유사). 그러나 세 번째 업그레이드 효과는 엘리트에 의해 쉽게 재생되지 않고, 더 이상 이상한 몸에 나타나며, 효과가 그다지 좋지 않아, 사전에 지적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적용성: 뇌효과를 통제하는 엘리트의 경우, 먼저 두 배로 충전하고, 통제를 마친 후 산탄총과 수뢰 (저격) 를 잘라냅니다. 혼합무기의 회복 상태를 정리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용법은 수뢰/절전저격으로 두더지 (비행노파) 와 남몰래 (춘남) 를 상대한 후 수행원을 전환하여 일을 끝내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먼저 기절한 다음 사격하여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적우: (수뢰) 먼저 상위 2 급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데 탄약과 상해가 필수적이다. 3 급은 자체 사냥적 효과는 좋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이 높기 때문에 스스로 겨냥하는 것이 좋으며 총기 명중률이 높다는 것을 추천한다. 수뢰는 총 절단의 핵심 수출무기이다. 엘리트 적들의 경우 수뢰와 산탄총 전환을 통해 단기간에 대량의 AOE 출력을 실현할 수 있으며, 둘 사이의 전환은 상당히 좋다. 전환 후 순간적으로 촉발되어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적용: 적우의 응용은 단 한 발의 상처만으로 두더지와 비열한 괴물을 죽일 수 있으며, 총폭격을 통해 쇠망치, 복부철, 몽롱한 차 등 붐비는 적을 출력할 수 있다.

석화도마뱀: (허립저격수): 이 총은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탄약은 많지 않지만 모든 업그레이드가 매우 강력합니다. 모든 업그레이드를 직접 잠금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관문은 총알 시간을 입력하여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두 번째 관문은 적을 관통할 수 있고, 대형 적들이 함께 모이는 효과도 좋다! 레벨 3 효과는 매우 뛰어나, 전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제어장이다! 첫 번째 명중의 적을 제외하고 폭발과 침투의 영향을 받은 적들은 모두 고정될 것이다! 그 이름처럼 총이라고 할 수 있다!

적용성: 주 출력 무기는 산탄총과의 전환으로 피해를 입히는 데 많이 사용되며, 동시에 통제장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통제장 시간은 한 번 더 총을 자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그동안 도마뱀과 수류탄을 다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수중검 분무기: 연속 사격, 탄약량 적당량, 단발 총알 피해가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정예 적에게 강경한 효과가 특징이다. 단일 통제와 수출이 모두 있는 무기에 속한다.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1 급은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2 급입니다. 개인관찰에 따르면 손에 든 칼은 대부분 머물지 않고 다른 적을 향해 날아가지 않습니다. 적을 죽인 후 통과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므로 수익이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단계 축력의 효과는 축력이 길어짐에 따라 병렬 사격보다는 초점 중심에 더 집중된다. (축력이 부족하면 총알 세 발을 나란히 출력할 수 있다.) 세 번의 타격으로 돼지가 굳어지는 것 같아서 우선 순위가 높지 않다.

적용: 초살풍선 괴괴 (조준풍선) 는 단일 적의 사격을 위한 총절단 옵션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부 철, 고남 (매우 싫어하는 괴물), 레사 장군 (국화), 몽롱한 차 모두 현기증 효과가 있어 이런 적을 상대할 때 총절 (축력이 잘리고 수뢰가 잘림) 에 손검을 넣어 출력을 조절할 수 있다. 후기에는 세 개의 손에 든 칼로 소량의 출력을 쏘거나 아예 네 개의 손에 든 칼로 레사국화를 쏘는 것이 다른 출력 형식보다 훨씬 빠르다. 드릴의 경우, 직접 죽일 수 있는 기회 (성공률이 낮음) 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 포 컷과 손안에 칼을 넣어 그의 잠수를 중단해야 합니다).

칼은 탄약을 보충하는 주요 수단으로 이 작품에서 핵심 출력으로 나타날 필요가 없다.

칼은 쿨하거나 갈고리발로 포재를 찾아 총알이 부족할 경우 칼로 탄약을 빨리 죽이는 데 적합하다. 그리고 적을 통제하고 탄약 회수를 실현한 후, 총 절단 순서에 칼을 한두 자루 더 넣는다. 동시에, 칼은 총 깎기와 같은 효과를 얻어 자동으로 탄약을 보충할 수 있다. 칼 세 번의 업그레이드 수익은 그리 높지 않다. 속성 상해: 빙뢰는 통제 효과가 있지만, 쌍충은 이미 있고, 대형 통제장과 도마뱀 저격이 있어 포지셔닝이 좀 어색하다.